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마감]"주식 팔께요" 쏟아진 주문, 러시아가 시장 삼켰다... 지난달이후 국내 증시도 다르지 않습니다... GI/GPMC 동계운용(2021.12~2022.2) 마감중
https://blog.daum.net/samsongeko/11710
주말내내 유로와 아시아 중간에서 벌어질 제3차 세계대전화할 수 있는 전쟁 추이를 예의주시하고 있는 중입니다... 제 대리인의 주말초과근무도 중지시키고 말입니다...!!!!!
그 공급망 붕괴는 주요 원부자재 부족으로 바로 주요 물가지수를 도매든 소매든 소비자지수든 올리고 있고요^^ 이것은 증시의 최악재인 금리인상을 어쩔 수 없이 해야하는 상황으로 연결
https://blog.daum.net/samsongeko/11704
지수보지말고 급등 종목만 보고 있다고 했습니다아이... 종목별 관점, 개별주 논리, 선별적 대응만이 살길이라고도 했고요^^ 그 부외계좌에서 NHN벅스 오후장에 잡아냈고요^^
아래는 오늘 주요 4개 SNS에 올린 코멘트들입니다...
"우크라이나발 세계3차대전 악재는 있는데 3개월내내 힘한번 못쓰고 있어 이번주 내린 결정이 효과를 보고 있네요~~~^^ 월요일 GI 자산운용본부내 자산운용과장이하 운용역들이 요청한 고객계정, 회사(자가)계정 1주일간 재운용 요청 결국 허용했고요....
기백억원이 들어가 있는 GI 자산운용본부내 자산운용과장이하 운용역들이 주도하고 있는 고객계정 중앙에너비스, 한국석유, 대성에너지를 4:3:3의 비율로 화요일 오전 10시전후 매집후 변동없이 보유중~~~^^ 회사(자가)계정 전쟁관련 에너지주 대성에너지, 흥구석유, 지에스이를 6:2:2의 비율로 화요일 10시전후 매집후 변동없이 홀딩중.... 사흘간 보유에 현재까지 +38.5% 투자수익률 기록중~~~ 3개월간 못 번 돈 1주일만에 해결중이고요~~~^^
이곳도 양쪽다 +30%이상의 투자수익률 최소는 나야 GI 자산운용본부내 자산운용과 국내파트 체면이 서는 곳이라 해외파트는 그나마 동계운용 선방했는데, 고육지책으로 2월28일까지 연장해주었네요^^ 비제도권 시장조언자(재야고수)이자 수석 재산관리 집사 게코(Gekko)"
"연동된 투자로 구정이후 그 부외계좌쪽도 이번주 금요일 동계운용 마감~~~^^ 경자년 추계이후 직접 개입형 과외서비스 참여신청 예비지인 7명포함 주요 지인들 39명들과 아내를 중심으로 장모님, 처남/댁, 여동생/매제등 친인척 13명등 총 52명이 투자그룹을 형성중인 제가 직접 조율하고 있는 또 다른 부외계좌(주요 지인들및 친인척들) 전쟁관련 유가관련주 중앙에너비스, 지에스이, 대성에너지를 넣고 4:3:3의 비율로 변동없이 홀딩중~~~^^ 동계운용(2021.12~2022.2.16) 현재 투자수익률 +100%에 간신히 맞추면서 마무리하는 최악의 분기에서는 벗어나고 있는중이고요^^ 이제 천차만별 수익률의 전체 고객/친인척들이 다 +100%를 넘어가는데에 진력하면서 최악의 동계운용 이번주안으로 마무리해야하는 것이 당면현안이네요^^ 현재 전체 39명중 90% 이상은 +100% 넘어갔고요^^ 10%만 넷플릭스 인기드라마 "오징어 게임" 초반 첫게임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의 터치라인 근방에서 헤메고 있는 중~~~^^ 이곳은 아내분과 예비지인 7명등 8명만 빼고 사시든가 마시든가 전 관여하지 않습니다... 장마감후 맡겨두신 선불 대리폰으로 각각의 개별계좌를 열어 매매법상의 문제만 과외지도중~~~ 예비기간 3개월만 무조건 따라와야하고 안하시면 직접 개입형 과외 서비스 해지 사항이고요~~~^^ 잔여 9개월은 독자판단이 가능하고 전 매매시점만 보내는 구조~~~^^ 참조하시고요^^"
"뭐~~~ 전쟁도 진행중이고 동계운용(2021.12~2022.2) 어제 마감~~~^^ 오늘부터 1주일간 GPMC 고객센터 이 지혜 센터장를 포함 일부 임직원들을 제외하고 주요 투자관련 임직원들은 봄방학 보냈습니다... 장기대박계획(LMOI) 두 제자놈들에게서 전화는 받았고 수석제자 회색늑대 주계좌, 차석제자 아이오닉 부계좌 두 곳다 보유종목 없네요~~~^^ 춘계운용(2022.3~2022.5)은 현재 3월2일 시작예정이나 3년의 다섯번째 분기운용을 3월7일에 시작할수도 있는 엄중한 장세/시황이네요..... GPMC 여의도 트레이딩센터 장중상황입니다..."
"와하아, 3개월간 버벅대던 GI 자산운용본부내 자산운용과 국내파트 투자수익률 제고를 푸틴이 도와줄지는 제 미쳐 예상을 못했네요~~~^^ 예측이 안되면 대응이라도 잘해야하는 겁니다... 게코(Gekko)"
[우크라 침공] 러시아 "우크라 군 시설 정밀타격 중"(종합)
개전 선언 동시에 우크라 곳곳서 폭발음... 우크라 정부 "키예프 미사일 피격"
러시아군 "우크라 군사 기반시설·방공체계 등 파괴... 민간인 위협은 없어"
"키예프에 공습경보... 남부 항구도시 마리우폴·오데사엔 러시아군 상륙"
러시아 국방부가 24일(현지시간) 우크라이나 곳곳의 군사 시설을 정밀 타격하고 있다고 밝혔다고 러시아 리아노보스티 통신과 스푸트니크 통신 등이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러시아 국방부는 "고정밀 무기를 이용해 우크라이나의 군사 기반시설을 공격 중"이라면서 "고정밀 무기에 의해 군사 기반시설과 방공체계, 군사공항, 우크라이나 항공기 등이 망가졌다"고 말했다.
이어 "러시아군은 우크라이나 도시를 겨냥한 미사일 공격이나 포격을 진행하지 않는다"면서
"우크라이나 민간인들을 위협하는 것은 아무 것도 없다"고 강조했다. AFP 통신은 우크라이나 정부도 "(러시아군이) 우리 군사 기반시설에 대한 공격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고 전했다.
앞서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이날 새벽 군사작전 개시를 전격 선언했고, 우크라이나에서는 그 직후 수도 키예프를 비롯한 곳곳에서 연쇄적인 폭발이 목격됐다.
영국 BBC 방송은 키예프 인근에서 5∼6차례의 폭발음이 들렸다고 보도했고,
우크라이나 현지 매체도 키예프와 키예프 인근 보리스필 국제공항을 포함해 크라마토르스크, 오데사, 하리코프, 베르단스크 등 우크라이나 전역에서 폭발음이 들렸다고 전했다.
이와 관련 CNN은 키예프 인근에서 들린 폭발음은 미사일 공격 때문이라고 우크라이나 내무부 발표를 인용해 전했다. 우크라이나 현지 매체는 키예프와 하리코프의 군 지휘 시설이 미사일 공격을 당했다고 보도했다.
AFP에 따르면, 키예프에는 공습경보도 발령됐다. 또, 로이터는 러시아 매체를 인용해 러시아군이 흑해 연안의 우크라이나 남부 항구도시 마리우폴과 오데사에 상륙했다고 전했다.
키예프 국제공항에선 승객과 승무원이 대피했으며, 민항기 운항이 중단됐다.
드미트로 쿨레바 우크라이나 외무장관은 트위터를 통해 "푸틴이 우크라이나에 대한 전면적인 침공을 시작했다"며 "평화로운 우크라이나 도시들이 공격받고 있다"고 적었다.
이어 "이는 침략 전쟁이며 우크라이나는 스스로 방어에 나서 이길 것"이라며 "전 세계는 푸틴을 막을 수 있으며 막아야 한다. 지금은 행동할 때"라고 강조했다.