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정보투자 이야기

이번에는 강원에너지입니다아이...!!!!! 종목별 관점, 개별주 논리, 선별적 대응 요령... 차트분석도 필요없고, 그 저평가 유무를 따지는 가치(Value)도 필요업다아...

 

그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이용자들인 부외계좌 고객들은 분기참여 첫 3개월은 일임형 랩형식으로 움직이고요^^ 3개월이 지나면 매매지시는 받아도 독자적인 판단 가능하고요...

https://samsongeko1.tistory.com/12154

그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이용자들인 주요 부외계좌 고객들, 동계운용 시작한지 8거래일만에 분기 최소 투자수익률 +100%에 근접중... 지난주 웹튠주에 이어 이번주 리튬주로요

https://samsongeko1.tistory.com/12152

하나투자증권의 윤 예지 연구원이 +19.8%라고...?? 제 그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신규고객은 주요 웹튠주 집중투자로 7거래일만에 3천만원 기준 +89.1%의 투자수익률 기록

https://samsongeko1.tistory.com/12151

 

 

아래는 오후장 주요 5개 SNS에 올린 코멘트입니다...

 

 

"이곳 동계운용(2022.12~2023.2) 본격화됐습니다^^ 지난주 기준 53명의 평균투자수익률은 +70% 정도고요^^ 추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2명포함 주요 지인들 53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66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들) 개장후 하이드로리튬, 어반리튬, 강원에너지를 넣고 5:3:2의 비율로 전격 재매수 투자권고중~~~^^ 이곳은 아내와 동계에 들어오신 예비지인 2명등 3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강원에너지 자회사 강원이솔루션, 무수수산화리튬 공장 가동 시작...

 

 

강원에너지는 자회사인 강원이솔루션을 통해 경주 리튬 공장을 지난 12일 준공 완료하고 본격적인 생산을 위한 가동을 시작했다고 20일 밝혔다. 강원이솔루션의 경주공장은 강원에너지가 자체 개발한 건조기와 분쇄기를 도입하여 처음부터 끝까지 전체 공정을 독자적인 기술로 설립했다.

강원이솔루션은 현재 월 500톤의 무수수산화리튬 생산이 가능한 라인의 구축이 완료되었고, 내년초까지 월 1000톤의 생산이 가능하도록 증설 진행 중이다.

증설 완료시 국내에서 가장 큰 무수수산화리튬 생산능력을 가지게 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이번에 첫 가동을 시작으로 내년 1분기 안에 국내 대형 양극재 회사와 협업하여 본격적인 무수수산화리튬 양산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강원에너지 관계자는 "지난 2년여에 걸쳐 리튬사업 진출을 계획, 추진해 대규모 생산능력을 갖춘 공장을 준공할 수 있게 됐다"며 "본격적인 양산을 통해 내년 1분기 안에 무수수산화리튬 매출이 발생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이어 "주력사업인 건조기 등 2차전지 핵심 설비와 양극재 분체 설비 사업은 물론 무수수산화리튬 소재 사업에서도 시장에서 인정받는 회사가 되겠다"고 강조했다.

 

 

[특징주] 강원에너지, 리튬 공장 준공 완료... 월 500톤 생산 본격화에 강세...

 

 

강원에너지가 자회사 강원이솔루션을 통해 리튬 생산을 본격화하면서 강세다. 20일 오후 1시41분 현재 강원에너지는 전 거래일 대비 1640원(19.71%) 오른 9960원에 거래되고 있다.

이날 강원에너지는 자회사 강원이솔루션을 통해 경주 리튬 공장을 지난 12일 준공 완료하고 본격적인 생산을 위한 가동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강원이솔루션의 경주공장은 국내에서 무수수산화리튬 생산이 가능한 공장 중 하나다. 강원에너지가 자체 개발한 건조기와 분쇄기를 도입해 전체 공정을 독자적인 기술로 설립했다.

강원이솔루션은 현재 월 500톤의 무수수산화리튬 생산이 가능한 라인의 구축을 완료했으며 내년 초까지 월 1000톤의 생산이 가능하도록 증설 진행 중에 있다. 해당 증설 완료 시 국내에서 가장 큰 무수수산화리튬 생산능력을 가지게 된다.

강원에너지 관계자는 '이번 첫 가동을 시작으로 내년 1분기 안에 국내 대형 양극재 회사와 협업해 본격적인 무수수산화리튬양산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지난 2년여에 걸쳐 리튬사업 진출을 계획·추진해 현재와 같은 대규모 생산능력을 갖춘 공장을 준공할 수 있게 돼 자랑스럽다'며 '주력사업인 건조기 등 2차전지 핵심 설비와 양극재분체 설비 사업은 물론, 무수수산화리튬 소재 사업에서도 시장에서 인정받는 회사가 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