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론 검증·제공, 주식투자실전

그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 몸풀기는 끝났고요^^ 내일부터 7주간 예비실전운용 들어갑니다... 2단계 검증이고요... 2023년8월쯤 10명을 모시고 재도전 본운용 시작.

 

왜 대중형이냐고요...?? 스피또나 로또(Lotto) 긁거나 사는 중하위 서민들 1기 10명부터 배수로 늘리면서 총 10230명 주식(Stock)으로 부자들 만들어 드릴려고요.

https://samsongeko1.tistory.com/12441

게코인터내셔널(GI)/GPMC 계묘년 최대 역점(민생) 투자사업인 그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 재도전전 예비운용 4월초를 앞두고 있는 제 장중/장마감후 동향입니다.....

https://samsongeko1.tistory.com/12235

그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 재도전 본운용 6월(준비후 7월초에 시작)을 잊지말고 기달려주시고요... 2/4분기에 예비운용후 10명부터 부자로 만들어 드림니다.. 현재 오브젠을 들고 있네요^^

https://samsongeko1.tistory.com/12216

이제 중하위 서민들을 위한 초단기대박계획(MOAI) 10기 완성의 첫 삽, 1기 10명의 재도전이 계묘년 제 주식투자실전 사업의 핵심으로 부각되고 있는 2월2일 아침입니다...

https://samsongeko1.tistory.com/12210

 

이제 중하위 서민들을 위한 초단기대박계획(MOAI) 10기 완성의 첫 삽, 1기 10명의 재도전이 계묘년

(2023.1.23)게코아카데미(GA)-GPMC 수석 재산관리 집사... 직접 개입형 과외(교습)서비스... 춘계(2023.3~2023.5) 참여자 모집(12.1~2.28) 현재까지 2명 신청중... https://samsongeko1.tistory.com/12196 ​ (2022.4.11)[공지]

samsongeko1.tistory.com

 

 

아래는 그 초단기대박계획(MOAI) 공식 단톡방인 "동학개미들의 선봉장"에 19일개장후부터 오늘까지 올린 주요 코멘트들입니다...

 

 

"일단 매도후 장관망중, 상한가에는 못 팔았네요^^ 5거래일만에 +90%에 육박하는 투자수익률 기록중~~~^^ 게코(Gekko)"

"어제부터 재상한가를 노린 소룩스로 천만원도 돌파~~~^^"

"예상대로 소룩스 상한가 진입^^ 월요일 익스로 집어넣어도 될까요^^ 1300만원 돌파를 위해서~~~ 두 특별고객들은 제 "변동성 로직 프로그램"(VLP)의 가치를 과소평가하고 있습니다~~~^^ 게코(Gekko)"

"오늘만 +36.1%... 그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 재도전 본운용전 예비운용 첫 주 첫 익스로는 미래반도체를 넣었네요~~~ 이제 2천2백만원, 4천4백만원~~~ 갑니다... 매주 배수로 종자돈이 늘어나는 마법을 보여드리죠~~~^^ 게코(Gekko)"

 

 

"주요 블로그와 SNS 활동중~~~ 어제는 삼화전기와 삼화전자를 넣었는데 갭상승후 급폭락~~~^^ 유진투자증권의 U.TOO 이벤트는 적중률(점점 참여횟수가 늘면서 퍼센트 올리기는 쉽지 않을듯요^^ 그러나 이게 60%를 넘어가지 않는다면 익스 성공률도 보장될 수 없겠죠^^) 27%(이건 여전히 32회를 맞춘 제가 1위인데^^ 유진투자증권은 82회를 맞춘 어떤 투자가의 22%를 1위로 표시중^^)에 어제도 전일보다 4명에게 밀린 405위에 담배값은 1주일내내 못 벌었고요~~~^^ 현재 갭상승이 필요한 익스와 필요없는 이벤트 참여 종목의 승률을 높히려는 연습만 부단히 시행중이네요~~~ 이게 정확히 구분돼야 그 "변동성 로직 프로그램"(VLP)이 완성돼서리~~~^^ 게코(Gekko)"

 

"두 파트다 익일 갭상승이 가능한 스윙전략을 기본으로 합니다. 장중단타는 77.7%이상 확실한 종목 아니면 들어가지 않을 것이고요~~~ 하여튼 유진투자증권의 이벤트는 405위지만 증권플러스의 모의투자는 지난주 +110%를 기록한 전체 772명 참여자중 제가 1등이였다고요~~~^^ 게코(Gekko)"

 

 

[이격도과열 종목] 서울바이오시스·인디에프·미래반도체 등 강세... 매도는?

 

 

이격도과열 종목으로 서울바이오시스, 인디에프, 미래반도체 등이 올랐다.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19일 서울바이오시스 주가는 전 거래일 대비 29.99% 오른 5830원에 장을 마무리했다. 이는 사우디아라비아 왕립과학기술원(KACST)과 발광다이오드(LED) 연구를 협력하기로 했다는 소식에 영향을 받은 것으로 풀이된다.

서울바이오시스는 지난 17일(현지시간) 사우디 투왈시에서 열린 '반도체의 미래 포럼(Future of Semiconductors Forum) 2023'에서 KACST와 LED 연구소 설립을 위한 양해 각서를 체결했다.

인디에프는 전 거래일 대비 29.90% 오른 1212원에 거래를 마쳤다.

이는 회사가 1분기 호실적을 기록하며 영향을 받은 것이라 풀이된다. 인디에프의 1분기 매출액은 297억원으로 전년동기대비 8.1% 증가했다. 영업이익은 41억원으로 전년동기대비 40.6% 감소했지만, 시장의 예상치를 웃돌았다.

미래반도체 주가는 전 거래일 대비 29.88% 상승한 2만7600원에 장을 마감했다. 이는 미국 반도체주 강세에 영향을 받은 것으로 보여진다.

서상영 미래에셋증권 연구원은

"미국 필라델피아 반도체지수가 3.16% 강세를 보이는 등 연일 상승을 확대하고 있는 점은 국내 증시에 우호적 영향을 줄 것"이라며 "특히 관련 종목을 중심으로 한 외국인의 적극적인 매수세가 이어지고 있다"고 분석했다.

이외에 소룩스, 에이디칩스, 윈팩, 한미반도체, 대모, 메이스캐피탈, THE MIDONG. ISC, 큐로, 판타지오 등 주가가 상승했다. 반면 네오오토, 지엔씨에너지, 크리스탈신소재, JYP Ent., 아진산업, 성호전자, 삼화전기, 실리콘투등

주가는 약세를 기록했다.

한편 이격도 과열 종목은 당일 주가(현재가)를 이동평균값(20일)으로 나눈 비율이 120%이상 일 경우의 종목을 뜻한다. 이격도는 주가와 이동평균선 간의 괴리 정도를 보여주는 지표로 당일의 주가를 이동평균치로 나눈 백분율이다.

이격도가 100%면 주가와 이동평균선은 일치하고 있는 것이며, 100% 이상이면 당일의 주가가 이동평균선보다 위에, 100% 이하면 아래에 위치한 상태를 의미한다. 이는 이격도가 100% 이상이면 단기적으로는 주가가 최근 상승했음을 뜻한다.

이격도가 일정 수준 이상이나 이하에서 변곡점이 나타나거나 기준값을 돌파하면 매수·매도의 시점에 도달한 것으로 말할 수 있다.

즉 주가가 이동평균선 위로 크게 멀어지는 것은 이격도가 높아지는 것이므로 이때는 주식의 매도시점이고, 반대로 아래로 크게 떨어져 이격도가 낮아지는 것은 매입시기로 풀이된다.

 

 

인디에프, 1분기 호실적에 M&A 효과로 매출 성장 기대되며 ‘상한가’

1분기 매출액 297억원... 전년 대비 8.1% 증가...

올해 미국 판매 법인 설립하며 해외 시장 공략...

 

 

인디에프가 올해 1분기 실적 발표 후 M&A를 기반으로 사업 포트폴리오 다각화와 매출 성장 촉진이 기대되면서 주가가 급상승하고 있다. 이날 오후 3시 현재 전 거래일 대비 29.90% 오른 1212원에 거래 중이다.

의류 제조와 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하는 인디에프는 나산실업을 통해 시설관리 등 사업을 부수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앞서 인디에프의 올해 1분기 매출액은 297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8.1% 증가했다.

최근 몇 년 동안 공격적인 M&A를 통해 사업을 확장하고 있고 지난해 의류 제조업체인 제이티패션과 올해 TATE까지 인수하며 투자자의 이목을 끈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인디에프는 해외 시장의 선점을 위해 2022년 베트남에 생산 공장을 열었고 올해에는 미국에 판매 법인을 설립했다. 전반적으로 좋은 실적과, 적극적인 해외 시장 공략 등 매출 상승이 예견되면서 주가도 좋은 흐름을 보이고 있다.

인디에프는 의류 제조와 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한다. 패션부문은 조이너스, 꼼빠니아, 아위, 트루젠, 테이트, 바인드, 모스바니 등의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