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lf-millionaire

[고석문화재단에서 관련 비영리단체 후원/작업(?)중]게코(Gekko)의 논평 - 일본 쪽바리들 개소리 그만하고 그 대마도(쓰시마섬)나 내놓는다...!!!!!

 


 NICA 공식논평 - 이건 대한민국에 대한 선전포고다...!!! 정부는 일본과 당장 외교단절한다... 

 http://blog.daum.net/samsongeko/7901


 NICA 공식논평 - 일본 쪽바리들, 웃기는 소리 그만하고 쓰시마섬도 내놔라~~"역사적으로 대마도도 원래 우리 땅이다...!!!"

 http://blog.daum.net/samsongeko/7809


 


 아래는 오늘 아침 주요 6개 SNS에 올린 코멘트입니다...


 "일어났는데, 기분은 내 여자 치마를 누가 들춘 기분입니다~~~~~ 한국 경제/산업의 치부와 약점이 적나라하게 들어났고요~~~ 오늘은 눈상태가 시원치않아 새벽/아침 운동은 하기 싫고요~~~^^"


 


 한국군 독도 영공 러 군용기 경고사격에 日 "우리 영토다" 도발...


 


 우리 군이 독도 인근 한국 영공을 침범한 러시아 군용기에 경고사격을 한 것과 관련해 일본이 독도 영유권을 주장하며 도발했다. 23일 교도통신에 따르면 일본 정부는 외교 루트를 통해 한국 정부에 "우리(일본) 영토에서 이러한 행위를 한 것은 받아들일 수 없다"고 억지 주장을 하며 항의했다.


 일본 정부는 러시아측에 대해서도 외교 루트로 이런 내용의 항의를 했다. 이날 오전 중국 정찰기와 러시아 폭격기는 동해 한국방공식별구역(KADIZ)에 무단 진입했으며, 이 과정에서 러시아 폭격기 1대는 독도 인근 한국 영공을 두 차례 7분간 침범했다. 우리군은 F-15K와 KF-16 등 전투기를 출격 시켜 차단 기동과 함께 러시아 군용기 쪽으로 경고사격을 가했다.

 

 


 日방위상 "군사정보보호협정 파기 고려 안해..한일 연대 중요"


 이와야 다케시(岩屋毅) 일본 방위상이 한일 군사정보보호협정(GSOMIA)의 파기를 고려하지 않고 있다고 23일 말했다. 교도통신에 따르면 이와야 방위상은 이날 기자회견에서 이렇게 말하며 "이 지역의 평화와 안정을 고려할 때 안전보장 면에서 미일, 한일, 한미일의 연대가 대단히 중요하다"고 말했다.

 

 GSOMIA는 군사정보 분야에서 한일간 소통하는 제도적인 장치 역할을 하는 협정이다. 협정의 유효 기간은 1년인데, 기한 만료 90일 전(8월24일) 협정 종료 의사를 통보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1년이 연장된다. 일본 정부가 경제 보복 조치를 단행한 가운데 이 협정의 연장 여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정 의용 청와대 국가안보실장은 이 협정과 관련해 지난 18일 문재인 대통령과 여야 5당 대표의 청와대 회동에서 "지금은 유지하겠다는 입장을 갖고 있으나 상황에 따라 재검토할 수 있다"고 말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