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정보투자 이야기

그 10만원이상 기십만원대 시가총액 대형주중에서 빅히트(그 하이브로 사명을 변경한다고...?? 이건 아닌거 같은데^^)말고는 제대로 오르는 종목이 없습니다아~~~

빅히트 엔터테인먼트가 연이은 호재에 주가가 상승 곡선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은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 주력 가수 방탄소년단.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사명을 하이브로 바꾸고 종합 IP플랫폼 기업으로의 변신을 꾀하고 있다. 사진은 방시혁 하이브 의장.

LG전자의 26년만에 스마트폰 철수라~~~ 관심없고 코로나19 시대 그 바이오(Bio)와 비대면/언택트와 부활중인 엔터테인먼트 산업과 주요 창투사/콘텐츠주들에 주목...!!!!!

https://blog.daum.net/samsongeko/10815

제자놈은 제약/바이오(Bio)주로 돌아왔는지는 몰라도 그 스승인 난 OTT 마니아로서 "이태원 클라쓰", 아내와 본 "사랑의 불시착"등 엔터테인먼트에서놀려고 합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495

(2020.12.30)게코(Gekko)가 이 연말 폐장일에 보고 있는 업종은 딱 두개다...!!!!! 제약/바이오(Bio)와 지난주부터 폭등중인 드라마의 엔터테인먼트업종... 이곳말고는 관심없고~~~

http://blog.daum.net/samsongeko/10414

(2020.4.13)[필독]다시 상한가... 한국경제신문의 그 'BTS' 대약진의 시대...?? 테크(Tech)는 빼라... 21세기는 한류등 엔터테인먼트의 시대이기도 하다...!!!!!

http://blog.daum.net/samsongeko/9530

(2020.2.12)이제는 "바른손 3인방"으로 명칭... 제 주식투자경력 30년에 첫 사례 세 종목다 상한가 진입중... 이제서야 그 봉감독님 기분을 알겠다...!!!!!

http://blog.daum.net/samsongeko/9144

 

이제는 "바른손 3인방"으로 명칭... 제 주식투자경력 30년에 첫 사례 세 종목다 상한가 진입중...

 그 엔터주들 부활의 신호탄...?? 암튼 바이오(Bio)와 양대축인 한류관련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부활도 필요하다...!!!!!  http://blog.daum.net/samsongeko/9092  그 방탄소년단 소속사 - 빅히트엔터테인먼트

blog.daum.net

 

아래는 오늘 장중에 올린 주요 5개 SNS 코멘트입니다...

 

 

"일단 뺐고요~~~^^ 경자년 동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4명포함 주요 지인들 24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37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빅히트, 자이언트스텝중 자이언트를 빼고 그 자리에 이상한 창투사 컴퍼니케이, KTB투자증권을 넣고 6:2:2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개장후 바로 처리되었고 주요 투자 지인들과 친인척들은 개장전에 단톡방에 까톡 넣고 신속처리 주문~~~^^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네 명등 5명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수석 제자/차석 제자 동향은요~~~^^ 수석제자놈 회색늑대 씨젠을 넣었네요~~~^^ 장기대박계획(LMOI) 주계좌 바이오다인, 셀리드중 바이오다인을 빼고 씨젠을 그 자리에 넣고 7:3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후 홀딩중~~~^^ 부계좌 피에스케이, 옵트론텍 6:4의 비율로 보유중~~~^^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오전장 운용상황입니다..."

"고객계정 교체매매 지시했고요~~~^^ 신축년 춘계운용 GI 자산운용본부내 방 준혁 자산운용본부장과 안 지명 자산운용과장에게 3개월 위임중~~~ GI 자산운용본부장과 자산운용과장이 주도하고 있는 게코인터내셔널(GI) 고객계정 SK머티리얼즈, LG전자 다 빼고 우리기술투자, 아주IB투자, TS인베스트먼트, 대성창투를 넣고 3:3:2:2의 비율 전격 교체매매후 보유중~~~^^ 회사(자가)계정은 카카오, NAVER를 6:4의 비율로 어제이후 홀딩중~~~^^ 게코(Gekko)"

아래만 장마감후에 회의도 끝난후에 올린 코멘트입니다...

"이곳은 "셀트리온 3인방", SK관련 바이오 3인방, LG생활건강/"아모레 2인방", 2차전지 3인방인 LG화학/삼성SDI/SK이노베이션, 전기(수소)차관련 현대차 6인방등 기백억원의 운용규모라 고객/회사(자가)계정 양쪽다 중견도 중소형은 거래량이 평균적으로 보장되지 않으면 아예 접근이 불가능하고요~~~ 근데 지수는 꾸준히 오르는거 같은데 왠지 모를 한국경제의 주력 산업들이 불안하네요~~~^^ 제 기우입니까~~~?? 신축년 춘계운용 GI 자산운용본부내 방 준혁 자산운용본부장과 안 지명 자산운용과장에게 3개월 위임중~~~ GI 자산운용본부장과 자산운용과장이 주도하고 있는 게코인터내셔널(GI) 고객계정 오전장 SK머티리얼즈, LG전자 다 빼고 우리기술투자, 아주IB투자, TS인베스트먼트, 대성창투를 넣고 3:3:2:2의 비율 전격 교체매매후 보유중인데~~~^^ 도로아미타불 됐고요^^ 회사(자가)계정은 카카오, NAVER를 6:4의 비율로 어제이후 홀딩중~~~^^ 게코(Gekko)"

 

 

연이은 호재 안은 빅히트, 주가 50만원 달성할까...??

 

 

빅히트 엔터테인먼트(하이브)가 상장 첫날의 영광을 되찾을 수 있을까. 7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6일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전 거래일보다 4.44% 오른 25만9000에 장을 마감하며 사흘 연속 상승세를 유지했다.

7일 거래 시세 또한 여전히 상승장이다.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이날 오전 10시 기준 27만6000원 호가를 기록하며 전날 대비 6.56% 상승했다. 빅히트 엔터테인먼트가 이러한 상승 흐름을 타자 시장은 장중 최고가 (35만1000원)을 다시 기록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기업공개(IPO)대어로 주목받은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지난해 공모주 열풍을 타고 기관 투자자 수요예측과 일반 청약에서 흥행해 상장 초기 추가 급등 기대를 모았다. 하지만 상장 당일 찍은 최고가는 지난 몇 달 간 연이은 하락세를 맞이했다.

공모가 고평가 논란과 주요 주주 대량 매도가 맞물린 결과다.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이후 1월 말 네이버·YG 엔터테인먼트와의 협업 등을 발표하며 주가가 20만원대를 회복했고 이후 현재까지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다.

호재 또한 이어지고 있다.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미국 대형 레이블인 이타카 홀딩스 지분 100%를 10억5000만달러(약 1조2000원)에 인수 완료했다고 공지해 상승세가 다시 붙었다.

이에 따라 증권사들은 일제히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목표 주가를 30만원 초중반대로 높여 책정해 시장의 기대감을 반영했다. 특히 이베스트투자증권은 지난 5일 보고서에서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목표 주가를 50만2000원으로 상향 조정해 눈길을 끌었다.

안 진아 애닐리스트는 “미국 레이블 인수는 엔터테인먼트 업계 전반에 지각 변동을 일으킨 이벤트지만 국가 차원에서도 의미가 있다”며 “자국 문화와 비즈니스를 주요 7개국(G7) 선진국에 수출해 판도를 뒤집어 놓은 첫 사례”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