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lf-millionaire

지금 다음달에 재개될 공매도가 문제가 아님니다... 전세계 공급망 중심에 중국과 쌍벽을 이루고 있는 인도 경제가 침몰하고 있고 미국/서구 주요 백신 접종국들 떨고 있는 중~~~

 

한참 변이이후 변종화에 주력하고 있는 코로나 바이러스가 웃겠다...?? 조만간 쓰레기될 mRNA 백신이든 뭐건간에 국내는 개인방역외에 슈퍼 백신개발에 총력을 기울인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915

 

한참 변이이후 변종화에 주력하고 있는 코로나 바이러스가 웃겠다...?? 조만간 쓰레기될 mRNA 백신

한때 자국민 항체보유 60%의 집단면역전까지 갔던 인도 새로운 "이중변이(최근엔 뭐 '삼중변이'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 중) 바이러스"로 아비규환의 초토화중~~~ 어떤 국가도 아직 안심할 수 있는

blog.daum.net

 

전국민들이여, 정신차려아이~~~ 양키 코쟁이들이 우리한테 줄 물량은 없다...!!!!! 국산 토종 신토불이 백신개발에 총력을 기울이고, 개인방역에 최선을 다하라~~~

https://blog.daum.net/samsongeko/10880

[필독]이 양반들아, 구미 백신 맞아도 항체잔존기간 길어야 반년이고 매년 맞아야하고 그 변이 강력 변종화되면 무용지물에 다른거 또 맞아야하고... 알읏나^^ 우린 덫에 걸릿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764

그 백신접종과는 아무런 상관없다고 했다아~~~ 전세계 인구의 3/4이 사는 북반구도 여전하고 이제는 겨울철 접어드는 남반구가 새로운 변종으로 아비규환 진입전입니다아~~~

https://blog.daum.net/samsongeko/10685

 

그 백신접종과는 아무런 상관없다고 했다아~~~ 전세계 인구의 3/4이 사는 북반구도 여전하고 이제

테워드로스 아드하놈 거브러여수스 세계보건기구(WHO) 사무총장이 18일(현지시간) 스위스 제네바에서 열린 WHO 이사회에서 발표하고 있다. 지난해 1월 20일 첫 국내 코로나19 확진자가 나온지 1년이

blog.daum.net

 

아래는 어제 오후장이후 이 시간까지 주요 4개 SNS에 올린 코멘트입니다...

 

 

"아직 경기도 수원/의정부의 경기남북도와 서울특별시 강남동호회쪽은 초창기라 별문제 없는데 경기도 군포시 산하 직영 지역증권방 소속 네 개의 지역투자동호회원들중 전체의 77.7%인 관내 중소상공인들과 자영업자들은 내수 경기및 소비가 완벽하게 회복되지를 않아서리 정부의 4차 긴급재난소득에도 불구하고 대정부 성토는 여전하고요~~~ 사업 불안정에 게코파이낸스(GF)에서 관내 대부지원을 경자년이후 지속적으로 공급하고는 있는데, 또 7차 지원책을 마련중입니다... 기대출건 회수율은 22.3%고 연체가 높아지면서 추가 대출을 시행하면서 결국 GPMC 본점 산하 전국 20명 지방 도방들에게 30억원 정도를 더 자금조성하는 문제로 연일 바쁘네요~~~ 이제서야 하루일과 마치고 퇴근하여 자택 도착했네요~~~ 게코(Gekko)"

"가상화폐 투기에 가담한 일론 머스크에 대한 보복인지 전기차 테슬라의 급락 가능성이 있고요~~~ 쿠팡은 여전히 보유중이고, 인도가 제2의 '우한사태'화해 그 백신접종에도 불구하고 주요국 코로나 상황이 그 변이이후 변종화돼가고 있는 코로나 바이러스 재창궐에 그 제약주들도 하락에 급락 가능성이 있고요~~~ 제 이야기가 아닌 야근중인 GI 해외주식/3교대팀장의 개장후 보고입니다. 전 피곤도하고 머리가 지끈거려 잡니다~~~^^ 게코(Gekko)"

"다 빼죠~~~^^ 경자년 동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4명포함 주요 지인들 24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37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진단키트 수젠텍, 엑세스바이오, 휴마시스을 다 수익실현의 현금화이후 러시아 백신 관련주 "휴온스 2인방"과 휴메딕스를 넣고 5:3:2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아내는 1시간전에 바로 처리되었고 주요 투자 지인들과 친인척들은 1시간전에 단톡방에 카톡 넣고 처리 주문했네요~~~^^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네 명등 5명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코스닥 폭락이 무섭네요~~~^^ 그 제약/바이오주 벗어나지 마시라고 했네요~~~^^ 이곳만이 급락에서 벗어나 있고요^^ 장기대박계획(LMOI) 주계좌 박셀바이오, 파마리서치를 다 빼고 "프레스티지바이오 2인방"을 넣고 7:3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후 홀딩중~~~^^ 부계좌 PI첨단소재, 명신산업중 명신만 빼고 그 자리에 대덕전자를 넣고 6:4의 비율로 보유중~~~^^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개장후 오전장 운용상황입니다..."

 

 

인도 뉴델리서 코로나 사망자 급증... '화장장 부족 대란'

 

 

인도 수도 뉴델리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한 사망자가 폭발적으로 늘어나자 당국이 시내 여러 공간을 화장장으로 급히 개조하고 나섰다.

27일 타임스오브인디아 등 인도 언론과 BBC뉴스에 따르면 뉴델리 당국은 기존 대형 노천 화장장 인근 주차장, 공원, 공터 등 곳곳에 임시 화장장을 추가 설치 중이다.

뉴델리 동쪽 야무나강변 사라이 칼레 칸 화장장 인근에서는 녹지 등에 100여 개의 화장단이 새롭게 설치되고 있다.

가지푸르 화장장 측도 인근 주차장에 화장단 20개를 추가했다.

뉴델리의 경우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화장장이 밤낮으로 쉬지 않고 가동되고 있지만 유족들은 서너 시간을 기다려야 화장 의식을 진행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당국 관계자는 타임스오브인디아에 "상황이 대단히 심각하다"며

"뉴델리에서 두 번째로 큰 노천 화장장 펀자비 바그는 이미 코로나19 사망자용으로만 사용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뉴델리에서는 전날 코로나19 사태 후 최다인 380명의 일일 신규 사망자가 발생, 한 달 전 10명 안팎에 비해 수십 배 폭증했다.

현지 언론은 통계에 잡히지 않는 사망자도 많기 때문에 화장장으로 몰리는 시신은 이보다 훨씬 더 많을 것이라고 보도했다. 뉴델리의 인구는 약 2000만명이다.

 

 

한때 자국민 항체보유 60%의 집단면역전까지 갔던 인도 새로운 "이중변이(최근엔 뭐 '삼중변이'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 중) 바이러스"로 아비규환의 초토화중~~~ 어떤 국가도 아직 안심할 수 있는 단계가 아니라고 했다아~~~

https://blog.daum.net/samsongeko/10889

 

 

WHO 과학자 "인도 실제 코로나감염자 발표의 20~30배"

누적 확진자가 5억2900만명에 달할 수도...

사망자도 공식발표치보다 많을 것으로 추정...

 

 

인도 국적의 숨야 스와미나탄 세계보건기구(WHO) 수석과학자는

인도의 코로나19 실제 감염자수가 발표치의 20~30배가 될 수 있다고 주장했다. 스와미나탄 과학자는 지난 26일(현지시간) 미 CNN 방송과의 인터뷰에서 코로나19 항체 측정을 기반으로 한 조사를 통해 이런 결과를 얻었다고 밝혔다.

27일 인도 보건·가족복지부에 따르면 이날 오전 기준 인도 내 코로나19 일일 신규 확진자 수는 32만3144명으로 집계됐다. 인도의 신규 확진자 수는 지난 26일부터 6일 연속 30만명 이상을 기록했다.

코로나19 누적 확진자 수는 1763만6307명이다.

스와미나탄 과학자의 주장대로라면 실제 누적 확진자는 3억5200~5억2900만명 정도다. 스와미나탄 과학자는 “인도의 일일 코로나19 검사수는 크게 향상해 일일 200만회 이상을 기록하지만, 아직 부족한 상황”이라고 지적했다.

그는 “인도의 평균 양성률(검사자수 대비 확진자수)은 약 15%이고, 뉴델리와 같은 일부 도시에서는 30%이상을 기록했다”면서 “인도의 코로나19 검사수가 급격히 늘어나고 있지만, 코로나19 확산 정도는 이보다 훨씬 나쁠 것”이라고 예상했다.

스와미나탄 과학자는 “이는 실제 감염된 사람은 집계보다 훨씬 많은데 제한된 검사능력으로 실제 확진자가 파악되지 않고 있음을 의미한다”면서 “실제 감염자수는 나중에 알려질 것”이라고 부연했다.

스와미나탄 과학자는 인도의 코로나19 사망률도 적게 계산됐을 가능성이 높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1차 확산 당시에도 추후 사망자수를 확인해 수정했다”며 “이번 확산의 실제 사망자수를 확인하기 어렵다”고 말했다.

한편 나렌드라 모디 인도 총리의 숙모도 코로나19에 감염돼 사망했다. 인도 PTI 등은 모디 총리의 숙모인 나르마다벤(80)이 코로나19로 아마다바드의 한 민간병원에서 치료를 받다가 병세가 악화돼 이날 숨졌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