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lf-millionaire

신흥시장/후진국 포함 그 동양/아시아(Asia)에는 적그리스도인데, 지 나라안에서는 완전히 제 2의 이 재명경기도지사네~~~ 조만간 폭락에 대비하시라고 했습니다아이~~~

인프라 투자·증세 관련 연설하는 바이든 (워싱턴 EPA=연합뉴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7일(현지시간) 워싱턴DC 백악관 아이젠하워 행정동에서 초대형 인프라 투자와 재원 마련을 위한 증세에 관해 연설하고 있다. 바이든 대통령은 중국의 추격을 내세우며 2조2천500억 달러(약 2천500조 원) 규모 초대형 인프라 투자 입법 및 법인세율 인상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필필독]미 양키 코쟁이 게자슥들은 현재 삼성전자/하이닉스의 반도체 1위도 뺏을려고 하고 있는중... 그러므로 삼전/SK등 재벌 대기업들은 미투자건을 다 철회하고 국내로 오라~~~

https://blog.daum.net/samsongeko/10836

그 진보중도정권이 정권말기에 좀 버벅거리니깐이 아주 중도라는 가면을 쓴 보수 꼴통 경제 언론들이 난리네... 아... 지난 20년간 해외로 나간 국내 제조 생산시설들 다 국내로 돌아오면 생각을 바꿀 수도 있다니깐이~~~ 낙수효과 사라진 국내 내수와 고용은 다 죽이자는거여...?? 난 아직도 이 개발연대식 시대착오에서 벗어나지 못한 정부경제관료들과 구시대 기업 경영인들이 한국경제를 옥죄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 수출 미국부터 중국이 가만히 냅둘것 같은가...?? 적절하고 균형잡힌 내수부양/고용유지 안하면 이제는 보호무역주의 파고 더 심해질텐데, 다 죽는다... 수출도 차세대 먹거리 얼른 찾아라... 현재 미중과 경합붙을 경쟁우위에 있는 것들 조만간 양키 코쟁이들과 왕서방들 때문에 다 죽는다고 본다... 난 요즘 잠을 못자고 있다... 현재 한국 경제/산업/금융이 안밖으로 위기같인데, 동학개미들 없으면 코스피 유지가 안되니 계속 재벌 대기업 위주의 호재성 기사 날려... 그룹 임직원 골드칼라 위주로 계속 수출만 강조하는 일부 모리배들때문에 말이다... 현재 답이 없다... 나머지 경쟁에서 뒤처질 국민들은 뭐 죽으라는 이야기인가...?? 해외에 있는 반도체/자동차/각종 제조기업들 다 국내로 오고나서 이야기해라... 이미 충분히 완화되어 있는 각종 규제 혁파와 그 법인세 인하이야기는... 게자슥들이 각종 소득/이익은 다 해외에 숨겨놔 국내는 골드 칼라 위주로 고소득 종사자들의 재벌공화국에 그들만의 리그고, 그러면서 서민들이 낸 세금으로 지들만 잘살겠다고 떠들어대, 이것 떡고물이라도 얻어 처먹을려고 보수 꼴통 정치인들과 있는 것들 대변인들인 경제언론들은 삼전 광신교도들에 내 어이가 없어가지고서리... 해외에 있는 반도체공장 다 들어와 내수부양/고용창출하는거 보고나서 내 긍정적 생각으로 바꾸마... 국민들은 현재 이 문제에 호도되지 말지어다... 미국와 유럽과 나같이 생각하는 진보층 많다... 내 볼때는 이런 단기적인 시각이 문제의 중심이 아니고 초양극화돼가는 소득 불평등에 몇 년안으로 전세계에 신복지국가론이 크게 대두될 상황이다... 현재 서구 전문가들은 글로벌에서 한국의 촛불혁명과 같은 중하위층및 서민들의 경제구조개혁을 더 걱정하고 있고 최근 바이든 대통형의 최저 임금인상및 부자 증세와 법인세 +35% 원대복귀는 이런 맥락에서 이해해야 하는 사전적 조치라는 생각이다... 뭐 그전에 작년부터 경단위로 쏱아붓고 있는 각국의 재정이 이걸 버틸지도 미지수고, 특히 미국은 이거 못 버티면 주가 폭락에 대공황 옵니다...

 

 

그 서경도 분위기파악 못하고 있네~~~ 바이든도 다시 35%까지 올리려고하고 있고만... 야 양반들아, 초양극화에 따는 소득 불평등이나 걱정해라... 문제의 본질을 파악하라고~~~

https://blog.daum.net/samsongeko/10807

한경 분위기파악 못하고 있네~~~ 바이든도 다시 35%까지 올리려고하고 있고만... 실효세율 15% 안되니 게소리 그만하고 우리도 35%까지 올려 전국민 기본소득(국내 기업들이 해외에서 벌어들인 이익/소득 국내에 안주려고 잘 숨겨놨는데, 양키 코쟁이들이 이것도 뺏어갈려고 수작부리네^^ 난 국내 재벌 대기업들이 누구를 위한 대기업들인지 이것부터 정체성에 혼란을 겪고 있다... 게자슥들이 나같으면 애국적 차원에서 국내 내수/고용 창출에 필요한 투자우선이지 혈맹같지도 않는 미국같은 양키 코쟁들이 똥꾸멍이나 닦고 있는 형국이라니~~~)부터 마련한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802

최악재 출현...!!!!! 잘 봐두시고~~~ 이게 현재 글로벌 경제 동향 현실이다... 미국도 유럽도 같은 맥락으로 이해하시고... 국내 정치권들도 명확하게 인식하라~~~

http://blog.daum.net/samsongeko/10508

(지난해글)어째 그 중국 반도체 굴기가 아니고 삼성전자와 하이닉스를 겨냥하고 있다는 이 느낌은 모지~~~??

https://blog.daum.net/samsongeko/9742

 

어째 그 중국 반도체 굴기가 아니고 삼성전자와 하이닉스를 겨냥하고 있다는 이 느낌은 모지~~~??

 그 삼전에 몰빵중인 동학개미들에게~~~ YMTC 128단 3D 낸드플래시를 개발... 선전포고.... 주력 반도체도 중국에 위협받고 있는 중입니다...!!!!!  http://blog.daum.net/samsongeko/9549  아래는 주간장 시작..

blog.daum.net

 

아래는 지난 글이후 주요 4개 SNS에 올린 코멘트입니다...

"이것은 아제 현금화 지시후 재운용은 재개되었지만 분기초만 공개 지침에 따라 ~~~^^ 신축년 춘계운용 GI 자산운용본부장과 자산운용과장이 주도하고 있는 게코인터내셔널(GI) 고객계정 NAVER, 카카오를 6:4의 비율로 재매수후 보유중~~~^^ 회사(자가)계정은 "셀트리온 3인방"을 보면서도 러시아 백신관련 "휴온스 2인방"을 6:4의 비율로 전격 매수후 홀딩중~~~^^ 5월말까지 다시 비공개합니다... 산본중심상가내 산본아지트에서 늦은 점심 먹고 오후장 대응하죠~~~ 게코(Gekko)"

"이곳은 코스닥 천스닥 돌파/안착의 중심 제약/바이오주로 제2의 "셀트리온 3인방"화하고 있는 프레스티지 1주일째 변동없고요~~~^^ 경자년 추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 예비지인 3명포함 주요 지인들 20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33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프레스티지바이오 2인방"을 넣고 6:4의 비율로 홀딩중~~~^^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세 명등 4명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지수를 안보고 종목을 봐야하는데 추세분석이 불가능할 정도로 폭탄돌리기의 털어먹기 구간에 오후장 양계좌 클리어 지시~~~^^ 장기대박계획(LMOI) 주계좌 휴온스글로벌, 휴마시스 전매도 완료~~~^^ 부계좌는 DB하이텍, 한미반도체도 전매도 완료~~~^^ 내일과 월요일장까지 보고 화요일 오후장부터 재운용 지시 내림니다~~~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장마감후 오후장 운용상황입니다..."

 

 

"작년 K-진단키트를 받은 호건여사가 화이자/모더나 백신을 못구해줘 미안해하고, 감옥에 있는 재벌공화국 영수인 이 재용이를 빼내려고 야를 텅해 그 화이자 백신을 구할수 있다는 보수 우익 꼴통 언론들의 이 재용 감싸기 보도에 국정농단의 두 죄인 전직 대통령 사면이 죽어나가는 중소상공인들과 자영업자, 그리고 중하위층내지 서민들 민생보다 더 중요한지 4차 긴급재난소득 지급이후 그 손실보상법 논의는 완전 실종에 뒷전이고요~~~ 그럼 우리는 정부의 방역대책에는 협조할 수 없다며 이미 4차 대유행에 3단계로 올려야할 상황이고만 국민들은 이제 '걸리는 놈만 죽는다.'라는 복불복이라는 이판사판에 천명 진입도 용인하겠다는 자세고요~~~ 그 중도라는 가면을 쓴 보수층들은 선거로 정권도 심판했겠다 오 세훈이를 통해 부동산 투기 사전 정지 작업중에 부동산 가격은 더욱 오르고요~~~ 돈 벌데도 취업할데도 없는 2030세대들과 일부층들은 부동산도 증권도 아닌 비트코인 투기에 눈깔 완전 돌았고요~~~ 인도발 변이와 반도체 수급이 꼬여 D램등 주요 반도체 가격만 올랐지, 그것으로 추가 실적개선이나 주가 상승의 모멘텀은 훼손중이지만, 이번주 개인투자가들은 쌍끌이들이 던지고 있는 주식을 수조원 추가로 받아내네요~~~ 전 이 시간에 퇴근에 저녁도 먹었는데 딱 이렇습니다^^ 앞으로 조만간 전세계 없는 사람들 축에 낀 사람들 곡소리날 것 같다는 그 불길한 징조를 느끼고 있습니다~~~ 게코(Gekko)"

 

 

"이번주 GI 본사 비상경영회의/방역회의 월요일을 시작으로 화요일 주력 사업인 수도권 직영 지역증권방업자들과의 후속조치회의에 어제도 GI 본사 경영기획실/IR실과 페이스북를 회사 홍보전략에서 영구적으로 빼고 전체 임직원들이 이 페이스북 사용 금지를 권하고 개인 커뮤니티 규제 문제를 협의했고요~~~ 오늘도 군포시 금정동으로 내려와 게코파이낸스(GF) 주요 팀들과 지난해부터 주력 사업관련 157명 지역투자동호회원들에게 대부한 대출현황과 연체상황, 중소상공인들과 자영업자들에게 추가 지원책을 할 방안을 논의했고요~~~ 내일은 마포구 도화동으로 올라가 GPMC 본전 대회의실에서 전국 17명 도방과 4명의 서울분전장들과 오후에 긴급(화상)회의가 오후에 있을 것이고요~~~ 주요 4개 SNS 회원들과 3개 블로거들은 120% 참조하시고요~~~~~ 게코(Gekko)"

"시장의 주흐름은 어제도 오늘도 정부의 러시아 백신 도입 유무에 따라 이수앱지스등 관련주입니다~~~ 특히 코스닥(KOSDAQ)은요^^ 그 초단기대박계획(MOAI) 3차 재연습분도 관련주 투자중이네요~~~~~ 게코(Gekko)"

 

 

"주요 해외주식 포트폴리오도 제약/바이오주빼고는 거의 대부분 수익실현의 현금화에 나서고 있는 주간입니다... GI IR실장의 예비신랑인 3교대팀장의 보고와 자산운용본부장의 어제이후 매도전략이 생각나는 아침이고요~~~^^ GI 자산운용본부내 파생상품과장의 이번주 움직임이 좀 활발하다는 부언을 드리고요~~~^^ 그 폭락에 대비하는 겁니다. 이번주 전 다음주 어느 박람회 참석 준비(?)말고는 주식이든 비트코인이든 아무 관심없고요~~~^^ 하루일과 시작합니다... 게코(Gekko)"

 

 

"바이든, 자본이득 최고세율 배로 인상 추진... 20%→40%"

블룸버그 보도... 고액 급여소득자와 최고세율 맞추는 '부자증세' 추진...

법인세는 21%→28% 인상안 이미 발표... 인프라·복지 확충 재원 조달용...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자본이득세 최고 세율을 배로 인상하는 방안을 추진한다고 블룸버그통신이 22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바이든 대통령이 법인세 최고세율을 21%에서 28%로 상향한다고 밝힌 데 이어 고소득을 올리는 개인에 대해서도 '부자 증세' 공약을 구체화하는 분위기지만 공화당의 반대를 고려할 때 의회의 세법 논의 과정에서 치열한 공방이 예상된다.

블룸버그는 정통한 관계자를 인용해 바이든 대통령이 1년 이상 보유한 자산에 대한 '자본이득'이 100만 달러 이상인 개인의 경우 최고 세율을 현행 20%에서 배 수준인 39.6%로 상향하는 방안을 제안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바이든 대통령은 연 소득 40만 달러 이상의 급여 등을 받는 소득자에 대한 소득세 최고 세율도 현행 37%에서 39.6%로 올리겠다는 공약을 이미 제시한 상태다.

결국 고액의 자본이득을 보는 투자자의 최고세율을 노동 등을 통해 수입을 얻는 소득자의 최고세율과 맞추는 결과가 되는 것으로, 투자수익 세율을 노동 소득에 대한 세율보다 낮게 매긴 오랜 세법 조항을 뒤집는 것일 수 있다고 블룸버그는 평가했다.

더욱이 자본이득에 해당하는 투자수익의 경우 '오바마케어' 기금 조성을 위해 3.8%의 부가세가 붙기 때문에 자본이득의 최고세율은 43.4%로 높아진다.

또 자본이득에 대해서는 연방정부 외에 주 정부가 별도로 과세할 수 있어 뉴욕주는 고액의 자본이득에 대한 세율이 52.22%, 캘리포니아주의 경우 56.7%까지 될 수 있다고 블룸버그는 설명했다.

미국에서 자본이득세는 1년 이상 보유한 자산을 거래할 때 발생하는 이익에 매기는 세금이다.

한국은 주로 부동산을 매매할 때 양도소득세라는 이름으로 세금을 물리지만, 미국은 부동산 외에 주식 등 투자증권, 귀금속 등의 거래에서 발생하는 이익에도 자본이득이라는 항목으로 세금을 매긴다.

블룸버그는 이와 함께 바이든 행정부가 수주 간 부유층의 상속세 인상도 논의했다고 전했다. 바이든 대통령은 보육 등이 포함된 1조 달러 규모의 '미국 가족 계획' 등 사회적 지출에 필요한 재원 확보의 일환으로 이 증세안을 발표할 것으로 알려졌다.

젠 사키 백악관 대변인은 이날 언론 브리핑에서 관련 질문에 여전히 재원 조달 방안을 최종적으로 확정하고 있다고 답변했다.

바이든 행정부는 앞서 2조2천500억 달러 규모의 인프라 투자 계획을 발표했고, 재원 조달의 일환으로 현행 21%인 법인세 최고 세율을 28%로 인상하는 방안을 추진하겠다고 밝힌 상태다.

지난 1월 출범한 바이든 행정부가 고소득 대기업, 고소득 개인에 대한 부자증세를 본격화하는 셈이다. 그러나 공화당은 법인세는 물론 자본이득세 세율 인상이 투자 의욕을 꺾고 실업자를 늘릴 것이라는 이유로 반대하는 기류여서 의회 논의 과정에서 진통이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