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lf-millionaire

주요 백신접종과 무관하다고 했다아~~~ 신축년 가을에 "델타 변이"이후 이제는 새로운 변종이 기존 백신들을 무력화시킬 재대유행 가능성이 농후해지고 있다...!!!!

마스크를 쓴 인도의 한 소년이 불안한 눈빛으로 무언가를 쳐다보고 있다.

브라질에서 코로나19 사망자가 50만 명을 넘어선 19일 중서부 쿠이아바에서 시민들이 자이르 보우소나루 정부의 실정을 규탄하는 반정부 시위를 벌이고 있다.

그 중국이 이미 서구에서 발병되고 있던 코로나 바이러스를 연구하다가 유출했다...?? 그래도 그 출발은 아시아가 아니고 유로 어느 지역이였다는 것이 자명한 사실이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062

 

그 중국이 이미 서구에서 발병되고 있던 코로나 바이러스를 연구하다가 유출했다...?? 그래도 그

B.S - 이번주도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부재중인 관계로 대표이사님의 주요 저장된 글도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이 글의 주요 공유기인 대표이사님의 비지니스폰도 주말동안 보유중...)인 G

blog.daum.net

 

그 반도체가격이든 해운가든 경기회복에 의한 수요증가보다는 공급부족/각종 비상사태에 의한 비정상적인 급등이다...!!!!! 뭔가 일이 잘못되어가고 있다는 느낌이 들고 있는 중~~~

https://blog.daum.net/samsongeko/10942

지금 다음달에 재개될 공매도가 문제가 아님니다... 전세계 공급망 중심에 중국과 쌍벽을 이루고 있는 인도 경제가 침몰하고 있고 미국/서구 주요 백신 접종국들 떨고 있는 중~~~

https://blog.daum.net/samsongeko/10919

한때 자국민 항체보유 60%의 집단면역전까지 갔던 인도 새로운 "이중변이(최근엔 뭐 '삼중변이'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 중) 바이러스"로 아비규환의 초토화중~~~ 어떤 국가도 아직 안심할 수 있는 단계가 아니라고 했다아~~~

https://blog.daum.net/samsongeko/10889

 

한때 자국민 항체보유 60%의 집단면역전까지 갔던 인도 새로운 "이중변이 바이러스"로 아비규환

전국민들이여, 정신차려아이~~~ 양키 코쟁이들이 우리한테 줄 물량은 없다...!!!!! 국산 토종 신토불이 백신개발에 총력을 기울이고, 개인방역에 최선을 다하라~~~ https://blog.daum.net/samsongeko/10880 ​

blog.daum.net

 

아래는 오늘 주요 4개 SNS에 올린 코멘트입니다...

 

 

"양제자놈들, 다시 바쁘네요~~~^^ 장기대박계획(LMOI) 수석제자 회색늑대 주계좌 메디톡스, 오스템임플란트를 다 빼고 아이진, 진원생명과학을 그 자리에 넣고 6:4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후 홀딩중~~~^^ 차석제자 아이오닉 부계좌 이녹스첨단소재, 덕산네오룩스를 7:3의 비율로 변동없이 보유중~~~^^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주간장 개장후 오전장 운용상황입니다..."

 

 

"다시 교체매매~~~^^ 경자년 춘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2명포함 주요 지인들 26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39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삼성스팩2호, 유진스팩6호, 하나머스트7호스팩을 다 빼고 그 자리에 씨젠, 엑세스바이오를 넣고 7:3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개장후 바로 처리되었고 주요 투자 지인들과 친인척들은 개장전에 단톡방에 카톡 넣고 신속하게 처리 주문~~~^^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두 명등 3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대형주 투자 지난 춘계에는 별 재미를 못 봤는데 하계에는 돈좀 왕창 벌죠~~~^^ 하계운용 분기초라 공개중~~~^^ 신축년 하계운용 GI 자산운용본부장과 자산운용과장이 주도하고 있는 게코인터내셔널(GI) 고객계정 NAVER, 카카오를 5:5의 비율로 계속 보유중~~~^^ 회사(자가)계정 현대차, 현대오토에버, 현대위아중 뒷 두 종목만 수익실현후 다 빼고 "셀트리온 3인방"을 그 자리에 넣고 5:3:2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후 홀딩 지시중~~~^^ 게코(Gekko)"

 

 

"오후 GI 비상경영회의와 전계열사 방역대책점검이 있어 이제서와 컴/스마트폰으로 돌아왔더니~~~^^ 장기대박계획(LMOI) 수석제자 회색늑대 주계좌 아이진, 진원생명과학을 6:4의 비율로 홀딩중~~~^^ 차석제자 아이오닉 부계좌 이녹스첨단소재, 덕산네오룩스중 뭘 빼나 궁금했었는데 덕산을 목표가 매도후 AP시스템을 그 자리에 넣고 7:3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후 보유중이네요~~~^^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장마감후 오후장 운용상황입니다..."

 

 

"절기상 낮의 길이가 가장 길다는 하지... 넘어가는 석양이라네요^^ 여전히 어수선한 국내 정치경제 상황~~~ 글로벌 동향도 다시 백신접종보다는 인도발 델타 재변이에 금리인상 분위기에 악재 재부각이고요~~~^^ 퇴근해 불안한 해외증시 보는 야근전이네요~~~ 게코(Gekko)"

 

 

"델타 변이, 항체 무력화"... WHO "엄청난 전염력, 세계 지배종 되는 중"

영·러 신규 확진자 중 90% 차지...

미도 확산... 최소 41개주서 보고...

24일 EU정상회의 의제 오를 듯...

 

 

인도에서 처음 발견된 ‘델타 변이’(B.1.617.2)가 코로나19 항체를 회피하는 능력이 있다는 분석이 나왔다. 최근 전 세계로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델타 변이가 세계 지배종이 될 것이라는 우려가 커지고 있다.

20일 타임스오브인디아 등 인도 언론에 따르면 구자라트 생명공학연구센터 연구진은 최근 논문에서 컴퓨터 시뮬레이션 등을 토대로 델타 변이가 감염이나 백신 접종을 통해 형성된 항체를 피해 나갈 수 있다는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

연구진은 델타 변이의 경우 스파이크 단백질의 NTD(N-말단 도메인)에서 돌연변이가 발견됐다고 밝혔다. 스파이크 단백질의 NTD에 돌연변이가 생기면 항체의 표적 식별이 어려워지는 것으로 전해진다.

연구진은 “델타 변이에서는 Arg158 등 기존 두 아미노산이 없어졌고 스파이크 단백질에 돌연변이가 생겼다”며 “이런 변화 때문에 항체는 이 바이러스를 기존과 다른 것으로 인식한다”고 설명했다.

이로 인해 델타 변이가 면역계의 공격을 피해 감염력을 높일 수 있다는 것이다. 실제 델타 변이는 원래 코로나19 바이러스뿐 아니라 영국발 알파 변이보다 전파력이 60%가량 강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미 전 세계에서 델타 변이에 대한 피해가 잇따르고 있다.

실제 영국에선 이날 신규 확진자가 1만321명 발생했다. 사흘 연속 1만명 이상이다. 이달 초 3000명 선이었는데 2주 만에 1만명대로 급증했다. 그런데 신규 확진자 증가의 90%는 델타 변이 감염 때문으로 나타났다.

BBC방송은 “영국에서 지난 16일까지 모두 7만5953건의 델타 변이 사례가 보고됐다. 이는 전주 4만233건보다 크게 증가한 것”이라고 분석했다.

세인트 앤드루스대학 전염병 전문가 무지 세빅 박사는 “조만간 다른 국가에서도 (영국과) 비슷한 감염 궤적을 볼 수 있을 것”이라며 “예방접종률이 낮은 국가에서 훨씬 더 걱정스럽다”고 말했다.

러시아도 상황이 좋지 않다.

타티야나 골리코바 러시아 부총리는 “델타 변이 확산으로 모스크바 지역에서 감염이 급증하고 있다”고 우려를 표명했다. 모스크바의 신규 확진자는 이틀 연속 9000명을 넘어섰다.

세르게이 소뱌니 모스크바시장은 신규 확진자 90%가 델타 변이에 의한 것이라고 발표했다.

미국에선 최소 41개 주에서 델타 변이가 보고됐다. 로셸 월렌스키 미 질병통제예방센터(CDC) 국장은 “알파 변이가 (퍼진 지) 한두 달 만에 빠르게 지배종이 되는 걸 봤다. 델타 변이는 알파 변이보다 전염성이 강하다”며

“델타 변이에서도 그런(지배종이 되는) 일이 일어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수먀 스와미나탄 세계보건기구(WHO) 수석과학자는

“델타 변이는 엄청난 전염력 때문에 지금 세계를 지배하는 변종이 되는 과정에 있다”고 말했다. 오는 24~25일 열리는 유럽연합(EU) 정상회의에선 델타 변이 확산에 따른 대책이 의제로 오를 전망이다.

 

영국 젊은이들이 이달 1일 런던 코로나19 백신접종센터에서 차례를 기다리고 있다. 영국은 최근 델타 변이 확산으로 코로나19 일일 신규 확진자가 1만 명을 돌파했다.

 

엄한 개소리하지말고 재작년 가을에 프랑스와 이탈리아에서 첫 확진자로 추정되는 환자들이 있어왔고 다른 나라들은 특히 중국은 그 고상떨던 문화재들인 프랑스와 이탈리아 관광 다녀온 이들에 의해 역유입자에 의해 퍼진 것이다... 중국이 최대의 피해자 첫 사례가 됐고 미국은 작년 게망신에 초토화됐었고 대한민국 있는 것들과 일본 쪽바리들도 그 유럽여행 엄청간다... 유럽과 미국(뭐 미국인들도 고상떨기로는 유럽과 아삼육이니 이들도 유럽 여행 다녀온 역유입자에 의한 것일수도 있겠다 싶은데, 그 최초 발병은 미국도 2019년 가을에 이미 상당히 진행되고 있었다는 것이 내 생각...)은 자체적으로 발흥한 것이고 말이다... 그 변종 바이러스조차 또 영국에서 발병하는 것을 보니 난 이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서구병임을 확인하고 있는 중이다... 그리고 그 확진자와 사망자 다발성으로 봐서도 우리 동양하고는 상관이 없다는 것이다... 그러므로 게지랄떨지말고 그 방역으로 더이상 전세계에 피해주지 말고 최대한 틀어막고 그 백신조차도 신흥개도국및 후진국에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게 니들이 해야할 일이다...

 

 

브라질서 사망 50만명·유럽선 델타 변이 무서운 확산... 코로나 아직 안 끝났다...

브라질 사망 수 세계 2위 '불명예'

정부 실정 규탄 반정부 시위 발발...

접종률 81% 英 델타 변이 재확산...

WHO "세계적 지배종 될 것" 우려...

 

 

세계 각국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 접종률이 빠른 속도로 올라가면서 감염병 종식 희망도 커지고 있지만, 아직 가야 할 길은 멀고도 험하다.

기존 바이러스에 감마(브라질) 변이 바이러스까지 겹쳐 수개월째 시름하고 있는 브라질에선 사망자가 50만 명을 넘어섰고, 여름 휴가철 국경 개방을 서두르던 유럽은 델타(인도) 변이 확산에 다시 발목 잡혔다.

조만간 델타 변이가 ‘세계적 지배종’이 될 것이라는 경고까지 나오면서 지구촌이 바짝 긴장하고 있다. 19일(현지시간) 브라질 보건부에 따르면, 이날 브라질 누적 사망자는 50만 명을 돌파했다.

미국(60만 명)에 이어 세계에서 두 번째로 많다. 지난해 이맘때 5만 명이었던 사망자 수가 1년 사이 10배로 폭증한 것이다. 안타깝지만 예견됐던 일이다.

브라질은 올 4월 하루 사망자가 4,000명대까지 치솟았고, 지금도 여전히 2,000명씩 죽어 나가는, 한마디로 감염병 ‘통제 불능’ 상태다. 3차 대유행이 시작됐다는

진단도 나오는데, 사실 이 나라에선 ‘n차 대유행’이란 표현 자체가 어불성설이다.

1, 2차 대유행도 진정된 적이 없기 때문이다. 브라질 보건의료 체계는 붕괴된 지 이미 오래이고, 병상과 중환자실도 80%가 찼다. 백신 공급도 늦었는데 그나마도 접종 완료율은 11%에 그친다.

주정부와 보건 전문가들의 ‘전국 봉쇄’ 요구에도 중앙정부는 경기 침체를 이유로 딴청만 피우고 있다. 거센 반발 속에 강행한 코파 아메리카(남미축구선수권대회)에선 개막 5일 만에 확진자가 66명이나 발생했다.

브라질 출입국을 금지한 나라도 어느새 100곳이 넘었다.

결국 성난 민심이 폭발했다. 이날 26개 주(州) 가운데 최소 22개 주, 380개 도시에서 대규모 반(反)정부 시위가 열렸다. 지난달 29일(220여 개 도시) 시위보다 규모가 훨씬 커졌다.

코로나19를 ‘가벼운 독감’ 정도로 치부하고 백신에 노골적 거부감을 드러낸 자이르 보우소나루 대통령을 탄핵하라는 요구가 거리를 뒤덮었다.

시위 참가자들은 “보우소나루 정권이 바이러스보다 더 위험하다” “보우소나루는 학살자” 등의 구호를 외쳤다. 신경과학자 미겔 니콜리스는 “전국 봉쇄가 없으면 백신 접종률 40%에 이를 때까지 사망자 수가 계속 증가할 것”이라고 경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