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lf-millionaire

아직은 명절 후유증이 있네요^^ 그 헝다사태도 여전히 진행형이고요... 주말에 명낙대전이나 보게 주간장 마지막 금요일 장이나 얼른 끝났으면 좋겠습니다...!!!!!

 

[경상권 마지막 순행지 경북도방과의 회동전]이곳의 민심은 회동/회합후 정리되는대로 알려드린다...!!! 그 전라권에서도 이 낙연 전총리, 이 재명경기도지사 못 이긴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393

[전국순행중, 전라권을 떠나면서]서울이 아닌 지방 민심을 전한다... 현재 전라인들은 두 번의 경상도 기반의 민주당 정부가 해준게 없다는 생각으로 골몰하고 있는 중~~~

https://blog.daum.net/samsongeko/11368

 

[전국순행중, 전라권을 떠나면서]서울이 아닌 지방 민심을 전한다... 현재 전라인들은 두 번의 경

B.S - 이번주부터 한 2주간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GPMC 전국순행 부재중인 관계로 대표이사님의 주요 저장된 글도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이 글의 주요 공유기인 대표이사님의 비지니스폰

blog.daum.net

 

"해외주식/2교대팀장은 장마무리중이고 해외주식/3교대팀장은 한창 월가 대응중이고요^^ 현금 vs 주식 비중을 7:3까지 줄였다가 오늘 유로/미증시는 50%까지 늘리라고 대서양 양안 대응지시는 내렸고, 조정장에 영향받지 않을 낙폭과대주들과 재료보유 저평가주들을 포트폴리오에 넣을려고 노력하는 모습들이 보이네요^^ 아시아 증시의 중국증시는 어제 낮에도 현금 vs 주식 비중을 7:3으로 유지하고 있고 사오미와 귀주모태말고는 추석연휴전 주요 첨단주식들은 전기차부터 처분했고 아직 재편입 지시 보류중~~~^^ 헝다사태에 헝다부동산은 오를지 몰라도 관련없는 중국 주요 기술주들이 타격을 입고 있다는 해외주식/1교대팀장의 전언을 전하고요^^ 현지 유통/소비재주들만 보고 있다네요~~~^^ 저는 연휴 후유증으로 자야겠네요~~~^^ 게코(Gekko)"

 

 

위는 자정넘어 자기전에 아래는 오전장 주요 4개 SNS에 올린 코멘트입니다...

 

 

"이곳은 추석연휴후 어제부터 바로 시작됐고요~~~^^ 장기대박계획(LMOI) 수석제자 회색늑대 주계좌는 엔지켐생명과학, 유바이오로직스중 엔지만 빼고 그 자리에 바이오니아를 낳고 7:3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후 홀딩중~~~^^ 차석제자 아이오닉 부계좌 여전히 중소형IT기술주보다는 2차전지로 엘앤에프, 에코프로를 7:3의 비율로 어제 매수후 변동없이 보유중이라네요~~~^^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주간장 개장후 오전장 운용상황입니다..."

 

 

"그 부외계좌쪽도 추계운용 민족대명절 추석연휴후 어제부터 시작중^^ 선취매를 놓쳐 오늘 후취 추격매수중^^ 경자년 하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6명포함 주요 지인들 32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45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진단키트 에스디바이오센서, 엑세스바이오, 휴마시스를 다 빼고 쇼박스, 버킷스튜디오를 6:4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개장후 바로 처리되었고 주요 투자 지인들과 친인척들은 개장전에 단톡방에 카톡넣고 바로 처리 주문...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6명등 7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기백억원이 들어가 있는 이곳도 신축년 추계운용 시작은 됐는데..... 그리고 이번달내내 분기초라 공개중인데 얼른 10월로 넘어갔으면 좋겠네요^^ 양시장 시가총액 대형주들은 계속되는 악전고투중이라고요^^ GI 자산운용본부내 자산운용과장이하 운용역들이 주도하고 있는 고객계정 카카오, 카카오뱅크를 오늘에서야 6:4의 비율로 마지못해 집어넣은듯이 매집후 보유중이라네요... 회사(자가)계정은 "셀트리온 3인방"를 다시 빼고 SK바이오사이언스, 에스티팜을 7:3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후 홀딩중~~~^^ 수석 재산관리 집사 게코(Gekko)"

 

 

호남 투표율 저조에 비상 걸린 이낙연 "ARS 놓치지 말아달라" 독려...

"역동적 경선, 결선투표 위해 호남이 결단해야"

누적 득표수에서 이 지사에 11만3000여표 뒤져...

역전 위해선 많은 유권자 참여·압도적 승리 필요...

 

 

더불어민주당 대선 경선 주자인 이낙연 전 대표는 24일 "민주당 대통령후보를 뽑는 호남 권리당원과 대의원 투표가 진행되고 있다"며 "아직 투표율이 예상보다 낮다는 게 마음에 걸린다"고 밝혔다.

이 전 대표는 이날 페이스북에 "호남의 정의로운 선택을 기대한다. 꼭 투표해 주십시오"라고 적었다. 그는 "호남은 민주당의 경선을 감동있는 경선, 활력있는 경선, 후보의 경쟁력을 키우는 경선으로 만들었다"며

"이번 경선에서도 광주, 전남·북이 가장 높은 투표율로 가장 높은 민주 의지를 보여 주시리라 믿는다"고 했다. 이어 "ARS 투표가 광주·전남은 오늘까지, 전북은 내일까지"라며 "전화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민주당의 텃밭이자 이 전 대표가 역전 승부처로 꼽고 있는 호남에서 경선 온라인 투표율이 예상보다 저조하게 나타나자 ARS 투표 독려에 나선 것으로 풀이된다.

민주당에 따르면, 광주·전남 권리당원 40.29%, 전북 권리당원 35.69%가 경선 온라인 투표에 참여했다. 대의원 투표율은 광주·전남 84.72%, 전북 82.27%로 나타났다.

호남 권리당원 투표율은 앞서 진행된 대구·경북(63.08%), 강원(44.13%)보다 낮았다. 이 지사와 이 전 대표의 경선 누적 득표수 격차는 11만3000여표에 달한다.

이 전 대표가 권리당원 20여만명이 포진한 호남 경선에서 이 지사와 득표율 격차를 벌려 역전할 기회를 잡기 위해선 많은 유권자의 참여와 압도적 승리가 필요한 상황이다.

이 전 대표는 "국민과 국가의 미래를 위해 지금 저희가 할 가장 중요한 일은 정권 재창출이라고 믿는다"며

"민주당 경선이 야당보다 더 치열하고 더 역동적인 감동의 드라마가 되도록 호남이 결단해 주십시오. 판단에 시간이 필요하시다면, 결선투표로 가도록 결정해 주십시오"라고 호소했다.

이어 "민주당의 변화가 시작됐다. 불안하지 않는 안전한 후보, 걱정되지 않는 안심되는 후보, 어떤 검증에도 흔들리지 않을 난공불락의 후보를 찾기 시작했다"며 "민주당이 정권을 재창출하느냐, 아니냐가 여러분께 달려 있다.

저 이낙연이 일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십시오. 압도적인 지지를 보내 주십시오"라고 거듭 당부했다.

이 전 대표는 이재명 경기지사를 직접 비판하지 않으면서도 자신이 본선에서 야당의 검증 공세를 이겨낼 안전한 후보임을 내세워 지지를 호소하는 것으로 보인다. 민주당은 권리당원·대의원 온라인 투표 미투표자를 대상으로 강제 ARS 투표를 진행한다.

광주·전남은 오는 25일까지, 전북은 26일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