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정보투자 이야기

수능끝났으니깐이... 이제는 유흥가와 동대문 두타등 각종 의류주들도 볼때가 됐나요...?? 여기에 연말연시에 각종 패딩등 옷수요들도 늘겠고요...!!!!! 제약/바이오주요??

B.S - 이번주도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부재중인 관계로 대표이사님의 주요 저장된 글도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이 글의 주요 공유기인 대표이사님의 비지니스폰도 주말동안 보유중...)인 GI IR 실장 윤 숙영인 제가 올리겠습니다...

 

 

이제 수능끝났으니깐이 G스타겠죠... 오늘부터 일반인 참관도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고요...!!!!! 작년에는 코로나로 험해 참관 못했는데... GPMC 리서치센터 요원들도 현장에

https://blog.daum.net/samsongeko/11560

지난글 형식이 돼버리네요^^ 오늘은 3300명대... 오늘따라 수능 자식들을 둔 임직원들과 올해 수능을 맞는 지인들 자녀분들이 많네요^^ 업무가 마비될 정도입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559

 

지난글 형식이 돼버리네요^^ 오늘은 3300명대... 오늘따라 수능 자식들을 둔 임직원들과 올해 수능

장중 주식투자실전 동향 보고는 있는데요^^ 이 글은 선후진국간 백신접종 양극화와 코로나이후 글로벌 자산/소득 양극화가 극심하고 심각하게 벌어지고 있는 상황글입니다...!!!!! https://blog.daum.n

blog.daum.net

 

 

아래는 주간장 마감 금요일 장중에 올린 주요 4개 SNS 코멘트들입니다...

 

 

"오늘 주간장 마감의 금요일인데도 양시장 코스피, 코스닥 급상승중~~~ 장기대박계획(LMOI) 수석제자 회색늑대 주계좌 레고켐바이오, 이지케어텍을 다 빼고 아이큐어, 인트론바이오중를 넣고 7:3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후 홀딩중~~~^^ 차석제자 아이오닉 부계좌 솔루스첨단소재, 동진쎄미켐중 동진쎄미켐 수익실현후 그 자리에 어제 뺀 DB하이텍을 넣고 6:4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후 보유중~~~^^ 이곳도 다음주 추계운용 갈무리~~~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오후장 운용상황입니다..."

 

 

"그 부외계좌쪽^^ 이쪽은 메타버스 쫌만 움직였고요... 이곳도 기백% 투자수익률로 다음주 신축년 추계운용 마무리~~~^^ 경자년 하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6명포함 주요 지인들 32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45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그 메타버스 위즈윅스튜디오, 엔피중 위즈윅을 수익실현후 그 자리에 선익시스템을 넣고 6:4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개장후에 바로 처리되었고 주요 투자 지인들과 친인척들은 개장전에 단톡방에 카톡넣고 바로 처리 주문... 이곳은 최근 엔터를 중심으로 메타버스/넷플릭스 주요 인기 드라마관련주에 집중중~~~^^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6명등 7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우리 자산운용과장 마무리 국면이네요..... 기백억원이 들어가 있는 이곳도 신축년 추계운용 다음주 수요일 마무리..... GI 자산운용본부내 자산운용과장이하 운용역들이 주도하고 있는 고객계정 엔씨소프트, 위메이드중 엔씨를 빼고 그 자리에 크래프톤을 넣고 6:4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후 보유중... 회사(자가)계정 다시 "셀트리온 3인방"을 5:3:2의 비율로 전격 매수했네요~~~^^ 마지막 거래인듯하고요^^ 다음주까지 미진한 큰 자본주의 고객계정만 신경쓰라고 지시중... 비제도권 시장조언자(재야고수)이자 수석 재산관리 집사 게코(Gekko)"

 

 

신규사업 진출 첫 시작으로 어패럴 브랜드 ‘브라이언베리’ 인수...

디케이앤디, 라이프스타일 사업 진출...

 

 

글로벌 합성피혁 전문기업 디케이앤디가 본격적인 신사업 진출을 위한 첫 단추로 신생 패션 브랜드인 ‘브라이언베리’를 인수한다고 밝혔다. 이번 인수를 시작으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의 신사업을 위한 청사진을 그린다는 목표다.

지난해 3월 론칭한 브라이언베리는 키치한 디자인은 물론 환경을 위한 ‘지속가능한 패션’으로 개성과 가치소비 모두 중시하는 MZ세대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는 고감도 패션 브랜드다.

기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들과 차별화된 팝한 컬러와 유티크한 아이템, 캐릭터 로고를 활용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올해 더현대 서울점을 비롯한 5개 백화점에 입점해 작년 대비 매출 300% 이상 매출을 올리며 고공성장중이다.

회사는 이번 인수에 대해 패션, 스포츠용품 라이프스타일 분야로 사업 확장에 나선 디케이앤디와 고기능성 원단 소싱이 필요한 브라이언베리의 니즈가 부합돼 성사됐다며

디케이앤디는 브라이언베리의 지분 80%를 인수하는 주식양수도계약을 체결하고 연내 경영권 인수를 마무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 디케이앤디는 자사가 중국, 베트남, 방글라데시에 현지 법인을 두고 있어 원부자재 소싱에 최상의 환경을 갖췄다며 이를 활용해 브라이언베리는 타 브랜드 대비 낮은 원가율로 높은 영업이익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더불어 온라인 유통망을 확대하고 마케팅 활동에 집중해

브라이언베리의 소비자 인지도 제고에 나설 것이라며 이를 위해 현재 운영중인 8개의 매장 이외에 서울 도곡동 골프 로데오거리 사옥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어 브랜드 체험의 기회를 넓힐 예정이라고 했다.

브라이언베리가 디케이앤디 인수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2022년 봄/여름 시즌 컬렉션은 영골퍼를 공략한 골프웨어 및 용품으로 구성된다.

브라이언베리는 골프웨어 출시를 계기로 실내외에서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은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웨어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향후에는 디케이앤디가 생산하는 고품질의 특허 보유 원단을 활용해 기타 브랜드가 모방할 수 없는 고유의 제품을 생산한다는 방침이다.

현재 디케이앤디는 브라이언베리의 장점인 팝하고 개성 있는 컬러들을 잘 표현할 수 있는 원단을 선도적으로 개발하고 이를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다.

디케이앤디 최 민석 대표는

“전략적인 브랜드 인수를 통해 디케이앤디를 합성피혁 제조업을 넘어 유통까지 아우르는 기업으로 성장시킬 것이다”며 “고부가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신사업 진출을 위해 앞으로도 적극적인 M&A를 진행할 것이다”고 말했다.

더불어 “해외 유명 브랜드의 지식재산권(IP)를 확보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전통적 제조기업의 한계를 넘나드는 디케이앤디의 위상을 점진적으로 높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디케이앤디가 보통주 1주당 신주 1주를 배정하는 무상증자를 결정하자 주가가 급등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주-특징주] 디케이앤디, 주당 1주 무상증자 결정 소식에 상한가...

신주배정기준일 오는 26일... 다음달 20일 신주 상장...

 

 

디케이앤디가 무상증자 결정 소식에 상한가로 치솟았다.

12일 오전 9시 19분 현재 디케이앤디는 전 거래일보다 29.69% 급등한 1만1천400원에 거래되고 있다. 디케이앤디는 전날 장 마감 후 공시를 통해 보통주 1주당 신주 1주를 배정하는 무상증자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보통주 신주 776만3천202주가 발행되며, 무상증자 후 디케이앤디의 총 주식수는 1천552만5천404주로 늘어난다. 신주배정기준일은 오는 26일, 신주 상장 예정일은 다음 달 20일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