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홍보)팀 게시판

[인터넷팀장]걱정이네요~~ 하루종일 계속 늘어나네요... 유흥주점과 클럽들때문에 이번에는 서울이 제2의 대구화 되려나요~~~

 


 "두 분은 아무리 기다려도 재신임 여부 전화도 없고, 전화 받으려고 오늘 GI 재경팀과의 주간자금회의도 송 연화 팀장에게 맡겼고만~~~ 전 장마감후 산본중심상가내에 있는 게코아카데미(GA) 학원근처 산본아지트에서 퇴근합니다... 나의 네 애마들이 코로나19의 혼돈의 와중에도 그 춘계운용도 잘 접근하고 있어 이제 제 초단기대박대획(MOAI) 대중형 주식투자실전이나 안정화되면 되는데 잘 안돼네요... 다음달 초단기대박대획(MOAI) 대중형 첫번째 재도전 준비나 잘해서 경자년 정기 여름휴가전에는 끝내야죠~~~^^ 이번주에 주요 계열사들 정상근무체계 들어갔네요~~~^^ 그 코로나19는 대한민국에서는 거의 진정되고 있고 KOSDAQ 투자, 이 시간부로 밖에서 기다리고 있어 GI 인터넷(홍보)팀장에게 이 비지니스 폰 넘기면서 싹 잊겠습니다... 게코(Gekko)"


 


 아래는 어제 위 마지막 게코(Gekko)님 코멘트이후 제 동선이네요~~~


 


 "[인터넷팀장]♬♬♬ 거의 3개월만에 정식 출근도 했고 긴 황금연휴에 지나 어제는 게코(Gekko)님한테 폰받고 바로 고향 내려왔네요^^♪♪♪ 어버이날이라 엄마/아빠한테 카네이션 달아 드리려고요^^ ♥♥♥ 평생 사랑해야할 여자인 엄마가 아빠한테 어제도 물어보시네요^^ '당신, 나 사랑해~~~' 여자인 저도 가끔은 닭살인 이거 죽어서도 물어본다는 여자들 심리에 이건 쫌^^♥♥ 우리 대왕인 대표이사님은 일어나셨나 이 주말 검색 키워드 바로 카톡들어와 깼네요... "생활방역, 비대면, 원격의료" 딱 세개네요... 아침먹고 바로 서울갈래요^^☞☞☞"
#생활방역
#비대면
#고향

 

 


 "[인터넷팀장]♬♬♬ 경상북도 상주가 고향인 저희 집 돼지들입니당^^♪♪♪ 아침먹고 보러 나왔네요~~~ ♥♥♥ 저희 집은 소/돼지 키우는 축산농가고요^^ 전 서울서 직장다니는 골드미스네요^^ ♥♥ 주말과 주중 공휴일만 우리 사장님인 게코(Gekko)님 이 비지니스 스마트폰 대리관리중인 제 직장은 게코인터내셔널(GI) 본사 인터넷팀이고 직급은 팀장입니당^^☞☞☞"
#돼지키우기
#축산농가
#사장님
#직장


 


 "[인터넷팀장]♬♬♬ 고향집에서 하루밤자고 상주시내에서 '국밥' 시켰네요~~~^^♪♪♪ 아침먹은지 3시간도 안됐는데, 또 배고파서요~~~ ♥♥♥ 우리 사장님도 1시간전에 집나가셨다네요^^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12명 지인들과의 주간미팅처로요~~~^^ 둘째 임신중인 여대 선배 사모님은 첫째는 선배 엄마 안고 영화 보신다고 하네요~~~♥♥ 점심먹고 올라갈래요☞☞☞"
#그날의분위기
#상주터미널
#주말풍경
#국밥집
#영화


 


 "[인터넷팀장]♬♬♬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지인 12분과의 주간미팅 끝나셨는지, 게코(Gekko)님이 강남고속터미널에 막 도착했는데, 전화주시네요^^♪♪♪ 두 개의 한국경제신문 기사 공유시키라고 하시면서요~~~ ♥♥♥ 요즘 동학개미들과 피터지게 싸워야하는 초단기대박대획(MOAI) 대중형 첫도전에 심적으로 힘들어하시는데, 이것과 관련이 있는거 같네요♥♥ 잠실집으로 엄마가 싸준 음식들 가지고 갑니당^^ 비가온다고해서 대중교통 마스크 꽉쓰고 갖다왔습니다...☞☞☞"
#생활방역
#마스크
#택시
#집


 


 "[인터넷팀장]♬♬♬ 정말로 덧신 맞아요~~~^^ 헐^^ 저녁먹고 일할 준비중~~~♪♪♪ 마켓컬리에서 신선식품은 주문했는데, 먹기는 저녁에 조리해 먹네요~~~ ♥♥♥ 친구는 주로 쿠팡 새벽배송 이용한다던데, 전 제 롤모델인 주로 여대표이사인 마켓컬리 이용중^^ ♥♥ 요즘 직장인들은 신선식품/간편식/새벽배송이 대세거든요☞☞☞"
#새벽배송처
#마켓컬리
#SSG
#쿠팡


 


 전 세계 코로나19 확진자 400만 명 넘어... 사망자는 27만여명...


 


 전 세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400만 명을 넘어섰다. 국제통계사이트 월드오미터에 따르면 9일(그리니치 표준시·GMT 기준) 오전 8시 현재 세계 코로나19 확진자 수는 402만7천110명이며, 사망자는 27만6천386명으로 집계됐다. 코로나19에 걸렸다가 회복된 사람의 숫자는 139만3천423명으로 나타났다.


 국가별로는 최대 피해국인 미국이 확진자 132만2천163명, 사망자 7만8천616명을 기록하고 있다. 이어 스페인 26만117명(사망자 2만6천299명), 이탈리아 21만7천185명(사망자 3만201명), 영국 21만1천364명(사망자 3만1천241명), 러시아 19만8천676명(사망자 1천827명) 순으로 확진자가 집계됐다.

 

 

 9일 오후 9시께(왼쪽) 홍대 밤거리가 한적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지난 3월(오른쪽) 홍대 거리가 붐비는 모습과는 대조적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가 이태원 클럽에서부터 다시 전염세가 커지고 비가 내리면서 홍대 유흥가에 평소보다 사람이 적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지난 6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경기도 용인 66번째 환자가 서울 용산구 이태원 클럽을 다녀간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은 지난 7일 오후 환자가 다녀간 클럽의 모습.


 

 박 원순 서울시장이 9일 긴급 브리핑을 열고 이태원 클럽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집단감염과 관련해 서울 소재 클럽, 감성주점 등 유흥업소에 집합금지 행정명령을 내렸다. 집합금지 명령 해제는 향후 별도 명령시까지 이어진다. 사진은 이날 오후 서울 용산구 이태원의 확진자가 다녀간 클럽에 붙어있는 휴업 안내문.


 그 코로나19...?? 코로나21에 대비한다...!!!!! "찬바람 불면, 더 세고 더 교활한 코로나가 온다"

 http://blog.daum.net/samsongeko/9626


 


 클럽감염 커지는 공포... '불토' 홍대거리는 문닫고 한산...

 비내리며 버스킹도 안 해, 9번 출구 조용...
 서울시 "클럽, 감성주점 무기한 영업중지"
 술집, 발열 체크 손소독제 사용 등 독려...

 

 


 9일 오후 9시30분께 홍대입구역 9번 출구. 토요일 밤 클럽과 포차 등에서 유흥을 즐기러 나온 청년들이 쏟아질 시간이지만 이날 홍대는 비교적 한산한 모습이었다. 이날 서울시가 클럽과 감성주점 등 모든 유흥시설에 대해 집합금지 명령을 내리면서 최대 유흥가 중 한 곳인 홍대도 인파가 줄어든 것이다.


 홍대 번화가인 걷고 싶은 거리에도 행인이 많지 않았다. 평소 어깨를 치일 정도로 많던 인파가 눈대중으로 절반도 미치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비가 내린 탓인지 버스킹(길거리에서 노래를 부르는 등 작은 공연을 하는 것)하는 이들도 없어 적막했다. 마스크를 낀 커플들이나 소규모 무리들이 우산을 쓰고 삼삼오오 돌아다닐 뿐 홍대에서 흔히 목격되는 주말 밤 대규모 인파는 찾아볼 수 없었다.


 클럽 인근에서 새벽 2시까지 운영하는 3층짜리 대형 카페는 테이블이 거의 대부분 비어 있었다. 2층에는 좌석이 60개 있지만 이날 오후 10시도 되지 않아 손님이 10명도 남지 않았다. 평소 사람들이 줄을 서서 대기하는 유명 포차들도 한산했다. 술집들은 들어가기 전 체온을 재고 손소독제를 이용하도록 하는 등 방역에 주의를 기울이는 모습이었다.

 

 홍대 클럽거리의 한 술집 종업원은 "어제부터 코로나19 확진환자가 갑자기 늘어난 데다가 비도 오고 클럽들도 문을 열지 않아 사람들이 평소보다 적은 것 같다"고 말했다. 이날 홍대 클럽 대다수는 오늘(9일)부터 영업하지 않겠다는 소셜 네트워크서비스(SNS)등을 통해 공고를 냈다. 평소라면 이미 줄을 섰을 클럽 앞은 텅 비어있었다.


 한 유명 클럽은 "금주부터 임시휴업을 결정했다"며 "고객과 임직원들의 안전과 감염 예방을 위한 결정이며, 휴업기간에도 방역 소독과 위생관리를 철저히 유지하겠다"고 설명했다.


 박원순 시장은 이날 오후 서울시청에서 코로나19 긴급 브리핑을 열고 "서울시는 지금 즉시 클럽, 감성주점, 콜라텍, 룸살롱 등 모든 유흥시설에 대해 집합금지 명령을 발령한다"며 "이 순간부터 해당시설은 영업을 중지해야 하고 위반할 경우 엄중한 처벌을 받을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먼저 집합금지 명령을 위반하고 가계를 운영할 경우 업주 및 방문자들에 대해 고발조치를 할 것"이라며 "벌금이 건당 최대 300만원이 청구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가게를 열고 운영하는 경우 방문자에 대해 개별로 고발조치를 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집합금지 명령 해제는 향후 별도 명령시까지 이어진다. 무기한으로 조치가 지속되는 것이다.


 앞서 용인 66번 남성 확진환자 A(29)씨가 감염증상이 처음으로 나타났던 지난 1일 이태원 클럽 거리를 돌면서 확산세가 점차 증가하고 있다. 이태원 클럽 관련 확진환자는 이날 이틀만에 40명으로 늘어났다. 서울에서 27명, 경기에서 7명, 인천에서 5명이 확인됐고 부산에서도 1명이 발생했다.

 

 


 그 코로나19 - 면역도 항체 형성도 잘안되고 변이도 자주 일어난다...!!!!! 그 기초과학연구원과 테라젠이텍스를 계속 예의주시한다...!!!!!

 http://blog.daum.net/samsongeko/95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