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lf-millionaire

[GI IR실장]대통령 선거일에 주중초과근무... 이 주말은 정규 주말초과근무고요^^ 어이가 없네^^ 올해부터 전 해당사항없네^^ 가장 시급한 부동산 공급과 세금문제는 해결되겠죠

겉에서 볼 때는 평범한 원피스지만 가슴 옆쪽을 살짝 열면(작은 사진) 수유할 수 있게 디자인됐고요. 아기가 잡아당기거나 입에 넣기 쉬운 목끈 같은 장식류도 없앴다고 하네요. 이걸 올해 사모님 딸아들 구별않고 세째 마저 출산하시면 게코(Gekko)님은 사모님한테 출산선물기념으로 사주신다고 하시네요...

​[GI IR실장]주중내내 황 대헌 선수에 대한 부당판정과 금메달에 대한 중국인들의 폄하로 SNS 도배중... 이 글은 가성비를 따지는 대선키를 쥐고 있는 20대 이야기이네요^^

https://blog.daum.net/samsongeko/11698

[GI IR실장]중국 베이징 동계올림픽에 금토드라마도 다 결방에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는 3주뒤로 밀렸고요^^ 당분간 주말에 "애로부부"말고는 볼 것이 없네요^^ 주요 예능과

https://blog.daum.net/samsongeko/11688

[GI IR실장]부부 사기단이라...?? 회원님, 신고처리했고요..... 돈키호테같은 순수한 게코(Gekko)님 같은 남자와 살고는 싶은데, 미주 언니한테 머리 띁히기 싫으네요^^

https://blog.daum.net/samsongeko/11682

 

[GI IR실장]부부 사기단이라...?? 회원님, 신고처리했고요..... 돈키호테같은 순수한 게코(Gekko)님 같

[GI IR실장 - 어제 LOTTO 1000회 추첨]저같으면 당첨되지 않으신 분들은 우리 대왕인 대표이사님의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 2기/3기 얼른 신청하겠네요^^ https://blog.daum.net/samsongeko/11681 ​ [GI..

blog.daum.net

 

 

아래는 대선일이후 나흘만에 다시 뵙는 이 주말 제 동선입니당^^

 

우리 대왕인 대표이사님은 방금전에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이용자들과의 주간(영상)미팅하러 서재로 들어가셨고요^^ 이 비지니스 스마트폰 받으러 온 전 사장님 자택에서 사모님과 집에서 편하게 입을수 있는 레깅스형 옷들과 팬티 수다중^^ 참고로 사모님은 40대 초반, 전 30대 중반이고요^^ GI IR실장 윤 숙영입니다.....

[GI IR실장]♬♬♬오늘 아침에도 퇴근한 비거주 월가맨 남편 편안하게(?) 재웠고요^^ 비대면 주말초과근무 본격화합니다^^♪♪♪우리 대왕인 대표이사님은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대장금"형 이용자들과의 임인년 춘계운용관련 비대면/대면 주간미팅 날이고요^^ 매주 필수로 만나야하는 춘계 신규참여자 9명과의 상견례는 오후 2시부터 산본중심상가내 중식당 우루루에서 하시고 계시고요^^ 이번주 역대 사상 최대 규모의 40만명대의 확진자에 전체 48명이 모일수는 없어 기존 고객 39명들과의 주간(영상)회의는 오전 11시에 시작되어 진작에 끝났고요^^ 신규자 아홉분만 직접 만나 식사하시면서 다음주 투자 전략및 전술 직접 만나 설명하고 애로사항 들으실 모임하시고 계시겠네요~~~^^ 이것도 아직은 사회적 거리두기가 6인미만이라 현장에서 나눠서 식사들 하시겠네요^^♥♥♥비거주 월가맨 제 남편도 삼일절이후 춘계운용은 본격화됐는데 이 새벽에는 러시아-우크라이나간 전운 고조에 하락했는지 어깨가 축처져 들어왔고요^^ 다우기준 5주째 주간하락이라 요즘 힘들어하네요^^♥♥♥전 군포(산본) 사장님 자택에서 무럭무럭 자라고 있는 우리 대왕인 대표이사님 두 늦둥이 아드님들도 보고 사모님과 임신중이라 출산/육아 경험담들 듣고 게코(Gekko)님의 그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 재도전도 영향을 받는지 현재 회사내부에서는 재도전 일정이 다시 이연될수도 있다는 흉흉한 소문이 돌고 있는데, 사장님은 물어도 일언반구 없으셔서 남편과 불토나 보내려고 돌아왔네요☞☞☞

#주말초과근무

#과외서비스

#예비운용

#비대면

#남편

다리부종끼가 있어 임산부용 압박스타킹을 남편이 사다줬는데, 쫌 그러네요^^ 이 시간 사장님 내외 동향은 알기가 힘들고, 저희 내외는 불토전 집외식 했고요~~~^^ 남편의 볶음밥, 전 메운 짬뽕이요^^ GI IR실장 윤 숙영입니다.....

 

 

尹 '청년 1억 통장'... 정부 최대 월 40만원 지원 가능할까...

尹 '1억 통장' 실효성 분석...

연소득 2400만원 이하 가입자...

月30만원 납입땐 70만원 모아...

대거 청년도약계좌로 옮길 듯...

취업자 630만명 모두 가입해...

月10만원씩 지원받을 경우...

1년 예산 7조5600억 필요...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의 첫 금융정책상품 '청년도약계좌'가 시행되기도 전에 재원 마련 논란에 휩싸였다. 윤 당선인 측에서 기존 청년희망적금 가입자 290만명에게 청년도약계좌로 갈아탈 수 있는 혜택을 주겠다고 밝히면서 논란에 불을 지폈다.

금융권에서는 공약대로 이행할 경우 천문학적 예산이 필요해 일부 궤도 수정이 필요하다는 지적을 내놓고 있다. '대한민국 청년 10년간 1억원 만들기 통장'으로 불리는 이 상품에 가입하면 10년간 최대 5754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청년희망적금에 가입한 290만명이 모두 이 상품으로 갈아탈 경우 10년간 정부가 부담할 금액은 최소 34조8000억원이 넘는다. 게다가 청년도약계좌는 청년희망적금보다 가입 대상이 더 많다.

만 19~34세(1987~2003년생) 일하는 청년으로 지원 대상은 같지만, 청년도약계좌는 연 소득 3600만원 이상도 가입할 수 있다.

청년희망적금에 가입할 수 없는 연 소득 3600만~4800만원 청년도 매달 최대 10만원의 정부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는 이야기다. 이 상품은 매달 70만원 한도로 연리 3.5%로 저축해 10년 후 1억원을 만들 수 있도록 설계됐다.

소득이 낮을수록, 내가 많이 납입할수록 정부에서 받는 혜택도 커진다. 특히 연 소득 2400만원 이하 청년이라면 매달 최대 30만원씩 납입해 70만원을 저축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정부가 고정지원금 20만원에 저축액 비례 지원금 최대 20만원을 더해 70만원을 적립해주기 때문이다. 청년도약계좌를 10년간 유지할 수 있다면, 지금까지 나왔던 정책금융상품 중 최대 혜택을 받는다.

현 정부의 다른 청년 지원 금융상품인 '청년내일저축계좌'나 '장병내일준비적금'보다 파격적이다. 청년내일저축계좌는 정부가 저축액의 1~3배를 적립해주고, 장병내일준비적금은 장병이 납입한 금액의 3분의 1만큼 정부가 추가 지원해준다.

그러나 이들 상품도 청년도약계좌에 비하면 혜택이 상대적으로 크지 않다. 업계는 이 같은 다른 재정 지원 사업에 대한 윤 당선인 측 입장도 조만간 정리될 것으로 보고 있다.

통계청에 따르면 지난해 7월 기준 20~34세 취업자는 약 630만명이다. 이들이 모두 청년도약계좌를 가입하고 매달 최소 지원금액인 10만원씩만 받는다고 해도 1년에 7조5600억원이 필요하다.

청년도약계좌에 몇 명이 가입할지는 알 수 없지만, 업계에서는 청년희망적금을 선택한 290만명 중 대부분이 청년도약계좌로 갈아탈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이 경우 1인당 정부 지원금을 최소 금액인 10만원씩만 잡아도 34조8000억원이 필요하다. 금융권에서는 가입자가 늘어날 것을 감안하면 실제 이자와 지원금액을 합쳐 10년간 80조원 이상이 필요할 것이라는 관측도 나온다.

윤 당선인 캠프는 수십조 원에 달하는 지원금액을 어떻게 마련할지에 대해서는 언급한 바가 없다. 11일 선거대책본부 관계자는 "추가 재원이 필요하면 당연히 확장할 계획이었다"며

"다만 선거 전에 만든 가안이었기 때문에 향후 상품 출시에 맞춰 가입 조건과 구체적인 재원 확보 방안을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와 관련해 윤 당선인 측 핵심 관계자는 "청년도약계좌를 공약으로 내걸면서 다른 재정 지원 상품과 중복 가입이 불가능하다고 명시한 바 있어 기존 청년희망적금 가입자들이 갈아탈 방안을 고민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선대본에 따르면, 청년희망적금보다 소득 기준을 완화한 대신 다른 기준이 추가될 가능성도 있다. 예를 들어 본인에게 얼마 이상 자산이 있는 경우, 부모 자산이나 소득이 일정 기준을 초과할 경우 가입을 제한할 수 있다는 것이다.

구체적인 방안은 금융권과 상품 출시를 조율하면서 정해질 것으로 보인다. 시중은행은 일단 구체적인 정책안을 기다리겠다는 입장이다. 월 70만원을 납입해 10년 동안 1억원을 만들기 위해서는 연 3.5% 복리가 적용돼야 한다.

시중은행 관계자는 "공약대로 정부 재원이 투입된다면 시중은행에도 큰 무리가 없지만 만약 재원 마련에 어려움을 겪어 정부가 시중은행에 높은 이자를 요구한다면 부담이 될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