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lf-millionaire

전국민들이 지난 대선/지방선거/총선등 세번을 밀어준 더민을 공산당이라고하면 전국민들이 빨갱이들인가...?? 그래서 니들이 보수 우익 똘끼의 꼴통들이라고 불리우는기다...!!!!!

B.S - 이번주부터 한 2주간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GPMC 전국순행 부재중인 관계로 대표이사님의 주요 저장된 글도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이 글의 주요 공유기인 대표이사님의 비지니스폰도 내내 보유중...)인 GI IR 실장 윤 숙영인 제가 올리겠습니다...

 

더불어민주당 제20대 대통령선거 경선후보인 이재명 후보가 5일 세종·충북 지역 경선에서 또 다시 과반 득표로 1위를 차지했다.

[경상권 순행을 본격화하기전에]오늘부로 바꾼다..... 전국민들이여, 우린 대동사상을 열 광해군을 비롯하여 실용주의 정권을 창출할 영조대왕과 그 정조를 다시 찾아야한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371

해운대 그 그랜드조선 호텔 창가에서 이 새벽에 바다를 바라보니 갑자기 이런 생각이 든다... 고 김 대중 대통령을 광해군이라고 치자... 아니 고 노 무현 대통령을 사도제자에 비유해 보자... 그럼 이 고집센 국민들을 위해 무던히도 노력하고 계시는 집권말기인데도 40%에 육박하는 지지율을 유지하고 계시는 문 재인 현 대통령을 정조라고 보면 될까...?? 아니다... 연일 사상 최고의 수출과 기업 실적을 올리고 있는 재벌 대기업들 법인세 40%로 올려 국가채무와 기본적 복지 국가를 망설이고 종합부동산세율를 있는 것들 위주로 국민의 힘과 합의하에 돌려놓았고, 여전히 작년이후 전혀 한 푼의 손해도 보지 않고 있는 전국 건물주들과 꼬마 빌딩 소유자들이기도한 지들의 안위를 위해 손실보상법의 소급 적용을 피하고 생색내기에 박 정희식 72년 사채동결의 비상경제조치처럼 중소상공인들과 자영업자들을 위하여 전국 상가 건물들의 임대료 동결 비상경제조치를 취하지도 못하고 있는 것들과 재벌 대기업들, 그들에 빌붙어 있는 중상위층들 눈치나 보는 집권여당관계자들을 보면서 말이다... 난 다시 주장한다... 진정한 광해군과 탕평책을 써 나라의 기강을 통합으로 세운 영조대왕이나 그 실용주의 사상을 한반도에 구현하려고 무던히도 노력했던 정조를 우린 다시 찾아야 한다고 말이다... 이게 안돼, 결국 구한말이후 그 치욕의 역사와 지금까지도 외세에 휘둘려 자존심은 고사하고 자존감 없는 약소 국가로 살고 있다는 것이다...

 

 

[전국순행중, 전라권을 떠나면서]서울이 아닌 지방 민심을 전한다... 현재 전라인들은 두 번의 경상도 기반의 민주당 정부가 해준게 없다는 생각으로 골몰하고 있는 중~~~

https://blog.daum.net/samsongeko/11368

없는자들이여...!!!!! "왕이 된 남자"의 그 대동법은 경기도에서 제일 먼저 시행됐다...!!! 진보든 중도든 기본적 복지 국가의 대동사상을 열 이 재명경기도지사를 밀어라~~~

https://blog.daum.net/samsongeko/11359

 

없는자들이여...!!!!! "왕이 된 남자"의 그 대동법은 경기도에서 제일 먼저 시행됐다...!!! 진보든

B.S - 이번주부터 한 2주간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GPMC 전국순행 부재중인 관계로 대표이사님의 주요 저장된 글도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이 글의 주요 공유기인 대표이사님의 비지니스폰

blog.daum.net

 

[광주 상무지구 현지에서]이 낙연 전 총리님, 그만하시고... 한고조보다는 한무제/후한광무제를 선택하시기를 바람니다... 더 험한 꼴 안보시려면 그게 현명한 겁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351

[전국순행중, 충청권 현지에서]서울이 아닌 지방 민심을 전한다... 이곳은 정권교체보다는 수도이전을 주장하는 민주당의 보다 더 진전된 혁신과 쇄신을 원하고 있는 중이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317

게코(Gekko)의 인물평을 굳이하자면 그 어설픈 항우들은 신경꺼라^^ 리틀 진시황제 윤 석열이부터 어설픈 유방, 무제, 광무제들인 이 낙연, 정 세균, 이 광재도 그렇고 정치 검찰 윤 석열이나 친일 후손 최 재형이부터 보수진영의 그 되먹지 않은 모지리 인간들은 언급하기도 싫고 차라리 유 승민이나 심 상정 진보당 당수가 낫다는 생각이고~~~^^ 기타 추 미애씨도 안 철수씨는 제발 법무부장관이나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이라면 내 찬성한다만 아직 대통령감은 아니다...!!!!!

GPMC 전북도방과의 통화에서 이런 이야기가 나왔다... "제가 이 낙연씨라면 더민의 정권재창출후 중임제 개헌과 다음은 자기라는 보장받고 경선포기에 이 재명 지지 선언합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258

저 이랬습니다...

"아따아~~~ 그거 묘안이네... 더불어민주당의 장기 집권 토대를 이 재명 경기도지사에게 다시 맡기고..... 허기사 다시 게고생할 것 같은 한고조보다는 5년 중임의 한무제, 후한 광무제가 되는 것도 괜찮겠네요^^"

그러자 GPMC 전북도방님의 반응이 이랬습니다...

"게코(Gekko)님, 무슨 말씀이신지요~~~??^^"

그래 저 다시 이랬습니다...

"아, 그런게 있습니다..."

 

 

'64만' 1차 선거인단 투표율 65% 후끈... 명 "여론대로" 낙 "민심 달라"

이 재명측 "규모 많고 득표율 높아 여론조사에 수렴"... 여유 분위기...

이 낙연측 "충청권 투표 결과에 문제의식 가진 지지자 생겼을 것"

 

 

더불어민주당 제20대 대통령선거 후보를 뽑기 위한 1차 국민·일반당원 선거인단(국민선거인단) 투표 둘째날인 9일까지 42만명(투표율 65.84%)이 넘는 선거인단이 몰렸다.

국민선거인단 투표는 지난주 충청권에서 공개됐던 대의원·권리당원 등의 투표와는 달리 일반당원과 비당원도 참여할 수 있다는 점에서 '민심의 바로미터'로 인식된다.

3차까지(9월15일 마감) 모집 중인 국민선거인단 수는 9일 오전 기준 이미 200만명을 넘어섰고, 이 중 국민선거인단 수에 자동 합산되는 대의원·권리당원 수(72만여명)를 빼보면 최소 128만명 이상이 국민·일반당원인 셈이다.

민주당 대선 경선의 경우 당대표 등을 뽑는 전당대회와는 달리 대의원·권리당원의 표 비중이 일반당원과 국민의 표 비중과 같다. 이에 민주당 후보들은 일반당원과 국민의 표를 합산하는 국민선거인단 1차 결과에 촉각을 곤두 세우고 있다.

선두를 달리는 이재명 후보 측은 '충청권 결과와 비슷하게 나올 것'이라고 여유있는 모습을, 충청권에서 '더블스코어' 가까운 차이로 패한 이낙연 후보 측은 '민심은 다를 것'이라며 역전 가능성에 기대를 걸고 있다.

이재명 캠프 관계자는 "이번에 선거인단 규모도 많고 득표율도 높아서 여론조사에 수렴하는 결과가 나올 것이라고 보고 있다"며 "크게 분위기가 변하지는 않을 것"이라고 했다.

최근 여론조사에서도 이재명 후보는 이낙연 후보에 앞서는 것으로 나타나 캠프는 비교적 여유로운 모습이다.

조정식 이재명 캠프 총괄본부장도 6일 정례간담회에서도 "1차 슈퍼위크가 전체 경선의 흐름을 좌우할 것"이라면서 "(1차 국민선거인단이) 64만명에 달하기 때문이며 모집단이 많을수록 전체 민심과 비슷한 흐름으로 예상한다"고 했다.

전날 '의원직 사퇴'라는 배수진까지 친 이낙연 후보 측은 선거인단 신청자가 몰리자 '이재명 지지자들의 결집이 아닌 민심의 결집'으로 해석하고 있다.

이 낙연 캠프 관계자는

"충청권 지역경선 때 (권리당원) 투표율이 낮은 것에 대한 문제의식을 가진 지지자들도 생겼을 것"이라며 "일반 선거인단은 (충청권 투표 결과와 의원직 사퇴 등) 그 이후의 흐름을 보고 이낙연 후보에 대한 투표에 대한 마음을 정하게 됐을 수도 있다"고 했다.

또 "지난 충청권에서 권리당원 투표율이 50%정도 밖에 안됐는데 소위 이낙연 지지자들이 많이 안 나온 것으로 보인다"며

"전날 오후에 사퇴 발표도 있었고 그것 때문에 투표율이 높아진 지는 저희가 판단하기는 어렵지만, 일반선거인단은 권리당원과 조금 다른 측면을 보일 것"이라고 조심스럽게 전망했다.

민주당은 '64만명' 규모의 1차 국민 선거인단 투표를 8~9일(온라인), 10~11일(강제 ARS), 12일(자발 ARS)로 진행하며 12일 1차 슈퍼위크 자리에서 강원 지역 경선 결과아 함께 발표할 예정이다.

 

 

지금 밑바닥에서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거 같은가...?? 난 현재 바이든의 주요 자산거품정책보다는 시진핑의 '부자공유'정책이 가까운 미래를 내다보고 있다고 생각한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327

당신의 어떠한 경제사회정책에도 대찬성한다...!!!!! 있는 것들과 재벌들을 더 흔들어라... 비록 현실적이지 못하고 실현 불가능하더라도 현재 필요한 것은 대개혁 방향이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257

토종 신토불이 대한민국에서 벌어지고 있는 기본적 소득의 보편적 복지 국가론이 현재 사회 저변에서 환영받고 있는 이 시대적 조류를 잘 보시라... 이거 조만간 글로벌화돼고요... 전세계에서 자산양극화에 따른 소득 불평등 문제를 시정해야한다는 새로운 신복지 국가론이 주요국에서 강력히 일어남니다... 현재 이 재명 경기도지사는 이것을 보고 있으며, 선제적 대응중이고요... 체제 위기를 느끼는 북한 김 정은이도 현재 이것으로 고민하고 있고, 시진핑도 현재 이것을 보고 있는듯 합니다.....

게코(Gekko)의 논평 - 오늘부로 현정권도 "국정농단세력"이상으로 타도의 대상이며, 본인이 없는 자라고 생각한다면 진보/보수를 떠나 이 재명 경기도지사를 밀어라~~~

https://blog.daum.net/samsongeko/11108

 

게코(Gekko)의 논평 - 오늘부로 현정권도 "국정농단세력"이상으로 타도의 대상이며, 본인이 없는

그 뉴딜정책을 유도했던 J. M. 케인즈... '장기에는 우리 모두 죽는다.' 제가 주식 투자 실전에서 명구로 삼는 말입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9639 ​ 그 경제학계에서는 이 상황을 케인즈의

blog.daum.net

 

현 정권 검찰총장/감사원장 출신밖에 없을 정도로 국힘은 아니고, 2022년 대선은 가을전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 경선이후면 끝날것 같다... 문제는 호남후보냐 비호남이냐인데~~~

https://blog.daum.net/samsongeko/11188

[MOAI 재도전 10월초로 재연기]글로벌/국내 상황도 어수선하고 여름휴가철도 접어들고 더불어민주당의 이 재명경기도지사의 경선/대선주자 확정이나 보고 시작하겠습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151

 

[MOAI 재도전 10월초로 재연기]글로벌/국내 상황도 어수선하고 여름휴가철도 접어들고 더불어민주

B.S - 이번주도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부재중인 관계로 대표이사님의 주요 저장된 글도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이 글의 주요 공유기인 대표이사님의 비지니스폰도 주말동안 보유중...)인 G

blog.daum.net

 

與,1차 국민선거인단 첫날 12시 투표율 23.57%... "서버 폭주기 기대감↑"

첫날 투표 몰리자 서버도 잠시 '다운'... 12시 기준 15만 여명 투표...

전날 시작된 대구·경북 권리당원, 대의원 투표율 56.23%, 72.97%

 

 

더불어민주당 제20대 대통령선거 후보를 뽑기 위한 1차 국민·일반당원 선거인단(국민선거인단) 투표가 8일 시작된 가운데, 첫날 낮 12시 기준 투표율이 23.57%로 집계됐다.

민주당에 따르면 이날 낮 12시 현재 1차 국민선거인단(64만1922명)의 온라인 투표 투표율은 23.57%(15만1270명)를 기록했다.

당 선관위 관계자는 통화에서 "이날 오전 투표자가 한 번에 몰려 서버가 잠깐 내려가기도 할 정도였던 만큼 투표율이 높을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날 시작된 강원 권리당원(1만5797명) 투표율은 22.79%(3600명)로 확인됐다. 또 전날부터 진행된 대구·경북 권리당원(1만5118명)과 대의원(1010명)의 투표율은 현재까지 각각 56.32%(8514명), 72.97%(737명)로 집계됐다.

투표는 온라인 투표(8~9일)와 강제 ARS(자동응답) 투표(10~11일), 자발 ARS 투표(12일) 등으로 진행된다. 방역 상황을 고려해 현장 투표는 실시하지 않는다.

후보들은 이번 국민선거인단 투표에 촉각을 세우고 있다. 1차 국민선거인단의 규모는 약 64만명으로, 70만명에 달하는 전체 민주당 권리당원 규모와 맞먹기 때문에 국민선거인단의 표심이 초반 경선 판세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밖에 없다.

특히 60만표 이상의 국민선거인단 투표 결과에 누적 득표율 1·2위를 달리고 있는 이재명 후보와 이낙연 후보의 초반 승부도 갈릴 것이란 전망이 나오면서 더욱 이목이 쏠린다.

현재 대의원·권리당원 위주의 지역 순회경선은 지난 4~5일 대전·충남, 세종·충북 지역만 진행됐다. 이재명 후보가 총 2만1047표(54.72%)를 얻어 1위를, 이낙연 후보가 1만841표(28.19%)로 2위를 기록했다.

두 사람 간 득표율 격차는 26.43%포인트(p)지만 표차는 1만206표에 불과하다.

1차 국민선거인단 투표는 기존 대의원·권리당원이 선거인단으로 참여하는 지역 순회경선과는 별개로 일반 당원, 국민을 대상으로 한다.

민주당은 이번 주 진행되는 1차 국민선거인단 투표 결과를

오는 12일 강원 지역 경선 결과와 함께 발표할 예정이다. 대의원, 권리당원이 아닌 일반 당원과 국민의 투표 결과가 처음으로 공개되는 만큼 민심이 어디로 기울어졌는지를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대구·경북은 이날까지 온라인 투표를 마치고 9~10일 강제 ARS 투표, 11일 자발적 ARS 투표를 진행한다. 강원 지역은 9일까지 온라인 투표를 하고 10~11일 강제 ARS 투표, 12일 자발적 ARS 투표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제 기본소득국민운동 시민단체 결성 단계로~~~ 이게 대한민국에서 선제적 시행되면 그 팍스 코리아의 단초되면서 전세계에 신복지국가 건설하자는 물결 일어납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754

 

이제 기본소득국민운동 시민단체 결성 단계로~~~ 이게 대한민국에서 선제적 시행되면 그 팍스 코

현재 근로능력이 없는 것으로 판단해 주는 기초생활수급자 1인가구 기준으로 정부에서 월 54만원 정도를 준다고 한다... 연 650만원 정도다... 영구임대주택이나 LH공사와 연결된 임대주택의 월세(

blog.daum.net

 

강성 진보주의자인 내가 기본소득을 설명한다... 1인당 GDP 3만불 시대라고 했나...?? 그 밑에 있는 하위 40%에게 경제 대개혁을 통해 차액을 전부 보전해 주는 것이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651

그 기본소득이라... 영화 "공조"의 극중대사로 갈음... "사실 대한민국에 좌우는 없죠... 있는 놈와 없는 자라면 모를까~~~"​​​

http://blog.daum.net/samsongeko/9927

"노력보다 많은 富... 그 이상은 덤"

강성 진보주의자이자 강력한 민족주의자인 제가 생각하는 부는 이렇습니다... 누구는 가난한 이의 자식으로 태어나고요... 그 누구는 부자집 자식으로 태어남니다... 그 출발선부터 공정하지 않고요... 또 이 사회는 경쟁에서도 기회의 평등을 주지도 않습니다... 그러므로 이렇게 말합니다... 현재도 그렇고 앞으로 제가 이룰 모든 부/재산/돈은 제 능력과 실력이나 그 혁신에 의한 기여는 22.3%이고 나머지 77.7%는 그 누군가의 희생과 노력 그리고 본의아니게 그들에게 제가 저지를 각종 반칙과 특권의식, 때로는 갑질로 이루어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므로 그 모든 것은 대부분이 내것이 아니며 사회 구성원으로서 존재할때도 가능하면 더불어사는 세상의 발전에 쓰여야하고요... 그 사망전 부존재가 예상될때에는 남아 있는 재산도 90%이상 사회환원해야 한다는 생각입니다... 정부에서 거두들이는 상속세및 증여세를 통하여 말입니다... 전 이것도 다내고 남을 것으로 예상되는 것이 있다면 다시 자식들에게도 10%만 넘겨줍니다... 잔여 90%는 다시 각종 후원과 기부처리합니다... 제 자식들은 그들의 노력으로 다시 시작해야죠... 그 부/재산/돈 물려줘서 그나마 사회적 폐악이나 저질르지 않으면 다행인데, 암튼 잘되는 경우를 별로 못봤고요... 제가 있는 것들과 재벌 대기업에 이빨을 드러내는 이유입니다... 이것을 안하니깐요... 이 말은 전국민들에게 해당합니다... 그 누군가의 희생과 노력에 의해 본인들이 생각하는 성공 대다수가 이루어지거나 특히 사회취약계층들이 부당하고 공정하지 못하게 당하면서 재산이 형성되거나 이루어지고요... 아니 본인들이 저지른 각종 반칙과 특권의식, 갑질에 의해서 본인들의 그 성공도 부도 이루어진다는 제 말 명심하시고요...

⚛ 오늘의 명언

공정함이란 남에게서 부당하고 부정한 더 많은 것을 받지 않는 것이다.

– 톨스토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