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화전기/삼화전자 2인방 순차적 매도로 그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이용자들인 부외계좌 58명 고객들은 전원 +150%에 육박중... 춘계운용 마감을 앞두고 +200%대도 도전..
https://samsongeko1.tistory.com/12398
하루만에 다시 급락한 지난주 금요일 장중내내 58명 투자 고객들은 제가 휘두른 주요 마켓 타이밍 전술에 정신없었고요^^ 마지막에 선택한 업종내 업태/테마주는 바이오가스입니다...
https://samsongeko1.tistory.com/12379
이틀간 -4.44%가 폭락한 코스닥시장에서 제 그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이용자 58명은 제가 휘두른 주요 마켓 타이밍 전술에 정신 없었고요^^ 현재 분기수익률 +100% 근접중
아래는 오늘 주요 5개 SNS에 올린 코멘트들입니다...
"이곳도 춘계운용(2023.3~2023.5) 본격화~~~^^ 현재 58명 전원 분기 최소수익률 +100%를 넘어 +200%는 넘어갔고요^^ 동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5명포함 주요 지인들 58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71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들) 어제이후 SJM, SJM홀딩스를 6:4의 비율로 변동없이 홀딩중~~~^^ 이곳은 아내와 춘계에 들어오신 예비지인 5명등 6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이곳도 춘계운용(2023.3~2023.5) 본격화~~~^^ 현재 58명 전원 분기 최소수익률 +100%를 넘어 +200%는 넘어갔고요^^ 동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5명포함 주요 지인들 58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71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들) 다시 SJM, SJM홀딩스를 전부 수익실현후 코스메카코리아, 잉글우드랩을 넣고 6:4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후 투자권고중~~~^^ 이곳은 아내와 춘계에 들어오신 예비지인 5명등 6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이곳도 춘계운용(2023.3~2023.5) 본격화~~~^^ 현재 58명 전원 분기 최소수익률 +100%를 넘어 +200%는 넘어갔고요^^ 동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5명포함 주요 지인들 58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71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들) 다시 코스메카코리아, 잉글우드랩을 수익실현후 일진파워, 비츠로테크를 넣고 6:4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후 투자권고중~~~^^ 이곳은 아내와 춘계에 들어오신 예비지인 5명등 6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특징주] 비츠로테크, ITER 세계 6개사 중 유일 선정... MS 핵융합 상용화 추진에 상승세...
마이크로소프트(MS)가 민간 핵융합 에너지기업 헬리온과 계약을 통해 5년 안에 핵융합 전기를 공급 받기로 했다는 소식에 비츠로테크, 모비스, 일진파워 등 관련주들이 상승세다.
11일 오후 1시 31분 현재 비츠로테크는 전 거래일 대비 7.65% 오른 8020원에 거래되고 있다.
로이터 통신과 월스트리트저널(WSJ)에 따르면 마이크로소프트(MS)는 민간 핵융합 에너지기업 헬리온과 계약을 통해 5년 안에 핵융합 전기를 공급받기로 했다. 핵융합 발전과 관련한 최초의 상업적 계약이라고 WSJ는 전했다.
핵융합 에너지는 AI와 양자컴퓨팅에 필요한 막대한 양의 전력을 거의 무제한 제공할 수 있다. 비츠로테크는 프랑스에 건설중인 국제핵융합실험로(ITER)의 '진단장치 보호용 1차벽' 제작 사업자로 2020년 선정됐다.
중국, 프랑스, 이탈리아, 인도 등 전세계 총 6개사 가운데 유일하게 선정, 최종사업자로 참여했다. 진단장치에 들어갈 총 82개의 1차벽을 비츠로테크가 제작·공급하게 된다.
[특징주]일진파워, 핵융합 발전 상용화 소식에 강세...
꿈의 기술로 알려진 핵융합 발전이 본격적인 상용화 수순에 접어들었다는 소식에 일진파워 주가가 강세다. 11일 오전 10시45분 현재 일진파워의 주가는 전일 대비 730원(5,52%) 오른 1만3950원에 거래되고 있다.
현지시간 10일 월스트리트저널(WSJ)은 생성형 인공지능(AI) 챗GPT 개발사인 '오픈AI' 창업자겸 최고경영자(CEO) 샘 올트먼이 투자한 핵융합 스타트업 헬리온 에너지가 마이크로소프트(MS)와 전기 공급계약을 맺었다고 보도했다.
핵융합 발전은 태양에서 일어나는 핵융합과 유사한 반응을 지구상에서 인공적으로 일으켜 에너지를 만드는 기술이다. 핵융합 발전을 통한 전력 공급 계약이 성사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보도에 따르면 헬리온은 오는 2028년부터 매년 최소 50MW(메가와트)의 전력을 MS에 공급한다. 헬리온에 3억7500만 달러(한화 약 5000억 원)를 투자한 올트먼 CEO는 "전 세계에 아주 값싼 전력을 공급하는 것이 목표"고 밝혔다.
한편, 일진파워는 지난 1998년 설립한 기술연구소를 통해
핵융합발전 기술개발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회사는 지난 3월 제출한 사업보고서에서 "차세대 에너지원인 핵융합 발전 기술개발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장기적인 수익모델에 대비 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당사는) 차세대 원자로 개발과 관련된 기기 개발 및 설계 제작 참여, 고부가가치 핵융합 설비 연료 저장 기술 개발 참여 및 상용화 실현을 위한 화공기기 제작은 물론 원자력 기기 제작, 설치,
설계 전문 회사로 (핵융합 발전)은 미래 수익성 증대에 기여하는 분야가 될 것"이라고 기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