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lf-millionaire

하여튼 별 이유로 장이 폭락하네요... 특히 코스닥이 심한 영향을 오늘은 받네요^^ 현재 주요 자산가격들이 정말로 불안들한 겁니다... 다음은 부동산/주택이고요...!!!!!

 

난 양키 코쟁이들이 글로벌 공급망 중심에 있는 중국을 건들때부터 이 사단을 예측해오면서 장중 대응중이다...!!!!! 이제 주요 자산 거품이 반토막될 일만 남았다는 것이 내 생각

https://blog.daum.net/samsongeko/11866

 

 

아래는 오전장 글이후 주요 4개 SNS에 올린 코멘트들입니다...

 

 

"오후장 폭락에 전격 교체매매~~~ 경자년 동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9명포함 주요 지인들 48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61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들) SK가스, 신송홀딩스를 다 빼고 에스디바이오센서, 엑세스바이오, 휴마시스, 수젠텍을 넣고 4:2:2:2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장마감 1시간전에 바로 처리되었고 주요 고객들과 친인척들은 장마감 1시간전에 단톡방에 카톡 넣고 바로 처리 주문..... 이곳은 아내와 춘계에 들어오신 예비지인 9명등 10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그 스페인 "산티아고 순례길"은 아닌거 같고, 장은 또 망가졌고요^^ 저녁에 애엄마와 영화보기 데이트나 하고 싶은데 말입니다... 퇴근이나 하죠^^ 게코(Gekko)"

 

 

인플레 공포에 시장 대혼돈... 주식·코인 추락, 환율 급등...

 

 

인플레이션 공포에 코스피 지수를 포함한 글로벌 증시가 급락했다. 미국의 긴축 정책, 우크라이나 전쟁이 함께 맞물린 달러화 강세로 원화 가치는 연일 하락 중이다. 달러에 연동되는 한국산 스테이블 코인 루나·테라의 추락으로

비트코인 가격도 9개월 만에 4000만원 밑으로 떨어졌다. 12일 마켓포인트에 따르면 이날 코스피지수는 전거래일 대비 1.63% 하락한 2550.08포인트에서 마감했다. 장중 2546선까지 밀려 연중 최저치를 갈아치웠다.

종가 기준 코스피지수가 2550선까지 밀린 것은 2020년 11월 19일 2547.42포인트 이후 17개월 만이다. 이날 코스닥지수도 전거래일 대비 3.77% 하락했다. 전일 미국 뉴욕증시도 극심한 변동성을 보여줬다.

우량주 중심 다우존스 30 산업평균지수는 전거래일 대비 1.02% 하락한 3만1834.11에서 마감했다. 대형주 중심의 스탠더드앤드푸어스(S&P) 500 지수와 기술주 중심 나스닥 지수도 각각 1.65%, 3.18% 급락했다.

위험자산 회피 현상에 이날 원·달러 환율은 전거래일 대비 13.3원 오른 1288.6원에서 마쳤다. 장중 원달러 환율은 한때 1290원까지 치솟았다. 고물가 장기화에 대한 공포가 시장을 흔드는 것으로 풀이된다.

전일 미 노동부가 공개한 올해 4월 소비자물가지수(CPI) 상승률은 전년 동월 대비 8.3% 상승으로 집계됐다. 전월 기록한 8.5% 상승 보다는 낮아졌지만, 시장 예상치인 8.1% 상승을 넘어서는 수준이다.

시마 샤 프린시펄글로벌인베스터 수석 전략가는 “인플레이션 속도가 줄어드는 게 고통스러울 정도로 느릴 것임을 보여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