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lf-millionaire

국내 정치/경제 난맥상... 자존감도 버린 국외 외교력 한계... 정통 진보주의자인 내가 집권당과 문 재인대통령을 버려야하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다...!!!!!

 

게코(Gekko)의 논평 - 그 윤 석열 검찰총장 해임시켜라...!!! 그리고 공수처법 통과시키지 못하면 난 이 날부로 문 재인정권과 더불어민주당을 버린다...!!!!!

http://blog.daum.net/samsongeko/10362

공치사는~~~ 있는 것들과 재벌 대기업들은 둘째로치고 올해 당신이나 현정권도 한 일이 없다고 생각... 긴급재난소득...?? 집권당을 만들어준 것도 국민의 힘(?)이다.....

http://blog.daum.net/samsongeko/10341

 

문대통령과 현정권 참 일 어렵게들 하신다~~~ 기본적 복지 국가 완성하면 이런 논란도 없을 것을~~~ 이 재명 경기도지사님도 제 3개 블로그(Blog) 애독자(오늘 아침에는 어제 문대통령님의 언급을 생각하면서 이 양반도 비서들을 통해 제 주요 글들을 통해 민심을 파악하는 열독자라는 생각이 얼핏 들고 있는 중^^)다.....!!!!!

http://blog.daum.net/samsongeko/10324

또라이 트럼프 낙선할 미 대선...?? 관심없고, 일본 상대할 WTO 첫 사무총장직 반드시 거뭐줘야 한다...!!!!! 현정부, 실패하면 한일전 패배이상으로 후폭풍 온다아~~~

http://blog.daum.net/samsongeko/10239

 

또라이 트럼프 낙선할 미 대선...?? 관심없고, 일본 상대할 WTO 첫 사무총장직 반드시 거뭐줘야 한

WTO 수장 선거 최종결선에 오른 유명희·오콘조이웨알라 세계무역기구(WTO) 사무총장 선거에서 최종 결선에 진출한 유명희 한국 산업통상자원부 통상교섭본부장과 응고지 오콘조이웨알라 전 나

blog.daum.net

 

아래는 오전장에 올린 비주식투자실전관련 코멘트입니다...

 

 

"오전장 재택근무중이네요^^ 이번주내내 이 네 글자만 생각중이고 매주 화요일 채널 A의 "서민갑부"는 꾸준히 보고 있는 시청자고요~~~^^ 게코(Gekko)"

 

 

<교도>"WTO 사무총장 선출 내년으로 연기... 바이든 취임 이후"

유 명희 본부장·나이지리아 오콘조이웨알라 최종 후보...

 

 

유명희 산업통상자원부 통상교섭본부장과 나이지리아의 응고지 오콘조이웨알라가 최종 후보로 남은 세계무역기구(WTO) 사무총장 선출이 내년으로 미뤄질 것이 확실해졌다고 교도통신이 11일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WTO는 오는 16~17일 열리는 일반 이사회에서 차기 사무총장 선출을 의제로 삼지 않을 것을 가맹국에 10일까지 통지했다.

다수 가맹국의 지지를 받은 나이지리아 후보의 선출에 반대하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행정부의 자세에 변화가 없기 때문에 사무총장 선출을 연기하게 됐다고 소식통을 인용해 교도통신은 전했다.

미국은 한국 후보 지지를 표명한 바 있다. 교도통신에 따르면 WTO는 내년 1월 20일 조 바이든 차기 미국 대통령이 취임한 이후 일반 이사회를 열고 사무총장을 선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내년도 첫 정례 WTO 일반 이사회는 2월에 개최된다.

전통적으로 WTO 사무총장은 만장일치 표결로 선출된다. 이와 관련, 월스트리트저널(WSJ)은 미국의 차기 행정부는 WTO 사무총장 레이스에서 나이지리아 후보의 선출 쪽으로 돌아설 수 있다고 최근 보도한 바 있다.

 

 

오늘 서재에서 만지작거린 책들... 채널 A '서민갑부'나 보러 들어갑니다~~~

http://blog.daum.net/samsongeko/8103

NICA/GCC 바이블 - 강추, 이 단어 오랫만에 다시 써보네요.. 그 서민갑부입니다...

http://blog.daum.net/samsongeko/7995

 

NICA/GCC 바이블 - 강추, 이 단어 오랫만에 다시 써보네요.. 그 서민갑부입니다...

 채널A 목 오후 9:50~ (2014.12.20~)  소개 서민갑부들의 생생한 성공 스토리를 담은 프로그램...  제작 이헌진(책임프로듀서), 신정호(프로듀서)  어제 일처리하고 밤에 들어오자마자 다음(Daum) 실시

blog.daum.net

 

‘서민갑부’ 버려진 나무가 빛이 되는 조명이 되기까지...

- 목수의 성공기...

 

 

8일 방송되는 채널A ‘서민갑부’에서는 버려진 나무만 수거해 자산 15억 원을 이룬 갑부 송승원 씨의 이야기를 소개한다.

폐목으로 버려졌거나 땔감으로 사용하는 나무를 빛나는 보물이라며 애지중지하는 승원 씨의 일과는 오랜 세월 나무에 쌓인 불순물을 제거하고 오일을 발라 고유의 색을 찾아내는 것. 이 과정을 거쳐 그가 만드는 것은 다름 아닌 조명이다.

얼핏 보기엔 희한한 모양의 기둥 같아 보이지만, 스위치를 켜는 순간 세상에 하나뿐인 조명으로 빛을 발한다.

특히 조명은 다양한 기둥에 직접 만든 소켓을 걸어 제작되는데, 4m가 넘는 조명뿐만 아니라 LED 전구를 나무속에 숨기는 간접조명까지 다양한 제품을 만들고 있다. 사람들에게 외면당하던 폐목을 관심의 대상으로 바꾼 것이다.

여기에는 한 가지 비밀이 더 있다. 그가 취급하는 나무에는 각각의 스토리가 있다. 100년이 넘은 초가집을 지탱하던 대들보, 벼락을 맞아 죽은 느티나무 등 승원 씨는 각각이 지닌 나무의 세월을 중시한다.

모르고 보면 낡은 폐기물이지만 그 스토리를 알고 보면 오랜 세월의 흔적이라는 걸 깨달았기 때문이라고. 이렇게 그는 아직 긁지 않은 복권과 같은 재료로 10배 이상의 부가가치를 창출한 결과 연 매출 5억 원, 자산 15억 원을 모으게 된 것이다.

사실 승원 씨는 가난한 집안의 6남매 중 장남으로 태어나 공장 일부터 장사, 영업까지 안 해본 일이 없다. 하는 일마다 오래가지 못했지만 20여 년 전 가까스로 용접을 배우며 에스컬레이터 마감 사업을 하게 됐다.

하지만 그것도 오래가지는 못했다. 뜻하지 않은 부도를 맞으며 한순간 나락으로 떨어졌고, 전 재산을 쏟아 빚을 갚아도 5억 원이 남았던 상황이었다.

이후 그는 취미로 하던 목공예 솜씨를 발휘해 돈벌이를 하기로 결심했지만, 도마나 소품을 만들어 파는 게 쉽지만은 않았다. 돈이 없으니 좋은 원목을 구할 수 없었고 결국 버려진 것을 가공해 쓸 생각까지 했다.

마지막이란 심정으로 조명에 관한 공부와 연구를 반복했다는 승원 씨는 그동안 실패한 경험으로 쌓은 전기, 용접 기술을 접목했고 그 결과, 버려진 나무로 빛을 만드는 동시에 자신의 인생에도 빛을 찾게 된 것이다.

세상에 쓸모없는 것도 없고 의미 없는 실패도 없다고 깨달은 승원 씨의 성공 스토리는 12월 8일 화요일 밤 8시 10분 채널A ‘서민갑부’에서 공개된다.

 

 

그 기본소득이라... 영화 "공조"의 극중대사로 갈음... "사실 대한민국에 좌우는 없죠... 있는 자와 없는 자라면 모를까~~~"​​

http://blog.daum.net/samsongeko/9927

⚛ 오늘의 명언

 

공정함이란 남에게서 더 많은 것을 받지 않는 것이다.

– 톨스토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