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홍보)팀 게시판

(30시간전)[GI IR실장]전국 자영업자 자살자들은 속출하고 있고요... 제 주변 방이동 사촌언니 서점도 두타에서 옷가게하는 언니도 죽지못해 장사한다고 하시네요... 추석경기 완전 실종중

베트남 호찌민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지난 23일부터 외출이 전면 금지되는 등 사실상 완전 봉쇄에 들어갔다. 사진은 전면 봉쇄가 시행되기 직전 호찌민의 유명 번화가인 레 탄 똔 거리.

코로나19가 다시 확산하고 있는 베트남 현지 모습

[GI IR실장]게코(Gekko)님, 하루종일 삼시세끼 자택에서 다먹고 있는 유부남 놀이중이시네요^^ 두 늦둥이들과 노시는게 얼마나 힘든 일인지 몸으로 느끼고 있다고 하시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405

[GI IR실장]우리 게코(Gekko)님, 제주도 포함 삼남지방 전국순행마무리하시고 현재 상경중이시고요... 이번 추석에는 정말로 좋은 일들만 있으면 했는데, 삼가 조의를 표함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399

 

[GI IR실장]우리 게코(Gekko)님, 제주도 포함 삼남지방 전국순행마무리하시고 현재 상경중이시고요.

< 가락시장 일부 임시 폐쇄 > 추석 대목을 앞두고 서울 송파 가락농수산물종합도매시장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잇따라 나와 청과시장 일부 구역이 임시 폐쇄됐다. 12일 가락시장 관련 누적 확진

blog.daum.net

 

아래는 지난글이후 제 동선입니당^^

 

[GI IR실장]♬♬♬격하게 공감하는 글이네^^♪♪♪우리 대왕인 대표이사님은 자택에서 편하게 쉬고 계실듯하네요^^♥♥♥살아 있는지 비거주 월가맨 남친은 회사 프롭 트레이딩 플로워에서 카톡하네요^^ 미시간 기준으로 일요일 저녁에 심하게 괴롭혔는데^^♥♥♥전 초과근무도 끝내고 자려고요^^☞☞☞

#주중초과근무

#재택근무자

#트레이더

#월가맨

#남친

이건 모지^^ 앉아서 일보면 튈꺼같은데...^^ㅋㅋㅋ 정말 발상의 전환이 이상한데로 가네요^^ GI IR실장 윤 숙영입니다^^

[GI IR실장]♬♬♬정말로 안타깝네요... 또 평택에서 30대 노래방 업주가 자살을 했네요♪♪♪우리 대왕인 대표이사님 말씀대로 그 임대료 탕감이나 손실보상법의 대폭 처리가 없다면 이 추석 주요 중소상공인들과 자영업자들의 임계점을 확인하는 우울한 명절이 될 듯하네요♥♥♥비거주 월가맨 남친은 퇴근해서 집이라고 하네요... 이번주도 여전히 혼조 양상... 오늘은 나스닥이 하락...♥♥♥사장님도 다시 경기북도방 사무실이 있는 의정부로 잔여 순행 시작^^ 방금전에 최과장님이 출발하셨다는 보고^^☞☞☞

#주중초과근무

#위드코로나

#자영업자

#노래방

#업주

게코(Gekko)님을 앞으로 김 삿갓이라고 불러도될까요??^^ 또 집나서시는 모습이 이렇게 상상이 되네^^ GI IR실장 윤 숙영입니다.....

[GI IR실장]♬♬♬다시 김삿갓(본명 김 병연)처럼 잔여 전국 유랑 재개하신 게코(Gekko)님은 경기북도방님과 점심회동후♪♪♪직영 지역증권방중의 하나인 의정부 증권방에서 게코의정부동호회장님과 시설 둘러보고 계시다네요^^♥♥♥비거주 월가맨 남친인 제 예비신랑은 낮만되면 세상모르고 자는지 카톡하나 없구요^^♥♥♥그 예비신부는 집 서재에서 화상채팅창으로 근무중입니다^^☞☞☞

#주중초과근무

#재택근무자

#본전대방

#김삿갓

#순행

"본관은 안동. 자는 성심(性深), 별호는 난고(蘭皐), 호는 김립(金笠) 또는 김삿갓. 그의 일생은 여러 가지 기록과 증언들이 뒤섞여 정확하지는 않지만 대략 다음과 같이 전해온다. 6세 때에 선천부사(宣川府使)였던 할아버지 익순(益淳)이 평안도농민전쟁 때 홍경래에게 투항한 죄로 처형당하자, 그는 황해도 곡산에 있는 종의 집으로 피했다가 사면되어 부친에게 돌아갔다.

 

아버지 안근(安根)이 화병으로 죽자 어머니는 자식들이 폐족(廢族)의 자식으로 멸시받는 것이 싫어 강원도 영월로 옮겨 숨어 살았다. 이 사실을 모르는 그는〈논정가산충절사탄김익순죄통우천 論鄭嘉山忠節死嘆金益淳罪通于天〉이라는 할아버지 익순을 조롱하는 과시(科詩)로 향시(鄕詩)에서 장원하게 되었다. 그 뒤 어머니로부터 집안의 내력을 듣고 조상을 욕되게 한 죄인이라는 자책과 폐족의 자식이라는 세상의 멸시를 참지 못해 처자식을 버려두고 집을 떠났다.

 

자신은 푸른 하늘을 볼 수 없는 죄인이라면서 삿갓을 쓰고 방랑했으며, 그의 아들이 안동·평강·익산에서 3번이나 그를 만나 집으로 돌아가자고 했지만 매번 도망했다고 한다. 57세 때 전라도 동복현의 어느 땅(지금의 전남 화순군 동복면)에 쓰러져 있는 것을 어느 선비가 자기 집으로 데려가 거기에서 반년 가까이 살았고, 그 뒤 지리산을 두루 살펴본 뒤 3년 만에 쇠약한 몸으로 그 선비 집에 되돌아와 죽었다고 한다.

 

그의 시는 몰락양반의 정서를 대변한 것으로 당시 무너져가는 신분질서를 반영하고 있다. 풍자와 해학을 담은 한시의 희작(戱作)과, 한시의 형식에 우리말의 음과 뜻을 교묘히 구사한 언문풍월이 특징이다. 구전되어오던 그의 시를 모은 〈김립시집〉이 있다. 1978년 후손들이 광주 무등산 기슭에 그의 시비(詩碑)를 세웠고, 강원도 영월에도 전국시가비동호회에서 시비를 세웠다."

GPMC 본전 대방이신 게코(Gekko)님이 김 삿갓을 좋아하시는 이유를 알겠네요^^ 이 재명 경기도지사님도요^^ 여대 선배인 미주 언니 고향은 대구인데 사모님 외가쪽은 안동이네요^^ GI IR실장 윤 숙영입니다.....

 

 

"추석 끝나면 바로 대목인데... 한해 장사 다 망칠 판" 속 타들어가는 패션기업...

 

 

베트남에서 코로나19가 다시 확산하며 국내 의류업체에 빨간불이 켜졌다.

현지 생산 공장 가동률이 절반 이하로 뚝 떨어져 가을 겨울철 옷 판매에 차질을 빚을 수 있단 우려가 점점 커져서다. 특히 국내 의류기업 생산을 맡은 공장이 대거 포진한 호찌민시 셧다운 조치가 오는 15일 이후 해제될 지 관심이 쏠린다.

◆ 국민지원금 효과 기대했는데... 물량 부족에 발동동...

13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이달부터 대다수 의류업체들이 가을 겨울 신상품 판매에 돌입한 가운데 물량 확보에 비상이 걸렸다.

업계 관계자는 이날 "가을철 인기 아웃도어나 겨울철 다운류 같은 경우 판매처 별로 재고 확보에 혈안"이라며 "추석 지나면 곧바로 가을 겨울 옷 구매 수요가 많아질텐데 걱정이다"고 말했다.

특히 가두 판매점처럼 개인 대리점주가 운영하는 곳에서는 국민지원금 결제가 가능해 매출 확대를 기대했다. 하지만 당장 수요자들이 많이 찾는 인기 제품은 물량 확보가 어려워 매출 증대에 대한 기대를 접게 하고 있다.

한 대리점주는 "팔 물건이 있어야 매출이 늘텐데 이건 뭐, 재고 확보하면 연락을 드리겠다는 손님들 연락처만 늘고 있다"며 한숨을 내쉬었다.

이미 아웃도어 등 의류업체들은 추석 배송이 늘어남과 동시에 재고 확보에 따른 어려움으로 15일 이전에 주문한 상품도 최소 1주일, 길면 3~4주까지도 출고가 지연될 수 있음을 속속 알리고 있다.

◆ 베트남발 생산 차질 국내 의류기업에 직격탄...

국내 의류기업들이 최근 물량 부족에 시달리는 데에는 베트남발 생산이 차질을 빚고 있어서다. 현재 국내 수많은 의류기업들은 베트남 업체나 베트남에 진출한 한국 중소기업들과 계약을 맺고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방식으로 옷을 생산하고 있다.

한국무역협회에 따르면 호찌민 인근 빈중, 동나이, 롱안 등에 진출한 한국 중소기업은 5000여 곳에 이른다. 대부분 의류, 가방, 신발 등 봉제·섬유업체다. 베트남에서는 다시 코로나19가 확산하며 하루 신규 확진자 수가 1만명을 웃돌고 있다.

특히 국내 중소기업들이 집중 진출해 있는 호찌민 일대 타격이 큰 상황. 이에 베트남 당국은 호찌민시에 오는 15일까지 모든 외출을 금지하는 셧다운 조치를 내렸다.

이미 확진자가 나온 공장은 곧바로 폐쇄하는 것은 물론 근로자의 출퇴근을 전면 중단해 버리고 있다. 현지 기업들은 그야말로 이를 악물고 하루하루 버티고 있다는 게 관계자들의 얘기다.

무역협회에 따르면 베트남 현지 중소업체 가동률은 평소의 40% 이하로 집계되고 있다. 숙식을 제공하는 공장만 겨우 가동이 허용되는 가운데 생산량은 이미 30% 수준으로 뚝 떨어졌다.

◆ 호찌민 셧다운등 베트남 상황 아직 미지수...

국내 의류 기업들은 서둘러 대안 마련에 나서고 있다. 다행히 가을 의류의 경우 이미 3~5월에 베트남 공장에서 생산된 것들이 국내 들어와 큰 차질은 없지만 패딩 등 겨울철 의류 상황은 아직 장담할 수 없기 때문이다.

코오롱스포츠 관계자는 "베트남 상황이 유동적이다보니 가을 겨울 상품을 대량 발주해 한번에 받기보다 적정 물량을 순차적으로 입고 되도록 하고 있다"고 말했다.

소비자들 사이 사전 예약제를 도입, 재고 관리를 보다 용이하게 한 점이 베트남발 셧다운 위기 대응에 일부 도움이 되고 있다. 코로나19 상황이 악화된 호찌민 대신 다른 도시 내 공장을 서둘러 섭외하기도 한다.

K2관계자는 "호찌민 외 하노이 등의 공장에서 생산된 물량을 들여오고 있다"며 "다행히 가을철 신상품의 경우 물량이 제때 들어오면서 오히려 9월 들어 지금까지 매출은 전년대비 50% 가까이 늘었다"고 말했다.

다만 베트남 당국이 호찌민시에 코로나19 셧다운 기간으로 정한 15일 이후 상황은 여전히 미지수여서 현지 상황을 예의주시하는 수 밖에는 없다.

업계 관계자는

"아직 호찌민시에서 셧다운하기로 한 15일 이후 이 조치를 연장할지 여부가 미지수"라며 "만약 (셧다운 조치가) 연장이 되거나 현지 코로나 상황이 더 악화되면 겨울철 메인 상품인 패딩 다운류 생산은 차질을 빚을 수 밖에 없어 보인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