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lf-millionaire

암튼 황 교안이나 안 철수나 주둥이들만 살아갔고~~~ 지난 대선/지방선거/총선에서 국민들이 니들을 선택하지 않은 이유는 그 막말들이 정말로 싫었던 것... 알아들었냐...!!!!!

 

전국민이 코로나로 고통받고 있고만 황교안이 그 "~~~(삐삐이)~~~"는 서/부/제주만이라도 백신공급하겠다고하지, 재벌이라는 것들은 백신이 사면조건이라지~~~

https://blog.daum.net/samsongeko/10960

(2017.12.21)안 철수씨, 뻘짓거리 그만하고 중소벤처기업부 수장 맡으면 안됩니까??

https://blog.daum.net/samsongeko/6639

 

(지난글)안 철수씨, 뻘짓거리 그만하고 중소벤처기업부 수장 맡으면 안됩니까??

 내 어이가 없어 홍 종학씨를 종소벤처기업부 장관으로 임명하는 것을 보면서 할 말이 없다...  예전 정보통신부장관 내정자(20세기는 경제신문을 보는 이유가 주요 수석들과 장관들 보는 것이

blog.daum.net

 

아래는 야근(23시~02시)전에 올린 주요 4개 SNS에 올린 코멘트입니다...

"국민이 뽑은 대통령을 집권말기 레임덕이 좀 오자~~~ 개나 소나 다 건드리네요~~~ "백신 양아치 정권"이라~~~?? 보수 우익 꼴통 꼬봉짓이나 하는 주제에 뭐 제2의 황 교안이야 뭐야~~~ 니나 잘하세요~~~~~ 대통령은 고사하고 서울시장감도 못되는 위인에 그 주특기인 중소벤처운영자라고 저 밑바닥부터 박박 다지고 올라와라~~~ 내 어이가 없어가지고서리~~~~~ 게코(Gekko)"

 

 

안 철수 "문 대통령, 백신성과 못 내면 돌아오지 않겠단 각오해야..."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가 20일 문재인 대통령을 향해 "이번 한미정상회담에서 북한 비핵화, 코로나19 백신, 반도체 문제에 제대로 된 성과를 내지 못한다면 다시 태평양을 건너 되돌아오지 않겠다는 굳은 각오로 회담에 임해달라"고 말했다.

 

안 대표는 이날 국회에서 당 최고위원회의를 갖고 "이번 회담에서 국가를 위해 내 몸을 던지겠다는 자세로 임해야 한다"고 말했다. 안 대표는 "이번 정상회담은 줄 것은 주고, 받을 것은 당당하게 받아내는 '일괄 타결'(package deal)을 해야 한다"며 "그러나 걱정되는 부분이 많다.

문 대통령이 미북정상회담 개최부터 하자는 등 현 정권의 대북정책만 고집한다면 남은 1년 한미관계 역시 이전과 다를 게 없을 것"이라고 했다.

 

안 대표는 또 "이번 정상회담에서 현 정부는 감성적 민족주의나 중국 경도에서 벗어나 자주 국가의 강건함과 믿음직한 동맹국으로서의 존재감을 동시에 피력하는 게 중요하다"라고 주장했다.

 

이어 "미국과 중국 사이에 좌표 없이 왔다 갔다 하는 걸 균형 외교라 칭하고 미화하지만 저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라면서 "줄타기로 잠시 위기를 모면할 수 있을지는 몰라도 평생을 줄 위에서 살 수는 없다"고 했다.

 

 

[노컷브이]'양아치' 의미는?... 안철수 "문재인 정권은 '백신 양아치 소년'"

 

 

한미 정상회담을 위해 미국을 방문 중인 문재인 대통령을 향해 국민의당 안철수 대표가 "정상회담을 통해 충분한 백신을 확보하라"고 요구했다.

안 대표는 20일 최고위원회의에서 "백신의 단순한 확보가 아니라, 언제, 어떤 백신이 얼마만큼 들어오는지도 명확히 하라"면서 "그렇지 못한다면 문재인 정권은 '백신 양아치 소년' 신세를 면하기 어려울 것"이라고 주장했다.

이례적인 비속어 등장에 이목이 쏠리던 와중, 안 대표는 회의 종료 직전 "백신 양치기 소년"이라고 발언을 정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