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는 지난주 목요일 돈키호테 단톡방에 올린 코멘트입니다...
"일단 그 변동성 로직(급등주의 선취매와 매도시점, 그 교체매매에 대한 생각들을 우하향 역번개형에서 우상향 번개형으로 전환 미세조정에 대한 교정에 매진중)과 주타매매법(주간단위의 변동성에 대한 귀신같은 감)이 살아나야 합니다. 그 22.3%를 잘 받쳐주셔도 제 이게 해결안되면 백약이 무효인 돈문제가 아니네요~~~^^ 현재 계좌운용이 중지됐어도 연구&개발(R&D)는 계속되고 있으니 보고 계시는 종목들에 대한 급등 양상과 그 장세/시황 흐름만 계속 파악하고 계시고요~~~ 주말 보실 업태 확정후 다음주초 다시 익일 갭상승 스윙을 받기전 새로운 단톡방에서 그 교육을 이어가고 다음주 금요일에 실전 종목을 받으면서 주(다음주 8월14일 552만원으로 시작)/부계좌(다음주 8월14일 490만원으로 시작) 공개에 의한 실전 감각을 유지하면서 29일간의 예행연습을 시작하겠습니다. 1년내내 급등종목은 있습니다. 그런데 우리의 목표는 50일간 급등주간 순환매를 타면서 최적의 교체매매 타이밍을 찾으면서 최고의 수익률을 매주 이어가는 것임을 유념하시고요~~~^^ 더 이상의 지연도 예비자금이 없어 이 대기획이 중단되는 일은 없도록 준비중입니다... 주말에 새로운 두 일반참여자와의 상견례나 지나고 주말 주간메일로 변동사항 공지합니다... 게코(Gekko)"
I Have a Dream(나에게는 꿈이 있습니다)는 마틴 루서 킹 주니어가 1963년 8월 28일, 미국 워싱턴 DC에서 열린 직업과 자유를 위한 워싱턴 행진에서 행했던 연설에 붙은 별칭이다. 이 연설은 흑인(난 없는 자^^로 대체)과 백인(난 있는 자^^로 대체)의 평등과 공존에 대한 요구였다. 킹의 연설은 링컨 기념관 앞에 설치된 연단에서 이루어졌다. 이 연설은 에이브러햄 링컨의 "게티스버그 연설", 존 F. 케네디의 "나는 베를린 시민입니다"와 함께 미국사에서 가장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연설로 손꼽힌다.
[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 1기 참여자 8명들이 선정한 익일 스윙 종목들]
(장중)
1구간 : 08:30 ~ 11:00
2구간 : 11:00 ~ 13:00
3구간 : 13:00 ~ 15:00
( 익일 스윙분 )
장마감전 30분
( 제가 주식 투자 실전에서 명구로 삼는 그 말... '장기에는 우리 모두 죽는다.'고 이야기한 정보투자의 시조 존 메이나드 케인즈의 사진입니다... 전 대머리의 실물사진보다는 이게 좋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