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lf-millionaire

그 초단기대박계획(MOAI) 4월1일 본운용에 대비하면서 삼일절로 이어지고 있는 어제/오늘 "오징어 게임"의 절실한 없는 자들 이야기나 다시보고 있는 중입니다...!!!!!

 

추석연휴기간동안에는 "오징어 게임"을 잘 봤고 매주 "서민갑부"는 기본적으로 보고요... 요즘은 두 늦둥이 아들들 재우고 아내랑 "마이 네임"을 보고 있는 중입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514

아무튼 추석연휴이후 주요 제약/바이오(Bio)주보다는 매기 '오징어게임', '마이 네임'으로 이어지는 엔터테인먼트주들과 메타버스쪽에 쏠리고 있는 중입니다...!!!!!

https://blog.daum.net/samsongeko/11507

 

아무튼 추석연휴이후 주요 제약/바이오(Bio)주보다는 매기 '오징어게임', '마이 네임'으로 이어지

그 스튜디오산타클로스도 괜찮겠지만 에이스토리/대원미디어등 각종 드라마/영화관련 원천 콘텐츠들을 확보하고 있는 웹튠관련주들을 주목하시는 것이 좋을듯요^^ https://blog.daum.net/samsongeko/1150

blog.daum.net

 

 

아래는 지난 일요일 글이후 이 시간까지 주요 4개 SNS에 올린 코멘트들입니다...

 

 

"간신히 +30% 이상의 투자수익률 막판 1주일만에 거두어들이고 동계운용 오늘 마감시킴니다..... 기백억원이 들어가 있는 GI 자산운용본부내 자산운용과장이하 운용역들이 주도하고 있는 고객계정 "에코프로 3인방" 전매도 완료~~~^^ 회사(자가)계정 카카오페이, 카카오, 카카오게임즈 전매도 완료.... 원래 가장 먼저 분기운용을 마감하는 곳인데, 가장 늦게 동계운용 마감중~~~^^ 비제도권 시장조언자(재야고수)이자 수석 재산관리 집사 게코(Gekko)"

 

 

"오전장 GI 자산운용본부내 자산운용과 국내파트 주요 임직원들도 이미 마감된 해외파트와 함께 가장 짧은 봄방학 보냈네요~~~^^ 춘계운용은 3월7일 그 장기대박계획(LMOI) 두 제자들부터 다시 합니다..... 지지난주부터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예정 정보(Information)를 가장 먼저 인지하게된 계기는 화요일 개장후 지에스이의 개장후 급등이 시작이였습니다... 그리고나서 제가 취한 투자전략 및 전술은 일단 분기 최소 +100%의 투자수익률이 필요했던 그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이용자들인 부외계좌 고객들과 친인척들부터 우선 챙기는거였습니다... 화요일 10시전후에 예전부터 전쟁관련 유가관련주인 중앙에너비스와 이번달부터 글로벌 원자재 수급 불안으로 요동칠때 에너지관련주로 부각됐던 한국석유와 대성에너지등 세 종목이 주도주라 생각하고 분산투자 투자권고 했고요~~~^^ ~~~(중략)~~~ 그러나 압권은 2월4일 그 초단기대박계획 예비운용 10주간이 끝난 정산의 선정리만 남은 곳의 438억원도 설명드릴수 없는 이유가 있기에 이 대규모 집중투자에 다시 나섰다는 겁니다... 위 다섯 종목에 각각 88억정도의 자금을 배정하는 5등분의 분산투자를 바로 시행한 것이죠^^ 수요일 지나 목요일 다섯종목의 거의 상한가에 그 목요일 장마감전 1시간전부터 전부 수익실현 매도에 치중한 그 초단기대박계획 예비운용분은 사흘만에 다시 +50%에 육박하는 투자수익률을 기록하여 632억9402만원의 최종 거래/매매 마감이라는 쾌거를 이루어내었고요^^ ~~~(다시한번 중략)~~~ 여기에 총 52명이 개별계좌로 제 투자권고에 근거한 주식투자실전을 하고 있는 그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이용자들인 주요 고객들과 친인척들도 지난주 나흘간의 위 전쟁관련 유가관련주 에너지 세 종목 투자로 거의 전원 분기 최소 투자수익률 +100%를 넘겼으며 최대 투자수익률을 기록한 분들은 3개월내내 2021.12 지리한 보합권 등락의 횡보장세, 임인년 2달내내 1월효과도없이 전형적인 약세장 진입에도 불구하고 최고 투자수익률 +500%를 넘어가는 1명에 +400%대도 수명에 +300%를 넘어가신 분들도 수두룩하고요^^ 직장및 생활이 바빠 장중 잘 따라오지 못하신 세 분들도 +90% 이상의 거의 +100%에는 근접하는 성과들을 올리셨고요^^ 장세/시황, 지수는 지랄같지만 지난주 벌어진 짜릿한 주요 계정/계좌들의 성과에 흥분하여 동계운용을 마감하는 오늘 주요 4개 SNS에 긴 장문을 올리고 있습니다~~~^^ 게코(Gekko)"

 

 

"지난 주말 토요일에 산본중심상가내 중앙사거리에서 이 재명 대선주자의 선거차가 있어 잠시 아내와 지켜본 적이 있네요~~~^^ 이제 열흘도 안 남았네요^^ 제 '없는 자들을 위한' 대기획인 그 초단기대박계획(MOAI) 대중형 재도전을 서민형 대통령하에서 총 10기를 하게될런지, 검찰공화국화될 가능성이 높은 배신자하에서 하게될런지 말입니다... 누가되든 5년간 제 직성이 풀릴때까지 수만명의 없는 이들을 찾는 여정을 떠나 환갑전에 완성하고 이 바닥 뜨려고요~~~^^ 게코(Gekko)"

 

 

"오늘부터 백신접종여부를 확인하는 QR체크인을 안하네요^^ 잘가는 청계사 근처 닭백숙집에서 아내와 두 늦둥이 아들들 데리고 가 삼일절 휴장에 점심먹고 이제서야 집으로 돌아왔고요^^ 암튼 중소상공인들과 자영업자 매출/매상에 도움이 됐으면하고, 주요 영업제한도 순차적으로 풀었으면 하네요~~~ 지난 2년간의 코로나 사태이후 더이상의 변이나 변종화 가능성은 없을꺼같고 독감 수준의 풍토병화되기를 기원도 해보고요~~~~~ 지난 2년간 주요 사업계획 차질과 심한 타격을 받은 제 회사 주요 사업단들도 다시 시작하고 싶네요^^ 게코(Gekko)"

 

 

'오징어 게임' 이정재·정호연, 美 배우조합상 점령...

한국 배우 최초로 SAG 주연상

오겜, '스턴트 앙상블상'까지 3개 부문 수상

 

 

배우 이정재와 정호연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오징어 게임’으로 나란히 미국배우조합상(SAG) 남녀주연상을 수상했다. 한국 배우가 SAG 주연상을 받은 것은 처음이다.

이정재와 정호연은 28일 오전 10시(한국시간) 미 캘리포니아 샌타모니카 바커행어 행사장에서 열린 제28회 SAG상 시상식 드라마 시리즈 부문에서 각각 남우·여우주연상을 받았다.

주인공 ‘성기훈’역으로 활약한 이정재는 수상 뒤 “오징어 게임을 사랑해주신 세계의 관객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제게 너무 큰 일이 벌어졌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는 이 부문에서 ‘석세션’의 브라이언 콕스, ‘더 모닝쇼’의 빌리 크루덥 등과 경쟁했다.

이어 여우주연상 수상자로 호명된 정호연은 눈물을 흘리며 무대에 올라

“너무 감사드린다. 많은 배우분을 관객으로 TV에서 스크린에서 봤는데 그분들을 보며 배우가 되고 싶다는 꿈을 꿨다. 이 자리에 와 있다는 것 자체가 영광이고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오징어게임 사랑한다”며 함께한 배우들을 한 명 한 명 호명했다. 정호연은 ‘오징어 게임’에서 탈북자 출신 ‘강새벽’역을 맡아 뛰어난 연기를 선보이며 대중과 평단으로부터 동시에 찬사를 받았다.

‘더 모닝쇼’의 제니퍼 애니스톤, 리즈 위더스푼, ‘핸드메이드 테일’ 엘리자베스 모스, ‘석세션’의 사라 스눅 등 쟁쟁한 배우들과 여우주연상을 두고 경쟁했다. ‘오징어 게임’은 이정재와 정호연 수상에 앞서 스턴트 앙상블상을 받았다.

SAG 대상 격인 앙상블상에 후보에도 올랐지만 최종 수상은 브라이언 콕스 주연의 ‘석세션’에 돌아갔다. ‘오징어 게임’은 스턴트 앙상블상, 남우주연상, 여우주연상, 앙상블상 4개 부문 후보에 올라 이 중 3개 부문에서 트로피를 획득했다.

SAG는 미국 배우 회원들이 동료 배우의 연기력을 인정하는 상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남다르다. 영화 부문 연기상을 받은 배우는 할리우드 최고 영예인 아카데미상까지 거머쥐는 경우가 많아 ‘미리 보는 오스카’로 평가받기도 한다.

특히 앙상블상은 최고의 연기력을 보여준 드라마 출연 배우 전체에게 주는 상이다.

지난해엔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이 영화 부문에서 앙상블상을 수상했다. 황 동혁 감독이 연출한 ‘오징어 게임’은 456억원의 상금을 놓고 게임을 벌이는 벼랑 끝에 선 456명의 참가자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지난해 9월 17일 공개된 후

4주 만에 16억5000만 시간 이상의 시청 시간을 기록하며 넷플릭스 역사상 가장 흥행한 시리즈로 평가받고 있다. 제작비 약 2100만 달러(약 250억원)가 투입된 이 드라마의 가치는 현재 약 9억 달러(약 1조700억원)에 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