본문 바로가기

인터넷(홍보)팀 게시판

[인터넷팀장]암튼 게코(Gekko)님은 너어무 무거워요~~~ 전 리바이벌입니당^^

 

 


 [인터넷팀장]우리 대왕인 게코(Gekko)님은 너어무 무겁고요... 전 '푸드트럭'입니당~~~

 http://blog.daum.net/samsongeko/8493


 


 이건 금요일 저녁 우리 대왕인 대표이사님에게서 이 공유기를 넘겨받은이후

 어제 하루종일과 이 시간까지의 제 동향이네요~~~


 "[인터넷팀장]♬♬♬ 하루만에 게코(Gekko)님 이 비지니스폰 또 인계받았네요♪♪♪우리 대왕인 대표이사님은 주말 쉬시러 가정집으로 들어가셨을 듯~~~^^ ♥♥♥ 여대 선배님과 정말로 대표이사님 하나도 안닮은 늦둥이 서일(고수머리는 딱 게코님 닮은 아들 맞는듯^^)군이 있는 사랑의 보금자리로요^^♥♥ 전 친구뇬한테 잡혀 퇴근한후 현재 한 소주방에서 실업자 친구의 예비창업이야기 지겹게 듣고 있는 중~~~^^ 친구 화장실 갔고요 ㅋㅋㅋ 집순이 집에 가고 싶네요☞☞☞"


 "[인터넷팀장]♬♬♬ 친구하고 ‘세종시푸드트럭페스티벌’ 축제 구경가려고 일찍 일어났네요♪♪♪일반적인 가게 창업보다는 전 푸드트럭을 권해봤거든요~~~^^ ♥♥♥운전 도와줄 남친도 있는 친구라 어제 이쪽으로 관심가져 보라 했네요♥♥ 음식도 잘하는 친구☞☞☞"


 


 "[인터넷팀장]♬♬♬ 전 친구와 세종푸드트럭페스티벌에서 맛있는 음식에 친구를 위해서 창업정보 수집하고 이제서야 도착했네요♪♪♪제가 고비용 치킨집보다는 이게 합리적 창업이라고 바람을 잔뜩 넣었네요^^ ♥♥♥우리 대왕인 대표이사님 주말 근황은 사모님/늦둥이 서일이 안고 ‘2019 서울세계불꽃축제'가 진행중인 여의도에 가셨다네요^^♥♥ 전 가고 싶어도 남친없어 집에서 쉬고 싶네요~~~ 한 10Km는 쏴돌아다닌듯 하네요☞☞☞"


 "[인터넷팀장]♬♬♬ 날도 쌀쌀하고 저녁먹고 내동 친구들과 수다떨다가 지쳐 이젠 ‘혼술’ 준비중~~~♪♪♪ 주요 주말근무도 예정되어 있네요^^ ♥♥♥ 친구들은 나오래는데, 할 일도 있고 귀찮네요♥♥ 집순이는 집이 최고입니다.☞☞☞"

 

 


 [세종축제 즐기기] 푸드트럭 페스티벌 100가지 메뉴 '풍성'

 30개 도시 푸드트럭 40대 푸드트럭 집결 100가지 음식 선보일 예정...
 ‘열기구 다이닝’, ‘아빠요리 교실’, ‘추억의 박 터뜨리기’ 등 다양한 행사...


 

 

 세종시 대표 축제 일곱 번째 '세종축제'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5일부터 9일까지 세종호수공원 일원에서 대단원의 막을 올리는 이번 축제는 ‘시민이 함께하는 세종축제 여민락’을 주제로 방문객들을 맞이한다. 역대 가장 긴 닷새간 열리는 만큼 다채로운 문화행사와 프로그램들이 풍성하게 준비됐다.

 특히 단골코너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세종푸드드럭 페스티벌'도 미식가들의 입맛을 자극하며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올해로 5회째를 맞으면서 그간 대전·충남 등 충청권은 물론 전국 각지에서 구름같은 인파를 몰고 오며 유명세를 치르고 있다.

 호수공원 푸른들판에서 펼쳐지는 푸드드럭 페스티벌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전국 최대 규모로 열린다. 전국 30여 개 도시에서 선발된 우수 푸드트럭 40대가 자신들만의 매력 있는 음식을 뽐내게 된다. 가족들과 함께 다채로운 메뉴를 맛보면서 축제를 즐긴다면 감동이 배가 될 것이다.

 올해 선보이는 음식은 대략 100여 가지에 달한다. 일반 레스토랑에서는 좀처럼 맛볼 수 없는 이색음식도 선보인다.

 마라탕과 크레페, 쉬림프류, 화덕피자, 스테이크 등을 비롯해 막창튀김, 순대, 수제어묵 등 간식류 에다가 칵테일, 아이스크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메뉴를 자랑한다. 종전에 맛볼 수 없었던 창의성 있는 메뉴를 푸드트럭 선발의 주요 평가기준으로 삼았다는 게 주최 측 설명이다.

 무대에서는 방문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 버스킹, EDM, 버블쇼, 마술쇼 등 다양한 행사도 열린다. 이와 함께 블라인딩 미각왕, 추억의 박 터뜨리기 등의 게임을 통해 경품도 받을 수 있다.

  

 특히 올해 처음으로 등장하는 열기구도 이목을 끌 전망이다.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오후 5~9시까지) 운영되는 열기구에선 상공 30m를 계류 비행하는 색다른 체험도 할 수 있다. 이밖에도 아빠와 자녀들이 함께 즐기는 ‘피크닉 도시락 만들기’ 행사도 마련된다.

 방문객들이 음식을 즐기는 잔디광장의 분위기도 확 바꿨다. 종전 파라솔뿐만 아니라 스탠딩 시식이 가능한 와인통과 에어쿠션 의자, 다양한 포토존까지 설치하는 등 한층 미관을 개선했다. 텀블러 등 개인 용기와 함께 돗자리, 맥주나 와인 등 간단한 음료를 준비해가면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 엄마들을 위한 수유실, 여성들을 위한 여성용품 제공 부스 등도 운영해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올해 축제도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노플라스틱(No Plastic) 페스티벌로 진행된다. 이미 푸드트럭 업체 선정 공고에서 일회용 플라스틱 컵과 포크, 비닐 빨대 사용업체에 대해선 입점 제한 조건을 내걸었다. 또 코팅된 종이와 금박용기 대신 친환경 용기를 사용하도록 권장했다.

 푸드트럭들은 녹말로 제작된 컵과 종이빨대 등을 사용해 쓰레기 발생량을 최대한 억제키로 했다.

 세종시 신동학 문화체육관광국장은 “세종푸드트럭페스티벌이 올해로 다섯 번째를 맞으며 전국 최초·최대 규모의 행사로 더욱 진화했다”며 “세종축제와 함께 푸드트럭 페스티벌을 즐기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한다”고 말했다.
  

 


 제5회 세종푸드트럭페스티벌, 더욱 진화하다...

 5일부터 9일까지 세종호수공원 푸른들판에서...
 전국 30개 도시 우수 푸드트럭 40대 엄격 선발, 100가지 음식 선보여...
 '노 플라스틱 페스티벌로 진행... '아빠요리 교실', '추억의 박 터뜨리기', '스카이(열기구)다이닝'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제5회 세종푸드트럭페스티벌'이 오는 5일부터 9일까지 닷새간 세종호수공원 푸른들판에서 열린다. 세종축제의 일환으로 축제기간 함께 하는 이번 세종푸드트럭페스티벌은 올해에도 지난해에 이어 전국 최대 규모로 전국 30여 개 도시에서 선발된 우수 푸드트럭 40대가 참가해 자신들만의 매력 있는 음식을 뽐낸다.


 이번 축제에서 푸드트럭이 선보이는 음식은 대략 100여 가지. 메뉴도 일반 레스토랑에서는 좀처럼 먹어볼 수 없는 이색음식이 등장한다. 마라탕과 크레페, 쉬림프류, 화덕피자, 스테이크 등을 비롯해 칵테일, 아이스크림, 그리고 막창튀김, 순대, 수제어묵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close

 주최 측은 올해 푸드트럭 선발 과정에서 종전에 맛볼 수 없었던 창의성 있는 메뉴를 주요 평가기준으로 삼기도 했다.

 무대에서는 다양한 공연과 함께 브라인딩 미각왕, 추억의 박 터뜨리기 등을 통해 다양한 경품도 제공된다. 오는 7일부터 9일까지는 올해 처음으로 호수공원에 열기구(오후 5시부터 9시)가 등장해 상공 30m 계류 비행하는 색다른 체험도 할 수 있다. 이밖에도 자녀들과 함께 아빠들이 '피크닉 도시락 만들기' 행사도 진행된다.

 올해 축제도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노 플라스틱 페스티벌(No Plastic Festival)'로 친환경 축제로 진행한다.


 이미 푸드트럭 업체 선정 공고에서 일회용 플라스틱 컵과 포크, 비닐 빨대 사용업체에 대해선 입점 제한 조건을 내걸었다. 또 코팅된 종이 및 금박용기 대신 친환경 용기를 사용하도록 권장했다. 이에 따라 입점 희망 푸드트럭들은 녹말로 제작된 컵과 종이빨대 등을 사용해 쓰레기 발생량을 최대한 억제키로 했다.

 방문객들이 음식을 먹는 잔디광장에는 종전 파라솔뿐만 아니라 스탠딩 시식이 가능한 와인통과 에어쿠션 의자, 다양한 포토존도 조성되는 등 한층 미관을 바꿨다.

 신 동학 세종시 문화체육관광국장은 "올해 다섯 번째를 맞는 세종푸드트럭페스티벌이 전국 최초, 최대 규모의 행사로 더욱 진화했다"며 "특히 쓰레기를 줄이자는 정책을 축제에 반영하기 위해 다양한 쓰레기 저감 방안을 추진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