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이... 어이가 없어가지고서리 11000원대에서 VI가 걸려 들어갔었는데, 그 정성적 차트분석상 모양이 상한가 나올 모양은 아닌지라 빠져나왔구만 상한가네요^^ 코리아에스이
https://samsongeko1.tistory.com/12064
현재 그 초단기대박계획(MOAI) 테스트 운용기간 동안에 쏠쏠한 재미를 보고 있는 테마주도 리튬입니다...!!!!! 그 양지사는 결국 두번째 상승구간 진입에도 재미를 못보고요^^
아래는 지난주 금요일이후 이 글과 관련된 주요 5개 SNS에 올린 코멘트들입니다...
"오늘은 전일대비 +13% 정도네요^^ 슬슬 발동 걸어야죠~~~^^ 위는 그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 재도전 본운용전 예비운용을 2주앞두고 그 테스팅 거래/매매가 진행되고 있는 2주차 주간장 장마감후 운용상황입니다... 게코(Gekko)"
"2020년 4월초 그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 첫도전때는 여러 업태/테마주들을 참여자 열명이 나누어서 보시면서 절 도와준 적이 있네요^^ 사진 속 공식 단톡방인 "동학개미들의 선봉장" 속 멘트는 그것을 의미하네요~~~ 게코(Gekko)"
"[주요 5개 SNS/3개 블로그 공지글]오늘은 전일 목요일대비 +13% 정도네요^^ 슬슬 발동 걸어야죠~~~^^ 제가 십수년간 싸우고 있는 그 "인생은 해결될 수 있는 문제로 고민해야 한다."는 '골드바흐의 추측'의 화두처럼 과연 이게 가능한가?? 입니다. 증권투자실무적으로 주간 +100%의 연속된 작렬이 말입니다. 그러므로 저 이상으로 마음속에 '이건 안된다.'라는 부정적 사고를 버려주시기를 바람니다... 새로운 발견은 창조적 파괴에서 나온다는 것을 믿는다면 말이죠^^ 그래야 참여하고 싶어지고 공유하려는 도움도 기대할 수 있을꺼 아님니까^^ 제가 보여드린다고 했네요~~~^^ 급등종목이 없는게 아니라 못 잡는 것이고 대응/연결이 아직 2% 부족한겁니다~~~^^ 위는 그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 재도전 본운용전 예비운용을 2주앞두고 그 테스팅 거래/매매가 진행되고 있는 2주차 주간장 장마감후 운용상황과 공식 단톡방인 "동학개미들의 선봉장"에 올린 코멘트입니다... 게코(Gekko)"
[상한가 종목]에스트래픽·신도기연·앤씨앤...
28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멘 에스트래픽, 신도기연, 앤씨앤 주가가 상한가를 기록했다.
에스트래픽 주가는 전 거래일 대비 29.88% 상승한 4325원에 거래를 마쳤다. 이는 고속도로 전기차 충전기 우선협상자로 선정됐다는 소식에 주가가 영향을 받은 것이라 풀이된다.
이날 에스트래픽은 자체 전기차 충전기 브랜드인 '에스에스차저'가 한국도로공사가 시행한 '고속도로 전기차 충전기 구축' 민간 공모에 참여해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최종 협약을 마친 이후 내년 3월까지 고속도로 주요 휴게소 59곳에 186기 충전기를 구축하고, 향후 10년 간 전기차 운전자를 위한 충전편의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 전했다.
또한 SK렌터카가 보유 차량을 친환경차로 전환하기 위한 속도를 내고 있다는 소식에 주가가 영향을 받고 있는 것으로 보여진다. SK렌터카는 전기차 충전 인프라 사업에 활발하게 투자하고 있는 모회사 SK네트웍스와의 시너지를 바탕으로
EV링크 상품성을 더욱 높일 계획으로 전해졌다.
에스트래픽은 지난 5일 전기차충전사업 부문을 물적분할해 오는 11월에 신설회사를 설립하는데 SK네트웍스가 이 신설회사에 경영관리 및 마케팅 전반의 업무를 맡게돼 관련주로 꼽히고 있다.
신도기연 주가는 전 거래일 대비 29.96% 상승한 4360원에 거래를 마감했다.
이날 주가의 영향을 줄만한 뚜렷한 공시나 호재는 파악되지 않았다. 에프앤가이드에 따르면 신도기연은 디스플레이제조장비 등을 개발하여 국내외 기업에 제작 판매하는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앤씨앤 주가는 전 거래일 대비 29.88% 오른 2130원에 장을 마감했다. 이는 앤씨앤이 자회사인 베이다스를 흡수합병 하기로 결정했다는 소식에 주가가 영향을 받은 것이라 풀이된다.
앤씨앤은 지난 27일 자회사인 베이다스를 흡수합병하기로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공시에 따르면 앤씨앤은 베이다스 발행주식을 100% 소유하고 있으며, 본 합병은 신주를 발행하지 않는 무증자 합병으로 합병회사의 경영권 변동 등에 미치는 영향은 없다고 전했다.
합병비율은 1대0이고 합병기일은 2023년 01월 01일이다. 회사 측은 이번 합병에 대해 "사업구조 재편에 따른 경영효율성 증대 및 사업경쟁력 강화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SK네트웍스 인수' 에스트래픽, 고속도로 전기충전기 우협 선정...
에스트래픽이 한국도로공사가 시행한 ‘고속도로 전기자동차충전기’ 민간공모에서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에스트래픽은 SK네트웍스(001740)가 지난 8월 전기차충전사업부 인수를 결정한 교통솔루션 전문기업이다.
에스트래픽의 자체 전기차충전 브랜드인 에스에스차저는 한국도로공사가 시행한 고속도로 휴게소 전기차충전기 구축 민간공모에 참여했다.
에스트래픽은 최종 협약을 마친 이후 내년 3월까지 고속도로 주요 휴게소 59곳에 충전기 186기를 구축하고 향후 10년간 전기차 운전자를 위한 충전편의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공모에서 에스트래픽은 합리적인 충전소 구축 계획과 기술 기반의 충전·편의 솔루션을 결합한 차별화된 충전소 운영 방안을 제시해 높은 점수를 받았다.
에스트래픽은 최신 기술로 각광받고 있는 초광대역 무선 통신(UWB) 기술을 충전시스템에 적용해 고속도로 하이패스 카드와 연계, 충전을 위한 회원인증을 가능하게 했다.
에스트래픽은 전용 앱과 휴게소의 시설을 활용해 충전 진행상태 확인 및 간편예약 기능도 제공한다. 에스트래픽은 또한 탄소중립이라는 글로벌 기준에 맞는 친환경적(환경·사회·지배구조(ESG)형)인 충전 솔루션을 휴게소 충전기에 적용하게 된다.
예를 들어 딥러닝을 통한 차량번호 인증과 간편 자동 결제 서비스를 제공해 그동안 1인당 5 ~ 10장 발급받는 실물 카드를 소지할 필요가 없게 된다.
이 솔루션을 통해 전기차 보급 264만대 기준으로 실물 카드 발급과 관리 비용을 약 1000억원 절감하는 효과와 함께 기대할 수 있다. 전기차 보급의 목표인 탄소절감에 적확한 충전 솔루션이라는 평가다.
전기차 운전자와 충전소간 정보 불균형 문제로 발생한 충전대기시간 증가 등의 불편을 특허출원을 마친 에이어스(AIOS)라는 ‘전기차 운전자 여정 최적화 솔루션’을 활용해 해결책도 내놨다.
에스트래픽은 국내 최초로 충전기 예약서비스를 제공하는 노하우와 빅데이터 분석 알고리즘을 활용해 대기시간 없이 충전할 수 있는 최적 충전소를 추천, 대기시간이나 충전 실패율을 줄여 나갈 계획이다.
에스트래픽은 향후 구축될 휴게소 충전소에서 고속도로 통행료 미납요금을 충전 중 납부가 가능하게 해 고속도로 이용자의 편의성도 증진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