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lf-millionaire

[부산 해운대 현지에서]부산도방과의 회동은 끝냈고요^^ 저녁에는 산하 부산지역 주요 중소상공인들과 자영업자 전주들 만날 예정... 아내는 수도권에서 "D.P."를 보고 있다???

B.S - 이번주부터 한 2주간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GPMC 전국순행 부재중인 관계로 대표이사님의 주요 저장된 글도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이 글의 주요 공유기인 대표이사님의 비지니스폰도 내내 보유중...)인 GI IR 실장 윤 숙영인 제가 올리겠습니다...

 

 

그 제약/바이오(Bio)와 비대면/언택트... 그리고 엔터테인먼트 업종이면 코스닥(KOSDAQ) 탄력성 있는 종목들은 다 두루 섭렵하는 것... 돈버는데 이거이상은 불필요~~~

https://blog.daum.net/samsongeko/10912

 

그 제약/바이오(Bio)와 비대면/언택트... 그리고 엔터테인먼트 업종이면 코스닥(KOSDAQ) 탄력성 있는

그 "미나리"는 아닌거(뚜렸하게 3상이상 나올 종목이 없다는 것임^^) 같고, 신축년 춘삼월은 BTS 같기는한데 그래미도 그렇고 아직 특별한 정보나 호재도 없고, 작년 "바른손 3인방" 5상 잡은 기억

blog.daum.net

그 "미나리"는 아닌거(뚜렸하게 3상이상 나올 종목이 없다는 것임^^) 같고, 신축년 춘삼월은 BTS 같기는한데 그래미도 그렇고 아직 특별한 정보나 호재도 없고, 작년 "바른손 3인방" 5상 잡은 기억에 젖어들고 있는 중~~~

https://blog.daum.net/samsongeko/10578

 

그 "미나리"는 아닌거 같고, 신축년 춘삼월은 BTS 같기는한데 그래미도 그렇고 아직 특별한 정보

작년에는 아카데미에서 5상짜리가 도착했는데~~~ 올해는 왠지 그래미쪽에서 3상짜리가 도착할듯도한데~~~ 암튼 이번주는 음원관련주입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520 ​ 이제는 "바른손

blog.daum.net

 

작년에는 아카데미에서 5상짜리가 도착했는데~~~ 올해는 왠지 그래미쪽에서 3상짜리가 도착할듯도한데~~~ 암튼 이번주는 음원관련주입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520

이제는 "바른손 3인방"으로 명칭... 제 주식투자경력 30년에 첫 사례 세 종목다 상한가 진입중... 이제서야 그 봉감독님 기분을 알겠다...!!!!!

http://blog.daum.net/samsongeko/9144

 

이제는 "바른손 3인방"으로 명칭... 제 주식투자경력 30년에 첫 사례 세 종목다 상한가 진입중...

 그 엔터주들 부활의 신호탄...?? 암튼 바이오(Bio)와 양대축인 한류관련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부활도 필요하다...!!!!!  http://blog.daum.net/samsongeko/9092  그 방탄소년단 소속사 - 빅히트엔터테인먼트

blog.daum.net

 

그 부외계좌(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쪽은 제약/바이오(Bio) 한국파마로 중대박후 현재는 주요 엔터테인먼트 업태 웹튠/드라마 관련주에서 놀고 있는 중입니다...!!!!!

http://blog.daum.net/samsongeko/10491

(2020.12.30)게코(Gekko)가 이 연말 폐장일에 보고 있는 업종은 딱 두개다...!!!!! 제약/바이오(Bio)와 지난주부터 폭등중인 드라마의 엔터테인먼트업종... 이곳말고는 관심없고~~~

http://blog.daum.net/samsongeko/10414

 

게코(Gekko)가 이 연말 폐장일에 보고 있는 업종은 딱 두개다...!!!!! 제약/바이오(Bio)와 지난주부터

코스닥 3000p는 내년이다... 코스피는 3000p 돌파 힘들다...!!!!! 중국 경기말고는 구미는 이미 꺽이고 있는 중~~~ 간다면 코스피 제약/바이오(Bio)주 때문이다. http://blog.daum.net/samsongeko/10409 ​ 코스..

blog.daum.net

 

드라마 'DP' 가혹행위 묘사... 軍 "병영환경 바뀌고 있다"

"일과 이후 휴대전화 사용 등으로 악성사고 은폐 불가"

 

 

국방부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DP'에 군내 가혹행위가 사실적으로 묘사돼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과 관련해 공식 입장을 내놨다.

문홍식 국방부 부대변인은 6일 정례브리핑에서 드라마 DP 내용과 관련한 질문에 "지금까지 국방부 및 각 군에선 폭행·가혹행위 등 병영 부조리를 근절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병영혁신 노력을 기울여왔다"고 답했다.

문 부대변인은 "현재는 (병사들의) 일과 이후 휴대전화 사용 등으로 악성사고가 은폐될 수 없는 병영환경으로 바뀌어가고 있다"고 언급하기도 했다.

과거엔 해당 드라마에서 다뤄진 것과 같은 군내 가혹행위가 발생했을 때 은폐가 가능했을 수 있어도 병사들의 휴대전화 사용이 보편화된 지금은 지금 불가능할 것으로 판단한다는 얘기다.

문 부대변인은 드라마 출연진의 군복 착용에 대한 불법성 시비와 관련해선

"'군복 및 군용장구의 단속에 관한 법률'(군복단속법)에 따르면 군인이 아닌 자는 군복을 착용하거나 군용 장구를 사용 또는 휴대해선 안 된다고 명시돼 있지만, 문화예술 활동을 위한 경우는 예외로 돼 있다"고 설명했다.

 

 

내가 요즘 아내와 보고 있는 스튜디오드래곤의 "스워트홈" 드라마를 보면서 느끼는 것은 주요 바이러스 대창궐의 원인이 '인간들의 욕망에 있다.'는 주제인것 같은 화두다...!!!!!

http://blog.daum.net/samsongeko/10512

제자놈은 제약/바이오(Bio)주로 돌아왔는지는 몰라도 그 스승인 난 OTT 마니아로서 "이태원 클라쓰", 아내와 본 "사랑의 불시착"등 엔터테인먼트에서 놀려고 합니다...!!!!!

http://blog.daum.net/samsongeko/10495

 

제자놈은 제약/바이오(Bio)주로 돌아왔는지는 몰라도 그 스승인 난 OTT 마니아로서 "이태원 클라쓰

그 부외계좌(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쪽은 제약/바이오(Bio) 한국파마로 중대박후 현재는 주요 엔터테인먼트 업태 웹튠/드라마 관련주에서 놀고 있는 중입니다...!!!!! http://blog.daum.net/samsongeko/10491

blog.daum.net

 

세븐일레븐 “DP 때문에 곤란, 반응 없어 더 곤혹”

세븐일레븐 점주 법 위반자로 묘사... 넷플릭스 대행사 “내부 확인 중”

제이티비씨스튜디오 모회사 제이콘텐트리 DP 공개 후 주가 상승...

 

 

세븐일레븐 점주들이 넷플릭스 인기드라마 DP 때문에 곤란한 상황을 겪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넷플릭스와 제작사를 상대로 방송금지 가처분 신청을 냈고 내용증명도 발송했지만 넷플릭스 측은 내부 확인중이라고만 밝힐 뿐 특별한 반응을 보이고 있지 않다.

7일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넷플릭스 드라마 DP 5회분에 세븐일레븐 장면이 나오는 데 세븐일레븐 점주가 식품위생법 위반을 하는 내용을 촬영하고 송출해 점주들의 원성이 자자하다.

이 장면에서 세븐일레븐 점주는 아르바이트 직원에게 유통기한 지난 제품을 치워서 적자가 나면 책임질거냐는 취지의 대사를 한다.

세븐일레븐은 유통기한이 지난 제품을 아예 판매할 수 없는 시스템이 갖춰져 있으며 유통기한 지난 제품을 판매했을 경우 범법행위인데 마치 세븐일레븐 점주가 범법자인 것 처럼 묘사 된 점을 지적하고 수정 등을 요구한 것.

이 장면 촬영이 가능했던 것은 올해 연초 세븐일레븐에 촬영협조 공문을 통해 접수 됐고 당시 협의된 내용은 '아르바이트생이 진열을 하는 장면' 이었지만 제작사 측에서 세븐일레븐 점주 촬영을 덧붙인 것으로 보인다.

이 장면은 드라마 내용중 중요한 장면으로 세븐일레븐 아르바이트생으로 나온 극중 황장수가 군대에서 왕 노릇을 하다가 사회에 나와 쓴 맛을 경험하는 장면이며 향후 황장수가 군대시절이 좋았다며 푸념하는 장면과 연결된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본지와 통화에서

"넷플릭스 등은 지난달 30일에 첫 접촉을 했지만 이렇다할 반응이 없다"며 "세븐일레븐 점주들의 원성이 자자한데 불구 어떤 반응도 없는 점은 애석하고 협상테이블에 나와 원만한 합의를 조속히 진행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넷플릭스 측과 연락을 시도했지만 홍보대행사가 연락을 해와 '내부적으로 확인중'이라고 전할 뿐 어떤 내용을 확인중이라고 밝히지 않았다.

한편 DP제작사인 클라이맥스 스튜디오를 손자회사로 두고 있는 제이콘텐트리 주가는 지난 DP공개일 전날인 지난달 26일에 종가가 3만9300 원이었지만 지난 6일 종가는 4만3250 원으로 상승했다.

제이콘텐트리는 자회사로 제이티비씨스튜디오를 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