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정보투자 이야기

어제밤 아내의 의견을 물었더니 "오빠, 누리끼리(황인종)한테 상 주겠어요~~~" 그래서 촉이와 오늘 음원관련주 추가매집분 하이브부터 에스엠까지 다 털어냈습니다...!!!!!!

 

(2021.2.4)그 "미나리"는 아닌거 같고, 신축년 춘삼월은 BTS 같기는한데 그래미도 그렇고 아직 특별한 정보나 호재도 없고, 작년 "바른손 3인방" 5상 잡은 기억에 젖어들고 있는 중~~~

https://blog.daum.net/samsongeko/10578

작년에는 아카데미에서 5상짜리가 도착했는데~~~ 올해는 왠지 그래미쪽에서 3상짜리가 도착할듯도한데~~~ 암튼 이번주는 음원관련주입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0520

이제는 "바른손 3인방"으로 명칭... 제 주식투자경력 30년에 첫 사례 세 종목다 상한가 진입중... 이제서야 그 봉감독님 기분을 알겠다...!!!!!

http://blog.daum.net/samsongeko/9144

 

이제는 "바른손 3인방"으로 명칭... 제 주식투자경력 30년에 첫 사례 세 종목다 상한가 진입중...

 그 엔터주들 부활의 신호탄...?? 암튼 바이오(Bio)와 양대축인 한류관련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부활도 필요하다...!!!!!  http://blog.daum.net/samsongeko/9092  그 방탄소년단 소속사 - 빅히트엔터테인먼트

blog.daum.net

 

 

아래는 장중 주요 4개 SNS에 올린 코멘트들입니다...

 

 

"다시 이동^^ 경자년 동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9명포함 주요 지인들 48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61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들) 음원관련 에스엠, 와이지엔터테인먼트, JYP Ent., 디어유, 알비더블유를 다 빼고 그 자리에 일동제약, 일동홀딩스를 넣고 7:3의 비율로 전격 교체매매 투자권고중~~~^^ 아내분은 개장후 바로 처리되었고 주요 고객들과 친인척들은 개장전 단톡방에 카톡 넣고 바로 처리 주문..... 이곳은 아내와 춘계에 들어오신 예비지인 9명등 10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다시 변동주네요~~~ 천억원이상이 들어가 있는 GI 자산운용본부내 자산운용과장이하 운용역들이 주도하고 있는 고객계정 지지난주 수요일이후 삼성SDI, 에코프로비엠, 엘앤에프를 5:3:2의 비율로 보유중~~~^^ 회사(자가)계정 하이브 추가 매수외에 일동제약을 추가하여 넣고 3:2의 비율로 추가 매집후 홀딩중....^^ 현재 현금 vs 주식 비중이 반반이라는 이야기네요^^ 비제도권 시장조언자(재야고수)이자 수석 재산관리 집사 게코(Gekko)"

 

 

"오늘 일동제약의 날이네요^^ 두 제자들의 치열한 춘계운용 오늘도 전쟁중~~~^^ 신축년 3:1로 끝난 바이오 vs 2차전지 전문가들의 두 제자의 대결... 임인년 춘계도 여전히 수석제자놈이 리드중~~~^^ 이곳은 장이 열리는한 춘계운용(2022.3~2022.5) 계속됩니다~~~^^ 장기대박계획(LMOI) 4800만원으로 춘계운용 시작한 수석제자 회색늑대 주계좌 박셀바이오, 아미코젠중 박셀을 빼고 그 자리에 일동제약을 넣고 7:3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후 홀딩중^^ 4억8000만원으로 춘계운용 시작한 차석제자 아이오닉 부계좌 2차전지 와이엠텍, 유앤아이중 지난주에도 실수한 유앤아이를 빼고 새로닉스를 넣고 7:3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후 보유중~~~^^ 이번주도 냅둘람니다^^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주간장 개장후 오전장 운용상황입니다..."

 

 

"결국 누리끼리(황인종)한테는 상을 안주는 양키 코쟁이들에 다시 변동주네요~~~ 천억원이상이 들어가 있는 GI 자산운용본부내 자산운용과장이하 운용역들이 주도하고 있는 고객계정 지지난주 수요일이후 삼성SDI, 에코프로비엠, 엘앤에프를 5:3:2의 비율로 보유중~~~^^ 회사(자가)계정 현금 50% 비중에 주식 하이브, 일동제약중 하이브를 빼고 그 자리에 크래프톤을 넣고 3:2의 비율로 부분 교체매매후 홀딩중~~~^^ 현재 현금 vs 주식 비중이 반반이고요^^ 비제도권 시장조언자(재야고수)이자 수석 재산관리 집사 게코(Gekko)"

 

 

BTS, 그래미 수상 또 불발... 수상자 '키스 미 모어' 도자캣·SZA...

'버터' 세계적 히트에도 높은 벽 절감... "음악성 중시 특성 반영"

"아시아 가수 등에 배타적" 비판도... "2년 연속 후보 선정 큰 의미"

 

 

그룹 방탄소년단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미국 최고의 대중음악 시상식으로 꼽히는 '그래미 어워즈' 수상에 아쉽게 실패했다.

방탄소년단은 4일(한국시간) 오전 미국 라스베이거스 MGM 그랜드 가든 아레나에서 열린 '제64회 그래미 어워즈'에서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베스트 팝 듀오/그룹 퍼포먼스'(Best Pop Duo/Group Performance) 후보에 올랐지만,

수상자로 호명되지 못했다. 이 부문 수상자로는 지난해 '키스 미 모어'(Kiss Me More)로 큰 사랑을 받은 도자 캣과 SZA가 선정됐다.

방탄소년단은 지난해 5월 발표한 '버터'(Butter)가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인 '핫 100' 10주 1위를 기록하며 글로벌 음악시장을 강타해 어느 때보다 수상 가능성이 높다는 관측이 많았기에 아쉬움이 더욱 컸다.

이들은 '빌보드 뮤직 어워즈'를 2017년 이래 5년 연속, '아메리칸 뮤직 어워즈'를 2018년 이래 4년 연속으로 수상한 바 있어 '그라모폰'(그래미 트로피)만 손에 넣으면 미국 3대 대중음악 시상식을 모두 석권할 터였다.

특히 '버터'의 흥행 성공으로 지난해 '아메리칸 뮤직 어워즈'에서 대상 격인 '아티스트 오브 더 이어'(Artist Of The Year)까지 아시아 가수 처음으로 차지하면서 그래미 수상에 대한 기대가 많았다.

멤버 슈가는 지난해 11월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기자 간담회에서

"(그래미 수상이) 당연히 쉽지는 않겠지만 뛰어넘을 장벽이 있고, 도전할 수 있다는 것을 감사하게 생각한다. 열 번 찍어 안 넘어가는 나무는 없다"고 그래미에 대한 의욕을 보였다.

진 역시 "아직 우리가 받지 못한 상이 그래미"라며 "아직도 못 받은 상이 있으니 받았으면 좋겠다는 마음"이라고 한 바 있다. RM은 시상식을 앞두고 진행된 레드카펫 인터뷰에서

"그래미는 음악산업 동료들의 투표로 주어지는 상이기 때문에 의미가 크다"며

"지난 2년간은 매우 지치고 고통스러웠는데(exhausting and devastating), 우리가 그래미를 수상한다면 이것들이 모두 보상받고 성과를 올리는 것이 될 것"이라고 말하기도 했다.

방탄소년단의 수상 불발을 두고 상업적 성과나 인기보다는 음악성 자체를 따지는 그래미의 성격이 반영됐다거나, 댄스 음악·보이그룹과 아시아 가수에게 유독 박한 특유의 보수성이 작용했다는 지적 등 다양한 분석이 나온다.

한편으로는 방탄소년단이 지난해 내놓은 결과물이 풀 앨범(Full Album)이 아닌 싱글(Single) '버터' 하나뿐이어서 음악적 성취를 어필하기에 부족했다는 평가도 있다.

그러나 결과와 무관하게 그래미가 2년 연속으로 K팝 노래를 후보에 올린 것 자체가 의미 있는 일이라는 점에는 전문가들 사이에도 이론이 없다.

정 민재 대중음악평론가는

"사실 그래미가 보이그룹 자체를 선호하지 않는 부분도 있기 때문에 방탄소년단이 후보에 든 것만으로도 큰 의미가 있다"며 "지난해 '다이너마이트'에 이어 '버터'까지 두 곡 모두 그래미가 후보로 인정했다는 점에서 수상을 못 했어도 의미가 작지 않다"고 말했다.

수상자가 발표된 뒤 유튜브 라이브스트리밍 채팅창에는 많은 팬이 방탄소년단을 상징하는 보라색 하트 물결로 아쉬움을 달랬다. 방탄소년단은 이날 시상식에서 단독 무대도 꾸몄다.

이들이 '그래미 어워즈' 무대에 오른 것은 2020년 이래 3년 연속이다. 이들은 검은색 수트를 입고 마치 '첩보 요원'을 방불케 하는 화려한 퍼포먼스로 박수갈채를 받았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8∼9일(이하 현지시간)과 15∼16일 미국 라스베이거스 얼리전트 스타디움에서 단독 콘서트 'BTS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 - 라스베이거스'(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 LAS VEGAS)를 열고 전 세계 '아미'(방탄소년단 팬)를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