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정보투자 이야기

그 작전연루주 네이처셀/관리종목화된 차바이오텍이후 노리고 있는 두 종목이나 소개한다.,.

 

 

 

 에이치엘사이언스, 中홈쇼핑런칭... 여성건식 공략...

 

 에이치엘사이언스는 19일 기능성석류제품 '닥터레드퀸Q'가 중국 메이져 TV홈쇼핑에서 오전 런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닥터레드퀸'은 기능성석류농축액으로 만든 갱년기 여성건강제품이다. 기능성석류농축액은 에이치엘사이언스가 약 15년간의 전문연구와 특허 받은 공법으로 개발한 고함량의 엘라그산을 함유한 세계적인 물질이다. 국제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산업통상자원부가 선정한 세계일류상품이기도 하다.

 

 회사는 지난해 말 중국 중국 의료기기 및 건강기능식품 전문유통사인 H그룹과 최소 115만달러 수출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한편, 에이치엘사이언스의 '미녀들의 시크릿 빨강석류'는 대만 메이저 TV홈쇼핑에서 연내 런칭을 확정해 방송을 준비하고 있다. '미녀들의 시크릿 빨강석류'는 현재 국내 홈쇼핑 1등 석류 제품으로 판매량이 계속 증가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닥터레드퀸Q의 중국 메이저 TV홈쇼핑 런칭과 미녀들의 시크릿 빨강석류의 대만 메이저 TV홈쇼핑 런칭이 성공하면 중화권에서 당사 석류제품들의 관심이 고조될 것"이라며 "향후 중국 및 대만의 수출이 증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현지시장 성공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는 중"이라고 말했다.

 

 

 

 

 

 ( 최근 3개월/1개월간 에이치엘사이언스의 일봉 그래프 )

  

 

 

 내츄럴엔도텍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 1,000만 세트 판매 돌파...

 

 헬스케어 신소재 연구개발 기업 내츄럴엔도텍(168330)의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 제품이 국내에서만 누적 판매 1,000만 세트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은 최근 3년만에 CJ오쇼핑으로 복귀한 후 판매 호조를 이어가고 있는 백수오궁을 비롯해 현재 국내 대기업 및 제약사 등에서 30여개 제품으로 출시돼 판매되고 있다.

 

 1,000만 세트는 소비자가 기준으로 약 7,800억원에 해당하는 물량으로, 백수오궁이 홈쇼핑에 첫 론칭한 2012년을 시작으로 올해 9월까지의 판매를 집계한 결과다.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 제품은 20초에 1세트씩 판매되고 있으며, 40~59세에 해당하는 약 850만명의 국내 여성 모두가 제품을 섭취한 셈이다.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은 백수오·한속단·당귀의 3가지 생약을 과학적인 비율로 배합해 만든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소재다. 세 차례의 임상시험 결과 안면홍조, 불면증, 우울감, 피로감, 근육통 등 갱년기 상태 10가지를 개선시키는 것으로 확인됐으며 다양한 연구를 통해 골다공증, 퇴행성관절염 개선 효과 등이 밝혀졌다.

 

 또한 국제 기준인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가이드라인을 적용한 안전성 실험을 통해 유방암, 자궁내막암 등 에스트로겐 활성으로 인한 부작용 없음이 과학적으로 입증되는 등 그 효능과 안전성에 대한 매커니즘이 연이어 규명되고 있다.

 

 내츄럴엔도텍 관계자는 “1000만 세트 판매고 달성은 백수오가 독보적인 갱년기 제품이라는 방증”이라며 “최근 복귀한 CJ오쇼핑에서 확인된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올해 안에 대형홈쇼핑 추가 론칭에 성공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 최근 3개월/1개월간 내츄럴엔도텍의 일봉 그래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