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 재도전 본운용 6월을 잊지말고 기달려주시고요... 2/4분기에 예비운용후 10명부터 부자로 만들어 드림니다.. 현재 오브젠을 들고 있네요^^
https://samsongeko1.tistory.com/12216
이제 중하위 서민들을 위한 초단기대박계획(MOAI) 10기 완성의 첫 삽, 1기 10명의 재도전이 계묘년 제 주식투자실전 사업의 핵심으로 부각되고 있는 2월2일 아침입니다...
계묘년부터 작년까지는 공개했년 제 주식투자실전관련 2조직체인 GI 자산운용본부내 자산운용과 국내외 파트/GPMC 여의도트레이딩센터 종목투자 현황과 제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이용자들인 고객들의 투자 종목 보호(?) 차원에서 부외계좌 종목조차 비공개로 전환했습니다... 앞으로 이것은 주요 5개 SNS에서만 실시간으로 공개합니다... 3개 블로그 주요 블로거들이 늦다는 불평도 소셜네트워트서비스 활성화도 120% 고려했네요^^오늘 간만에 알려드림니다...
"똑같은 폭등종목군인데도 먹는 놈은 따로 있는 겁니다... 이곳도 동계운용(2022.12~2023.2) 본격화^^ 기백원이 들어가 있는 GI 자산운용본부내 안 지명 자산운용과장이하 운용역들이 주도하고 있는 고객계정 "에코프로 3인방"을 5:3:2의 비율로 지난주 금요일이후 변동없이 보유중... 회사(자가)계정 코난테크놀로지, 오브젠 전매도 완료~~~^^ 비제도권 시장조언자(재야고수)이자 수석 재산관리 집사 게코(Gekko)"
"이곳 다시 동계운용(2022.12~2023.2) 본격화~~~^^ 장기대박계획(LMOI) 3억8400만원으로 동계운용 시작한 수석제자 회색늑대 주계좌 바이오니아, 카나리아바이오중 카나리아바이오를 빼고 그 자리에 어제 뺀 에스티큐브를 넣고 6:4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후 홀딩중~~~^^ 38억4000만원으로 동계운용 시작하는 차석제자 아이오닉 부계좌 에코프로, 에코프로비엠을 6:4의 비율로 지난주 금요일이후 변동없이 보유중~~~^^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개장후 오전장 운용상황입니다..."
"이곳은 동계운용(2022.12~2023.2) 연말연시는 웹튠/리튬관련주로 구정연휴후에는 로봇/인공지능/챗GPT관련주로 중대박나 분기 최소 투자수익률 +100%를 넘어 지난주 이미 +300%를 달성했는데 동계운용 마감을 앞두고 그만해야겠네요~~~^^ 추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2명포함 주요 지인들 53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66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들) 오브젠, 씨이랩 전매도 투자권고중~~~^^ 이곳은 아내와 동계에 들어오신 예비지인 2명등 3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인포뱅크 거래량 폭발... 주가 ‘상한가’
인포뱅크 주가가 급등하며 상한가를 기록했다. 8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인포뱅크 주가가 전 거래일 대비 3900원(30.00%)오른 1만 6900원으로 장을 마감했다. 이날 거래량은 9,752,807주로 크게 늘었다.
인포뱅크 주가는 급등랠리를 이어갔다. 이는 인포뱅크의 영업이익과 매출액 등 실적개선 기대감이 매수세를 이끌며 주가를 끌어 올린 것으로 풀이된다. 인포뱅크는 유무선 및 방송 통신네트워크 소프트웨어 개발 및 서비스사업을 하고 있다.
스마트카 서비스 부문은 커넥티드 카 솔루션 구축 기술을 토대로 자율주행 이동체 관제 플랫폼 사업을 선도하고 있다.
[fn마켓워치] 인포뱅크·IXV Lab 펀드·씨엔티테크, '의료용 대마'에 투자...
인포뱅크, 아이엑스브이 랩(IXV Lab)의 혁신펀드, 씨엔티테크가 의료용 대마에 투자했다.
9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인포뱅크, 아이엑스브이 랩(IXV Lab)의 혁신펀드, 씨엔티테크는 애그유니에 투자했다. 애그유니는 의료용 대마 약용작물 맞춤생산과 농생명 산업 분야 스마트팜을 업그레이드한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애그유니는 식물공장 ‘디지털 밸리 프로젝트’ 내부재배시스템 및 위탁 운영권을 수주키도 했다. 김 종철 인포뱅크 이사는
“애그유니의 고부가 가치 식물에 특화된 ‘모듈형 수직농업 재배시스템’ 구축과 의료용 소재 및 관련 장비 솔루션 (K-medical food & system provider)은 국내 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도 경쟁력이 있다고 봤다”고 설명했다.
전화성 씨엔티테크 대표는
“2024년부터 ‘식의약 규제 혁신 100대 과제’에 대마 의약품 활성화 정책을 포함, 대마 성분 의약품 제조·수입을 허용될 것으로 보이며 의료용 대마에서 추출한 CBD 관련 시장은 2028년 15조원 규모 성장하고 있다”이라며
“애그유니는 경북 산업용 헴프 규제 자유 특구 사업자로 의료용 대마 재배 생간 판매 등 미래 성장성 확신을 가지고 이번 투자를 결정하게 됐다”고 강조했다
애그유니는 바이오신약, 개별인정형 원료 확보를 위한 건강기능식품 소재에 특화된 의료용 대마 생산과 연구를 통해 건강에 이로운 다량의 칸나비노이드(Cannabinoid, CBD) 성분을 추출할 수 있게 재배한다.
제약사, 농업 관련 국내 전문연구기관과 이 분야 해외 선두 기업들과 공동 협력을 통한 제품 생산 연구를 위한 업무 협약 등을 진행하고 있다.
권 미진 애그유니 대표는 “애그유니 지난 성과를 토대로 이번 첫 투자는 ‘애그유니’의 농업 분야 진정성, 성장성과 경쟁력을 투자자들이 높게 평가한 것으로 생각한다”며
“이번에 유치한 투자금으로 그로와이드 제품 업그레이드와 의료용 대마 분야, 해외 진출 등 투자를 더욱 확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