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06/30

(3)
그 소비자신뢰지수 추이를 보고도 그런 말들을 하는가... 내 볼때는 2분기도 최하 -3%대이상이다... 연준과 그 의장은 이미 인정했고 내 볼때는 포기하는 당분간 용인국면이다.. 뭐... 당연한 일을 가지고서리~~~ 주요 글로벌 공급망 양대국을 쪼여갖고 고물가/경기침체를 피할 수 있냐... 대중 관세인하로 물가부터 낮추고 글로벌 공급망부터 정상화시키라~~ https://blog.daum.net/samsongeko/11912 ​ 일단 러시아와 우크라이나간 전쟁이 종직되어야 하고 천연가스, 밀수확등 글로벌 원자재 공급망이 안정화되어야하는데 이게 조속한 시일내에 정상화될 가능성이 전혀 보이지 않는다는 것이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891 ​ 중국/러시아등 글로벌 공급망 중심에 있는 나라들을 건든 두 적그리스도 배출국 양키 코쟁이들이야 자업자득이고, 아시아 주요국 포함 전세계 개도국/후진국 국민들은 뭔 죄냐고... https://blog.daum...
뭐... 당연한 일을 가지고서리~~~ 주요 글로벌 공급망 양대국을 쪼여갖고 고물가/경기침체를 피할 수 있냐... 대중 관세인하로 물가부터 낮추고 글로벌 공급망부터 정상화시키라~~ 야근(23:30~02:30) 마감 글입니다... ​ 우리부터 주요 개도국과 후진국도 대중덕에 좀 먹고 살자... 더 솔직히 이야기한다... 우크라이나에 대한 서방지원도 끓어라... 원래 옛 소련땅이고 우크라이나국으로 살던가 우크라이나주로 살던가 뭔 차이가 있는가 말이다... 그럼 제조 공급망이상으로 원자재/에너지 공급망도 정상화되고 종전된다... 아마 일부 우크라이나인들도 원하는 일이 아닐까 싶다... 침공 걱정에 전전긍긍하는 주변 나라들도 원할꺼 같은데.... 조기 종전도 시급한 경제현안이라고 말이다... 그 놈의 정치 논리가 현재 글로벌 경제를 망치고 있다는 엄연한 현실을 잊는 양키 코쟁이들아, 알아들었냐~~~ ​ 자아아, 경제입장에서 의견 개진했습니다... 일단 러시아와 우크라이나간 전쟁이 종직되어..
LG에너지솔루션의 미국투자 재검토...?? 난 양키 코쟁이들의 대한 투자 맞교환없이 그들 일자리 형성과 소득 창출에 기여하는 어떠한 대미투자활동도 반대한다... 외국인 매도 지속 고종황제(문대통령)가 5년간 장고한 일을 모질끼 있는 순종(윤대통령)과 꼬오옥 이 완용이 같은 박 진이 영접하는 꼴이라니~~~ 얼마나 급했으면 호구 취임 12일만에 달려오는거야~~ https://blog.naver.com/samsongeko1/222740328574 고종황제(문대통령)가 5년간 장고한 일을 모질끼 있는 순종(윤대통령)과 꼬오옥 이 완용이 같은 20일 한국에 도착한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박진 외교부 장관과 악수를 하고 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 blog.naver.com (미 뉴저지주도 일자리를 원하는겨^^)김 성수 HRCap 대표, 미국 'NJBIZ ICON' 한국인 첫 수상... 이데일리 김정남 특파원] 한국계 글로벌 헤드헌팅 업체 HRCap의 김성수 대표가 한국인으로는 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