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lf-millionaire

신흥시장및 후진국은 백신이 없어 아비규환이고만, 양키 코쟁이 게자슥들은 현금을 주면서까지 맞으라고 하네~~~ 난 어제 문대통령의 백신주권만이 답이라고 생각중이다...!!!!!

 

현재 코로나 바이러스가 비웃고 있는 중...!!!!! 그 백신접종과는 무관하며 현재 전세계는 방역과 강력한 사회적 거리두기말고는 답도 없는 사안에 뻘짓꺼리하고 있는 중이고요~~

https://blog.daum.net/samsongeko/10951

전국민들이여, 정신차려아이~~~ 양키 코쟁이들이 우리한테 줄 물량은 없다...!!!!! 국산 토종 신토불이 백신개발에 총력을 기울이고, 개인방역에 최선을 다하라~~~

https://blog.daum.net/samsongeko/10880

 

전국민들이여, 정신차려아이~~~ 양키 코쟁이들이 우리한테 줄 물량은 없다...!!!!! 국산 토종 신토

B.S - 이번주도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부재중인 관계로 대표이사님의 주요 저장된 글도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이 글의 주요 공유기인 대표이사님의 비지니스폰도 주말동안 보유중...)인 G

blog.daum.net

 

"각종 부작용에 혈전 사망사고가 잇따르고 있는 자체 백신이 있는 영국이나 미국으로부터 확실한 mRNA 백신 지원을 받고 있는 이스라엘, 전세계 백신의 상당량을 위탁생산하고 있는 이중/삼중변이로 아비규환인 멕시코이상의 미국의 우방인 인도도 10%대 접종률이고요~~~ 그 원천기술을 가지고 있는 양키 코쟁이들도 1/2차 접종률은 34%에 전국민 25%는 아예 그 mRNA 백신조차 거부중입니다... 동절기가 북반구에서 남반구로 이동하면서 그 밀폐된 공간이 열리면서 자연스럽게 코로나 바이러스 서식환경이 없어지면서 북미, 유럽이 일부 봉쇄를 풀 수 있는 근거가 마련된거지, 그 백신접종하고는 별 상관이 없다고 했습니다... 이 전염병은 서구병이자 사회병입니다... 그 아프리카가 최소 확진/사망자를 보이는것에서 봤듯이 사회적 거리두기가 가능한 비대면 주거환경이 있는 곳만이 안전지대지, 백신접종하고는 아무런 관련이 없고 영국/인도발 변이 더 퍼지면 그 인구 밀집도가 있고 경제활동이 왕성한 곳은 언제든지 재발하고요~~~ 변이이후 변종화로 기존 백신 무력화를 끓임없이 시도중인 코로나 바이러스 박멸은 사실상 불가능합니다~~~ 이 모든 변이이후 변종화를 무력화시킬 수 있는 수퍼 백신이나 출현하면 모를까, 현재 전세계는 방역과 강력한 사회적 거리두기말고는 답도 없는 사안에 뻘짓꺼리하고 있는 중이고요~~~~~ 인구 15억에 육박하는 확진자가 0명이라는 중국이 화이자에 목매고 있다는 외신을 보면서 전 중국당국의 고심이 느껴져 웃음이 나오네요~~~^^ 하루일과 시작합니다... 게코(Gekko)"

 

 

일단 5월 '근로자의 날' 글로벌 동향... 적 그리스도 바이든의 편협한 백신 배분 정책에 이스라엘은 '소돔과 고모라'의 광란, 인도는 무간도 지옥의 아비규환입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926

 

한참 변이이후 변종화에 주력하고 있는 코로나 바이러스가 웃겠다...?? 조만간 쓰레기될 mRNA 백신이든 뭐건간에 국내는 개인방역외에 슈퍼 백신개발에 총력을 기울인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915

그 화이자 CEO, 다시 글로벌 바람잡고오~~~ 강력한 변종 바이러스 전세계 확산되면 화이자든 모더나든 다 쓰레기라고 했다아... 국내는 아예 슈퍼 백신쪽으로 가닥 잡아라~~~

https://blog.daum.net/samsongeko/10873

 

그 화이자 CEO, 다시 글로벌 바람잡고오~~~ 강력한 변종 바이러스 전세계 확산되면 화이자든 모더

그 불가능한 신속 공급 주장에 게자슥들은 애초에 아예 줄 생각이 없었다... 난 작년부터 개인방역과 가족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중이며, 임직원들은 내가 보호중이다...!!!!! https://blog.daum.net

blog.daum.net

 

아래는 개장후 오전장에 올린 주요 4개 SNS 코멘트입니다...

"분기당 +100% 목표인데 수석제자놈은 +1000%에 가까워지는 3000만원에 육박중인데 수많은 전문가들의 호평에도 불구하고 전장부품과 연결된 반도체의 중소형IT기술주 투자를 일삼고 있는 차석제자놈은 그 +100%도 허덕이네요~~~^^ 장기대박계획(LMOI) 주계좌 제테마, 아이진을 6:4의 비율로 홀딩중~~~^^ 부계좌 SKC, 두산퓨얼셀을 7:3의 비율로 보유중~~~^^ 시즌2 분기 목표수익률을 이미 달성한 수석제자놈은 전문투자가로서 주력 제약/바이오 투자와 연결된 공매도 전략/전술를 어제부터 같이 전개하고요^^ 아직 분기 목표수익률 +100%에 미달인 차석제자놈 전장부품과 연결된 중소형IT주들의 1/4분기 실적에 기반한 "마켓 타이밍 전술"을 더 가다듬었는지 보죠~~~^^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개장후 오전장 운용상황입니다..."

"신축년 춘계 개인적인 편차는 있지만 평균적으로 +300% 정도의 투자수익률을 기록중인 이곳은 잔여 20일동안 서두를거 없고요~~~^^ 경자년 동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4명포함 주요 지인들 24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37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백신 관련주 에스티팜, 유바이오로직스를 7:3의 비율로 어제부터 홀딩중~~~^^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네 명등 5명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성인 58% 백신 맞은 美서 신규 확진 '급감'... 11개월만에 최저...

신규감염·입원·사망률 감소에 백신 접종 속도도 떨어져...

 

 

성인 인구 약 58%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을 1차례 접종받은 미국은 빠른 백신 접종 덕분에 확진자가 급감하는 추세다.

파이낸셜타임스(FT)에 따르면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는 9일(현지시간) 지난해 9월 이후 가장 적은 2만4080명의 일일 신규 확진자가 발생했다고 발표했다. 신규 감염이 11개월 만에 최저 수준으로 떨어진 것이다.

CDC에 따르면 지난 한 주(5월3~9일) 하루 평균 3만8678명의 일일 확진자가 발생했는데, 이는 지난 1월초 일일 확진 25만명대를 기록했던 것보다 약 85% 감소한 수치다.

앤디 슬라빗 백악관 코로나19 대응팀 선임고문은 10일 자신의 트위터에 "코로나19 백신을 접종한 미국인들 덕분에 미국에서 코로나19가 사라질 기미가 보인다"고 썼다.

세계에서 백신 접종이 가장 빠른 이스라엘과 영국, 미국은 백신 접종률 상승과 함께 신규 감염이 급감했다. CDC에 따르면 현재 미국 성인 인구 58%가 백신을 최소 한 차례 접종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 전체 인구의 34.8%가 2차 접종까지 모두 마쳤다. 이에 미국 각 지역에서는 한때 강화됐던 코로나19 방역 조치를 완화하는 방안들이 속속히 발표되고 있다.

뉴욕의 경우 지난해 5월 중단됐던 지하철 24시간 운행을 오는 17일부터 재개하고, 19일부터는 모든 상점, 식당, 영화관을 포함한 뉴욕의 사업장과 문화장소는 사람간 거리 최소 6피트(약 1.83m)만 유지하면 인원수 제한을 두지 않기로 했다.

그러나 문제는 신규 감염과 입원, 사망률이 감소하면서 백신 접종 속도가 느려지고 있다는 점이다. 미국은 지난 한 주 하루 평균 2만1000회분의 백신이 투여됐는데, 이는 4월 중순의 3만4000회분보다 크게 감소한 수치다.

이 같은 현상에 일부 지역들은 망설이는 주민들의 백신 접종을 장려하기 위해 무료 맥주, 무료 도넛 등 다양한 보상 정책을 내세우고 있다. 뉴욕시는 백신 접종을 마친 사람들에게 뉴욕 양키스와 뉴욕 메츠 야구장 무료 입장권을 줄 예정이라고 밝혔다.

뉴저지와 워싱턴 에서는 백신 접종을 한 사람들에게 무료 맥주를 나눠주고 코네티컷 주에서도 무료 음료를 보상으로 주고 있다. 버지니아주에서는 16세에서 35세 사이의 주민들이 백신을 맞을 경우 100달러(약11만원)를 주겠다고 발표하기도 했다.

이같은 보상 정책을 둘러싼 비판의 목소리도 나온다. 한 트위터 이용자는 "백신이 안전하지 않다고 믿는 사람들을 차별하는 것"이라며 "이러한 정책들을 당장 멈춰야 한다"고 주장했다.

 

 

접종률 뚝 떨어지자 "맞아달라"... 현금까지 내건 미국...

 

 

[앵커]

백신을 쌓아 놓고도 접종 속도가 떨어져서 걱정인 미국은 백신을 맞은 사람에게 주는 혜택을 더 늘리기로 했습니다. 도넛과 음료에 상품권, 더 나아가 현금까지 걸었습니다. 홍희정 특파원입니다.

[기자]

미국의 한 대형약국 백신 접종소입니다. 남는 백신이라도 맞겠다며 길게 줄 서 있던 몇 달 전과는 달리 한산합니다.

[약국 직원 : (요즘은 기다리지 않고도 백신을 맞을 수 있네요?) 네. (학생들도 맞을 수 있다는데 많이 왔나요?) 아직은 한산한 편이에요.]

저도 방금 백신 1차 접종을 마쳤는데요. 신분증만 제시하면 되는 데다 이렇게 마켓에서 사용할 수 있는 5달러 쿠폰까지 받았습니다. 백신 접종 확인서를 들고 근처 도넛 가게로 갔습니다.

[도넛가게 직원 : (백신 접종 카드 보여주면 무료 도넛 주나요?) 네, 기본 도넛 하나 드려요.]

백신 카드를 보여주고 이렇게 도넛도 하나 무료로 받았습니다. 야구 티켓, 건강제품까지 백신을 맞으면 공짜로 받을 수 있는 제품 종류도 다양한데 하나 같이 백신 접종 속도를 높이기 위한 겁니다. 현금을 주겠다는 곳도 생겼습니다.

[짐 저스티스/미국 웨스트버지니아주지사 (현지시간 4월 26일) : 백신을 맞는 모든 사람에게 100달러 예금증서를 지급하겠습니다.]

미국은 전체 인구 중 백신 접종을 마친 사람이 약 44%에 달합니다. 하지만 최근 일주일간 하루 평균 횟수는 198만 회로 지난달 중순보다 40% 이상 줄었습니다. 외국인도 무료로 백신을 맞을 수 있습니다.

[김완수/한국 관광객 : 여권을 보여줬고요. 저는 여기 주소가 없다 보니까 호텔도 괜찮다고 해서 오늘 머물려고 했던 호텔 (주소를 적었습니다.)]

미국 주요 도시들은 외국인 백신 관광객 유치가 지역 경제를 살리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