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방역 주역 제약/바이오(Bio)업계 종사자들이여... 이렇게 주도권 내줄 생각인가...?? 내 그간의 코로나19관련 주장이 맞음을 증명할수 있는 한 방이 필요하다고오~~~~~
http://blog.daum.net/samsongeko/10283
코로나19 백신/치료제 - 빌게이츠가 뭣 좀 아네...!!!!! 그 K-Bio가 늦은거 같지...?? 조만간 300만원짜리 주식나온다고 했습니다...!!!!!
http://blog.daum.net/samsongeko/10113
온갖 정보 은폐에 발병 지연 전술에 중국을 원흉으로 취급하더니 그 제약/바이오 산업을 업할 수 있었던 기여코 백신/치료제 시장 주도권을 틀어쥐네요~~~
http://blog.daum.net/samsongeko/10086
그 미중에서 게지랄들을 떠는데, 이 백신/치료제 개발 헤게모니 전쟁에서의 주도권 승자는 아직 결정되지 않았다...!!!!!
http://blog.daum.net/samsongeko/9838
코로나19/21관련 그 백신이든 치료제든 이곳은 국제적인 헤게모니 전쟁이 벌어지고 있는 중이고~~~
http://blog.daum.net/samsongeko/9763
그 중국은 확진자/사망자 통계 정확히 제공하고... 미국은 초겨울부터의 알려진 의학적 사실 있으면 공개한다...!!!!!
http://blog.daum.net/samsongeko/9271
난 이것도 의심중이다... 미국 독감과 구별(?)안되는 "코로나19" 확진 폭증 우려에 지연전략(?)을 쓰고 있다는 생각이다.....!!!!!
http://blog.daum.net/samsongeko/9281
거의 없던 코로나19 확진자가 최근에 다 터진다...??? 작년 초겨울 미국 독감때부터 이미 꾸준히 있어왔다는 것이 내 생각이다.....!!!!!
http://blog.daum.net/samsongeko/9391
오늘 코로나19 관련주 폭락 - 작년 초겨울부터 그 미국 독감에서 변이된게 분명하고 미국은 뭔가를 숨기고 있다는 생각뿐이다...!!!!!
http://blog.daum.net/samsongeko/9461
또 드러난 중국 거짓말... CNN "코로나 작년 12월초 이미 대규모 발생"
중국 후베이성 내부 기밀문서 입수... "확진자 대폭 축소 발표"
코로나 바이러스의 발원지로 추정되는 중국 후베이성에서 지난해 12월 초 이미 원인 모를 대규모 전염병이 발생했던 것으로 드러났다고 CNN이 30일(현지 시각) 보도했다. 중국 정부가 코로나에 대해서 알게 된 시점은 중국 주장대로 올해 초가 아니라 지난해 12월 초였을 수 있다는 것이다.
중국 정부가 코로나 발병 초기 국제사회에 보고한 확진자 수는 대폭 축소된 것이라는 사실도 드러났다. 이는 지난 6 월 중국 정부가 “시의 적절하고 개방적이며 투명한 방식”으로 관련 정보를 발표 해왔다는 주장과 정면으로 배치된다.
후베이성 보건당국이 작년 10월부터 4월까지 작성한 117쪽짜리 기밀 문서에 따르면 작년 12월 1일 후베이성에서는 대규모의 인플루엔자 환자가 발생했다. 환자 수가 전년 같은 기간의 20배에 달했다는 것이다.
이로 인해 이미 후베이성의 의료 시스템에 과부하가 걸린 상태였다. 문서에 따르면 이 전염성 인플루엔자는 우한뿐만 아니라 인근 도시인 이창과 셴닝에서도 대규모로 발생했다.
전염병 급증이 코로나 발병에 어떤 영향이나 연관성을 가졌는지는 확실하지 않다고 CNN은 보도했다. 하지만 중국 당국은 후베이성에서 당시 발생한 전염병에 대한 정보를 여전히 공개하지 않고 있다.
중국은 코로나 환자 수도 축소해 발표한 것으로 드러났다. 지난 2 월 10 일 후베이성의 신규 확진자 수가 3911건이라고 발표했다.
하지만 실제 확인된 신규 확진자는 5918건이었다고 문건에는 적혀있었다. 3월 7일에도 정부가 발표한 후베이성 확진자 수는 2986명이었지만 문건 상 실제 확진자는 3456명이었다.
코로나 사망자 수도 대폭 축소한 것으로 드러났다. 2월 17일 후베이성 내 사망자 수는 93명으로 발표했지만 문서 상 사망자 수는 196명에 달했다. 뿐만 아니라 중국의 코로나 검사가 나오는 평균 시간이 매우 느리다는 사실도 새로 밝혀졌다.
문건의 3월 초 기록에 따르면 증상이 시작된 후 확진 진단까지 걸리는 평균 시간은 23.3일에 달했다. 이는 코로나를 모니터링하고 퇴치하는 과정을 크게 방해했을 것이라고 전문가들은 분석했다.
하지만 국제 전문가가 후베이성의 병원 기록 및 원시 데이터에 접근하는 것은 철저히 제한됐다. 국제보건기구(WHO)는 지난주 “현장 방문이 허가 될 것이라는 중국 정부 동료의 재확인”을 받았다고 밝힌 바 있다.
CNN은 이번 문건은 중국 의료 시스템 내에서 일한 내부고발자들로부터 제보를 받았했다고 밝혔다. 익명을 요청한 이들은검열된 진실을 폭로하고, 코로나에 대해 양심발언을 한 동료들을 기리는 차원에서 제보했다고 했다.
문서 내용의 정확성을 6명의 독립된 전문가들로부터 검증 받았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중국 외교부, 국가보건위원회, 지방 CDC를 감독하는 후베이 보건위원회에 연락하여 문서에 공개 된 발견에 대한 논평을 요청했지만 응답을 받지 못했다고 CNN은 보도했다.
고 이 건희 회장에 대한 명복...?? 이 양반의 10년전 투자를 인정하며 난 그 삼바의 GI/GPMC 거래제한/금지 해제로 갈음한다...!!!!!
http://blog.daum.net/samsongeko/10237
그래 좋다...!!!!! 그 반도체를 제끼고 K-Bio 한국 경제/산업/금융의 새로운 부흥만 일으킨다면 코스피면 어떻고 코스닥(KOSDAQ)이면 어떠리~~~~~
http://blog.daum.net/samsongeko/10103
[필독]지난주 코스닥(KOSDAQ) 바이오(Bio) 광풍의 진정한 수혜주들입니다... SK케미칼과 SK디스커버리~~~ 그 SK바이오팜도 있네~~~ 근데 다 코스피네.....
http://blog.daum.net/samsongeko/10102
제자놈이 머믓거리던 KOSDAQ 스승님 글 올려진후 800p 돌파이야기 듣고 이랬네요~~~ "내 기여코 코스닥만 9부능선도, 1000p도 코스피 짓밟고 간다고 했다..."
http://blog.daum.net/samsongeko/10097
그 동학개미들이여... 삼전 해바라기 소부장보다는 조만간 3백만원짜리 나올 주요 바이오(Bio) 종목들에 집중하라고 했습니다...!!!!!
http://blog.daum.net/samsongeko/9524
[필독]국내 제약/바이오산업 현실 - 기초과학/연구도, 그 인력도 부족하다... 그래도 기술수출에 의존하지말고 계속 임상에 도전한다...!!!!!
http://blog.daum.net/samsongeko/9044
그리고 KOSDAQ 바이오(Bio)주중에서 조만간 3백만원짜리 나온다..!!!!!
http://blog.daum.net/samsongeko/6646
CDC "중국 코로나19 발표 전 미국 내 확진자 있었다"
미국 곳곳서 코로나19 바이러스 항체 확인...
"항체 보유, 해당 질병 앓은 적 있다는 의미"
지난해 연말 중국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처음 확인되기 전 이미 미국에 확진자가 있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고 월스트리트저널(WSJ)이 30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미 질병통제예방센터에(CDC)가 국제학술지 '임상감염질환(CID)'에 게재한 연구결과에 따르면 CDC는 미 적십자가사 기부받은 7389명의 혈액 샘플을 검사해 이 중 106명의 혈액에서 코로나19 감염 흔적을 찾아냈다고 WSJ가 전했다.
분석에 사용된 혈액 샘플은 미국에서 코로나19 환자가 보고되기 전인 지난해 12월13일부터 올해 1월17일까지 미국 9개 주에서 모은 것으로, 적십자사는 코로나19 사태 이후 항체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CDC로 혈액 샘플을 보냈다.
CDC 연구진은 이 중 39명의 혈액 샘플에서 코로나19 바이러스 항체를 확인했다.
이들 혈액 샘플은 지난해 12월13일~16일 캘리포니아·오리건·워싱턴주에서 모은 것으로 기존에 알려진 것보다 한 달 가량 이른 시점인 지난해 12월 중순 이미 미국에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존재했음을 보여준다.
또 지난해 12월30일부터 지난 1월17일 사이 매사추세츠·미시간·위스콘신·아이오와 등지에서 기부 받은 67명의 혈액에서도 코로나19 항체가 발견됐다고 연구진은 밝혔다.
통항 바이러스성 감염병을 앓은 뒤에는 몸 속에 항체가 형성되기 때문에 항체가 있다는 것은 해당 질병에 걸린 적이 있다는 의미라는 게 연구진의 설명이다.
앞서 중국은 지난해 12월31일 후베이성의 우한에서 정체불명의 폐렴 환자 27명이 발생했다고 보고했고, 미국에서는 지난 1월20일 첫 코로나19 확진자가 공식 보고됐다.
WSJ는 이번 연구는 보건당국과 의료계가 코로나19를 인지하기 전부터 이 질명이 세계로 퍼지고 있었다는 것을 보여준다고 전했다.
(2020.3.20)그 코로나19/펜데믹에 18개월 비상계획 준비라... 난 계속 영화 "컨테이젼"의 주드 로 역할(?)에 충실하겠다...!!!!!
http://blog.daum.net/samsongeko/9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