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lf-millionaire

전국민이 코로나로 고통받고 있고만 황교안이 그 "~~~(삐삐이)~~~"는 서/부/제주만이라도 백신공급하겠다고하지, 재벌이라는 것들은 백신이 사면조건이라지~~~

 

요즘 게소리들이 너무 많아 힘드네요~~~ 문정권관계자들에게, 최저임금 1만원이상으로 올려놓고 퇴장한다... 이게 니들이 대국민들에게 지켜야할 마지막 최소한의 도리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958

그 국정농단/각종 비리의 주범들인 전직 대통령 사면은 절대로 반대하며, 그 화이자 백신을 구걸하려고 이 재용이를 사면하느니 차라리 걸려 죽는게 자존감이라도 지키는 길...!!!!!

https://blog.daum.net/samsongeko/10900

 

그 국정농단/각종 비리의 주범들인 전직 대통령 사면은 절대로 반대하며, 그 화이자 백신을 구걸

B.S - 이번주도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부재중인 관계로 대표이사님의 주요 저장된 글도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이 글의 주요 공유기인 대표이사님의 비지니스폰도 주말동안 보유중...)인 G

blog.daum.net

 

아래는 최근에 올린 이 글관련 주요 SNS 코멘트입니다...

"그 삼전을 비롯하여 경기 민감주들 주가가 상승하여 잘되면 재벌 대기업들 대주주들과 있는 것들은 더욱 잘 살것이고 정치계를 중심으로 관계/법조계/언론계 또한 이 삼성을 비롯한 재벌 공화국에 빌붙은 보수 우익 꼴통들은 정부의 실정만 비난하면서 더욱 지들만의 세계를 공고히하려는 각종 공작을 서슴치 않고 있고요~~~ 당연히 해야할 "오블리주 노블리제" 근거한 더불어 사는 세상을 위한 반칙과 특권이 없는 세상을 만들기보다는 중소상공인들과 자영업자, 중하위층내지 서민들 어려움조차 '가난은 나라님도 구제하지 못한다.' 진리를 망각한채 정부 공격에 더욱 지들 못받은 밀린 임대료부터 없는 자들 쥐어짜기에 혈안인 형국이 경자년에 이어 신축년에도 주요 갑질과 함께 계속되고 있습니다~~~ 경자년내내 초유동성 장세에 양시장 20조원이 넘는 신용융자 투자를 영끌까지 하면서 재테크 중심 증권투자, 그 주식투자실전을 하고 있는 개인투자가들을 보면서 없는 자들을 대변하고 그 동학개미 선봉장을 자청한 게코(Gekko)의 연말이후 신축년 봄 재상념입니다. 조중동과 한국경제신문은 이런 기사를 써야한다. 법인세/상속(증여)세 실효세율이 너무 낮으니 이곳을 부동산 공시지가 현실화이상으로 끌어올려 문정권은 이 양재원들로 더이상의 나라빛 증가없이 기본적 복지 국가 토대를 얼른 만들어야 한다고 말이다...!!!!! 여기에 진보(중도)정권이 지역민심인 지들이 잘해서가 아니고 집권여당이 못해서 서울/부산에서 심판좀 받으니 후안무치의 작년 자발적으로 포기한 법사위원장을 다시 달라지를 않나, 오늘 아침에는 재벌공화국의 황태자 이 재용이 추석에 내보려는지 사상 최대의 영업이익을 재벌총수없이도 잘내고 있고만 반도체가 사면초가라서리 사면시켜야한다고 게지랄들이네요~~~^^ 기분은 꿀꿀하지만 하루일과 시작하죠~~~~~ 게코(Gekko)"

"작년 K-진단키트를 받은 호건여사가 화이자/모더나 백신을 못구해줘 미안해하고, 감옥에 있는 재벌공화국 영수인 이 재용이를 빼내려고 야를 통해 그 화이자 백신을 구할수 있다는 보수 우익 꼴통 언론들의 이 재용 감싸기 보도에 국정농단의 두 죄인 전직 대통령 사면이 죽어나가는 중소상공인들과 자영업자, 그리고 중하위층내지 서민들 민생보다 더 중요한지 4차 긴급재난소득 지급이후 그 손실보상법 논의는 완전 실종에 뒷전이고요~~~ 그럼 우리는 정부의 방역대책에는 협조할 수 없다며 이미 4차 대유행에 3단계로 올려야할 상황이고만 국민들은 이제 '걸리는 놈만 죽는다.'라는 복불복이라는 이판사판에 천명 진입도 용인하겠다는 자세고요~~~ 그 중도라는 가면을 쓴 보수층들은 선거로 정권도 심판했겠다 오 세훈이를 통해 부동산 투기 사전 정지 작업중에 부동산 가격은 더욱 오르고요~~~ 돈 벌데도 취업할데도 없는 2030세대들과 일부층들은 부동산도 증권도 아닌 비트코인 투기에 눈깔 완전 돌았고요~~~ 인도발 변이와 반도체 수급이 꼬여 D램등 주요 반도체 가격만 올랐지, 그것으로 추가 실적개선이나 주가 상승의 모멘텀은 훼손중이지만, 이번주 개인투자가들은 쌍끌이들이 던지고 있는 주식을 수조원 추가로 받아내네요~~~ 전 이 시간에 퇴근에 저녁도 먹었는데 딱 이렇습니다^^ 앞으로 조만간 전세계 없는 사람들 축에 낀 사람들 곡소리날 것 같다는 그 불길한 징조를 느끼고 있습니다~~~ 게코(Gekko)"

"현재는 인터넷 증권교육및 주식투자실전이 주업이지만 예전 그 초단기대박계획(MOAI) 이론연구및 변동성 로직 개발 시절(총 9년간:2008.8~2017.8) 부업거리였고, 그것이 바탕이 돼 물류/택배 사업도 이제는 방계 계열사로 둔 옛날 하역 용병시절, 현장 동생들이 여전히 그럼니다... "형, 최저임금이 최고임금이야~~~ 이쪽은 여전히 밤일을 낮시간대 최저임금으로 계산해서 일당주고요~~~ 다 게소리들 하는거라니깐요~~~ 시간당 12000원 아니면 다 엉터리라고요~~~"

 

 

게소리 그만하고, 전경련과 경총/대한상의가 정부와 하위 40% 위주 기본적 복지국가 제도 도입에 합의한다면 내 오늘 아침에 이 재용이 사면하는 것도 대찬성한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866

그럼 그 대변인들의 성토도 들어보자~~~ 알았고, 신축년 국내 신규고용 30만명 이상을 창출하면 내 이 재용이 추석까지 갈것도 없고 삼일절 사면도 찬성한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537

그 로봇과 AI 시대라.... 재벌들한테 고용창출을 기대하던 시대는 끝났으며 그들은 국내외에서 버는 족족 법인세 납부로 국가 경제/산업/사회에 이바지해야 한다는 것...!!!!!

http://blog.daum.net/samsongeko/10531

고대 상대 대선배가 포함된 그 사면...?? 민초인 법자 없는 자들이 그곳에서 나올 수 있는 방법은 병으로 사망시 뒷문 가출옥을 하거나 1년에 한달반을 기대하는 가석방뿐......

https://blog.daum.net/samsongeko/10474

'꿔다놓은 보릿자루' - 서민들은 사경을 헤메고 있는데, 엄중하다는 여권 정치인들도 사사건건 현실적인 대안도 없는 보수 꼴통들도 다 주둥이들을 꿰매야한다는 생각뿐...!!!!!

http://blog.daum.net/samsongeko/10470

 

'꿔다놓은 보릿자루' - 서민들은 사경을 헤메고 있는데, 엄중하다는 여권 정치인들도 사사건건

텅 빈 울산 간절곶에서 뜨는 해 1월 1일 2021년 첫 해가 뜨고 있다. '5인 이상 사적모임' 금지, 텅 빈 호텔 라운지 1월 5일 서울시 한 특급호텔 라운지 모습. 정총리님, 이렇게 진언하신다... "전 계속

blog.daum.net

 

아래는 개장후 오전장에 올린 주요 4개 SNS 코멘트입니다...

"그 에스티팜을 기대했는데 유바이오로직스가 더 날라가네요~~~^^ 신축년 춘계 개인적인 편차는 있지만 평균적으로 +300% 정도의 투자수익률을 기록중인 이곳은 잔여 20일동안 서두를거 없고요~~~^^ 경자년 동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4명포함 주요 지인들 24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37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백신 관련주 에스티팜, 유바이오로직스중 에스티팜만 빼고 그 자리에 SK바이오팜을 넣고 7:3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 투자권중~~~^^ 아내분은 1시간전에 바로 처리되었고 주요 투자 고객들과 친인척들은 1시간전에 단톡방에 카톡 넣었으니 다 처리들 하셨겠죠^^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네 명등 5명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오늘은 차석제자놈의 전매도네요~~~^^ 장기대박계획(LMOI) 주계좌 제테마, 휴마시스중 제테마를 빼고 그 자리에 이연제약을 넣고 6:4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후 홀딩중~~~^^ 부계좌 SKC, 두산퓨얼셀를 다 빼고 현대위아, 솔루스첨단소재를 7:3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후 보유중~~~^^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개장후 오전장 운용상황입니다..."

 

 

황교안 "미국에 백신 천만회분 요청... 서울·부산·제주라도 부탁"

황교안 “미국 주요업체 백신 1천만회분 지원 요청”

“국민의힘 단체장 있는 서울·부산·제주 등이라도 부탁”

보수층 의식 발언... ‘백신 편가르기’ 비판 나와...

캠벨 백악관 조정관 “한국 백신대란 인지... 최대 노력”

황교안 “文대통령 방미 때 대대적 백신계약 얘기 들어”

 

 

황교안 전 미래통합당(국민의힘 전신) 대표는 11일(현지시간) 미국에 코로나19 백신 1000만회 접종분 지원을 요청했고, 미국 백악관 인사로부터 최대한 노력을 기울이겠다는 답변을 받았다고 밝혔다.

미국을 방문 중인 황 전 대표는 이날 특파원 간담회와 보도자료를 통해 이같이 설명했다.

그는 “국민의힘 소속의 지방자치단체장들이 있는 서울·부산·제주 등이라도 굳건한 한·미동맹의 상징적 차원에서라도 백신 1000만회 분에 대한 지원을 부탁했다”고 밝혔다. 보수 지지층을 의식한 발언이지만, ‘백신 편가르기’라는 비판이 제기된다.

황 전 대표는 “미국 주요업체의 백신 1000만회를 한·미 동맹이 혈맹인 차원에서 한국에 전달해 줄 것을 미국 정·재계와 각종 기관 등에 공식 요청했다”고 밝혔다. 황 전 대표는 이어 “커트 캠벨 백악관 국가안보회의(NSC) 인도태평양 조정관이 ‘회의 후 백악관에 직접 보고하겠다’고 말했다”고 전했다.

황 전 대표는 또 “캠벨 조정관이 ‘미국은 한국의 백신 대란이 얼마나 심각한 문제인지 충분히 인지하고 있고, 한·미 동맹에 입각해 최대한 노력을 기울일 것임을 이해해 달라’는 반응을 보였다”고 덧붙였다.

황 전 대표는 특히 “현지 제약업체와 미국 의원으로부터 오는 21일로 예정된 문재인 대통령의 방미 일정에 맞춰 대대적인 백신 계약을 체결한다는 얘기를 들었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미국 의회 외교위원회 소속 의원들로부터 현재 위원회 내에서 백신 스와프 논의가 공식 시작됐고, 한국에 백신 수급 문제를 놓고 백악관과 국무부 등과 실무적인 절차가 진행되고 있음을 들었다”고 설명했다.

정의용 외교부 장관은 지난달 20일 한국이 미국에서 백신을 지원받은 뒤 이후 갚는 방식의 스와프 방식과 관련해 “지금 미국 측과 상당히 진지하게 협의하고 있다”고 말했다.

오는 21일 한·미 정상회담에서 백신 공급과 관련해 어떤 결론이 나올지 주목되는 대목이다. 황 전 대표는 이날 “문재인정부 들어 한·미 동맹이 흔들리고 있는 측면이 있다”고 비판했다.

그는 “(미국에서 만난 인사들이) 지금 한·미 동맹에 대한 우려와 걱정의 목소리가 많았다는 공통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황 전 대표는 “한·미 동맹의 약화 원인과 관련해 지금 정부가 어디에 주안점을 둘 것인가와, 어디와 함께 할 것인가에 대해서 분명한 입장을 갖고 있지 못한 것 같다는 이런 의견들이 다수였다”고 주장했다.

황 전 대표는 그러면서 미국·일본·호주·인도의 대중국 견제 협의체인 ‘쿼드(Quad)’에 한국이 “참여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 쿼드를 5자 협의체인 ‘펜타(Penta)’로 확대하는 것이 필요하다는 입장도 역설했다.

황 전 대표는 귀국 후 정치 행보에 대해 “지금 대한민국 총체적 난국에 빠져있다고 진단하고 있다”면서 “이를 바로잡기 위해 할 수 있는 최선의 힘을 다할 것”이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황 전 대표는 지난 5일 미국을 7박 8일 일정으로 방문해 캠벨 조정관과 마크 내퍼 국무부 부차관보 등 행정부 인사를 비롯해 정계·재계·싱크탱크 관계자 등을 두루 만났으며, 13일 귀국할 예정이다.

 

 

(종합)삼성바이오로직스 "화이자 코로나19 백신 생산 안 한다"

8월부터 생산한다는 보도와 관련 "사실 아니다" 공시...

 

 

삼성바이오로직스는 다국적 제약사 화이자제약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을 생산한다는 일부 보도와 관련해 "사실이 아니다"라고 12일 공시했다.

이날 한 매체는 정부 고위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삼성바이오로직스가 이르면 8월부터 화이자의 코로나19 백신을 국내에서 위탁생산한다고 보도했다.

화이자의 mRNA(메신저 리보핵산·전령RNA) 백신 특성에 맞춰 제조 설비를 증설하고 있다는 내용도 담겼다. 그러나 삼성바이오로직스가 풍문 또는 보도에 대한 해명 공시를 통해 '사실무근'이라고 일축하면서 해프닝으로 끝날 전망이다.

지난달 정부에서 국내의 한 제약사가 오는 8월부터 해외에서 개발한 코로나19 백신을 위탁생산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을 때도 삼성바이오로직스가 후보로 거론되기도 했다.

당시에도 삼성바이오로직스에서는 릴리와 GSK의 코로나19 항체치료제 외에는 생산하는 코로나19 관련 의약품이 없다고 밝힌 바 있다.

 

 

신축년 연초 동향들...?? 다 시끄럽고 강남 APT 주민들의 택배기사/라이더 갑질에 유명인들의 학폭 갑질등 온갖 있는 것들의 반칙과 특권의식만이 보일 뿐이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680

강성 진보주의자인 내가 기본소득을 설명한다... 1인당 GDP 3만불 시대라고 했나...?? 그 밑에 있는 하위 40%에게 경제 대개혁을 통해 차액을 전부 보전해 주는 것이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651

그 기본소득이라... 영화 "공조"의 극중대사로 갈음... "사실 대한민국에 좌우는 없죠... 있는 놈와 없는 자라면 모를까~~~"​​​

http://blog.daum.net/samsongeko/9927

"노력보다 많은 富... 그 이상은 덤"

강성 진보주의자이자 강력한 민족주의자인 제가 생각하는 부는 이렇습니다... 누구는 가난한 이의 자식으로 태어나고요... 그 누구는 부자집 자식으로 태어남니다... 그 출발선부터 공정하지 않고요... 또 이 사회는 경쟁에서도 기회의 평등을 주지도 않습니다... 그러므로 이렇게 말합니다... 현재도 그렇고 앞으로 제가 이룰 모든 부/재산/돈은 제 능력과 실력이나 그 혁신에 의한 기여는 22.3%이고 나머지 77.7%는 그 누군가의 희생과 노력 그리고 본의아니게 그들에게 제가 저지를 각종 반칙과 특권의식, 때로는 갑질로 이루어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므로 그 모든 것은 대부분이 내것이 아니며 사회 구성원으로서 존재할때도 가능하면 더불어사는 세상의 발전에 쓰여야하고요... 그 사망전 부존재가 예상될때에는 남아 있는 재산도 90%이상 사회환원해야 한다는 생각입니다... 정부에서 거두들이는 상속세및 증여세를 통하여 말입니다... 전 이것도 다내고 남을 것으로 예상되는 것이 있다면 다시 자식들에게도 10%만 넘겨줍니다... 잔여 90%는 다시 각종 후원과 기부처리합니다... 제 자식들은 그들의 노력으로 다시 시작해야죠... 그 부/재산/돈 물려줘서 그나마 사회적 폐악이나 저질르지 않으면 다행인데, 암튼 잘되는 경우를 별로 못봤고요... 제가 있는 것들과 재벌 대기업에 이빨을 드러내는 이유입니다... 이것을 안하니깐요... 이 말은 전국민들에게 해당합니다... 그 누군가의 희생과 노력에 의해 본인들이 생각하는 성공 대다수가 이루어지거나 특히 사회취약계층들이 부당하고 공정하지 못하게 당하면서 재산이 형성되거나 이루어지고요... 아니 본인들이 저지른 각종 반칙과 특권의식, 갑질에 의해서 본인들의 그 성공도 부도 이루어진다는 제 말 명심하시고요...

​ ​⚛ 오늘의 명언

 

공정함이란 남에게서 더 많은 것을 받지 않는 것이다.

– 톨스토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