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정보투자 이야기

어제 주간모임에서의 3대 화두 - 미국의 중국 2차전지업체 허용, 천일염 관련주의 추가 급등 가능성... 분할 재상장한 동국제강 세종목의 향후 주가 추이 전망.. 진땀 흘렸고요

 

일단 인산가의 올빼미 공시에 빼고 그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이용자들인 부외계좌 고객들을 주요 급등주들에서 휘돌리고(이거 필요한 조치) 다시 천일염입니다^^ 샘표/샘표식품으로.

https://samsongeko1.tistory.com/12525

주요 제 조직운용/부외계좌 하계운용(2023.6~2023.8)은 본격화됐고요^^ 2023년 최대 민생 사업인 그 초단기대박계획(NOAI) 대중형 재도전 본운용전 예비운용만 7월초

https://samsongeko1.tistory.com/12523

내일 인산가 3거래일만에 단일가매매 풀림니다... 그 소금은 방사능 방류이후에도 더 팔림니다... 당분간 계속 홀딩하시고요... 특히 신송홀딩스 자회사 신송식품의 천일염에 주목

https://samsongeko1.tistory.com/12522

작전을 하든 또 하한가들을 맞든 관심없고... 이번주 주테마주 소금에 집중하시라고요^^ 보라티알, 신송홀딩스, 인산가등 말입니다.. 다산네트웍스와 다산솔루에타 추가 급등 가능성?

https://samsongeko1.tistory.com/12521

제2의 SG사태?... 수백% 오른 5개, 무더기 하한가... 터지든가 말든가... 일본 방사능 방류 재료에 나와 회사 주요 계정들은 이수스페셜티케미컬외에 천일염(소금) 몰빵

https://samsongeko1.tistory.com/12519

일요일부터 물류/택배 하역터미널 까대기(상하차) 노동자들 초죽음... 평소에 비해 무거운 천일염(소금) 부대가 10배이상 증가했다는 현장 근무 상황을 긴급 타전합니다..!!!!!

https://samsongeko1.tistory.com/12516

 

 

아래는 그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 공식 단톡방인 "동학개미들의 선봉장"에 지난주 목요일 개장이후 올린 주요 코멘트들입니다...

 

 

"개장후 인산가 -7.4% 매도후 장관망중~~~ 게코(Gekko)"

 

"그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 재도전 본운용전 예비운용은 현재 3주간 다시 연기후에 증권플러스의 모의투자시스템으로 "변동성 로직 프로그램"(VLP)와 직감분석기(IAT)상 주요 시스템 최종 점검중이네요^^ 연습 거래/매매하면서 말입니다... 미래에셋증권 주계좌로 실운용 잔고는 7월초부터 매주 금요일 장마감이후 주요 SNS/블로그에서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게코(Gekko)"

"익스 실패후 장중단타에서도 -30% 대손실후 계좌클리어하여 다시 500만원으로 맞추고 다시 시작했네요~~~ 내일 갭상승이 가능하다고 보고 넣은 상한가는 다산네트웍스를 넣었고요~~~^^ 현재 3300만원의 주계좌 두번의 계좌클리어가 가능합니다. 120% 참조하시고요 "

 

"OO투자증권의 부계좌는 소금관련주 보라티알과 신송홀딩스 장중 고점매도로 천프로 13억 돌파~~~ 익스로는 이수스페셜티케미컬을 넣었고요~~~ 오늘 1구간 17거래일 현황입니다^^ 이제부터는 중가이상의 다거래량 종목에서만 거래해야해서리 더욱 신중해야 합니다. 7월10일까지 이곳에 더 집중하겠으니 양해바람니다~~~^^ 게코(Gekko) "

 

"개장후 30분만에 그제 잔고 660만원 복구, 다산네트웍스 상한가 매도로 620만원대, 큐라티스 장중단타로~~~ 게코(Gekko) "

 

"부계좌 OO투자증권은 오늘부터 만프로 130억원를 위한 첫 날인데 하루만에 이수스페셜티케미컬 또 거래정지 개점휴업중~~~ 하루가 급하고만~~~~~ 게코(Gekko) "

 

"일단 월요일 개장후 급등가능성이 있을 것으로 보여 선정한 익스는 동국홀딩스입니다. 부계좌는 이수스페셜티케미컬 거래정지에 손도 못 쓰고 소중한 하루를 날려버렸고요^^ 이제 16거래일안에 다시 26억, 52억, 104억에 마지막 하루를 남겨둘꺼 같고요~~~ 하루종일 돈도 안되는 주계좌(모의투자) 장중단타로 소일후 주간장 마감중~~~^^ 전일대비 +44% 투자수익률 제고~~~ 주간 +100%는 실패~~~ 제 이 바닥 최고 당일 투자수익률은 +67.8%라 오늘 기록갱신이나 해볼까 했는데, 이것도 실패~~~^^ 게코(Gekko) "

 

"그 "변동성 로직 프로그램"(VLP)이 하락장에서 역번개형으로 내려오면서 올라가는 시점은 잘 맞추는데, 상승장에서 번개형으로 올라가면서 눌림목후 다시 올라가는 시점을 제대로 안 알려주고 있어, 이 시기에는 직감분석기(IAT)에 의존해야 한다는 것을 다시한번 확인한 한 주간이네요~~~ 게코(Gekko) "

 

"이제 하루에 상한가 잡아내면 4억씩, 그 이상 늘어나는 부계좌에 따아악 3주만 더 몰입합니다~~~ 게코(Gekko)"

 

 

동국홀딩스, 재상장 첫날 주가 '거침없이 하이킥' 30%↑

 

 

동국홀딩스 주가가 강세를 나타냈다. 동국제강 그룹 3인방(동국홀딩스·동국제강·동국씨엠)의 주가가 분할 후 재상장한 첫날 ‘롤러코스터’를 탔다. 3사의 몸값은 분할 전보다 약 3800억 원 불었다.

동국홀딩스는 하반기 공개 매수 방식의 현물출자 유상증자를 통해 동국제강과 동국씨엠의 지분을 사들여 지주사로 전환할 방침이다. 공개 매수에 응모한 주주로부터 동국제강과 동국씨엠 지분을 현물출자 받고

그 대가로 지주사 동국홀딩스 주식을 신주로 발행해 부여하게 된다. 이후 동국홀딩스는 그룹 전략 컨트롤타워로 성장 동력 발굴에 나선다. 17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전 거래일 30.00% 오른 1만2610원에 거래를 마쳤다.

동국홀딩스는 철광석, 철스크랩 등을 용해해

열연, 냉연, 강관, 봉형강 등을 만들어내는 산업을 하며 철강수요 부문에서 경기변화에 민감한 특징을 지니고 있다. 대표적인 전략산업으로 정부의 적극적 정책지원과 민간의 경영노력이 조화를 이뤄 한국경제성장의 견인차 역할을 한다.

전략제품에 마케팅역량을 집중하고 다양한 수요조사를 통한 신시장 개척, 신제품 개발에 주력해 고부가가치 제품개발 및 판매에 집중하고 있다.

핀포인트뉴스 최 준규 기자

 

 

재상장 첫날 희비 엇갈린 동국제강그룹株... 동국홀딩스 28%↑

 

 

분할 후 재상장한 동국제강그룹 3인방( 동국홀딩스·동국제강·동국씨엠)의 주가 희비가 엇갈리고 있다.

16일 오전 9시 43분 현재 동국홀딩스는 전일 대비 2720원(28.04%) 오른 1만2420원에 거래되고 있다. 같은 시간 동국제강도 4% 넘게 오르고 있다. 반면 동국씨엠은 7.62% 약세를 그리고 있다.

동국제강은 지난 1일 존속법인 동국홀딩스와 신설법인 열연사업회사 동국제강, 신설법인 냉연사업회사 동국씨엠 등 총 3개사로 분할했다. 동국제강은 지난달 30일 거래가 정지됐으며, 분할 3사 모두 이날 거래가 재개됐다.

한경닷컴 신 현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