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코인터내셔널(GI)

[인터넷팀장 대리]앗 죄송~~ 월요일 오후에 그 스마트폰(공유기)를 잃어버리고 어제 저녁에 찾았네요~~~

 

 


 아래는 이번주 제가 올린 주요 SNS 코멘트네요~~~


 "[인터넷팀장]♬♬♬ 자려고했는데, 잠도 안오고 여성전용 영화채널 CINEf ‘파커’ 보고 있네요♪♪♪ ♥♥♥ 밤을 무서워하는 남편도 심지어는 남친도 없네요♥♥ 이제 자야죠… 안녕히 주무세요… 아니다 주무시고 계시겠네요^^ 다들☞☞☞"


 "[인터넷팀장]♬♬♬ 게코인터내셔널(GI) 재경팀내 자산운용과 고객계정/회사계정은 7월하순 운용중지후 한다넘게 보유종목 없고 이곳도 추계운용 추석이후로 순연 되었습니다~~~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에서 주도하고 있는 장기대박계획(LMOI) 주계좌/부계좌도 7월하순 운용중지후 8월 하순에 4주만에 운용재개후 나흘간 하시다가 다시 하계운용 마감하면서 또 운용정지중에 지난주 정산까지 완료되어 추계운용을 기다리고 있는 중이라고 회색늑대님(이사급)이 말씀하시네요~~~^^ 게코(Gekko)님이나 스페인에서 돌아오셔야지 회사 주력 투자운용 사업들이 재진행될 것 같네오~~~ GI/GPMC 운용상황입니다…♪♪♪ ♥♥♥전 게코(Gekko)님 유튜브 개인방송실 시스템 최종 점검중이네요♥♥♥ 물론 팀원들과 같이요☞☞☞"


 "[인터넷팀장]♬♬♬ 근 한달째 독수공방중이신 대학 선배님한테 연락이 오네요~~~^^ 대표이사님이 직접 조율중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들은 5G 오이솔루션, 케이엠더블유, 쏠리드, 에프알텍중 쏠리드를 빼고 서진시스템을 넣고 다시 3:3:2:2의 비율로 장중 교체매매했다고 사모님(여대 선배님이시기도함)이 말씀해주시네요~~~^^♪♪♪ 참조하시고요^^"


 "[인터넷팀장]♬♬♬ 점심먹고 오후근무 준비중^^♪♪♪ 우리 대왕인 대표이사님은 이번주 대장정 스페인 ‘산티아고 순례길’ 마무리하시고 40여일간의 대장정 마무리하시고 홍콩거처 귀국장도에 오르시겠네요~~~ ♥♥♥그나저나 남친들 이런 여친 싫어하나요^^ 귀여운 아가씨같은데^^ 남친은 짜증 지대로내네요^^♥♥ 저도 끼 잘 부리는데, 근데 결혼하라는 엄마만 있지 남자가 없네☞☞☞ "


 "[인터넷팀장]♬♬♬ 대학 선배님이 권유해서 저도 공개정보 이용해 천만원 나눠서 지난주부터 투자했는데 오늘 장난 아니네요~~~^^ 대표이사님이 직접 조율중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들은 5G 오이솔루션, 케이엠더블유, 쏠리드, 에프알텍, 서진시스템을 3:3:2:2의 비율로 보유중~~~ 사모님(여대 선배님이시기도함) 오늘 중대박이라고 말씀해주시네요~~~^^♪♪♪ 참조하시고요^^ ♥♥♥선배님, 감사합니다♥♥ 우리 SNS 회원님들도 앞으로 추계운용 시작되면 잘 따라해 보세요^^ 게코(Gekko)님/회색늑대(Graywolf)님처럼 주식투자 잘하신분들 못봤네요☞☞☞"


 


 "[인터넷팀장]♬♬♬ 앗 죄송~~~ 어제 스마트폰을 분실했다가 간신히 찾았네요^^♪♪♪ 게코(Gekkp)님의 주요 블로그/SNS 글관리용 공유기이기도한 것을 제가 부주의해서리~~~ ♥♥♥다행히 경기도 광주에 사는 한 여자분이 주워 1시간전에 만나 찾았네요♥♥ 어제 한숨도 못잤네요☞☞☞"


 


 "[인터넷팀장]♬♬♬ 이번 민족대명절 추석때 입고 싶은 한복스타일입니당^^ 주변 친인척들에게 한껏 이쁜 처자로 이미지 개선좀 하려고요^^ 그 앱 “여보야"로 남편감을 찾고 싶지는 않고, 안팔리기전에 중매에 의한 맞선 엄마말대로 보려구요♪♪♪우리 대왕인 대표이사님은 현지시간 화요일 오후인 현재 스페인 ‘산티아고 순례길’ 마무리하시고, 미사 집전과 증서도 받으셨다네요^^ ♥♥♥수고하셨습니다^^ 게코(Gekko)님~~~^^♥♥ 내일은 아시아 홍콩은 어수선해, 그 옆 마카오를 경유해 귀국 장도에 오르신다네요☞☞☞"


 "[인터넷팀장]♬♬♬ 지난주 대학 선배님이 권유해서 저도 공개정보 이용해 천만원 나눠서 투자했는데 이번주 장난 아니네요~~~^^ 대표이사님이 직접 조율중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들은 5G 오이솔루션, 케이엠더블유, 에프알텍, 서진시스템을 3:3:2:2의 비율로 보유중~~~ 사모님(여대 선배님이시기도함) 오늘도 급등중이라고 말씀해주시네요~~~^^♪♪♪ 참조하시고요^^ ♥♥♥선배님, 추석 잘 새겠습니다♥♥ 우리 SNS 회원님들도 앞으로 추계운용 시작되면 잘 따라해 보세요^^ 게코(Gekko)님/회색늑대(Graywolf)님처럼 주식투자 잘하신분들 못봤네요☞☞☞"


 "[인터넷팀장]♬♬♬ 게코인터내셔널(GI) 재경팀내 자산운용과 고객계정/회사계정은 7월하순 운용중지후 한다넘게 보유종목 없고 이곳도 추계운용 추석이후로 순연 되었다고 이미 공지했습니다~~~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에서 주도하고 있는 장기대박계획(LMOI) 주계좌/부계좌도 7월하순 운용중지후 8월 하순에 4주만에 운용재개후 나흘간 하시다가 다시 하계운용 마감하면서 또 운용정지중에 지난주 정산까지 완료되어 추계운용을 기다리고 있는 중이라고 회색늑대님(이사급) 전언을 이미 공지 했고요~~~^^ 게코(Gekko)님이나 스페인에서 돌아오셔야지 회사 주력 투자운용 사업들이 재진행될 것 같네요~~~ GI/GPMC 운용상황입니다…♪♪♪ ♥♥♥전 게코(Gekko)님 유튜브 개인방송실 최종 점검중이네요♥♥♥ GI/GPMC 전계열사들이 점점 민족대명절 추석전 모드로 접어들고 있는중이네요^^ 특히 인사팀내 총무과장님이 바쁘시네요☞☞☞"


 "[인터넷팀장]♬♬♬ 수요일 오전인 오늘 스페인 산티아고에서 마지막 숙박을 하시고 우리 대왕인 대표이사님은 귀국 장도에 오르시네요~~~^^ 그 옆나라 포루투갈 수도 리스본에 들리시는 시내관광은 일정상 취소되었고 450년간 포루투갈 지배를 받아온 홍콩옆 마카오를 중간 경유지로 선택하시어 이번주 후반에는 그곳에서 포루투갈식 주요 건축양식물 관광과 선물 쇼핑하시고 쉬셨다가 일요일 오전에는 인천국제공항에 도착하실듯 하네요^^♪♪♪ 근 40여일만에 시커먹게 그을린 게코(Gekko)님 보게 생겼네요~~~^^ ♥♥♥ 저보다는 한달이상 독수공방중이신 여대 선배이자 고석문화재단(OSCF) 이사장이신 사모님이 더 좋아하고 계실 듯♥♥ 기다릴 서방님도 없는 전 추석전 끝내야할 업무에 매진중이네요☞☞☞"


 "[인터넷팀장]♬♬♬ 아래는 마카오를 450년간 식민지배하다가 중국에 돌려준 그 또다른 카톨릭 국가 포루투갈에 대한 설명♪♪♪"수도는 리스본이다. 행정상으로 대서양의 아조레스 제도와 마데이라 제도도 포르투갈의 일부이다. 동쪽과 북쪽으로 스페인과 경계를 이루고 있으며, 서쪽과 남쪽으로는 대서양에 접해 있다. 겨울은 온난 습윤하고, 여름은 비교적 기후 변화가 없으면서 건조하다. 포르투갈인들은 유럽에서 가장 동질적인 민족에 속하며 지중해 주변 민족들과 신체적 특징이 유사하다. 국민의 대부분이 로마 가톨릭교도이고, 주요언어는 포르투갈어이다.“ ♥♥♥ 오늘까지 한참 논란이 되고 있는 송환법 철회의 그곳 홍콩 건너편에 있는 곳으로의 안전여행이시네요♥♥ 우리 대왕인 대표이사님을 투기꾼으로 알고 계시는데, 의외로 안전주의자세요^^☞☞☞"


 "[인터넷팀장]♬♬♬ 중국 광둥 성 남부에 있는 특별행정구. 광저우에서 시작되는 주장 강 어귀 서쪽에 있으며, 홍콩과 마주하고 있다. 광둥 성으로부터 돌출한 작고 좁은 반도로 형성되어 있는데, 마카오 시가 반도의 거의 전부를 차지한다. 1513년 포르투갈 범선이 처음 주장 강 어귀에 닻을 내린 이래 포르투갈인들이 정기적으로 마카오에 왔다. 1553년 중국과의 정식 교역이 이루어진 후, 마카오는 포르투갈의 중요한 화물집산지가 되었다. 1888년 포르투갈의 식민지가 되었다가 1999년 12월 중국으로 반환되었으며, 홍콩과 마찬가지로 1국 2체제의 적용을 받는 특별행정구가 되었다. 포르투갈이 남긴 흔적이 곳곳에 마카오의 독특한 관광 자원으로 남아 있다.♪♪♪"

  

 


 [마감]게코인터내셔널(GI) 임직원 네 분이 선택한 길... '산티아고 순례길'

 

 


 예수의 제자 '성 야고보'가 묻힌 스페인의 산티아고 데 콤포스텔라로 향하는 여정, 바로 까미노 데 산티아고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tvN '스페인 하숙'을 통해 산티아고 순례자들의 이야기가 소개되며 '산티아고 순례길'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산티아고를 기점으로 100km 이상을 걸어야 순례증(콤포스텔라)를 받을 수 있으며 사리아에서 산티아고 데 콤포스텔라로 가는 일정은 순례증을 받기 위한 최소 구간으로 일정이 짧은 순례자들이 많이 찾는다. 여러 순례자들과 어울려 잘 정비된 표시석을 따라 길을 걷기 때문에 혼자여도 안전하게 순례에 집중할 수 있다.

 

 ◇ 사리아 – 뽀르또마린(총 이동거리 23km, 하이킹 6~8시간)


 까미노에서 가장 쾌적한 구간 중 하나로 비옥한 땅과 향기로운 과수원이 어우러져 목가적인 시골 풍경이 펼쳐진다. 페레이로스 마을을 지나면 산타아고까지 100km가 남았다는 표지석을 만날 수 있으며, 순례길을 따라 여러 개의 마을을 지나면 강변 위에 자리 잡은 아름다운 마을, 뽀르또마린에 도착한다.


 ◇ 뽀르또마린 – 빨라스 데 레이(총 이동거리 22km, 하이킹 6시간)


 미뇨 강 지류인 또레스 강 위를 지나는 좁은 다리를 건너 밤나무가 우거진 숲길을 따라 순례길이 시작된다. 치즈로 유명한 벤다스 데 나론과 리곤데의 라에이로스 십자가 상 등을 차례로 지나며 오래전 역사의 모습과 만날 수 있다.

 

 ◇ 빨라스 데 레이 – 아르수아(총 이동거리 28km, 하이킹 8시간)

 오르막과 내리막이 반복되는 약 30km에 이르는 가장 긴 코스를 걷게 된다. 갈리시아 지역의 루고 주를 지나 꼬루냐주로 들어서면 변화된 풍경과 지방색을 느껴볼 수 있다. 특히 중간 지점인 멜리데 마을에서는 갈라시아를 대표하는 문어 요리 뽈뽀(Pulpo)를 맛보길 추천한다.


 ◇ 아르수아 – 아메날(총 이동거리 23km, 하이킹 6시간)


 아름다운 숲속, 고요한 마을과 개울을 지나 길이 이어진다. 순례길에 위치한 산타 이레네 예배당과 그림 같은 작은 마을 루아를 둘러보며 숙박지인 아메날에 도착한다.

   

 

 산티아고 데 콤포스텔라 대성당은 세계 3대 성지 중 한 곳으로 이곳에는 성 야고보의 유해가 보관돼 있다.


 ◇ 아메날 – 산티아고 데 콤포스텔라(총 이동거리 14km, 하이킹 4시간)


 순례길의 마지막 코스를 걸으면 마침내 화려한 첨탑이 인상적인 산티아고 대성당에 도착한다. '산티아고=야고보 성인', '콤포스텔라=별빛이 내려앉은 곳' 이란 뜻을 지닌 산티아고 데 콤포스텔라. 이곳에는 그리스도교 3대 성지인 '예루살렘', '바티칸 베드로 성당' 그리고 마지막 하나인 '야고보의 묘'가 위치하고 있어 일 년 내내 순례자와 관광객들로 활기를 띤다.

  

 


 [마감]게코인터내셔널(GI) 대표이사님이 선택하신 길...

 

 


 유럽 전역에서 시작되는 여러 개의 길 중, 프랑스 생장에서 시작해 산티아고에 이르는 '프랑스 길'이 가장 유명하며 완주하기 위해서는 총 800km, 40여 일이 소요된다.


 산티아고 순례길은 프랑스와 스페인 국경 지역인 생 장 피드포르에서 피레네 산맥을 넘어 스페인 북서부 산티아고까지 이어지는 800㎞의 순례길을 말합니다. 완주하려면 한 달이 걸리는 험난한 여행에 ‘순례길’이라는 이름이 붙은 이유는 유구한 종교적 전통에 맞닿아 있답니다.


 산티아고 순례길은 원래 예수의 열두 제자 중 한 사람이자 스페인의 수호성인인 야고보의 무덤까지 향하는 성지순례 코스였다네요!! 노정을 따라 빈번하게 등장하는 옛 성당과 마녀사냥의 화형대, 십자군 전쟁의 흔적에서도 그 기원을 상상해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