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정보투자 이야기

어제 잠을 제대로 자지를 못해서리~~~ 오늘 통신장비/5G의 날이네요... 이곳말고는 제대로 급등하는 곳도 없습니다...

 

아래는 주간장 마지막 금요일 오전장에 올린 주요 5개 SNS 코멘트입니다...

 

 

"현재 삼바와 셀트리온과 함께 바이오시밀러 빅 3가 될 업체이며 유니콘 기업이죠^^ 이곳 변동없고요~~~^^ 경자년 춘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 예비지인 3명포함 주요 지인들 15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28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 "에이프로젠 3인방"을 5:3:2의 비율로 들고 있는 중~~~ 참조하시고요^^"

"제가 이 놈한테 기대하는 것은 드러켄 밀러(그 매입후 홀딩 전략이 아니고 마켓 타이밍 전술의 대가 조지 소로스의 실질적 운용역 왼팔^^)인데, 암튼 주요 임직원들과 집에서 재택근무중인 주운용자가 제자인 이곳은~~~ GPMC 장기대박계획(LMOI) 주계좌 엘앤씨바이오를 빼고 헬릭스미스를 넣었네요~~~^^ 부계좌 메지온 변동없고요~~~ 그제 알테오젠으로 대박난 작은 전주께서 이러시네요^^ "정말로 왼손잡이 게코(Gekko)님, 왼팔 맞네^^ 이 괴물, 어디서 데려온거야^^" 저 뭐라고 그랬냐면 "제가 원래 왼손잡이입니다." GPMC 트레이딩센터 주간장 마지막 금요일 개장후 오전장 운용상황입니다…"

"어제 2차전지 네 종목을 다털고 30%만 집행했네요~~~^^ GI 자산운용본부장과 자산운용과장이 주도하고 있는 게코인터내셔널(GI) 고객계정 시가총액 대형 바이오 3인방 5:3:2의 비율로 변동없이 보유중~~~ 회사(자가)계정 어제 2차전지 네 종목을 빼고 원격의료관련주 비트컴퓨터, 유비케어를 6:4의 비율로 교체 매집 완료 했는데 오늘 다시 두 개다 빼고 나노엔텍, 네오펙트를 7:3의 비율로 갈아탔다네요~~~^^ 게코(Gekko)"

"오늘은 이곳을 직권 개입합니다~~~^^ GI 자산운용본부장과 자산운용과장이 주도하고 있는 게코인터내셔널(GI)에게 고객계정 시가총액 대형 바이오 3인방을 빼고 통신장비/5G 관련 케이엠, 오이, RF를 5:3:2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 지시중~~~ 회사(자가)계정도 원격의료 나노엔텍, 네오펙트를 다시 빼고 통신장비/5G 중형 서진, 에이스, 알에프를 5:3:2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 지시중~~~^^ 게코(Gekko)"

 

 

아래는 잠못이룬 어제밤에 올린 두 개의 코멘트입니다...

"가까운 미래(Near Future) 그 초단기대박대획(MOAI) 대중형 2020년9월중순경을 재구성합니다... 이제 43일이 지나고 7거래일 남았고만 45억5770만원에서 하루만에 -26.4%를 까먹고 33억5565만원이네요~~~ 어제 한 참여자가 던져준 대정화금을 +15%에서 들었갔어야 했는데 아이큐어 재상한가 갈줄알고 어차피 교체매매해도 같은 "셀트리온 키드"라면 둘다 상한가갈꺼라 손해볼것 없다라는 안이한 생각이였고요~~~ 근데 모르는 종목이라 아이를 선택했구만 대정 이게 상한가 근접했고 오늘 개장후 팔았으면 +50% 수익률이 나면서 잔고 거의 70억원에 육박하고 에이프로젠 KIC를 들어가고 2구간에서 느긋하게 에이프로젠 KIC 상한가 근접에 털었으면 91억원에 2구간에서 본 비트컴퓨터로 갈아탔어야 했고요~~~ 대실패입니다. 제가 에이프로젠에 더 베팅한 것을 12시에 봤다는 주계좌관리인한테 왜 원격의료 비트컴퓨터 강력하게 이야기하지 않았냐고 짜증냈네요^^ 오늘~~~ 주계좌관리인 대학교 후배놈이 "우리에게는 내일이 있습니다." 그러는데 저 그랬네요~~~ "야, 이제 6거래일 남았고만, 그 MOAI 50일은 내일 없어야~~~^^" 3일간 잘 일 +15%로 우상향 복리증진하다가 하루만에 미끄러져 잘못하면 이번에도 결국 실패로 끝날수도 있겠고, 최소 전일대비 (+)권을 유지했어야 했는데~~~ 그 +100000%는 다음으로 미뤄야할 것 같습니다~~~ 그 타이밍과 스피드가 부족하거나 딸리네요~~~ 아직은요~~~~~ 주계좌관리인및 주참여자들 8명에게 두달후 이런 상황안오게 더욱 분발해주시고 저도 더욱 잘하겠습니다... 두달반후 상황을 미리 땡겨서 걱정하고 싶지 않으니, 6.25 동란 70주년 기념 "국제시장"이나 보죠~~~ 게코(Gekko)"

 

 

"오늘이 6.25 발발 70주기네요~~~ 전 영화 "국제시장"의 극중 대사가 생각나네요~~~^^ '즈그들 맘대로 갈라놓고~~~' 이 대사와 시누이 라 미란의 횡설수설에 올케 장 영남씨가 그 휴전협정이 뭐냐고 묻는데도 모르는 시누이가 야속한지 어눌한 북한사투리로 이러데요~~~^^ "잘 모르지요~~~" 국내 정치상황도 연결된 글로벌 정세도 딱 이 심정이네요~~~~~ 누가 물어봐도 저도 이렇게 대답할람니다~~~^^ 게코(Gekko)"

 

 

[TF특징주] 美 5G육성·실적성장 기대감에 5G 관련주 '상승'

케이엠더블유, 6.25% 오른 6만4600원에 거래중...

 

 

미국이 대규모 5G(5세대) 통신 인프라에 투자한다는 소식에 5G관련주가 급등하고 있다. 26일 오전 10시 29분 현재 케이엠더블유는 전일대비 4000원(+6.25%) 오른 6만4600원에 거래 중이다. 최근 미국 정부는 1조 달러 규모 투자계획안에 5G인프라를 포함시켰다.

또한 삼성 등 글로벌 기술기업에 5G 이동구축망 사업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국내 5G 대표 관련주로 꼽히는 케이엠더블유가 상승하는 것으로 분석된다. 같은시간 에이스테크는 전일대비 28.44% 상승해 1만4000원을 나타내고 있다. 에이스테크는 이날 52주 신고가를 경신했다.

업계에서는 에이스테크가 3분기부터 실적개선이 이뤄질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이 정기 하나금융투자 연구원은 "코로나19로 국내외 5G 인프라 투자가 지연되며 2분기엔 소폭 적자가 예상된다"며 "그러나 3분기에는 매출 1345억 원, 영업익 105억 원으로 전년동기대비 각각 45.9%, 1840.8%씩 증가가 예상된다"고 내다봤다. 에이스테크는 RF부품, 기지국안테나 등 통신장비 제조를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는 업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