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론 검증·제공, 주식투자실전

양시장 공히 지수는 관심없고요^^ 그 초단기대박계획(MOAI) 비공개 계좌는 급등하는 업태내 테마주들과 주요 급등 종목들에 집중중이고요^^ 이 가을에 하락형 로직으로 대응...

 

그 초단기대박계획(MOAI) 비공개 계좌의 운용과 관련해서도 씨이랩과 2차전지/전기차 종목 하나를 더 이야기해볼까요...!!!!! 급등하는 몇 종목이 더 있기는 한데, 에스트래픽

https://blog.daum.net/samsongeko/11962

코스닥(KOSDAQ) 중심 제약/바이오(Bio)주들은 여전히 하락중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코로나 한번 걸린적 없는데 지난 3주간 기저질환 당뇨합병증으로 입원중입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952

 

코스닥(KOSDAQ) 중심 제약/바이오(Bio)주들은 여전히 하락중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코로나 한

(2022.7.23)우리의 강력한 동맹국 수장의 코로나 확진이라... 각종 백신/치료제를 만들어 전세계에 뿌리고 팔면서 몇 년간 수천억달러를 전세계국에서 띁어내고 있는 양키 코쟁이들 대빵 말입니다.

blog.daum.net

 

 

아래는 이 주말에 주요 4개 SNS에 올린 코멘트들입니다...

 

 

"이번달내내 읽고 있는 책, 인간에 대한 통찰이 담겨 있다는데, 이 책을 읽고나니 '호모 사피엔스'의 오만을 넘어선 인간부터 되고 싶기는 하네요~~~^^ 현재 전 눈돌아간 미친 놈이되려고 발버둥치고 있고요~~~^^ 게코(Gekko)"

 

 

"동명의 저자 유발 하라리의 두번째는 '신이 된 인간'이라는 뜻의 "호모 데우스"라는 책을 읽을껀데, 수요일 오전에 퇴원이라서리~~~ 다 읽을 수 있을라나요^^ 시작은 했는데, 모르겠네요~~~ 집으로 가져가 읽고 반납하죠^^ 뭐~~~ 게코(Gekko)"

 

 

"그 연말장세 기간동안 다시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 재도전 본운용을 하려고 했고만, 다시 몇 개월 연기해야할 판이네요~~~ 주말에 다시 미 연준 의장의 강성발언은 임인년 증권시장의 종언 선언문처럼 들렸고요^^ 일단 비공개 모드의 예비운용으로 돌려야겠다는 장고를 다시 2주간 해야될 상황입니다... 주력 제약/바이오(Bio)주들도 이 가을에 기대할 것이 없고요~~~ 게코(Gekko)"

 

 

씨이랩, 지난주 주가 +50%↑상승...

화승일앤에이, 유신, 한미글로벌, 중앙에너비스도 주간 상승률 +30% 넘어...

 

 

씨이랩이 지난 한주간 주가 상승률이 50%를 훌쩍 넘겼다. 또 화승일앤에이, 유신, 한미글로벌, 중앙에너비스도 주간 주가 상승률이 30%를 넘어섰다. 27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씨이랩은 지난 한주간 주가가 50.81% 상승했다.

시총1100억대 씨이랩은 IT서비스주로 AI플랫폼사업을 영위 중이다. 이 종목은 테마 관련주에 엮이지 않아 지난 주 낙폭과대에 따른 반등으로 주가가 상승한 것으로 점쳐진다.

시총900억대 화승알앤에이는 지난주 주가 상승률이 36.39%에 달했다. 이 종목은 자동차부품주로 지난주 애플 최대 위탁생산업체 폭스콘이 미국 오하이주에 위치한 전기차 제조 공장에 합류 소식이 전해지며 주가가 급등했다.

시총1000억대 유신도 지난주 36.33%의 주가 상승률을 기록했다. 건설관련주인 유신은 지난주 원희룡 국토부 장관이 사우디 ‘네옴시티’ 투자총괄책임자 면담 소식이 전해지며 주가가 급등했다.

시총1900억대 한미글로벌도 지난주 32.59%의 주가 상승률을 기록했다.

한미글로벌 역시 지난주 사우디 네옴시티 관련주에 포함되며 주가가 크게 상승했다. 한미글로벌은 ‘네옴시티’ 건설의 일환인 ‘네옴 더 라인’ 프로젝트의 총괄프로그램관리 용역을 수주한 바 있다.

시총1700억대 천연가스관련주인 중앙에너비스는 지난주 유럽의 가스가격 급등 소식이 전해지면 주가가 30.37% 상승했다. 중앙에너비스는 또 사우디아라비아 감산 가능성과 이란 핵합의 등의 에너지 관련 소식도 주가에 긍정적으로 작용했다.

 

 

[TOP30] 한미글로벌, 세아특수강 상한가... 유신, 네옴시티 관련주로 주목 주가 20%↑

 

 

한미글로벌과 세아특수강이 전거래일 상한가를 기록했다.

또 유신도 네옴시티 관련주로 부각되며 전거래일 대비 20% 이상 주가 상승률을 기록했다. 27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한미글로벌은 전거래일인 지난 26일 종가기준 전일대비 29.71% 주가가 상승하며 상한가 마감했다.

시총1900억대의 건설관련주인 한미글로벌은 원희룡 국토부 장관,

사우디 ‘네옴시티’ 투자총괄책임자 면담 소식이 전해지며 주가가 급등했다. 한미글로벌은 ‘네옴시티’ 건설의 일환인 ‘네옴 더 라인’ 프로젝트의 총괄프로그램관리 용역을 수주 소식에 기대감이 작용한 것으로 풀이된다.

세아특수강도 이날 전일대비 29.70% 주가가 상승하며 상한가 마감했다.

시총1600억대 금속주인 세아특수강은 역시 네옴시티 관련주로 부각됐다. 특히 계열사 세아창원특수강이 아람코와 사우디 스테인리스 무계목 강관 생산 공장 합자사 설립 소식이 전해지며 주가가 급등했다.

시총1000억대의 건설주인 유신도 이날 20.55% 주가가 급등했다. 유신 역시 이날 네옴시티 관련주로 주가가 급등하며 장을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