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홍보)팀 게시판

[인터넷팀장]천만관객 돌파 "범죄도시2"은 봤고요... 친구하고 "마녀2"를 볼까 "탑건-매버릭"을 볼까 설전중이네요^^ 마녀2는 상관없는데 '탑건-매버릭'은 용산CGV라는 의견도

겉에서 볼 때는 평범한 원피스지만 가슴 옆쪽을 살짝 열면(작은 사진) 수유할 수 있게 디자인됐고요. 아기가 잡아당기거나 입에 넣기 쉬운 목끈 같은 장식류도 없앴다고 하네요. 이걸 올해 사모님 딸아들 구별않고 세째 마저 출산하시면 게코(Gekko)님은 사모님한테 출산선물기념으로 사주신다고 하시네요... 출산 예정일이 다가오시는 GI IR실장님과 대표이사님 안주인이신 사모님도 임신 16주차에 접어들었다는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고요^^ 전 20대 후반의 미혼 처녀(?)입니다... 출산 예정일이 다가오시는

[인터넷팀장]오늘은 '어버이날'과 '부처님 오신날'이 동시에 겹쳐졌네요^^ 부모님집에는 오전에 갖다왔고, 오후엔 사월초파일 행사관련 글입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854

[인터넷팀장]전 MBC 드라마 애청자라 "내일"보고 있는데, 만삭인 윤실장님과 세째마저 임신중인 사모님은 여전히 SBS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를 보신다고 하시네요^^

https://blog.daum.net/samsongeko/11840

 

[인터넷팀장]전 MBC 드라마 애청자라 "내일"보고 있는데, 만삭인 윤실장님과 세째마저 임신중인

[인터넷팀장]거의 한달만에 첫 글이네요^ 전 실장님보다 잘 올릴 자신이 없어 이제서야 신고식 글 올림니다... 직장인 관련글로 시작합니다..... 잘 봐주세요^^ https://blog.daum.net/samsongeko/11823 [인터

blog.daum.net

 

 

아래는 이 주말 제 움직임이고요^^

 

[인터넷팀장]♧♧♧다시 1주일이 지났네요^^♧♧♧요즘 주식시장이 안좋으신지 대표이사님 얼굴도 웃음기 없으시데요♡♡♡두 늦둥이 아드님들과 사모님, 가정부 아주머니와 이야기좀 나누다가 조용히 비지니스 스마트폰 받아왔네요^^♡♡♡사장님 주말 푸우욱 쉬시라고요^^

#주말초과근무

#대표이사님

#스마트폰

#사장님

#용안

228

 

4살/3살 아이들 먹이시나??^^ 임신 4개월차에 접어든 사모님이 드시지는 않을꺼같고 오늘 사장님 이거 사가지고 들어가신다는 멘트가 생각나서요~~~^^ GI 인터넷팀장 정 은영입니다.....

[인터넷팀장]♧♧♧넷플릭스 드라마 그만보고 자야겠네요♧♧♧이게 짧은건가??♡♡♡이건 요즘 민망한 레깅스들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네요♡♡♡전 롱치마 스타일요^^

#주말초과근무

#레깅스패션

#짧은치마

#핫팬츠

#여성

요즘 회사내 패션동향은 시스루가 문제화되고 있고요^^ 사나의 등파인 의류들은 이쁜데^^ 이런걸 요망하다고 표현하는 꼰대들도 회사내 동향~~~^^ 2030 여성 직원들과 4050 남성 직원들의 시각차는 어쩔수 없을듯요^^ GI 인터넷팀장 정 은영입니다.....

[인터넷팀장]♧♧♧제가 자는 사이에도 대표이사님은 월가보는 야근(23:30~02:30)에♧♧♧일어나시자마자 주요 블로그 관리용 글 저장에 공유할 기사도 찾으시고요♡♡♡현재는 그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이용자들과의 주간미팅(14~16)도 끝내셨고요^^ 지난달부터 방역해제후 지역증권방 한 곳에 들려 영업점검중이시라네요^^♡♡♡전 지시한 일만 인터넷(Cyber)상으로 다 처리했고요^^

#주말초과근무

#지역증권방

#주간미팅

#블로그

#SNS

전 10시간 자고 일어났더니 "삼겹살"이 먹고 싶네요~~~^^ 얇은 차돌박이 삼겹살요^^ GI 인터넷팀장 정 은영입니다.....

[인터넷팀장]♧♧♧범죄도시2는 봤고요♧♧♧친구가 마녀2도 재밋다는데, 전 탑건-매버릭이 보고 싶네요^^♡♡♡두 년다 애인없는 솔로라 극장에서 남자 낚을 가능성도 없겠죠^^♡♡♡우리 대표이사님 저장된 글은 없네요

#주말초과근무

#탑건매버릭

#주말풍경

#마녀2

#영화

일반적이지는 않고요^^ 대게는 맞는거 같네요^^ GI 인터넷팀장 정 은영입니다.....

 

 

[공식]입소문 불붙었다..'탑건: 매버릭', 100만 관객 돌파

 

 

톰 크루즈 필모그래피 사상 최고 흥행 기록을 경신 중인 '탑건: 매버릭'이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영진위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탑건: 매버릭'은 25일 오후 6시, 개봉 4일째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톰 크루즈 최고 흥행작 '미션 임파서블: 고스트 프로토콜'(2012)를 잇는 흥행 속도다. 입소문을 타고 주말 관객수가 급등하며 제대로 입소문 바람을 탔다.

지난 22일 개봉 후 실관람객의 평가를 확인할 수 있는 CGV 골든에그지수가 99%, 롯데시네마 관람객 평점이 9.8점, 메가박스 관람객 평점이 9.6점(6월 25일 기준)을 기록하는 등 2022년 개봉 영화 중 최고 수준.

글로벌 흥행에서도 2022년 박스오피스 최강자 등극을 예고하고 있는 '탑건: 매버릭'이 한국 극장가에서도 개봉 2주차 더 많은 관객을 모을지 기대가 쏠린다.

앞서 '탑건 :매버릭'은 최근 생애 10번째로 한국을 방문한 톰 크루즈와 제리 브룩하이머 프로듀서, 마일즈 텔러, 글렌 포웰, 제이 엘리스, 그렉 타잔 데이비스까지 팀 탑건 주역들이 내한해 연일 뜨거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같은 화제성이 영화에 대한 호평에 더해져 더 힘을 발휘하는 모양새다.

영화 '탑건: 매버릭'은 교관으로 컴백한 최고의 파일럿 매버릭(톰 크루즈)과 함께 생사를 넘나드는 미션에 투입되는 새로운 팀원들의 이야기를 다룬 항공 액션 블록버스터다. 현재 다양한 포맷으로 상영중이다.

 

 

'탑건: 매버릭', 개봉 4일째 100만 돌파... 흥행 파죽지세...

박스오피스 정상...

 

 

'탑건: 매버릭'이 개봉 4일째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롯데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탑건: 매버릭'은 25일 오후 6시 개봉 4일 째 100만 관객을 넘어섰다.

'탑건: 매버릭'은 지난 주와 이번주, 생애 10번째로 한국을 방문한 톰 크루즈와 제리 브룩하이머 프로듀서, 마일즈 텔러, 글렌 포웰, 제이 엘리스, 그렉 타잔 데이비스까지 팀 탑건 주역들이 내한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지난 18일 예매율 1위에 등극한 '탑건: 매버릭'은 개봉 이후 줄곧 정상의 자리를 놓치지 않고 있다.

'탑건: 매버릭'은 CGV 골든에그지수 99%, 롯데시네마 관람객 평점 9.8점, 메가박스 관람객 평점 9.6점(6월 25일 기준)으로 2022년 개봉 영화 중 최고의 호평을 수치로 입증, 앞으로의 흥행 비행이 더욱 기대 된다.

한편 영화 '탑건: 매버릭은 교관으로 컴백한 최고의 파일럿 매버릭(톰 크루즈)과 함께 생사를 넘나드는 미션에 투입되는 새로운 팀원들의 이야기를 다룬 항공 액션 블록버스터로 현재 다양한 포맷으로 절찬 상영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