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lf-millionaire

그리고 코스닥 투자하시면서 머투를 본다...?? 전 점점 대기업에 치중하는 머투는 신문만 구독하고 실시간 정보는 주로 이데일리를 봅니다.....!!!!!

 


 그 한국경제신문이나 한경TV를 안보고 KOSDAQ 투자를 하신다...?? 알아서 하시고요~~~

 http://blog.daum.net/samsongeko/8463


 


 [알림]초저금리시대, 재테크 대안은... ‘이데일리 웰스투어’서 확인하세요...


 


 종합 경제 미디어 이데일리는 이달 18일과 25일 각각 서울과 부산에서 ‘제12회 이데일리와 함께하는 웰스투어’를 개최합니다.

 이번 웰스투어는 ‘저금리 시대, 부동산·주식·절세를 통한 자산설계 전략’을 주제로 부동산 시장의 동향과 트렌드를 짚어보고 적합한 부동산·주식·절세를 통한 자산설계 전략을 제시할 예정입니다. 특히 7명의 부동산·주식·세금 전문가가 나서 분야별 심도있는 강연을 펼치면서 참석자들이 평소에 궁금했던 내용들을 해소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우선 서울강연은 △하반기 부동산 시장 전망과 투자전략(이나금 직부연 아카데미 대표) △세금을 알아야 재산을 지킨다(안수남 세무법인 다솔 대표세무사) △하반기 증시 진단 및 핵심 투자전략(장용석 이데일리ON 전문가) △상가투자의 강력한 무기 상가경매(배용환 서울휘 대표) 등 4개의 세션으로 진행됩니다.


 부산강연 역시 △하반기 부동산 시장 전망과 투자전략에 이어 △재테크의 시작, 절세가 먼저다(조중식 가현택스 세무사) △하반기 증시 진단 및 핵심 투자전략(최동영 이데일리ON 전문가) △서울, 경남 꼬마빌딩 재테크(김윤수 빌딩을사랑하는남자 대표) 등을 통해 투자의 나침반을 제시할 예정입니다.

 더욱 탄탄해진 콘텐츠로 무장한 이번 웰스투어에는 재테크에 관심 있는 일반인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 가능합니다. 참가 고객을 대상으로 소정의 경품도 지급할 예정입니다. ‘제12회 이데일리와 함께하는 웰스투어’에 독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제12회 이데일리와 함께 하는 웰스투어...

 △일시: 서울 강연회 10월18일(금)·부산 강연회 10월25일(금) 13:30~18:00

 △장소: 서울 여의도 금융투자협회 3층 강당, 부산 동구 초량동 부산교원빌딩 대교육장(지하 2층)

 △참가비: 무료


 △참가신청: 이데일리 웰스투어 사무국(02-3772-0321/e-mail: wealthtour@edaily.co.kr)

 △웰스투어 홈페이지: http://campaign.edaily.co.kr/education/wealthtour2019/outline.asp


 


 [포토]'제 8회 이데일리 W페스타' 개회사하는 곽재선 이데일리 회장...

 

 곽 재선 이데일리 회장이 10일 오전 서울 중구 남대문로 밀레니엄 힐튼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제8회 이데일리 W페스타’에서 개회사를 하고 있다.


 '감성 : 나의 선택, 나의 개성'이라는 주제로 열린 '제 8회 이데일리 W페스타'는 최근 개인의 선택·개성을 중시하기 시작한 시대정신에 주목, 자신의 개성을 표출하면서 미래를 만들어가는 각계각층의 여성 리더로부터 감성의 가치를 듣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