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lf-millionaire

[일본대성토 6차보복전 시작]그 게소리 그만하고 대마도는 우리땅이니 내놓고 시작하자~~~ 일본 천황과 총리는 부산포로 건너와서 정신대 피해자들한테 무릎부터 꺽으라고 했다아~~~

B.S - 이번주도 수석 재산관리 집사님이 부재중인 관계로 대표이사님의 주요 저장된 글도 주요 블로그/SNS 대리 관리인(이 글의 주요 공유기인 대표이사님의 비지니스폰도 삼일절까지 보유함...)인 GI IR 실장 윤 숙영인 제가 올리겠습니다...

 

 

(소변보러 일어났다가)고 박 정희 전대통령... 조국 근대화의 공로를...... 와아하~~~ 난 민족 고대다...!!!

http://blog.daum.net/samsongeko/8271

게코(Gekko)의 논평 - 미국, 니들은 참견마라... 해방이후 20년간 일본편 든게 이 근본적 사단의 원인이니깐이~~~

http://blog.daum.net/samsongeko/8249

 

게코(Gekko)의 논평 - 미국, 니들은 참견마라... 해방이후 20년간 일본편 든게 이 근본적 사단의 원

 NICA 공식논평 - 암튼 경제적 일본이상으로 정치/군사적 이 미국으로부터 독립해야 한민족이 더 잘 살수 있다는 생각뿐...                                http://blog.daum.ne..

blog.daum.net

 

게코(Gekko) - 암튼 주변 나라들이 우리를 호구로 아는구나~~~ 일본 게자슥들은 개소리 그만하고 그 역사적으로 우리 땅인 대마도도 내놓으라고오~~~~

http://blog.daum.net/samsongeko/8298

[고석문화재단에서 관련 비영리단체 후원/작업(?)중]게코(Gekko)의 논평 - 일본 쪽바리들 개소리 그만하고 그 대마도(쓰시마섬)나 내놓는다...!!!!!

http://blog.daum.net/samsongeko/8296

NICA 공식논평 - 이건 대한민국에 대한 선전포고다...!!! 정부는 일본과 당장 외교단절한다...

http://blog.daum.net/samsongeko/7901

NICA 공식논평 - 일본 쪽바리들, 웃기는 소리 그만하고 쓰시마섬도 내놔라~~"역사적으로 대마도도 원래 우리 땅이다...!!!"

http://blog.daum.net/samsongeko/7809

한 놈은 방위비 더 띁어가려하지 한 놈은 우방이라는 놈이 깐죽거리지~~ 난 대한민국이 강력한 이스라엘 외교전술을 배워야 한다고 생각한다...!!!

http://blog.daum.net/samsongeko/7725

 

한 놈은 방위비 더 띁어가려하지 한 놈은 우방이라는 놈이 깐죽거리지~~ 난 대한민국이 강력한

 올해는 3.1 운동과 정통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되는 해이다... 일본과는 국교단절 각오로 미중사이에서는 이제 등거리 외교를 시작하자...!! |  http://blog.daum.net/samsongeko/7695  美 방위비 10억불 통.

blog.daum.net

 

그리고 물었다... 우리 현대차를 7대 사는 일제차를 아직도 사고 있는 토착왜구들과 매국노들이 있는지를 말이다...!!!!!

http://blog.daum.net/samsongeko/8907

[인터넷팀장]아직도 "토요타"등 일제차를 사는 분들이 있나요...?? 전 회사(무상)지원 받아 일제차 폐차시키고 신차로 교체완료했는데~~~

https://blog.daum.net/samsongeko/8515

[대일본성토 4차 포문 시작]지난주 재경팀장에게 지시, 임직원들의 일제차 폐차시 차량 무상교체지원하라고 했습니다...!!!

http://blog.daum.net/samsongeko/8445

[인터넷팀장 대리]게코(Gekko)님 2단계 지시로 회사 총무과에서 전계열사 일제 복사기부터 소모성기자재(MRO)도 전부 국산으로 바꿨어요~~~

http://blog.daum.net/samsongeko/8388

[인터넷팀장 대리]차도 미니 쿠퍼로 바꿀 예정이고 저도 화장품부터 레지던트 원룸에서 쓰는거 싹 바꾸고 있담니다.....

http://blog.daum.net/samsongeko/8348

 

[인터넷팀장 대리]차도 미니 쿠퍼로 바꿀 예정이고 저도 화장품부터 레지던트 원룸에서 쓰는거

 "내주변 일본 청산하자”... 日불매운동 확산에 수혜주 속속 등장...                      - 반일 감정에 ''日제품 불매 '' 움직임 확산  - 제품 사용·구매 전보다 깐깐해진 분위기  -..

blog.daum.net

 

일본의 독도시비 및 대마도 정벌 역사...

일본 내에 후쿠시마 방사능 오염 지역의 범위가 점점 커지고 있는데...

 

 

최근에 일본에서는 극우 정치 단체인 <일본회의>를 중심으로 아베 전 내각이나 스가 신 내각이 구성되면서 아소 다로 수상시절의 혐한론이 다시 퍼지고 독도 영유권을 주장하는 분위기 점점 심해지고 있다.

 

이는 일본 내에 후쿠시마 방사능 오염 지역의 범위가 점점 커지고 있고 더욱이 코로나 확진자 및 사망자가 점점 불어 나 동경 올림픽을 치루지 못할 정도로 심각한 수준에 처해 있다.

이 뿐만 아니라 현재 일본열도는

지질학적 상황에서도 동경 대지진과 후지산 대폭발 및 일본 동해(도카이)와 남해 (낭카이) 해안지역에 지진 대가 몰려있어 제 2의 후쿠시마 쓰나미가 발생할 가능성도 전혀 배제할 수 없는 위험한 천재지변에 노출되어 있다.

 

그래서 보수 우익 정치세력 들이 동경 올림픽을 억지더라도 치루어 민심을 얻은 후 평화헌법을 수정하여 일본이 대외적 전쟁을 치룰 수 있도록 그런 상황을 조성하려고 있는 것이다.

이는 일본이 단순히 독도를 상대로 시비를 건 후 향후 한반도를 침공 하여 재난 도피처로 삼아 일본인을 이주시키려는 수작으로 보인다.

 

그래서 우리나라 정치인이나 언론계 는 일본이 영유권을 주장하는 독도에 대해서만 신경을 쓰면서 동시에 한일 간의 전쟁 발발의 가능성에 대해서도 심각한 고민과 대비를 염두에 두어야만 한다.

 

또한 독도보다도 정작 더 큰 대마도에 대해서 그 정벌의 역사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모르기에 전혀 관심을 기울이지 않고 있다.

한국 상고사를 보여주는 한단고기 기록에서는

단군조선 시절, 제 35세 단군인 사벌 시절인 BC 723년에 언파불합(彦波弗哈) 장군을 일본 큐슈지역에 파견하여 대마도를 포함하여 동남부 구마소(미야자키 현)와 휴우가(가고시마 현)까지 정벌했던 기록이 나오고 있다.

그 후 단군 제 36세 매륵 시절인 BC 667년 경에 협약 후 배반명(陜野侯裵幋命) 장군을 큐슈 구마모토에 진출시킨 후 혼슈를 포함해 일본열도 삼도를 평정한 사실이 나와 있는 것이다.

 

그런 후 대마도 상도에 국미성을 세워 임나국사(任那國司) 이름의 감독 관청을 세운 왜열도를 지배하였다는 것이다. 고구려 광개토 태왕의 비문을 보면 경자년(400년) 기사에 왜열도로 군대를 보내 좌군은 단마(도토리 현)까지 우군은 무사시(동경)까지 정벌하였다고 한다.

그런 후 왜열도를 통제하기 위해 대마도에 임나연정(任那聯政)을 세워 왜국 10개 소국의 신하와 장수 들을 파견 근무케 하여 고구려 임나연정 왕의 지배 하에 통제를 받게 하였다고 기록되어 있다.

 

그 이후 대마도 정벌 역사를 살펴보면 제 1차 대마도 정벌은 고려 창왕 2년(1389년)에 박위 장수가 이끌었으며 제 2차 대마도 정벌은 조선 태조 5년(1396년)에 계속되었다.

이어서 제일 유명한 제 3차 대마도 정벌은 세종 1년(1419년)에 이종무가 이끈 전투로 대마 도주의 정식 항복을 받은 바 있다.

그런 후 조선 세종 25년(1443년) 때 계해약조를 맺어 대마도가 조선의 행정구역에 편입되어 연 50척의 세견선(歲遣船)을 파견할 수 있도록 허락을 받았고 이때 조선에서 내주는 세사미두(歲賜米豆)은 200석으로 제한했다.

이처럼 조선 정부가 대마도에 쌀과 콩 200석을 주는 등 1910년 강제점령 전까지 지속되었던 것이다.

 

그런데 일제 초대 총독 데라우치 마사타게가 우리나라 국민 몰래 슬며시 대마도에 군대를 파견하여 불법 점거하여 일본영토로 만들었던 것이다. 그러기에 한일분쟁 발생 시 한국은 고토회복의 일환으로 제일 먼저 대마도를 되차지해야만 한다.

 

 

*필자/홍순주 역사칼럼니스트. 잃어버린 한국고대사 연구회장.

 

 

그 주식투자실전은 그렇고 2주앞으로 다가온 삼일절을 맞아 난 일본대성토전 6차를 준비중이다...!!!!! 민족주의자인 난 여전히 일본과는 국교단절을 원한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613

그 아베, 또라이 트럼프, 다시 스가... 올림픽 취소 관심없고... 난 또 또아리를 트는 일본 쪽바리들때문에 대일본성토 포문 시작이후 5차도 지나 6차를 준비중이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505

여전히 일제차를 사는 또라이들이나 그 금융/증권계안에도 수구 꼴통들과 토착왜구들 많다는 생각이고, 이들을 발본색원하지 않는이상 한국 경제/산업/금융의 발전은 없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504

우린 4년간 또라이 트럼프한테 갖은 모욕과 멸시를 당했다...!!!!! 혈맹인 K-방역/진단 우수국가인 대한민국을 동방의 이스라엘급으로 대우하는지 지켜보겠다...!!!!!

http://blog.daum.net/samsongeko/10498

 

우린 4년간 또라이 트럼프한테 갖은 모욕과 멸시를 당했다...!!!!! 혈맹인 K-방역/진단 우수국가인

그 바이든 대통령 당선 예정자의 경제정책이 과도한 경기부양책으로 연결되면 미 달러화와 국채 폭락합니다... 현재 글로벌 자산가들 중국채로 대이동 준비중~~~~~ http://blog.daum.net/samsongeko/10218

blog.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