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lf-millionaire

주요 랩(Wrap)이 필요한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이용자들은 대형 증권사들을, 제 초단기대박계획(MOAI) 주/부계좌는 미래에셋/키움증권과 별외계좌도 토스증권으로 이동중.....

 

다시한번 천스닥의 1010p도 돌파... 오늘 중대박난 곳은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이용자들이다... 오후장 웹툰 세종목으로~~~ 내일 카카오 재상장과 올해 계열사들 줄상장도 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857

 

다시한번 천스닥의 1010p도 돌파... 오늘 중대박난 곳은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이용자들이다...

현재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와 군포(산본) 리서치센터와 함께 삼각축을 이루는 GPMC 본전 도방사무실이 있는 마포에서 작업중입니다... 오늘 본전 대방인 제가 본전 도방과 할 이야기가 있어 와

blog.daum.net

 

국내 유통에 이어 금융은 이제는 비대면으로 '빅뱅'중... 제 그룹 주거래은행이나 내부 결제 수단도 카뱅과 카카오 페이로 통합/일체화 추진중... 정말로 편리하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186

카카오 뱅크보다 카카오 페이를 먼저 상장시킨다...?? 그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 부계좌도 카카오페이증권으로 이동... 주계좌는 그대로 키움과 미래에셋대우입니다...

http://blog.daum.net/samsongeko/10184

(2016.2.15)게코(Gekko), 전 다음(Daum)을 버리지 않습니다... 네이버/모네타로 확장중...

http://blog.daum.net/samsongeko/6496

 

게코(Gekko), 전 다음(Daum)을 버리지 않습니다... 네이버/모네타로 확장중...

 1999년 다음(Daum)을 알게되었고 2000년대 초중반 다음(Daum)에서 인터넷 증권교육및 주식투자 사업을 본격화했으며 이곳에서 카페(Cafe) "게코클리닉센터"(GCC)와 블로그(Blog) "백만장자와 재산집사들

blog.daum.net

 

아래는 주간내내 연일 이어지는 경영/방역회의로 지친 심신을 뒤로하고 주간장 마지막 금요일장을 시작한 오늘 주요 4개 SNS에 올린 코멘트입니다...

 

 

"주요 해외주식 포트폴리오도 제약/바이오주빼고는 거의 대부분 수익실현의 현금화에 나서고 있는 주간입니다... GI IR실장의 예비신랑인 3교대팀장의 보고와 자산운용본부장의 어제이후 매도전략이 생각나는 아침이고요~~~^^ GI 자산운용본부내 파생상품과장의 이번주 움직임이 좀 활발하다는 부언을 드리고요~~~^^ 그 폭락에 대비하는 겁니다. 이번주 전 다음주 어느 박람회 참석 준비(?)말고는 주식이든 비트코인이든 아무 관심없고요~~~^^ 하루일과 시작합니다... 게코(Gekko)"

"지수를 안보고 종목을 봐야하는데 추세분석이 불가능할 정도로 폭탄돌리기의 털어먹기 구간에 어제 오후장 양계좌 클리어 지시~~~^^ 진짜 이유는 주/부계좌 증권사 계좌를 시즌2에서는 토스(Toss)증권으로 하고자 합니다... 어제 매도후 월요일 그간 키움증권에서 출금후 토스증권으로 입고후 월요일 오후장부터 재운용 예정이네요~~~^^ 장기대박계획(LMOI) 주계좌/부계좌 나흘간 보유종목없이 잔고 비움니다~~~^^ 오늘과 월요일장까지 보고 화요일 오후장이나 재운용 지시 내릴까 장고중입니다~~~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주간장 마지막 금요일 오전장 운용상황입니다..."

"이곳은 코스닥 천스닥 돌파/안착의 중심 제약/바이오주로 제2의 "셀트리온 3인방"화하고 있는 프레스티지 8일째 변동없고요~~~^^ 경자년 추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 예비지인 3명포함 주요 지인들 20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33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프레스티지바이오 2인방"을 넣고 6:4의 비율로 홀딩중~~~^^ 일부 투자지인들이 러시아 백신관련주로 가자는데, 게무시에 전화 안받고 있는 중이네요~~~^^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세 명등 4명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2030세대 홀렸다"... 토스증권, 200만 계좌 돌파...

 

 

토스증권(대표 박재민)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서비스 개설 계좌 수가 200만좌를 넘어서면서 빠른 속도로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서비스를 시작한지 한달여만이다.

19일 토스증권은 “지난 15일 새벽 계좌 100만개를 돌파한 지 이틀 만에 200만개를 돌파했다”며 “토스증권이 지난 주 시작한 '주식1주 선물 받기' 이벤트가 큰 성공을 거둔 덕분”이라고 설명했다.

이벤트 기간 중 계좌를 개설한 고객은 150만명이 넘는다. 200만 신규계좌 중 2030 밀레니얼 투자자 비중은 약 70%에 달한다. 토스증권은 주식투자를 처음 시작하게 된 고객도 상당수 있을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박 재민 토스증권 대표는

“이번 성과는 금융투자업계는 물론 과거 인터넷은행 출범 시 신규계좌 개설 추이까지 범위를 넓혀도 압도적으로 높다”며

“새로운 증권사의 출현을 기다렸던 2030 투자자 기대와 투자자 눈높이에 맞춘 혁신적 사용자경험(UX), 1900만 회원을 보유한 토스 플랫폼 경쟁력이 합해진 결과”라고 말했다.

토스증권은 전체 신규 계좌 중 일반적으로 주식투자 규모가 큰 40대와 50대 고객도 각각 20.9%(42만명), 9.4%(19만명)에 달한다.

토스증권은 상반기 내 해외주식 거래 서비스를 시작할 계획이다. 소액으로 해외 우량주에 직접 투자가 가능한 소수점 매매 서비스를 통해 해외 주식투자에 관심이 많은 밀레니얼에게 토스증권만의 새로운 투자경험을 제공한다는 전략이다.

이어 내년 상반기 중에는 로보어드바이저 등을 활용한 간접투자 서비스도 선보인다. 토스증권은 '밀레니얼 세대에게 건전한 투자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목표에 한발 더 다가선다는 계획이다.

외형 확대도 속도를 내고 있다. 지난해 본인가 획득 당시 320억원이던 자본금은 올해 들어서만 세 차례 증자를 통해 720억원으로 두배 가까이 늘어났다. 인력도 현재 90여명에서 연말까지 180여명 수준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토스증권 계좌 200만개 돌파...

 

 

토스증권(대표 박재민)은 신규 주식 계좌수가 지난 16일 200만개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5일 새벽 계좌 100만개를 돌파한지 단 이틀만이다.

이 같은 기록은 토스증권이 지난 주 12일 오픈한 '주식1주 선물 받기' 이벤트가 큰 성공을 거둔데 따른 것으로 평가된다. 이벤트가 입소문을 탄 마지막 사흘간(14일~16일) 계좌를 개설한 고객만 152만명에 달한다.

200만 신규계좌 중 2030밀레니얼 투자자의 비중은 약 70%에 달하는 140만명이다. 토스증권은 주식투자를 처음 시작하게 된 고객도 상당 수 있을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토스증권 박재민 대표는 "새로운 증권사의 출현을 기다렸던 2030투자자의 기대와, 투자자 눈높이에 맞춘 토스증권의 혁신적 UX, 1900만 회원을 보유한 토스 플랫폼의 경쟁력이 합해진 결과"라고 자평했다.

토스증권은 전체 신규 계좌 중 일반적으로 주식투자 규모가 큰 40대와 50대 고객도 각각 20.9%(42만명), 9.4%(19만명)에 달하는 점에 주목하고 있다.

연령에 관계없이 기존 MTS나 HTS대비 초보 투자자 관점에서 설계된 토스증권의 서비스가 4050 투자자에게도 충분한 매력이 있다고 해석할 수 있기 때문이다. 토스증권은 올 상반기 중 해외주식 거래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소액으로 해외 우량주에 직접 투자가 가능한 소수점 매매 서비스를 통해, 해외 주식투자에 관심이 많은 밀레니얼에게 토스증권만의 새로운 투자경험을 제공한다는 전략이다.

내년 상반기에는 로보 어드바이저 등을 활용한 간접투자 서비스도 선보일 계획이다.

고객 확대에 맞춰 토스증권의 자본금도 늘고 있다. 지난해 본인가 획득 당시 320억이던 자본금은, 올해 세차례 증자를 통해 720억으로 두배 가까이 늘어났다. 인력도 현재 90여명에서 연말까지 180여명 수준으로 확대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