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어제까지 14거래일만에 천프로 돌파..!!!! 그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 1차 검증은 말입니다... 결정타는 대성미생물이 아니고 코스메카코리아의 오후장 폭등이였고요^^

 

그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 검증테스트는 12거래일만에 +853%... 개장후 평화산업 갭상승으로 SJM홀딩스 장중단타로 상한가도 잡아냈고요^^ 대성미생물로 추가수익률..

https://samsongeko1.tistory.com/12418

제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이용자들인 부외계좌 고객들은 전원 춘계운용 +200%가 넘어가 있고요^^ 그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 검증테스트는 12거래일만에 +853%...

https://samsongeko1.tistory.com/12415

[필독]재테크 중심 증권투자, 그 주식투자실전을 하고 있는 동학개미들은 아래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 재도전을 준비중인 제 이번주 장중 대응기를 필히 읽으신다..!!!!!

https://samsongeko1.tistory.com/12412

 

[필독]재테크 중심 증권투자, 그 주식투자실전을 하고 있는 동학개미들은 아래 초단기대박계획(M

오늘도 상한가만 9개... 당분간 지수보지말고 종목만 보시라고 했습니다~~~ 현재 게코(Gekko)를 중심으로 "천하제일 단타수익률 대회"가 양시장에서 치열하게 펼쳐지고 있는 중 https://samsongeko1.tistor

samsongeko1.tistory.com

 

 

아래는 그 초단기대박계획(MOAI) 공식 단톡방인 "동학개미들의 선봉장"에 어제 올린 주요 코멘트들입니다...

"일단 개장 30분전 2억5천만원대라 주간 +100% 도전하여 5억원대까지 불려보고 싶은 유혹은 강하나~~~ +20%만 달성하면 천프로는 검증되니 무리는 하지 않겠습니다~~~ 대성미생물이 갭상승하는지 갭하락하는지부터 확인하죠~~~^^ 게코(Gekko)"

"대성미생물 상승 VI걸려 평균매수가 17999원에 매집후 홀딩중~~~ "

"원금선에서 매도후 장관망중~~~ 장이 험학하네요~~~~~ 게코(Gekko)"

"대성미생물 평균매수가 17858원에 재매집중~~~^^ 게코(Gekko)"

"다시 원금선에서 재매도후 일승, 미래아이엔지, 오리엔트정공등 상한가 분석중~~~^^"

 

"다시 18204원 재접근, 대성미생물~~~"

"그 대성미생물 +6%선에서 매도후 장관망중~~~ 2억7천만원도 돌파~~~~~ 장이 무섭네요^^ 게코(Gekko)"

 

 

"내일 익스는 상한가에서 집어넣을 수가 없어 다시 코스메카코리아 평균매수가 16546원 매수후 홀딩중~~~^^ 게코(Gekko)"

"화장품주로 3억돌파전^^ 게코(Gekko)"

"평균매도가 18424원에 전량 매도~~~^^ 3억1701만원~~~^^ 게코(Gekko)"

"아니나다를까 코스메카코리아는 장마감후전에 패대기~~~ 이제 1차 검증은 끝났으니 다음주부터 그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 재도전 본운용전 예비운용을 시작합니다..... 주계좌 미래에셋증권 1100만원 우리 네 명의 +10000%를 위하여 말입니다... 부계좌 유진투자증권에는 1억3000만원 두 명이 참여하시고요^^ 내일 갭상승이 가능하다고 보고 넣은 상한가는 일승이네요~~~"

"그 미래에셋증권 잔고 캡처는 다음주 월요일부터 올리겠고요^^ 이번주는 모의투자시스템상 연습만 진행합니다... 게코(Gekko)"

 

 

DXVX가 인수한 에빅스젠, 신약개발 전문가로 경영진 꾸린다...

 

 

디엑스앤브이엑스(DXVX)가 최근 인수를 결정한 에빅스젠의 신임 경영진을 내정했다고 11일 밝혔다.

디엑스앤브이엑스가 지분 약 63%를 인수 결정한 에빅스젠은 안구건조증, 황반변성 등 안과 질환과 아토피 피부염 등 우수한 파이프라인을 보유한 신약 개발 전문 기업이다.

에빅스젠 대표이사에는 디엑스앤브이엑스 한성준 전무가 내정됐으며, 사내이사들도 신약 개발 전문인력 중심으로 선임할 계획이다. 신임 경영진은 다음 달 6월 중 에빅스젠의 임시주주총회를 거쳐 최종 확정될 예정이다.

한 전무는 파리6대학 생화학 분자생물학 박사 및 미국 NIH국립보건원 박사후 연구원 출신이다. 그는 세계 최초로 '백신'이라는 단어를 처음 사용한 파스퇴르 연구소의 그룹장을 역임한 감염병 백신 및 신약 개발 전문가로 평가받고 있다.

다양한 신약 개발과 자궁경부암 백신, A형 간염 등 백신 개발과 펩타이드 제재 등에 대한 뛰어난 연구 역량을 보유하고 있으며, 비에이치엘바이오 및 옵티팜 전 대표를 역임했다.

디엑스앤브이엑스 관계자는

"에빅스젠의 신임 경영진을 모두 신약개발 관련 박사급 인력으로 구성해 신약 개발 역량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면서 "에빅스젠이 보유한 안구건조증, 황반변성 등 안과 관련 파이프라인의 성공적인 임상 진행 등으로 파이프라인 가치를 한층 제고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디엑스앤브이엑스는 에빅스젠 인수와 더불어 한국 신약 개발을 주도해온 김완주 박사를 고문으로,

임상시험 및 인허가 전문가인 김경호 전(前) 한국비엠아이 부사장을 테크니컬 어드바이저(기술자문위원)으로 초빙하는 등 기업의 고속 성장과 미래가치 제고를 위해 국내외 신약 개발 관련 인재들을 적극적으로 확보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