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정보투자 이야기

그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분기 +300% 달성 2월초순안에 끝나겠는데요^^ 로봇/인공지공(AI)이후 주요 챗봇관련주로 말입니다... 오후장 KTcs, KTis로 전격 교체매매.

 

대기업들의 대대적인 로봇투자 선언들, 전형적인 보수 정권의 금융규제혁신회의의 주요 내용들... 새벽에 끝난 나스닥의 강세... 분위기는 좋은데, 역사적으로 2월은 약세장이 많은데

https://samsongeko1.tistory.com/12189

일단 시장은 레인보우로보틱스를 중심으로 뉴로메카, 에스비비테크, 휴림로봇에 집중중입니다아이... 계묘년 1월효과가 음력 산타랠리와 겹처서 진행된 이번달내내 말입니다.....

https://samsongeko1.tistory.com/12187

글 올리고 주요 인공지능관련주와 마인즈랩등 챗봇을 선택했고만, 주간장 마지막 금요일 오후장에 역시나 다시 레인보우로보틱스가 급등을 하네요^^ 암튼 로봇입니다아이.....

https://samsongeko1.tistory.com/12183

아따아... 은근슬쩍 음력 산타랠리인지 계묘년 1월효과인지도 불분명한 상승세가 이어지네요^^ 다음주 구정전 급매물들 조심하시고요^^ 전 계속 로봇관련주에 집중합니다아이.....

https://samsongeko1.tistory.com/12182

그 지수상승에 고무되기보다는 종목별 관점, 개별주 논리, 선별적 대응에 집중하신다... 레인보우로보틱스이후의 주요 로봇관련주에 매기가 계속 집중되고 있는 중입니다아이~~~

https://samsongeko1.tistory.com/12180

 

그 지수상승에 고무되기보다는 종목별 관점, 개별주 논리, 선별적 대응에 집중하신다... 레인보

1경이든 천억원이든 아직은 부앙부앙한 이야기보다는 이번주 게코(Gekko)의 코를 제대로 자극중인 삼성전자의 레인보우로보틱스 유상증자 참여 정보를 기록으로 남기죠..... https://samsongeko1.tistory.

samsongeko1.tistory.com

 

 

아래는 주간장 개장후 주요 5개 SNS에 올린 코멘트들입니다...

 

 

"이곳 동계운용(2022.12~2023.2) 구정연휴후 운용 재개~~~^^ 추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2명포함 주요 지인들 53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66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들) 코난테크놀로지, 씨이랩중 수익실현성 씨이랩만 빼고 그 자리에 바이브컴퍼니를 넣고 7:3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후 투자권고중~~~^^ 이곳은 아내와 동계에 들어오신 예비지인 2명등 3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이곳 구정연휴후 다시 동계운용(2022.12~2023.2) 본격화~~~^^ 장기대박계획(LMOI) 3억8400만원으로 동계운용 시작한 수석제자 회색늑대 주계좌 플라즈맵, 비올을 다 빼고 바이오다인, 카이노스메드를 넣고 7:3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후 홀딩중~~~^^ 38억4000만원으로 동계운용 시작하는 차석제자 아이오닉 부계좌 윤성에프앤씨, 미래나노텍를 다 빼고 금양, 이엔플러스를 넣고 7:3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후 보유중~~~^^ 동계운용 2차전지/전기차의 전장부품 전문가 힘을 못 쓰네요^^ 지난주부터 다시 전장부품으로 돌아오기는 했는데^^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개장후 오후장 운용상황입니다..."

 

 

"이곳 동계운용(2022.12~2023.2) 구정연휴후 운용 재개~~~^^ 추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2명포함 주요 지인들 53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66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들) 코난테크놀로지, 바이브컴퍼니를 다 수익실현성 매도후 KTcs, KTis를 넣고 6:4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이곳은 아내와 동계에 들어오신 예비지인 2명등 3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상한가 종목] KTcs·미래아이앤지·코난테크놀로지·오브젠...

 

 

30일 주식시장에서 KTcs, 미래아이앤지, 코난테크놀로지, 오브젠 주가가 상한가를 기록했다. 이날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KTcs 주가는 전 거래일 대비 29.86% 오른 4240원에 장을 마감했다.

이는 최근 KT가 올해 상반기 초거대 AI 서비스 '믿음(MIDEUM)'의 상용화를 위해 주요 금융사 등과 접촉하고 있다는 소식에 주가가 영향을 받은 것으로 풀이된다. KTcs는 KT의 서비스, 유통 부문 등의 자회사이다.

미래아이엔지 주가는 전 거래일 대비 30% 오른 403원에 거래를 마쳤다. 이는 미래아이앤지가 설립한 비상장 법인인 아티스트코스메틱이 휴마시스의 최대주주가 된다는 소식에 주가가 영향을 받은 것이라 보여진다.

지난 29일 휴마시스에 따르면 차정학 대표가 보유한 지분을 화장품 제조 기업인 아티스트코스메틱에 양도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지분 양도 계약에 따라 아티스트코스메틱은 차 대표와 특수 관계인이 보유한 259만주를 총 650억원, 주당 2만5060원 규모로 인수한다. 잔금 585억원은 임시 주주총회가 열리는 2월 28일 지급될 예정이다.

코난테크놀로지 주가는 전 거래일 대비 29.93% 오른 10만4200원에 거래를 마쳤다. 코난테크놀로지는 지난 12월 한국항공우주산업(KAI)과 고정익·회전익의 데이터베이스(DB) 구축 및 데이터 처리 기술개발 계약을 체결했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계약은 작년 7월 양사가 체결한 'PHM 시스템용 DB 구축 및 데이터 처리기술 개발' 계약의 연장선상이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계약목적은

고정익의 항전장비 교체주기 최적화를 위한 DB구축 및 최적화 알고리즘 분석, 비행기록장치(FDR)/항공기용 실시간 안전진단시스템(HUMS) 융합형 고장진단 알고리즘 개발을 위한 DB구축 및 고장진단 알고리즘 등 회전익 관련

PHM 기술 축적이다. 개발 기간은 2028년 12월까지다.

오브젠 주가는 시초가 대비 30% 상승한 4만6800원에 장을 마무리했다. 오브젠은 앞서 기관투자자 수요예측에서 경쟁률 98.5대 1을 기록해 공모가를 희망가 하단인 1만8000원으로 확정했다.

일반투자자 공모청약에선 한 자릿수 경쟁률을 보이기도 했다. 오브젠은 빅데이터와 인공지능(AI)을 결합해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회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