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이후 에디슨EV(구 쎄미씨스코)에서 쌍방울그룹으로 쌍용차 인수전이 변경되면서 금요일부터 중소형주에서 이틀간 무더기 상한가와 연상종목들이 속출중이고요^^
https://blog.daum.net/samsongeko/11778
이 시간 현재 지수는 또 급락세지만 텐버거, 제2의 에디슨EV(구 쎄미시스코)화돼고 있는 급등 종목도 있습니다... 이걸 마지막으로 놓치고 땅을 치고 있는 차석제자놈의 전언^^
아래는 오늘 주요 4개 SNS에 올린 코멘트들입니다...
"다시 이동^^ 경자년 동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9명포함 주요 지인들 48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61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들) 일동제약, 일동홀딩스를 빼고 룽투코리아, 드래곤플라이를 넣고 6:4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개장후 바로 처리되었고 주요 고객들과 친인척들은 개장전 단톡방에 카톡 넣고 바로 처리 주문..... 이곳은 아내와 춘계에 들어오신 예비지인 9명등 10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두 제자들의 치열한 춘계운용 오늘도 전쟁중~~~^^ 신축년 3:1로 끝난 바이오 vs 2차전지 전문가들의 두 제자의 대결... 임인년 춘계도 여전히 수석제자놈이 리드중~~~^^ 이곳은 장이 열리는한 춘계운용(2022.3~2022.5) 계속됩니다~~~^^ 장기대박계획(LMOI) 4800만원으로 춘계운용 시작한 수석제자 회색늑대 주계좌 일동제약, 아미코젠중 일동을 빼고 그 자리에 티앤알바이오팹을 다시 넣고 7:3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후 홀딩중^^ 4억8000만원으로 춘계운용 시작한 차석제자 아이오닉 부계좌 2차전지 와이엠텍, 새로닉스중 와이엠텍을 빼고 그 자리에 유앤아이를 넣고 7:3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후 보유중~~~^^ 이번주도 냅둘람니다^^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개장후 오전장 운용상황입니다..."
"큰 자본주 고객돈 일부와 회사돈 전액 현금화 지시~~~ 천억원이상이 들어가 있는 GI 자산운용본부내 자산운용과장이하 운용역들이 주도하고 있는 고객계정 삼성SDI, 에코프로비엠, 엘앤에프중 삼성SDI, 엘앤에프만 수익실현후 에코프로를 넣고 현금 50%에 주식은 50%를 유지하면서 "에코프로 2인방"을 6:4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후 보유중~~~^^ 회사(자가)계정 하이브, 일동제약을 전매도 완료^^ 현재 현금 vs 주식 비중이 100%:0%네요^^ 비제도권 시장조언자(재야고수)이자 수석 재산관리 집사 게코(Gekko)"
[ET라씨로] 쌍용차 인수전에 관련주 연일 '천당과 지옥'... 오늘의 장마감 특징주...
ET라씨로는 인공지능(AI) 기반으로 선별·분석한 주식 정보와 종목 매매 신호를 제공하는 전자신문 증권 정보 애플리케이션입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ET라씨로'를 다운로드하면 IT기업 뉴스와 시장 현황, AI 매매 타이밍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5일, 인공지능 투자비서 애플리케이션 ET라씨로는 이날 시장 특징주로 유앤아이, 한국전자금융, 국제약품, JW신약, 이엔플러스 등을 꼽았다.
유앤아이는 지난 2월 쌍용차 인수단에 합류했다. 에디슨모터스 관계사 에디슨EV가 유앤아이 주식을 매입에 최대주주로 올라서면서 쌍용차 인수를 위한 의지를 불태우고 있다.
최근 쌍용차 인수 업체로 올라선 쌍방울 그룹의 자금에 대한 의문이 제기되면서 에디슨모터스 컨소시엄이 힘을 얻었다. 유앤아이는 상한가인 1만 5450원에 마감했다.
한국전자금융은 LG전자와 협력 관계를 맺은 무인솔루션 전문업체다. 이날 LG전자가 셀프 주문 키오스크 신제품을 출시한다는 소식에 주가가 급등했다. 이날 종가는 전일 대비 19.48% 상승한 6870원이다.
국제약품은 제약업체로 큐알론점안액, 타겐에프연질캅셀, 에제로바정 등을 주요 제품으로 한다.
이날 자사 항생제 '세프미녹스주사(수출명 Melnox)'가 중국 보건당국으로부터 일치성 평가를 통과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주가가 상승했다. 국제약품 종가는 전일보다 18.17% 오른 6570원이다.
JW신약은 로슈의 자회사 제넨테크가 개발한 정맥주사형 항체치료제 '악템라' 국내 판권을 가지고 있는 JW중외제약과 같은 JW그룹 계열사다.
이날 미국 식품의약국(FDA)이 악템라의 적응증을 코로나19 치료로 확장하기 위한 우선 심사를 수락했다고 발표한 것과 관련해 상승한 것으로 보인다. JW신약은 전일 대비 9% 상승한 4600원게 마쳤다.
이엔플러스는 쌍용차 인수전에 뛰어든 특장차 업체다. 쌍용차 인수와 관련해 자금 동원력에 대한 의구심이 일면서 상승폭을 반환했다. 전일 대비 12.88% 하락한 5210원에 마감했다.
쌍용차 인수 관련주 '롤러코스터'... 쌍방울그룹주는 급락...
쌍용차 인수를 둘러싸고 관련주들의 주가가 오늘 천당과 지옥을 오갔습니다.
주식시장에서 쌍방울그룹 계열사인 광림은 장 초반 9% 넘게 떨어지다가 장중 19%까지 뛰었지만, 결국 낙폭을 키워 전날보다 6.8% 내린 4천250원에 거래를 마쳤습니다.
쌍방울도 하루 등락 폭이 40%포인트에 육박할 정도로 변동성을 키운 끝에 전날보다 6.11% 하락한 1천230원에 마감했습니다. 쌍방울 계열사인 나노스, 미래산업, 비비안 등의 주가도 '롤러코스터' 끝에 급락했습니다.
앞서 쌍방울그룹은 지난달 31일 에디슨모터스의 쌍용차 인수가 무산되자 태스크포스를 꾸려 인수 작업에 나선다고 밝혔습니다.
반면 금호에이치티는 쌍용차 인수를 위한 에디슨모터스 컨소시엄에 참여할 의향이 있다는 보도가 전해지면서 가격제한폭까지 올라 2천645원에 마감했습니다. 에디슨EV가 지난 2월부터 최대주주로 있는 유앤아이도 상한가로 직행했습니다.
에디슨모터스 컨소시엄은 서울회생법원의 쌍용차 회생계획안 배제 결정에 반발해 대법원에 특별항고를 제기했다고 오늘 공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