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정보투자 이야기

오늘 아니 요즘 GI 큰 자본주의 자문형 랩형식의 고객계정은 노났고요~~~ 큰 자본주왈, "게코(Gekko), 카뱅 상장시까지 변동없이 들고 갔으면 좋겠다... 알읏나....."

B.S - 이번주도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부재중인 관계로 대표이사님의 주요 저장된 글도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이 글의 주요 공유기인 대표이사님의 비지니스폰도 주말동안 보유중...)인 GI IR 실장 윤 숙영인 제가 올리겠습니다...

 

 

이제 1조6천억원 차이라...?? 제 블로그는 다음(Daum)보다는 네이버 블로그가 나은데, KAKAO가 아주 줄줄히 상장으로 NAVER를 시가총액에서 으악을 죽이네요~~~

https://blog.daum.net/samsongeko/11055

 

이제 1조6천억원 차이라...?? 제 블로그는 다음(Daum)보다는 네이버 블로그가 나은데, KAKAO가 아주

국내 유통에 이어 금융은 이제는 비대면으로 '빅뱅'중... 제 그룹 주거래은행이나 내부 결제 수단도 카뱅과 카카오 페이로 통합/일체화 추진중... 정말로 편리하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

blog.daum.net

 

국내 유통에 이어 금융은 이제는 비대면으로 '빅뱅'중... 제 그룹 주거래은행이나 내부 결제 수단도 카뱅과 카카오 페이로 통합/일체화 추진중... 정말로 편리하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186

(2016.2.15)게코(Gekko), 전 다음(Daum)을 버리지 않습니다... 네이버/모네타로 확장중...

http://blog.daum.net/samsongeko/6496

 

게코(Gekko), 전 다음(Daum)을 버리지 않습니다... 네이버/모네타로 확장중...

 1999년 다음(Daum)을 알게되었고 2000년대 초중반 다음(Daum)에서 인터넷 증권교육및 주식투자 사업을 본격화했으며 이곳에서 카페(Cafe) "게코클리닉센터"(GCC)와 블로그(Blog) "백만장자와 재산집사들

blog.daum.net

 

아래는 어제 주요 4개 SNS에 올린 코멘트입니다...

 

 

"다시 부분 교체매매~~~^^ 경자년 춘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2명포함 주요 지인들 26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39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삼성스팩4호, 유진스팩6호중 4호만 빼고 삼성스팩2호, 하나머스트7호스팩을 그 자리에 넣고 4:3:3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1시간전에 바로 처리되었고 주요 투자 지인들과 친인척들은 1시간전에 단톡방에 카톡 넣고 신속하게 처리 주문~~~^^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두 명등 3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양제자놈들, 내일 주말인데도 바쁘네요~~~^^ 장기대박계획(LMOI) 수석제자 회색늑대 주계좌 신풍제약, 현대바이오를 다 빼고 메디톡스, 오스템임플란트를 넣고 6:4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후 홀딩중~~~^^ 차석제자 아이오닉 부계좌 티씨케이, 덕산네오룩스중 티씨케이를 빼고 그 자리에 이녹스첨단소재를 넣고 7:3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후 보유중~~~^^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주간장 마지막 금요일 개장후 오전장 운용상황입니다..."

 

 

"대형주 투자 지난 춘계에는 별 재미를 못 봤는데 하계에는 돈좀 왕창 벌죠~~~^^ 하계운용 분기초라 공개중~~~^^ 신축년 하계운용 GI 자산운용본부장과 자산운용과장이 주도하고 있는 게코인터내셔널(GI) 고객계정 NAVER, 카카오를 5:5의 비율로 계속 보유중~~~^^ 회사(자가)계정 그 "셀트리온 3인방"을 보면서도 현대차, 현대오토에버, 현대위아를 5:3:2의 비율로 여전히 홀딩중~~~^^ 게코(Gekko)"

 

 

"그나저나 7주만에 천스닥 재진입한 코스닥 이제는 네 자리수 시대 안착하겠죠^^ 뭐, 주력 제약/바이오(Bio)주가 시원치 않다는 것 빼고는 아직 특별히 보이는 악재는 없고요~~~^^ 이제 1500p의 1/2, 3000p대의 코스피와 어깨를 나란히 할 일만 남았네요~~~^^ 전 한국경제가 수많은 장비/부품/소재의 강소형 중견/중소기업 위주의 독일/대만/이스라엘형 산업구조로 가야지 양고래 싸움에 등터질 거대 중후장대형 산압으로 가서는 21세기 중후반 생존자체가 불가능하다고 생각하고요~~~ 전통 제조업은 결국 중국과 인도등을 못 이기고 결국 다 넘어갑니다... 반도체/2차전지(전기차)/제약,바이오에서 소부장내지 연구개발에 수많은 벤처창업자들이 더 나와야하고요~~~ 이걸 코스닥(KOSDAQ)시장이 자본조달로 더욱 뒷받침해야합니다~~~ 우린 왜 네덜란드의 ASML이나 일본 유수의 그 차량용 반도체 전문회사가 없을까요~~~?? 핵심은 다 외국에 의존하고 껍데기만 만들기 때문입니다... 그나마 반도체 하나 있는데, 이곳도 현재 위험하고요~~~~~ 게코(Gekko)"

 

 

"그 부외계좌쪽도 하계 첫 중대박중~~~^^ 경자년 춘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2명포함 주요 지인들 26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39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삼성스팩2호, 하나머스트7호스팩, 유진스팩6호를 4:3:3의 비율로 홀딩중~~~^^ 두 종목은 상한가~~~^^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두 명등 3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시총 3위 굳혔다... 카카오 장중 +6%대 급등...

네이버에 시총 4조 앞서...

 

 

“언제 사야할까 지켜만 봤는데 날라갔네요.” “카카오 주식 없는 사람들은 상대적 박탈감이 심하네요.” “너무 오르기만 하니까 이젠 무섭습니다.”

18일 국내 증시 시가총액 상위 종목 중에선 카카오의 독주가 돋보였다.

이날 오후 3시 기준 카카오는 전날보다 6% 넘게 오르면서 15만70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전날 자회사인 카카오뱅크가 상장예비 심사를 통과했고, 또다른 자회사인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에스엠 지분 인수를 추진한다는 소식 등이 호재로 작용했다.

이날 카카오의 시가총액은 약 69조9000억원으로, 네이버의 시가총액(65조5000억원)에 비해 4조원이나 많다. 네이버도 이날 주가가 40만원을 찍으면서 선방했지만, 카카오와의 격차는 계속 커지는 모양새다.

이날 BTS 소속사인 하이브(옛 빅히트) 주주들도 환호를 질렀다. 이날 하이브는 오후 3시 기준 6.6% 오른 31만7000원에 거래되면서 시원한 상승세를 보였다. 외국인과 기관 매수세가 강해지면서 장중에는 32만6500원까지 올랐다.

BTS의 신곡이 미국 빌보드 싱글차트에서 3주 연속 정상을 차지하는 것 등이 호재로 작용했다. 하이브의 역사적 최고가는 지난해 10월 15일 상장 당일 기록한 34만7490원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