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외 제약·바이오(Bio) 동향

"코스닥 유일 빨간불"... 무상증자 발표에 HLB 급등세라.....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장 수석제자놈이 오늘 선택한 제약/바이오(Bio)주는 HLB, 생명과학, 제약이네요

 

이 험학한 장세에서 급등 종목들을 추격 매수하는 수석 제자놈을 생각하면서 그 장기대박계획(LMOI) 시즌2 3년은 전혀 걱정을 하지 않고 야근(23:30~02:30)중입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865

 

 

그 실적이 좋다고 다 날라간다고 생각하지는 않는 정보투자가지만 GPMC 군포(산본) 리서치센터에서 강추한 SK가스도 한미약품이상으로 중장기 투자 가능할듯하네요^^

https://blog.daum.net/samsongeko/11864

제 회사와 두 제자들 마켓 타이밍 전술은 권하지 않는다고 했습니다... 이건 차라리 지역투자동호회(IC)에 가입하시거나 제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를 신청하시고요...!!!!!

https://blog.daum.net/samsongeko/11835

 

제 회사와 두 제자들 마켓 타이밍 전술은 권하지 않는다고 했습니다... 이건 차라리 지역투자동

제약/바이오(Bio) 강추, "일동제약 2인방"이라면 모를까 그 "셀트리온 3인방"한테 기대하는 것은 없다...!!!!! 그리고 하반기 한미약품/한미사이언스를 주목하시고요^^ https://blog.daum.net/samsongeko/11807..

blog.daum.net

 

 

아래는 개장후 주요 4개 SNS에 올린 코멘트입니다...

 

 

"그 러시아 우크라이나간 전쟁에 곡물/사료 대장주는 현대사료/한일사료, 에너지/유가 대장주는 대성에너지/지에스이에 SK가스를 추가하시고요~~~ 경자년 동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9명포함 주요 지인들 48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61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들) SK가스, 지에스이중 이번에는 지에스이를 빼고 그 자리에 팜유관련주 신송홀딩스를 넣고 6:4의 비율로 다시 부분 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2시간전에 바로 처리되었고 주요 고객들과 친인척들은 2시간전에 단톡방에 카톡 넣고 바로 처리 주문..... 이곳은 아내와 춘계에 들어오신 예비지인 9명등 10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그제 GI 고객/회사(자가)계정는 장세/시황이 험학해 다시 1주일간 휴무고만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장이 진언하데요~~~^^ 지역투자동호회(IC) 기백명 회원들의 투자수익률 제고와 연결된 그 LMOI는 쉬면 안된다고요^^ 지난주부터 2년2개월만에 수많은 우여곡절을 겪은 지역증권방 영업 활성화를 위해 결국 이번주 운용 허락했고요^^ 현재 수석제자놈이 그제기준 +154.8%, 차석제자놈이 +78.2%의 다섯번째 분기운용 투자수익률을 기록중~~~^^ 장기대박계획(LMOI) 4800만원으로 춘계운용 시작한 수석제자 회색늑대 주계좌 박셀바이오, 엘앤씨바이오, 파미셀을 박셀바이오를 중심으로 수익실현성 매도후 이번에는 "HLB 3인방"을 넣고 6:2:2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후 홀딩중~~~^^ 4억8000만원으로 춘계운용 시작한 차석제자 아이오닉 부계좌 이오테크닉스, 동진쎄미켐, 원익QnC를 넣고 4:3:3의 비율로 어제이후 변동없이 보유중~~~^^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개장후 오전장 운용상황입니다..."

 

 

"코스닥 유일 빨간불"... 무상증자 발표에 HLB 급등세...

 

 

HLB가 모처럼 강세다. 12일 코스닥 시가총액 상위종목 가운데 유일하게 오름세를 보이고 있다. 12일 오전 9시 25분 현재 HLB는 전 거래일보다 2,600원(+8.39%) 오른 3만3,600원에 거래 중이다.

HLB는 최근 인수한 비임상 CRO(임상시험수탁)기업인 노터스가 주주가치 제고와 거래 유동성 강화를 위해 대규모 무상증자를 단행한다고 9일 밝힌 바 있다.

또한 지난 6일 미국 자회사 엘레바가 글로벌 판권을 보유한 난소암 치료제 ‘아필리아’가 독일 의약품 유통전문 웹사이트 ‘겔베리스테(Gelbe Liste)’에 등재되며 판매를 시작했다.

또한 HLB는 국내 최대 바이오행사인 '바이오 코리아 2022'에 참가한다. HLB는 지난해 9월 7일 장중 6만9,100원을 터치한 뒤 주가가 꾸준히 하락해 최근 52주 신저가(2만8,400원) 근처에서 맴돌았다.

 

 

[특징주]HLB, 외국계 순매수세에 +8%대 '강세'

 

 

HLB(028300)가 외국계 순매수세에 강세다. 12일 마켓포인트에 따르면 오전 9시23분 기준 HLB 주가는 전거래일 대비 8.55%(2650원) 오른 3만3650원에 거래 중이다.

HLB 주식은 이날 신한금융투자 홈트레이딩시스템(HTS)에서 외국계 매매 상위 종목 중 코스닥 종목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현재 외국계는 HLB주식 29억원 어치를 순매수 중이다.

 

회사는 지난 6일 미국 자회사 엘레바가 글로벌 판권을 보유한 난소암 치료제 ‘아필리아’가 독일 의약품 유통전문 웹사이트 ‘겔베리스테(Gelbe Liste)’에 등재되며 판매가 시작됐다고 밝힌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