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외 제약·바이오(Bio) 동향

그 코로나는 한마디만 하자... 현재 글로벌 백신접종은 완벽한 뻘짓거리이며 치명률 10%짜리가 전세계로 퍼지면 기존 주요 백신들은 완전 쓰레기된다고 보시면 된다...!!!!!

 

부스터샷?? "델타·람다보다 강력한 '심판의 날' 변이가 온다..."고오~~~ 신축년 글로벌 백신접종은 이미 늦었고 이 가을에 다시한번 초토화될 준비들 하시라고 했습니다아이~~~

https://blog.daum.net/samsongeko/11236

그 "델타 변이" 플러스까지 국내에서 발생했고만 효과도 부정확한 화이자/모더나 백신 구입에 몇천억원을 쓰고 있는 꼴이라니... 대륙별 공급가부터 완전 공개하라~~~

https://blog.daum.net/samsongeko/11226

주요 백신접종과 무관하다고 했다아~~~ 신축년 가을에 "델타 변이"이후 이제는 새로운 변종이 기존 백신들을 무력화시킬 재대유행 가능성이 농후해지고 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092

 

주요 백신접종과 무관하다고 했다아~~~ 신축년 가을에 "델타 변이"이후 이제는 새로운 변종이 기

마스크를 쓴 인도의 한 소년이 불안한 눈빛으로 무언가를 쳐다보고 있다. 브라질에서 코로나19 사망자가 50만 명을 넘어선 19일 중서부 쿠이아바에서 시민들이 자이르 보우소나루 정부의 실정을

blog.daum.net

 

기울고 있는 반도체 그만좀 이야기하고 그 백신개발이든 치료제개발이든 집권여당/산자부및 제약/바이오(Bio)업계관계자들아... 올인하는 총력에 사활을 걸으라고 했다아~~~

https://blog.daum.net/samsongeko/11114

 

기울고 있는 반도체 그만좀 이야기하고 그 백신개발이든 치료제개발이든 집권여당/산자부및 제

그 환기를 잘 시킬 수 있는 여름이 다가와서 북반구가 진정되고 있고 겨울철 접어든 남반구는 대유행중이고만, 구미 제약/바이오업계 사기꾼들에게 완전히 놀아나고 있는 중~~~ https://blog.daum.net/

blog.daum.net

 

美코로나 사망자, 2주만에 2배 증가... 中도 코로나 확산에 이동통제...

백신 접종률 낮은 미 남부에서 피해 규모 확산...

파우치 "백신 무력화하는 변이 출현할 수 있어"

中 타지 사람에 핵산검사증 요구... 양저우 일부는 '집밖 외출 금지'

 

 

미국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 접종이 정체된 가운데 델타 변이가 확산하면서 사망자 수가 급증하는 등 피해 규모가 커지고 있다. 또 중국에서도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잇따라 발생하면서 강력한 봉쇄조치에 들어갔다.

9일(현지시간) 미 보건복지부와 존스홉킨스대에 따르면 코로나19 입원 환자가 6만7000여명으로 늘고, 하루 사망자가 514명에 이르는 등 2주 동안 이 수치가 각각 2배 수준으로 늘었다.

또 최근 7일간 미국의 하루 평균 신규 확진자 수는 10만8000여명으로 증가해 6개월여 만의 최고치를 기록했다. CNN방송에 따르면 입원 환자의 90% 이상은 코로나19 백신을 맞지 않은 사람들로 드러났다.

미국에서 백신 접종을 완료한 사람은 절반(51%)을 간신히 넘긴 수준이다.

이에 따라 백신 접종률이 낮은 미 남부에서 특히 피해 규모가 두드러지고 있다. 루이지애나주의 경우 지난주 입원 환자 수가 새 기록을 세웠고, 플로리다주에선 최근 입원 환자가 지난해의 정점 때보다 13% 더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휴스턴의 유나이티드메모리얼 의료센터의 조지프 바런 박사는

“지난 12시간 동안 숨진 환자가 5∼6주간 숨진 환자보다 더 많다”고 말했다. 앤서니 파우치 국립알레르기·전염병연구소(NIAID) 소장은 많은 사람이 백신을 맞지 않을 경우 백신을 무력화하는 변이가 출현할 수 있다고 경고했다.

또 환자의 연령층이 낮아지는 양상도 나타나고 있다.

사우스캐롤라이나 의대 코로나19 전염병정보프로젝트 팀장 마이클 스웨트는 “예전보다 젊은 환자가 더 많이 나타나고 있다”면서 “6월 초만 해도 확진자가 최저점에 있었는데 불과 몇주만에 다시 최대 확진자 수에 근접하고 있다”고 말했다.

중국에서도 전국적으로 신규 확진자가 120여명이 나오면서 확산 조짐이 보이자 당국이 이동통제에 나서는 등 고강도 대응에 나서고 있다.

수십명의 확진자가 발생한 장쑤성 양저우(揚州)시 당국은 확진자 발생 봉쇄 구역 내 주민의 외출을 금지하고 가정마다 3~5일에 1명이 검사를 받은 뒤 출입허가를 받고 외출해 생필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장쑤성은 타지역으로 가는 도로 다수를 잠정 봉쇄했다.

허난성 정저우(鄭州) 당국은 시내 대중교통을 탈 때도 48시간 이내 핵산검사증을 제시하도록 했다.산시성 시안(西安) 당국도 산시성 이외 지역에서 시안을 방문할 경우 48시간 안에 실시한 핵산검사 증명서를 지참하도록 했다.

간쑤성이나 랴오닝성 선양(瀋陽), 신장 위구르자치구 우루무치(烏魯木齊) 등도 유사한 조치를 발표했으며, 각지에서는 필요한 경우가 아니면 타지역에 가지 말 것을 촉구하고 있다.

수도 베이징(北京)의 경우 중·고위험 지역이 있는 도시의 사람들은 베이징으로 진입할 수 없게 했으며, 코로나19가 확산한 다수 도시와 베이징 간 항공·열차 노선 운행이 잠정 중단됐다.

 

 

게코연구소(GI) 부설 바이오연구소와 GPMC 해외주재원들은 현재 중국보다는 양키 코쟁이들과 서양 제약업계가 공모하여 퍼트렸다는 가설도 하나의 가정으로 추적중이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191

그 환기를 잘 시킬 수 있는 여름이 다가와서 북반구가 진정되고 있고 겨울철 접어든 남반구는 대유행중이고만, 구미 제약/바이오업계 사기꾼들에게 완전히 놀아나고 있는 중~~~

https://blog.daum.net/samsongeko/11093

 

그 환기를 잘 시킬 수 있는 여름이 다가와서 북반구가 진정되고 있고 겨울철 접어든 남반구는 대

영국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델타 변이 바이러스가 급속히 확산하는 가운데 19일(현지시간) 런던 북서부 브렌트의 한 백신접종센터 앞에 시민들이 줄지어 서 있다. 전문가들

blog.daum.net

 

백신만으론 안 되나... 이스라엘 신규 확진 6천 명대로 반년 만에 최다...

 

 

높은 백신 접종률을 바탕으로 델타 변이를 중심으로 한 코로나19 재확산 국면에 비교적 낮은 수준의 방역 조치로 대응해 온 이스라엘에서 감염 확산세가 멈출 기미를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백신 접종자의 돌파 감염은 물론 중증 환자와 사망자 수 증가세도 빨라지면서 추가적인 방역 조치 논의가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현지시간 어제(9일) 이스라엘의 신규 확진자 수는 6천275명으로 집계됐습니다.

지난 2월 8일 이후 6개월여 만에 가장 많았습니다. 확진자 수 외에 다른 감염 지표들도 계속 나빠지고 있습니다. 전체 검사 수 대비 확진 비율은 4.8%로 약 5개월 만에 최고 수준입니다.

현지시간 오늘 오전 기준 중증 환자 수는 394명으로 불과 1주일 전 232명보다 약 70%가 늘었습니다. 그제 하루 동안 16명이 사망한 것을 비롯해 이달 들어서만 최소 82명이 코로나19로 목숨을 잃어 누적 사망자 수는 6천559명이 됐습니다.

델타 변이를 중심으로 한 감염 확산세 속에서도 이스라엘은 높은 수준의 방역 조처를 하지 않는 대신 아동·청소년 등 백신 접종의 사각지대를 줄이는 방식으로 대응해왔습니다.

하지만 당국은 감염지표의 지속적인 악화를 고려해 추가적인 방역 조치를 서두르고 있습니다. 다만, 사람의 이동을 제한하는 봉쇄 조치를 놓고는 의견이 엇갈립니다.

이스라엘 보건부 최고 행정책임자인 나흐만 아쉬는 어제 며칠 안에 상업시설의 영업 제한을 비롯한 추가 방역 조치를 마련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스라엘의 인구 대비 1차 접종자 비율은 62%, 2차 접종률은 58% 선입니다.

고령자와 면역 취약층을 대상으로 추가접종을 받은 사람도 57만3천여 명에 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