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정보투자 이야기

[필독]내년부터 신규 허가 모든 아파트에 전기차 충전소 설치가 의무화된다...?? 정말 필요한 종목인거같기는한데 말이다...!!!!! 원인피앤이... 판단이 안 서네요...

B.S - 이번주부터 한 2주간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GPMC 전국순행 부재중인 관계로 대표이사님의 주요 저장된 글도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이 글의 주요 공유기인 대표이사님의 비지니스폰도 내내 보유중...)인 GI IR 실장 윤 숙영인 제가 올리겠습니다...

 

 

게코아카데미(GA) - GPMC 수석 재산관리 집사... 직접 개입형 그 과외(교습)서비스..... 이곳은 최소 종자돈 3000만원이상입니다... 1억원이상은 받지 않습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335

그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도 현재 기해년/경자년/신축년 3년이 다 돼가고요~~~ 작년부터는 직접:간접을 3:7로 맞추는 랩어카운트계좌를 병행하는 진화중입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723

신축년 GI/OSCF 민생대책 첫번째, 코로나 사태로 1년간 중단된 그 게코아카데미(GA) 설립하면서 증권교육기능을 대폭 강화하겠습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594

 

신축년 GI/OSCF 민생대책 첫번째, 코로나 사태로 1년간 중단된 그 게코아카데미(GA) 설립하면서 증

[ 지근거리 게코파이낸스(GF)가 들어서 있는 쌍둥이 빌딩부터, GCC 군포지사, (주)게임존 증권방사업부, 금정증권방, 제 자택도 보이고요^^ 경기도 군포시 산본신도시 전경입니다... 멀리는 제 주말

blog.daum.net

 

아래는 어제 광주광역시 상무지구 근처 도방사무실에서 인터넷(Cyber) 대리인인 GI IR실장한테 주요 4개 SNS에 올리라고 지시한 그 부외계좌와 주식투자실전 관련 코멘트들입니다...

 

 

[GI IR실장 대리]그 부외계좌쪽은 어제부터 추계운용 시작하셨고요^^ "경자년 하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6명포함 주요 지인들 32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45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서전기전, 한전산업, 보성파워텍, 우리기술을 다 털고 원익피앤이, 신성델타테크를 7:3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바로 개장후 바로 처리되었고 주요 투자 지인들과 친인척들은 개장전에 단톡방에 카톡넣고 바로 처리 주문...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6명등 7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GI IR실장 대리]그 부외계좌쪽은 어제부터 추계운용 시작하셨고요^^ "경자년 하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6명포함 주요 지인들 32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45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원익피앤이, 신성델타테크중 신성을 빼고 에스트래픽을 그 자리에 낳고 7:3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바로 처리되었고 주요 투자 지인들과 친인척들은 단톡방에 다시 카톡넣고 바로 처리 주문...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6명등 7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GI IR실장 대리]그 부외계좌쪽은 어제부터 추계운용 시작하셨고요^^ "경자년 하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6명포함 주요 지인들 32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45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원익피앤이, 에스트래픽중 원익이앤이를 빼고 그 자리에 대주전자재료를 넣고 7:3의 비율로 다시 부분 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1시간전에 처리되었고 주요 투자 지인들과 친인척들은 1시간전에 단톡방에 다시 카톡넣고 바로 처리 주문...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6명등 7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재택근무자가 주중초과근무에, 여기에 주요 주식투자실전 대리전달로 바쁘네요^^ 윤 숙영입니다.....

[GI IR실장 대리]그 부외계좌쪽은 어제부터 추계운용 시작하셨고요^^ "경자년 하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6명포함 주요 지인들 32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45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대주전자재료, 에스트래픽중 에스트래픽을 또 빼고 그 자리에 원익이앤이를 넣고 7:3의 비율로 다시 부분 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30분전에 처리되었고 주요 투자 지인들과 친인척들은 30분전에 단톡방에 다시 카톡넣고 바로 처리 주문... 이번주는 신규자들 정확히 따라오시는지 기존 고객들은 머리를 푸는 추계운용 본격화하기전에 거래/매매 테스팅도 겸하고 있네요^^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6명등 7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재택근무자가 주중초과근무에, 여기에 주요 주식투자실전 대리전달로 바쁘네요^^ 윤 숙영입니다.....

 

 

'원익피앤이' 52주 신고가 경신, 외국인 3일 연속 순매수(10.9만주)

 

 

◆ 주체별 매매동향

- 외국인 3일 연속 순매수(10.9만주)

지난 한달을 기준으로 보면 외국인이 17.6만주를 순매수했고, 기관도 29.9만주를 순매수했다. 반면 개인들은 51.5만주를 순매도한 것으로 나타났다. 같은 기간 이 종목의 거래비중은 외국인과 개인이 각각 10.1%, 86.5%로 비중이 높다.

한편 외국인은 이 종목에 대해서 최근 3일 연속 10.9만주 순매수를 하고 있다.

[그래프]원익피앤이 외국인/기관 매매동향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 전기차 종합 솔루션 기업으로의 진화

08월 26일 SK증권의 나승두 애널리스트는 원익피앤이에 대해 "2 차전지 포메이션 및 싸이클러 장비 등 후(後)공정 활성화 장비 전문 업체. 종속기업 피앤이시스템즈(지분 60%) 통해 충전 인프라 사업 영위.

50kW~400kW 급속 충전기, 7kW 완속/홈충전기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 보유. 전기차 충전기 글로벌 reference 보유 기업은 극소수, 전기차 인프라 확대 수혜 예." 이라고 분석했다.

 

 

그 공모주 일정과 비상장을 같이 보라고 했습니다...!!!!! 코넥스(KONEX), 102개 종목 거래... 거래대금 1위 `에이비온`

https://blog.daum.net/samsongeko/9220

기본중의 기본 - 그 코스닥 투자하시면서 주요 공시와 함께 이 공모주 일정들 안챙기시는 것은 아니죠...??

http://blog.daum.net/samsongeko/8579

 

기본중의 기본 - 그 코스닥 투자하시면서 주요 공시와 함께 이 공모주 일정들 안챙기시는 것은

 공모주 투자해볼까... 이달 14개사 청약 진행 예정...  이달 공모주 청약이 몰리면서 기업공개(IPO) 시장이 모처럼 활기를 되찾을 전망이다. 5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DART)과 금융투자업계

blog.daum.net

 

아파트 충전기 설치 확대... 전기차 인프라株 '시동'

원익피앤이, 장비 수출 주목...

에스트래픽·시그넷이브이도 관심...

와이엠텍, 1일까지 공모 청약...

 

 

전기차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면서 전기차 충전 인프라 관련주가 주목받고 있다. 세계 각국이 전기차 충전기 설치를 확대하며 관련 기업들의 실적과 주가가 모두 우상향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온다.

30일 증권업계에 따르면 내년부터 건축허가를 받는 아파트는 주차면수의 5% 이상 규모로 전기차 충전기를 설치해야 한다. 이미 지어진 아파트는 2% 이상 확보해야 한다.

현재 신축 시설의 의무설치 비율은 0.5%고, 이미 지어진 시설은 의무설치 비율이 없다. 정부는 지난달 7만2000기 수준인 전기차 충전기를 2025년 50만 기 이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전기차 충전 인프라산업 성장은 세계적인 추세다.

미국 의회는 최근 대규모 인프라 법안을 통과시키며 전기차 충전소 건설 비용으로 75억달러를 책정했다. 유럽연합은 지난해 22만 개 수준인 공공 전기차 충전소를 2024년 100만 개, 2029년 300만 개로 확대할 계획이다.

SK증권은 전기차 충전기 최선호주로 원익피앤이를 꼽았다. 원익피앤이는 2차전지 후공정에 필요한 장비를 생산하는 업체다. 자회사 피앤이시스템즈를 통해 전기차 충전기를 생산한다.

나 승두 SK증권 연구원은 “원익피앤이는 전체 매출의 20%가 해외에서 발생한다”며 “글로벌 전기차 충전 인프라 확대의 수혜를 직접적으로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에스트래픽과 시그넷이브이도 수혜주로 제시된다. 에스트래픽은 ‘SSCharger’라는 브랜드로 전기차 충전소를 운영한다. 대형마트, 아파트, 고속도로 휴게소 등에서 전기차 충전기 1300여 대를 운영하고 있다.

코넥스에 상장된 시그넷이브이는 초급속 충전기 생산업체다. 초급속 충전기 최대 시장인 미국에서 점유율이 50%에 이른다. 지난 12일 SK그룹에 인수되며 SK그룹 배터리 사업의 한 축을 담당할 것이란 분석이 나온다.

다음달 상장을 앞둔 기업도 있다.

와이엠텍은 전기차 충전기와 에너지저장장치(ESS) 등에 사용되는 EV릴레이를 생산하는 업체다. 국내 배터리 3사를 포함해 세계 350개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 31일과 다음달 1일 공모주 청약을 받고 10일 코스닥시장에 상장할 예정이다.

전기차 충전주의 실적 개선세도 뚜렷하다. 원익피앤이는 2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87.3% 늘어난 368억원을 기록했다. 영업이익은 54억원으로 같은 기간 191.6% 증가했다.

에스트래픽은 전년 동기보다 매출이 147.6% 증가했고 영업이익은 흑자전환했다. 주가가 많이 올랐지만 여전히 저평가 상태라는 분석이다. 메리츠증권은 원익피앤이의 목표주가로 3만2500원을 제시했다.

현 주가 대비 13.04% 상승 여력이 있다. 원익피앤이의 12개월 선행 주가수익비율(PER)은 15배로 2차전지 관련주 가운데 낮은 편이다. 원익피앤이는 이날 0.35% 상승한 2만8750원에 거래를 마쳤다.

이달 들어 21.05% 뛰었다. 이날 에스트래픽은 4.43% 올랐고 시그넷이브이는 보합으로 마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