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코인터내셔널(GI)

게코인터내셔널(GI) 계열사 (주)게임존의 증권방 사업...

 

 

 

 

 이건 3월17일 토요일 밤에 올린 두 개의 7개 SNS 코멘트입니다...

 

 "두 여자는 설거지 끝내고 이모부와 이모 조카들에게 과일 대접중이고 저와 매제는 제 서재에서 비지니스 미팅(?)중입니다. 게코인터내셔널(GI) 계열사인 (주)게임존의 PC방 프랜차이즈 사업과 연결된 증권방 문제를 말입니다. 전국투자클럽연합회(NICA) 전국 243개 투자클럽(IC)와 연결될 문제라 이곳에 현재 기백억원을 투자해야 합니다. 각 지역투자동호회와 증권방(투자클럽동호회원들의 집합소이자 아지트)이 한 조입니다. 현재 군포시에 4개 직영(군포,산본,금정,부곡)부터 시작입니다. 무술년 하반기에 말입니다. 매제 회사가 시스템 전반과 서버/PC들을 공급할 예정입니다. 매제, 화장실 갖다가 오네요… 저희는 이곳으로 과일 갖다달라고 해야겠네요~~"

 

 

 

 "이모부와 이모는 잠자리에 드신다고 하시고 여동생과 증권쟁이 여친은 외여조카들과 영화에 푹 빠져 있네요~~ CGV ‘싱글라이더’ 말입니다. 전 매제와 생맥주 한 잔하러 나갈려 합니다… 일단 어르신들 잠자리 좀 봐드려야할 듯~~ 여동생과 애인 인나네요~~ 조용한 구석 작은방을 원하시네요~~ 매제 내외가 잘 방도 있습니다. 오늘 자고 가라고 했고요… 서재빼고도 큰 방 두개에 작은 방 하나의 대형입니다~~"

 

 

 

 이건 어제인 3월19일 저녁에 올린 7개 SNS 코멘트입니다...

 

 "주요 비지니스 미팅이 줄줄히라 오늘 좀 바쁘네요^^ 게코인터내셔널(GI) 계열사인 (주)게임존의 PC방 프랜차이즈 사업 관련으로 오늘 좀 바쁘네요~~ 현재 평촌에서 매제가 소개해준 업자 한 명과 대기중입니다. 군포시 4개 지역에 직영 모델하우스를 구축하는 문제로 말입니다… 시범지역인 군포시가 중요한 교두보라 네 개의 증권방 컨셉과 관련하여 한 전문 인테리어 업자와 이야기할 것이 있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