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lf-millionaire

오늘도 월가 급하락에, 주요 가상화폐 폭락에 오늘 "부처님 오신날" 여의도 증시는 휴장에 내일이 겁나고, 하루종일 뭐했냐고요...?? 청계사 다녀와서 주요 외신 타전 관찰중~~~

브리핑하는 천스중 위생부장

현재 코로나 바이러스가 비웃고 있는 중...!!!!! 그 백신접종과는 무관하며 현재 전세계는 방역과 강력한 사회적 거리두기말고는 답도 없는 사안에 뻘짓꺼리하고 있는 중이고요~~

https://blog.daum.net/samsongeko/10951

한참 변이이후 변종화에 주력하고 있는 코로나 바이러스가 웃겠다...?? 조만간 쓰레기될 mRNA 백신이든 뭐건간에 국내는 개인방역외에 슈퍼 백신개발에 총력을 기울인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915

 

한참 변이이후 변종화에 주력하고 있는 코로나 바이러스가 웃겠다...?? 조만간 쓰레기될 mRNA 백신

한때 자국민 항체보유 60%의 집단면역전까지 갔던 인도 새로운 "이중변이(최근엔 뭐 '삼중변이'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 중) 바이러스"로 아비규환의 초토화중~~~ 어떤 국가도 아직 안심할 수 있는

blog.daum.net

 

아래는 어제 지난글이후 주요 4개 SNS에 올린 코멘트입니다...

 

 

"아무튼 CMO에 에스티팜, 토종 신토불이 백신개발사 제넥신 주목하시고요~~~^^ 경자년 동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4명포함 주요 지인들 24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37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제넥신, 이연제약을 7:3의 비율로 홀딩중~~~^^ 아내분은 제가 처리하니 확인 불필요하고 주요 투자 고객들과 친인척들 오늘 거래/매매 잘 따라오셨는지 어떤 종목들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 들어갑니다^^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네 명등 5명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GI 해외주식/3교대팀장과 1박2일로 놀러가고 싶다고해 원래는 주중초과근무 시키려고 했는데, 어린이날도 고생해 오늘/내일은 제가 근무하죠^^ 제천 의림지와 청풍랜드로 간다네요~~~^^ 오늘밤 야간 당직은 GI 자산운용과장이 직접 통제할듯하네요~~~^^ 저희 회사도 연차사용은 특히 주요 국내외 주식운용역들은 쉽지 않습니다... 저와같이 장이나 휴장해야 쉬지요~~~^^ 장이 열려도 정기휴가철의 보유포지션이 현물이든 선물분이든 없으면 모를까요~~~~~^^ 게코(Gekko)"

 

 

#"택시 운전사" 모티브가 된 [ 푸른 눈의 목격자 '위르겐 힌츠페터 ]

 

 

위르겐 힌츠페터는 1937년 7월 6일 생으로 독일의 제1공영 방송 기자이자 언론인입니다. 광주 민주화운동이 진행 중이던 5월 19일에 일본에서 광주 잠입을 준비한 뒤 20일 오전에 광주로 진입하게 됩니다.

 

23일까지 잠입하여 위험을 무릅쓰고 현장을 취재하여 광주의 참상을 카메라에 담았습니다. 힌츠페터가 보낸 필름은 독일 제1공영방송을 통해 여러 외국에 즉시 보도되었습니다.

 

오늘날 광주민주화운동 관련 영상자료는 대부분 힌츠페터가 수집한 것입니다. 1986년 11월에는 광화문 사거리에서 시위 취재 도중 사복경찰에게 구타당하여 목과 척추에 중상을 입기도 하였습니다.

 

2004년 지병인 심장질환으로 일시적으로 생명이 위독했던 그는 사후 국립 5.18 묘지에 묻히고 싶다는 소망을 밝혀 광주민주화운동 유족회 및 광주광역시 등 관련 단체들이 그의 명예 시민증 부여와 안장을 추진했습니다.

 

극적으로 건강을 회복한 힌츠페터는

이후 광주 민주화운동 25주년 기념식에 참석하였고 2003년 11월 '죽음의 공포 속에서도 현장을 지켰던 치열한 기자정신이 국민의 양심을 깨워 이 땅의 민주화를 앞당겼다'는 공로로 제2회 송건호 언론상을 수상했습니다.

 

안타깝게도 영화 개봉 1년 6개월전인 2016년 1월 25일 79세로 독일에서 삶을 마감하였으며 생전 힌츠페터가 바란대로 손톱과 머리카락 등 신체 일부가 대한민국의 광주광역시 북구 국립5.18민주묘지에 안장되었습니다.

 

 

"그 "텍시 운전사"는 오전에 OCN에서 했고, CGV에서 "화려한 휴가" 하네요~~~^^ 오늘은 서울이 고향인 저나 대구 고향인 아내, 그리고 전라도 순천이 고향인 가정부 아주머니와 경기도 군포가 고향인 두 늦둥이들 안고 이거나 보죠~~~^^ 게코(Gekko)"

 

 

"금요일에 다시 3주가 연장될거 같고 그 백신접종은 아제서야 1%가 넘어갔지, 인천국제공항 검역관리요원을 통한 인도발 변종화된 바이러스가 결국 N차 감염의 고리를 만들었지, 이번달내내 '가정의 달' 주요 행사로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와 방역대책은 무력화될 가능성은 높고요~~~^^ 오늘 "부처님 오신 날"을 맞아 집에서 푸우욱 쉬고 있는데, 머리속은 주말전 다시 개최해야할 GI 비상경영체계/방역회의로 장고중입니다~~~ 다시 필수 핵신 임직원들만 빼고 전체 임직원들의 90%에 육박하는 재택근무체제 3주 연장해야죠~~~ 뭐~~~~~"

 

 

"GI IR실장 윤 숙영씨와 그 남친인 GI 해외주식/3교대팀장은 한참 제천 의림지 어제 도착후 오늘은 한참 청풍리조프에서 놀고 있을려나요^^ 저도 이곳에 있는 국내 최고(?)의 높이 번지점프 여러번 뛰어내린 적 있네요~~~^^ 한 10년만 젊었으면 좋겠네요~~~~~^^"

 

 

"저희 내외는 오전에 두 늦둥이들 속이고 가정부 아주머니와 베이비 시터 알바에게 잠시 애들 맡기고 오전에 그 고 현정씨도 칩거했던 인근 청계사(3개 주요 블로그에 추가로 여담을 올리면 이곳은 경내보다는 그 입구 진입로에서 올라가는 주변경관이 산책하기에 좋고요^^ 예전 아내랑 데이트를 즐길수 있는 곳이 많습니다아이^^) 갔다왔고요~~~^^ 게코(Gekko)"

 

 

심상찮은 중화권 코로나 확산세... 中·대만에 싱가포르까지...

中랴오닝·안후이서 3주만에 환자... 대만 신규확진 300명대↑

싱가포르도 지역감염 증가... 중국 백신제공 의사에 대만은 거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를 잘 통제했던 중국과 대만, 싱가포르 등에서 지난주부터 지역사회 감염자가 속출하는 등 중화권 방역 상황이 심상치 않다.

중국에서는 안후이(安徽)성과 랴오닝(遼寧)성에서 코로나19 지역사회 감염 확진자가 연일 보고되고 있다.

중국에서 지역사회 감염자가 나온 것은 3주만이었다. 18일 중국 국가위건위에 따르면 전날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22명 가운데 지역사회 감염자는 4명이었다. 이들은 모두 동북부 랴오닝성에서 나왔다.

중국에서는 지난 13일 이후 5일 연속 지역사회 감염자가 확인됐다. 이후 모두 17곳이 코로나19 중위험 지역으로 분류됐다. 안후이성에서는 류안(六安)시와 허페이(合肥)시에 중위험 지역 7곳이 있다.

랴오닝성의 중위험 지역은 10개에 이른다. 이 가운데 잉커우(營口)가 9곳이며 선양(瀋陽)이 1곳이다. 랴오닝성에서는 3개 도시의 고속도로와 공항, 기차역에 검문소가 만들어졌다. 검문소를 통과하려면 코로나19 음성 결과가 있어야 한다.

항구 도시인 잉커우(營口)에는 대규모 코로나19 검사가 실시되고 있다.

중국에서는 인도 변이 바이러스 유입에 대한 경계심도 높아지고 있다. 광시(廣西)에서는 최근 베트남을 방문했던 중국인 5명이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는데 이들은 인도에서 유행하는 변이 바이러스에 감염된 것으로 파악됐다.

'방역 모범국'으로 불렸던 대만에서도 최근 방역 전선에 구멍이 뚫려 일주일간 빠른 속도로 환자가 늘고 있다. 전날 대만 방역 당국은 333명의 지역사회 감염 환자가 새로 발생했다고 밝혔다.

이는 코로나19 발병 이후 일일 신규 환자 최대 기록을 경신한 것이다.

대만에서는 지난 일주일간 700명 넘는 지역사회 감염 환자가 발생했다. 지역감염 환자는 지난 14일 29명에서 15일 갑자기 180명으로 폭증했고 16일에는 206명으로 늘었었다.

대부분은 대만 북부의 타이베이(臺北)와 신베이(新北)시에 집중됐다. 거의 정상적인 생활을 하던 대만은 충격에 빠졌다. 타이베이와 신베이의 모든 학교는 18일부터 28일까지 등교를 중지하고 수업을 온라인으로 전환했다.

이들 도시에서는 전날 출근시간대 지하철 이용자가 일주일 전보다 40% 넘게 줄었다고 대만 언론은 보도했다.

세계 최대 파운드리(반도체 위탁생산) 업체인 대만 TSMC는 오는 19일부터 코로나19 감염 위험 최소화를 위해 팀을 쪼개 작업을 하기로 했다. 앞서 지난주 대만 정부는 대만이 코로나19 지역사회 감염 단계로 진입했다고 발표한 바 있다.

인구 2천300만여명인 대만에서 코로나19 누적 접종은 30만도스에 불과해 감염 확산에 대한 위기감이 일고 있다.

대만은 2천만 도스 넘는 백신을 주문했지만 글로벌 백신 부족 사태로 백신을 공급받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대만이 구매한 백신은 대부분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이다.

이런 상황에서 중국이 대만에 백신 제공 의사를 밝혔지만 대만은 이를 거부했다. 이에 대해 중국 관영 글로벌타임스는 대만이 정치적 목적을 위해 코로나19를 이용하고 있다고 비난하는 등 양국의 갈등은 백신 분야로도 확산하고 있다.

대만은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6월말까지 2천만 도스 이상의 백신을 추가로 외국에 보낼 것이라고 밝힌 것에 기대를 걸고 있다.

미국 주재 대만 대사 격인 샤오메이친(蕭美琴) 주미 타이베이경제문화대표처 대표는 대만이 미국에서 백신을 들여오기 위해 미국 측과 논의를 하고 있다고 대만 중앙통신사에 말했다.

지난 수개월 동안 코로나19를 성공적으로 관리해오던 싱가포르도

최근 지역사회 감염이 급증하자 결국 각급 학교 문을 잠정적으로 닫기로 했다. 싱가포르가 오는 26일부터 홍콩과 시행하려던 항공여행 정상화 조치인 '트래블버블'도 코로나19 급증으로 연기됐다.

 

 

한때 자국민 항체보유 60%의 집단면역전까지 갔던 인도 새로운 "이중변이(최근엔 뭐 '삼중변이'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 중) 바이러스"로 아비규환의 초토화중~~~ 어떤 국가도 아직 안심할 수 있는 단계가 아니라고 했다아~~~

https://blog.daum.net/samsongeko/10889

 

한때 자국민 항체보유 60%의 집단면역전까지 갔던 인도 새로운 "이중변이 바이러스"로 아비규환

전국민들이여, 정신차려아이~~~ 양키 코쟁이들이 우리한테 줄 물량은 없다...!!!!! 국산 토종 신토불이 백신개발에 총력을 기울이고, 개인방역에 최선을 다하라~~~ https://blog.daum.net/samsongeko/10880 ​

blog.daum.net

 

'방역 모범' 대만, 지역감염 급증에 방역강화 조치 전국 확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방역 모범국으로 꼽히는 대만에서 최근 지역사회 감염이 연일 세 자리의 증가세를 보이면서 일부 지역의 고강도 방역 경계 조치가 전국에 확대 적용된다.

19일 NEXT TV 등 대만언론에 따르면 대만 보건당국은 이날 신규 환자가 275명 발생했으며, 이 중 지역사회 감염 환자는 267명이라고 발표했다. 이날 지역사회 확진자 가운데 수도권 지역에 해당하는 타이베이와 신베이 지역의 확진은 각각 70명과 129명으로 집계됐다. 해외 유입 환자는 8명이었다.

이에 따라 대만의 지역 감염은 15일 180명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닷새 연속으로 세자리수의 증가율을 기록했다. 지역 감염이 급속 확산하자 대만 위생부는 지난 15일부터 타이베이(台北)와 신베이(新北) 지역에서만 실시하던 3급 방역 경계 조치를 전역으로 확대 발령했다.

이번 조치로 대만 전 지역에서 외출 시 마스크 착용이 의무화되고, 실내 5인 이상과 실외 10인 이상 사적 모임 및 종교 행사, 전시장, 영화관, 체육관, 박물관, 도서관 등의 개방도 중지된다

이를 어길 경우 각각 최고 1만5천 대만달러(약 60만원), 최고 30만 대만달러(약 1천200만원)의 벌금이 부과된다.

천스중 위생부장(장관)은 백신 접종과 관련해 공동구매 국제 프로젝트인 코백스 퍼실리티(COVAX facility)가 공급하는 한국산 아스트라제네카(AZ) 코로나19 백신 40만여 회분이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에바항공(BR78)편으로 이날 오전 3시께 출발해 오후 북부 타오위안(桃園) 공항에 도착했다고 밝혔다,

이번 백신은 유효기간은 8월 말까지이며 도착 후 심사를 거쳐 1주일 후 접종 가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19일 지역사회 확진자 267명 중 타이베이와 신베이 지역 등 수도권에서 다수의 확진 사례가 나오면서 대만 인구(약 2천350만명)의 25%가 몰려 있는 이들 지역에 감염자가 많을 것으로 보인다는 관측이 나온다.

특히 교육부가 19일부터 28일까지 대만 내 전 학교의 수업을 온라인 수업으로 대체키로 하면서 시민들이 비교적 안전한 것으로 여겨지는 남부 고향으로 자녀들을 내려 보내 코로나 청정지역인 이곳 역시 바이러스 전파가 우려되는 상황이라고 대만 매체가 보도했다.

자유시보는 중장년 이상의 남성이 주로 드나드는 곳으로 불법 퇴폐행위 논란이 있는 완화(萬華) 지역의 찻집에 불법 취업한 외국 여성 27명이 연락 두절과 함께 중남부 지역으로 종적을 감춰 연쇄 지역 감염의 새로운 뇌관이 될 수 있다고 우려했다.

이런 가운데 중앙연구원 생물의학과학연구소의 허메이샹(何美鄉) 연구원은 전날 "현재 코로나19 감염 'RO'(재생산) 지수는 계산할 수 없지만, 중중환자 위주로 계산한다면 최소한 1천400명의 감염자가 지역사회에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주장했다.

'RO' 수치가 1명 이상일 때는 대유행의 가능성이 있으며, 반대로 1명 이하라면 코로나19가 소강상태로 접어든 것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