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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정보투자 이야기

[생활속 주식이야기-6]그리고 아내나 윤팀장과는 달리 드라마를 잘 보지는 않지만, 그 엔터테인먼트 산업은 내 투자 두 중심축중의 하나다...!!!!!

 


 [전주 상한가 정리]그 노인되면 약말고 필요한 것이 더 있다면 여가선용 문화콘텐츠다...

 http://blog.daum.net/samsongeko/8686


 [전주 상한가 정리]그 노인되면 필요한건 약하고 병원, 그리고 여가선용 문화콘텐츠라고 했습니다...

 http://blog.daum.net/samsongeko/8723


 크리스마스 2주앞으로, 그 바이오 약말고 또 필요한 것이 있다면 여가선용 콘텐츠라고 했다...!!!!!

 http://blog.daum.net/samsongeko/8838


 


 '더 킹-영원의 군주' 김 고은, 역대급 호연으로 존재감 입증...

 

 


 배우 김고은의 열연이 ‘더 킹’에 휘몰아쳤다.


 김고은이 SBS 금토드라마 '더 킹-영원의 군주'에서 불꽃 카리스마를 장착한 대한민국 형사 정태을 역으로 활약 중이다. 화려한 돌려차기와 기막힌 운전 솜씨로 사이다 액션까지 선보이는 김고은. 남다른 정의감으로 사건 현장을 진두지휘하는 것에 이어 ‘능력치 만렙’ 활약으로 극에 풍성한 재미를 더하고 있다.


 이어 아무렇게나 흘러내린 머리카락을 질끈 묶고, 활동성을 염두한 통 큰 바지에 무채색 계열의 후드, 재킷을 매치해 거침없는 매력을 발산하는 그는, 본 적 없는 새로운 모습으로 등장하는 모든 씬을 명장면으로 탄생시키며 극의 중심을 든든하게 잡고 있다.


뿐만 아니라 김고은은 평행세계인 대한제국에서 왔다는 황제 이곤(이민호 분)을 황당해 하는 것도 잠시, 그에게 점차 매료되는 모습을 점층적으로 그려내며 캐릭터의 서사를 탄탄하게 만들고 있다. 특히 이곤에게 일삼던 강도 높은 언행들로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자아내던 정태을의 유머러스함은 대한제국에 도착한 후 놀라 얼어붙은 표정과 더욱 대비되며 극의 설득력을 높인다는 평을 얻었다.


 이렇듯 김고은은 차진 대사 소화와 물오른 능청 연기로 정극과 코믹을 오가며 캐릭터의 간극을 유연하게 그려내 캐릭터의 존재가치를 드높이는 가운데, 디테일한 역할 분석과 연기 열정으로 사랑에 빠질 수밖에 없는 배우임을 다시 한 번 증명하고 있다.


 한편, 차원의 문(門)을 닫으려는 이과(理科)형 대한제국 황제 이곤(이민호 분)과 누군가의 삶, 사람, 사랑을 지키려는 문과(文科)형 대한민국 형사 정태을(김고은 분)이 두 세계를 넘나드는 공조를 통해 그리는 평행세계 판타지 로맨스 ‘더 킹-영원의 군주’는 매주 금, 토 밤 10시 SBS에서 방송된다.

  

 


 드라마 PPL에 꽂힌 제이에스티나...

 

 

 

 


 피터 린치(Peter Lynch, 1944년 1월 14일 ~ )는 미국 태생의 월 스트리트 주식 전문가이다. 1969년 피델리티 인베스트먼트(Fidelity Investments)에 리서치 애널리스트로 입사 후, 펀드 매니저로 활동하면서 1977년 2,200만 달러에 불과했던 마젤란 펀드(Magellan Fund)를 13년간 운용하면서 연 평균 투자수익률 29.2%를 기록해 1990년 무렵에는 140억 달러 규모의 세계 최대 뮤추얼펀드로 키워냈다. 1990년 4월 3일, 46세의 나이로 가족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내기 위해 은퇴를 선언했다.

 

  •  "투자할 때 최소한 냉장고를 고를 때만큼의 시간과 노력을 기울여라"
  •  "많은 자금을 운용해야 하는 펀드라면 분산투자가 불가피하지만, 개인이라면 집중투자가 훨씬 효과적이다."
  •  "주식투자로 돈을 벌려면 주가하락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주식시장에서 서둘러 빠져나오는 일이 없어야 한다"
  •  "종목에 대해 연구하지 않고 주식투자를 하는 것은 패를 보지 않고 포커를 치는 것과 같다"
  •  "칵테일파티 이론. 칵테일파티에서 펀드매니저인 자신의 인기가 높을 때는 매도를 고려할 시점, 자신의 인기가 없을 때는 매수를 고려할 시점이다. 칵테일파티 때 주식이 메인 이슈면 매도해야 한다."
  •  "주식투자자의 운명을 결정하는 것은 머리가 아니라 배짱이다."
  •  "많은 지식은 오히려 투자의 방해물이며, 주식투자에 쓰이는 수학은 이미 초등학교 4학년쯤에 이미 배운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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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이에스티나는 SBS 새 금토드라마 ‘더 킹: 영원의 군주’(사진) 지원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이 업체는 아시아 콘텐츠 시장에서 영향력이 높은 K드라마에서 PPL(간접광고) 방식으로 주얼리 제품을 선보이며 글로벌 마케팅 역량을 강화할 방침이다.


     제이에스티나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인한 외국인 관광객 감소 등으로 국내 주얼리산업도 침체한 분위기”라며 “물리적 영역에 구애받지 않는 K드라마 등 디지털 문화콘텐츠를 적극 활용해 디자인이 우수한 국내 제품을 세계에 알리겠다”고 밝혔다.

     

     '더 킹: 영원의 군주'는 두 세계를 넘나드는 공조를 통해 그려나가는 16부작 판타지 로맨스로, 올해 상반기 최대 기대작 중 하나로 꼽힌다. 지난 17일 방영한 ‘더 킹: 영원의 군주’ 1회는 수도권 기준 시청률(닐슨코리아) 1부 11.4%, 2부 12.9%를 달성하며 전 채널 동 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제이에스티나는 전속모델인 김연아와 함께 이번 드라마 1편에서 주얼리 제품을 처음 선보였다. 서울 광화문광장 인근의 대형 전광판에 제이에스티나의 ‘조엘’ 귀걸이와 목걸이를 착용한 김연아의 모습이 등장했다. 제이에스티나는 이번 드라마 제작 지원에서 김고은의 스타일링 제품을 지원한다.


     이미지 차트


     김고은은 제이에스티나만의 독특하고 여성스러운 주얼리 제품을 착용하고 드라마에 출연할 예정이다. 드라마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형사를 연기하는 만큼 이에 걸맞은 디자인의 주얼리 제품도 선보일 계획이다. 제이에스티나는 지난 2월에도 JTBC 월화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의 제작을 지원했다.


     주인공인 박민영은 제이에스티나의 귀걸이 ‘핑크몬드’ ‘루체르나’ ‘마리벨’ ‘조엘 페를리나’ 등을 착용하고 출연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지난해 tvN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를 비롯해 2018년 tvN 토일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JTBC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 등을 지원하며 꾸준히 드라마 제작에 참여해왔다.


     제이에스티나는 중국 등 아시아 콘텐츠 시장에서 선전하고 있는 국내 드라마 콘텐츠에 대한 제작 지원을 지속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