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정보투자 이야기

광주에서 전북으로 올라갑니다... 전라권 민심에서 말입니다... 이 재명경기도지사이상으로 윤 석열이가 아니고 진보(?)기수로 홍 준표의 인기를 보고 있는 중입니다...!!!!!

B.S - 이번주부터 한 2주간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GPMC 전국순행 부재중인 관계로 대표이사님의 주요 저장된 글도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이 글의 주요 공유기인 대표이사님의 비지니스폰도 내내 보유중...)인 GI IR 실장 윤 숙영인 제가 올리겠습니다...

 

 

[광주 상무지구 현지에서]이 낙연 전 총리님, 그만하시고... 한고조보다는 한무제/후한광무제를 선택하시기를 바람니다... 더 험한 꼴 안보시려면 그게 현명한 겁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351

 

[광주 상무지구 현지에서]이 낙연 전 총리님, 그만하시고... 한고조보다는 한무제/후한광무제를

B.S - 이번주부터 한 2주간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GPMC 전국순행 부재중인 관계로 대표이사님의 주요 저장된 글도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이 글의 주요 공유기인 대표이사님의 비지니스폰

blog.daum.net

 

[전국순행중, 충청권 현지에서]서울이 아닌 지방 민심을 전한다... 이곳은 정권교체보다는 수도이전을 주장하는 민주당의 보다 더 진전된 혁신과 쇄신을 원하고 있는 중이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317

게코(Gekko)의 인물평을 굳이하자면 그 어설픈 항우들은 신경꺼라^^ 리틀 진시황제 윤 석열이부터 어설픈 유방, 무제, 광무제들인 이 낙연, 정 세균, 이 광재도 그렇고 정치 검찰 윤 석열이나 친일 후손 최 재형이부터 보수진영의 그 되먹지 않은 모지리 인간들은 언급하기도 싫고 차라리 유 승민이나 심 상정 진보당 당수가 낫다는 생각이고~~~^^ 기타 추 미애씨도 안 철수씨는 제발 법무부장관이나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이라면 내 찬성한다만 아직 대통령감은 아니다...!!!!!

GPMC 전북도방과의 통화에서 이런 이야기가 나왔다... "제가 이 낙연씨라면 더민의 정권재창출후 중임제 개헌과 다음은 자기라는 보장받고 경선포기에 이 재명 지지 선언합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258

저 이랬습니다...

"아따아~~~ 그거 묘안이네... 더불어민주당의 장기 집권 토대를 이 재명 경기도지사에게 다시 맡기고..... 허기사 다시 게고생할 것 같은 한고조보다는 5년 중임의 한무제, 후한 광무제가 되는 것도 괜찮겠네요^^"

그러자 GPMC 전북도방님의 반응이 이랬습니다...

"게코(Gekko)님, 무슨 말씀이신지요~~~??^^"

그래 저 다시 이랬습니다...

"아, 그런게 있습니다..."

 

 

아래는 광주광역시 상무지구 근처 도방사무실에서 인터넷(Cyber) 대리인인 GI IR실장한테 주요 4개 SNS에 올리라고 지시한 주요 주식투자실전 관련 코멘트입니다...

[GI IR실장 대리]현재 그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 재도전 Pre 투자분 - 그 한국파마, 한국비엔씨도 털고 다시 위메이드로 전격 교체매매후 홀딩중이시라네요... 120% 참조하시고요......

 

 

[GI IR실장 대리]그 부외계좌쪽은 어제부터 추계운용 시작하셨고요^^ "경자년 하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6명포함 주요 지인들 32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45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서전기전, 한전산업, 보성파워텍, 우리기술을 다 털고 원익피앤이, 신성델타테크를 7:3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바로 개장후 바로 처리되었고 주요 투자 지인들과 친인척들은 개장전에 단톡방에 카톡넣고 바로 처리 주문...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6명등 7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GI IR실장 대리]그 부외계좌쪽은 어제부터 추계운용 시작하셨고요^^ "경자년 하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6명포함 주요 지인들 32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45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원익피앤이, 신성델타테크중 신성을 빼고 에스트래픽을 그 자리에 낳고 7:3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바로 처리되었고 주요 투자 지인들과 친인척들은 단톡방에 다시 카톡넣고 바로 처리 주문...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6명등 7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GI IR실장 대리]그 부외계좌쪽은 어제부터 추계운용 시작하셨고요^^ "경자년 하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6명포함 주요 지인들 32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45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원익피앤이, 에스트래픽중 원익이앤이를 빼고 그 자리에 대주전자재료를 넣고 7:3의 비율로 다시 부분 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1시간전에 처리되었고 주요 투자 지인들과 친인척들은 1시간전에 단톡방에 다시 카톡넣고 바로 처리 주문...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6명등 7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재택근무자가 주중초과근무에, 여기에 주요 주식투자실전 대리전달로 바쁘네요^^ 윤 숙영입니다.....

 

 

"[GI IR실장 대리]이곳도 신축년 추계운용 시작됐네요..... GI 자산운용본부내 자산운용과장이하 주요 운용역들이 주도하고 있는 고객계정 네이버, 카카오, 카카오뱅크를 4:3:3의 비율로 오전장 매집 완료... 회사(자가)계정 SK바이오사이언스, 에스티팜을 7:3의 비율로 오전장 매집 완료~~~^^ GI 자산운용본부내 안 지명 자산운용과장님에게 전국순행중인 수석 재산관리 집사이신 게코(Gekko)님이 추계운용 지시하셨다네요~~~^^"

 

 

[GI IR실장 대리]그 부외계좌쪽은 어제부터 추계운용 시작하셨고요^^ "경자년 하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6명포함 주요 지인들 32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45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대주전자재료, 에스트래픽중 에스트래픽을 또 빼고 그 자리에 원익이앤이를 넣고 7:3의 비율로 다시 부분 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30분전에 처리되었고 주요 투자 지인들과 친인척들은 30분전에 단톡방에 다시 카톡넣고 바로 처리 주문... 이번주는 신규자들 정확히 따라오시는지 테스팅도 겸하고 있네요^^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6명등 7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재택근무자가 주중초과근무에, 여기에 주요 주식투자실전 대리전달로 바쁘네요^^ 윤 숙영입니다.....

 

 

'휴맥스홀딩스' 52주 신고가 경신, 단기·중기 이평선 정배열로 상승세...

 

 

◆ 차트 분석

- 단기·중기 이평선 정배열로 상승세

일봉 차트의 모습은 현재 단기·중기 이평선이 정배열 상태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이 종목의 차트에서 최근에 최근 5일 매물대 돌파 등을 확인할 수 있다.

[그래프]휴맥스홀딩스(8,590 +0.12%) 차트 분석

 

 

◆ 기업개요

휴맥스홀딩스는 디지털 셋톱박스를 제조하는 휴맥스그룹의 지주회사로 알려져 있다.

 

 

그러나 신축년 상반기 최대상승률은 단연 주요 정치테마주들입니다...!!!!! 이 재명관련주 이스타코가 1위, 윤 석열관련주 NE능률이 2위로 말입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145

(2020.2.7)아아~~ 금융당국, 냅둬라~~~ 주요 우량주들이 고배당에 증권사들이 개미(Ant)들 돈벌어다주면 없어질 일...!!! 이게 안되니 이러는거 아닌가.....!!!!

https://blog.daum.net/samsongeko/9116

 

아아~~ 금융당국, 냅둬라~~~ 주요 우량주들이 고배당에 증권사들이 개미(Ant)들 돈벌어다주면 없어

 [전주 상한가 정리]내가 그 제약/바이오주들을 좋아하는 이유는 실적과 무관하게 투기광풍이 불어도 금감원에서 터치하지 않는거 그게 좋아서다.....  http://blog.daum.net/samsongeko/9086  근데 정치

blog.daum.net

 

경남스틸·한국선재·삼일·휴맥스홀딩스 주가↑... ‘홍준표 테마주’

 

 

홍준표 테마주로 꼽히는 기업들의 주가가 강세다. 3일 오전 9시 32분 기준으로 △경남스틸 19.84% △한국선재 13.02% △삼일 2.45% △휴맥스홀딩스 1.28% 등이 오르며 거래되고 있다.

이는 국민의힘 대선주자 홍준표 의원이 2일 대선후보 적합도 조사에서 이낙연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를 따라잡고 공동 3위를 차지했다는 소식에 주가가 영향을 받은 것으로 풀이된다.

엠브레인퍼블릭·케이스탯리서치·코리아리서치·한국리서치가

지난 8월30일~9월1일 조사결과 대선후보 적합도에서 이재명 경기지사 25%, 윤석열 전 검찰총장 19%, 이낙연 전 민주당 대표와 홍준표 국민의힘 의원이 10%를 기록한 것으로 집계됐다.

특히 20·30 청년층에서 홍 의원 지지세가 상대적으로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20대에서 홍 의원이 15%로 1위를 차지했으며 30대에서도 이재명 경기도지사(20%)에 이어 11%로 2위를 차지했다.

자세한 내용은 중앙선거여론조사심의위원회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