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외 제약·바이오(Bio) 동향

글로벌 백신접종 속도가 코로나 바이러스 변이(변종 출현할때 됐고)의 진화속도를 못따라가고 있다...!!!!! 그 미국조차도 말이다... 다시 북반구 추워지는 시기로 접어든다아....

B.S - 이번주부터 한 2주간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GPMC 전국순행 부재중인 관계로 대표이사님의 주요 저장된 글도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이 글의 주요 공유기인 대표이사님의 비지니스폰도 내내 보유중...)인 GI IR 실장 윤 숙영인 제가 올리겠습니다...

 

 

이거 치명률 거의 10%짜리입니다... 이 가을 개인방역(조기 백신접종 포함)과 가족보호에 만전을 기하시고요~~~ 현재 남미에서 발원, 일본은 이미 발생했고, 북미/유럽으로~~~

https://blog.daum.net/samsongeko/11279

그 코로나는 한마디만 하자... 현재 글로벌 백신접종은 완벽한 뻘짓거리이며 치명률 10%짜리가 전세계로 퍼지면 기존 주요 백신들은 완전 쓰레기된다고 보시면 된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249

 

그 코로나는 한마디만 하자... 현재 글로벌 백신접종은 완벽한 뻘짓거리이며 치명률 10%짜리가 전

부스터샷?? "델타·람다보다 강력한 '심판의 날' 변이가 온다..."고오~~~ 신축년 글로벌 백신접종은 이미 늦었고 이 가을에 다시한번 초토화될 준비들 하시라고 했습니다아이~~~ https://blog.daum.net/sam

blog.daum.net

 

부스터샷?? "델타·람다보다 강력한 '심판의 날' 변이가 온다..."고오~~~ 신축년 글로벌 백신접종은 이미 늦었고 이 가을에 다시한번 초토화될 준비들 하시라고 했습니다아이~~~

https://blog.daum.net/samsongeko/11236

그 "델타 변이" 플러스까지 국내에서 발생했고만 효과도 부정확한 화이자/모더나 백신 구입에 몇천억원을 쓰고 있는 꼴이라니... 대륙별 공급가부터 완전 공개하라~~~

https://blog.daum.net/samsongeko/11226

기울고 있는 반도체 그만좀 이야기하고 그 백신개발이든 치료제개발이든 집권여당/산자부및 제약/바이오(Bio)업계관계자들아... 올인하는 총력에 사활을 걸으라고 했다아~~~

https://blog.daum.net/samsongeko/11114

주요 백신접종과 무관하다고 했다아~~~ 신축년 가을에 "델타 변이"이후 이제는 새로운 변종이 기존 백신들을 무력화시킬 재대유행 가능성이 농후해지고 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092

 

주요 백신접종과 무관하다고 했다아~~~ 신축년 가을에 "델타 변이"이후 이제는 새로운 변종이 기

마스크를 쓴 인도의 한 소년이 불안한 눈빛으로 무언가를 쳐다보고 있다. 브라질에서 코로나19 사망자가 50만 명을 넘어선 19일 중서부 쿠이아바에서 시민들이 자이르 보우소나루 정부의 실정을

blog.daum.net

 

냉장 트레일러에 시체 보관... 미 14개주 델타변이에 사망자 50%↑

42개 주서 사망자 증가세...

50개 주 전체가 높은 전염 지역으로 분류...

 

 

미국에서 전염성 강한 인도발 변이 바이러스인 '델타 변이'가 확산하면서 14개 주(州)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걸려 숨진 사람이 1주 새 50%나 증가했다.

CNN 방송은 미 존스홉킨스대학의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27일(현지시간) 기준 50개 주 가운데 14곳에서 지난 1주 새 코로나19 사망자가 50% 넘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28일 보도했다.

여기에 보태 다른 28개 주에선 사망자가 10% 이상 늘면서 모두 42개 주에서 사망자가 증가한 것으로 파악됐다.

4차 재확산으로 가장 큰 타격을 입은 곳 중 하나인 앨라배마주에선 코로나19 사망자가 증가하면서 보건 당국이 이동식 냉장 트레일러를 시체 보관소로 쓰기로 했다고 주 보건 책임자 스콧 해리스 박사가 말했다.

4개의 냉장 트레일러 영안실이 있었는데 그중 2개를 팬데믹(세계적 대유행) 후 처음으로 가동했다는 것이다.

해리스 박사는 "이런 일은 통상 대규모 사망자가 발생하는 사건 때 벌어지는데 그게 지금 실제 앨라배마의 병원들에서 일어나는 상황"이라며 "얼마나 더 오래 이렇게 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이 주에서는 어린이 감염자도 대규모로 나오고 있다. 지난 한 주 최소 5천571명의 어린이가 양성 판정을 받았다. 26일 기준 입원 환자 2천879명 중 45명이 어린이고, 그중 5명은 인공호흡기를 달고 있다고 해리스 박사는 설명했다.

허리케인 아이다가 통과할 것으로 예상되는 경로에 있는 루이지애나주는 2천450명의 코로나19 입원 환자를 대피시키지 않기로 했다.

존 벨 에드워즈 루이지애나 주지사는 28일 지난 열흘 새 입원 환자가 20% 감소했다며 병원 환자를 대피시키는 것은 옵션이 아님을 생각할 때 다행스러운 일이라고 말했다.

루이지애나주의 병원들은 허리케인에 대비해 의료물자를 비축해두고 발전기를 시험 가동했다. 감염자의 증가도 여전하다.

CNN은 미 질병통제예방센터(CDC)를 인용해 27일 기준 50개 주 전체가 높은 코로나19 전염 지역으로 분류됐다고 전했다. CDC는 최근 7일간 인구 10만명당 신규 확진자가 100명을 넘으면 높은 전염 지역으로 분류한다.

뉴욕타임스(NYT) 집계에 따르면 27일 기준 미국에서 최근 7일간의 하루 평균 신규 코로나19 확진자는 14일 전보다 21% 증가한 15만5천365명이었다. 또 입원 환자는 9만8천337명이고, 7일간의 하루 평균 사망자는 1천266명으로 집계됐다.

 

 

게코연구소(GI) 부설 바이오연구소와 GPMC 해외주재원들은 현재 중국보다는 양키 코쟁이들과 서양 제약업계가 공모하여 퍼트렸다는 가설도 하나의 가정으로 추적중이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191

 

 

그 환기를 잘 시킬 수 있는 여름이 다가와서 북반구가 진정되고 있고 겨울철 접어든 남반구는 대유행중이고만, 구미 제약/바이오업계 사기꾼들에게 완전히 놀아나고 있는 중~~~

https://blog.daum.net/samsongeko/11093

스페인에서 화이자 백신접종후에도 감염에 또 9명 사망.... 엽기 서열 28900개중 1%이상 300개이상 틀려지면 새로운 변종 출현에 인간 과학으로는 감당안된다고 했다아~~~

https://blog.daum.net/samsongeko/10576

그 28000여개 유전자 엽기 서열중 1% 미만만 변하는 것이 변이고 그 이상은 변종 바이러스입니다... 현재 급하게 백신접종을 서둘러야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572

 

그 28000여개 유전자 엽기 서열중 1% 미만만 변하는 것이 변이고 그 이상은 변종 바이러스입니다...

또 사망... 메르스는 낙타고, 사스나 코로나19도 박쥐로 추정되는데, 반려동물(한 네이버 블로거님의 항의 이메일을 받았는데, 전 반려동물들을 혐오하는 것이 아님니다... 아무튼 포유류 척추과

blog.daum.net

 

미국 코로나 입원환자 10만명 넘겨... 백신 없었던 작년 8월의 2배...

"델타는 게임체임저"... 16·17세서 확진자 가장 많이 나와...

미시시피주선 지친 간호사들 사직하면서 연초 이후 인력 2천명 감소...

 

 

미국에서 인도발(發) 변이 바이러스인 '델타 변이'가 확산하면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한 입원 환자가 10만명을 넘어섰다.

CNN 방송은 미 보건복지부의 자료를 인용해 25일(현지시간) 기준 미국의 코로나19 입원 환자가 10만317명으로 집계됐다고 26일 보도했다. 미국에서 코로나19 입원 환자가 10만명을 넘긴 것은 겨울철 대확산이 정점으로 치닫던 올해 1월 이후 처음이자, 6월 하순보다 6배 이상으로 증가한 것이다.

또 코로나19 백신이 없었던 지난해 같은 날과 견줘도 2배가 넘는 것이라고 CNN은 전했다. 일간 뉴욕타임스(NYT) 집계를 봐도 25일 기준 입원 환자는 9만5천240명으로 10만명에 근접했다.

2주 전보다 32% 증가한 것이다. NYT는 또 최근 7일간의 하루 평균 신규 코로나19 확진자를 15만2천341명, 하루 평균 사망자를 1천165명으로 각각 집계했다.

미 식품의약국(FDA) 자문위원인 폴 아핏 박사는

"현재의 각종 지표는 사실상 여러모로 작년 8월보다 더 나쁘다"며 "지금은 나라의 절반이 백신을 맞았는데도 지표가 더 악화했다"고 말했다. 아핏 박사는 "델타 변이는 커다란 게임체인저"라고 강조했다.

입원 환자가 급증하면서 병원은 병상이 동나고 있다. 인구당 코로나19 입원 환자 비율이 10만명당 약 80명으로 미국에서 가장 높은 플로리다주에선 코로나19 환자가 넘쳐서 암 환자를 거부하는 병원이 나오기도 했다.

3대째 암 전문의를 하는 탬파의 니테시 파리야니 박사는 최근 자신의 병원이 적절한 치료법을 제공한다며 암 환자를 전원하고 싶다는 요청을 거절했다.

파리야니 박사는 "응급 치료가 필요한 암 환자를 거절해야만 했다"며

"우리 가족이 암을 치료해온 지 60년 만에 처음으로 누군가를 거절해야 했다"고 말했다. 팬데믹(세계적 대유행)이 1년 반 넘게 지속되면서 번아웃(일로 인한 정신적·육체적 탈진)을 호소하며 일을 그만두는 의료 인력들도 나온다.

미시시피주의 싱잉 리버 오션 스프링스 병원 중환자실(ICU)에서 일하던 간호사 니콜 애서튼은 이달 초 직장을 관두기로 했다. 끊임없이 숨져 나가는 환자들과 스트레스에 지친 것이다.

애서튼은 "보기엔 영웅처럼 보일 수 있다"며 "하지만 현실은 그렇지 않다. 땀투성이에 힘들고 혼란스럽고 피범벅이다. 매일 이렇게 살다가 집에 가서 정상적인 삶을 살기는 어렵다"고 말했다.

미시시피주에서는 올해 초 이후 간호사가 최소한 2천명 줄었다. 이런 인력 부족이 의료 체계에 부담을 더 가중하고 있다. 싱잉 리버 병원의 간호 매니저인 버디 게이저는 의료 체계가 한계점에 도달했느냐는 질문에 "이미 우리가 망가졌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처럼 델타 변위가 맹위를 떨치는 가운데 어린이, 그중에서도 나이 많은 10대가 새로운 취약층으로 떠오르고 있다.

CNN은 미 질병통제예방센터(CDC)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21일 기준 16세와 17세가 인구 10만명당 주간 확진자 수에서 다른 모든 연령대를 제치고 수위를 차지했다고 보도했다.

미국공중보건학회(APHA) 사무국장 조지스 벤저민은 델타 변이의 고(高)전염성에 이들이 여름 내내 서로 많이 어울렸고, 백신을 맞을 수 있는 집단 중 실제 접종을 가장 적게 할 그룹이란 점이 결합한 결과라고 풀이했다.

벤저민 사무국장은 고령자와 필수 노동자들 대부분이 백신을 맞았고 "이런 일이 계속되면 누가 (바이러스에) 노출되는지가 바뀐다"며 "따라서 적어도 통계적으로 감염되는 사람이 변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